<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초코파이하우스 초코 그릴리 골든베이컨 트러플맛 초간단리뷰

초코파이하우스 초코 그릴리 골든베이컨 트러플맛 초간단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아니 님이 장본걸 왜리뷰함? 그러게요

음흉한 앞다리베이컨이라네요 

간단평 그냥 베이컨에 은은?하게 트러플향남 강한맛이아님

묘하네요잉 이게 예전에도 몇번비슷한말을한적이있는데 마라,중국오향,유럽스타일찐한치즈,트러플등은 

충분히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 한국식?편식통제법에 의해 점점 저같은 사람들은 나가서밥먹기가

팍팍해지네요..근데 이런 타겟층이 애매모호한 제품이 계속나오는거보면 흠.. 약한마라 약한 트러플이

누굴타겟으로 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신경안쓰고 맛있게먹을만한 수준의 트러플향이고 호불호는없을듯

간단평 너 몽쉘이지? 크림맛이 초코맛들어가서 좀다르긴한데 사이즈부터 흠..

오리온의 음흉한 작품 초코파이 하우스입니다 맛이없냐하면 그정돈아닌데 신제품다운맛이나냐? 어...

초코크림맛 살짝나는 몽쉘인데? 나름 맛있게먹었습니다만 가격적인경쟁력이없다면 유감스러울지도 

강점이라면 둘다 할인중인데 몽쉘이 5290원 얘가 4790원 약 500정도 싸네요 흠....다른장점이라?

총평 신제품들인데 딱히 새롭지는않은맛 불만은없는데 아쉽긴해

어쩔수없지~ 소소한소비생활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