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푸킹 통다리살 패티 초간단 리뷰

푸킹 통다리살 패티 초간단 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얘내가 유튜브바이럴?좀 타고해서 기존유명세+맘스터치 싸이버거맛난다는 바이럴이 합쳐져

물량이 잠깐없었던거같음 x팡이라던지 푸킹업체가 직접파는곳에서도 검색이안되었던걸보면

잡소리없이 빠르게갑시다 2kg 통다리살 제품 16800~19000 

쇼핑몰마다 다르고 할인율도 다르게 들어가서 2만원 안으로는 살수있는것같네요 금요일오후에

시켜서 화요일날 받았습니다 ~ 크기가 들쭉날쭉하긴한데 뜯자말자 익숙한맛이나네요 

약간부러진?애들도있고 작은애들도있음 크기기복 있는편

생물[닭]의 근육이 균일하지않으니 어쩔수없다고생각함 고기자체는 태국/브라질산 냉동육같은데 이건

2kg짜리 닭다리랑 가격을 비교하면 편하겠네요 염지값+유탕처리등 기본조리가되었는데도 원육과

[브라질냉동닭다리]큰차이가없는걸보면 가성비는 괜찮은것같네요 

짭짤[좀과할수있는]한 편의점치킨 맛  크기무관 20조각이상? 촉촉함

사세의 통닭다리 제품은 안먹어봤는데 그냥 편의점치킨맛생각하시면 편함 근데 패티라는이름처럼

순살튀김이고 싸이버거보다는 편의점 치킨맛에 더가까운듯 kfc랑은 또 다른것같고 아무튼 간이좀

있는편이고 매운맛은 맵찔이기준으로도 없다고보는게맞는듯 지방이다보니 어느정도[살짝] 녹은 

제품을 받았고 다시 재냉동했다가도 먹어봤는데 촉촉하네요 냉동치고촉촉하다는거지 기준을

고급레스토랑 수비드닭나 생물닭보다 질기다고하시면 나쁜말할거에요잉 근데 괜찮은데?

가격생각하면 불만없는정도  대단한맛을 기대하지말것 싸이버거아님

근데이게 사세 버팔로윙보다 싸서 저는 몇번더살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