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우불식당[세븐일레븐]즉석우동 리뷰 feat 맵탱

우불식당[세븐일레븐]즉석우동 리뷰 feat 맵탱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신제품 매니아긴한데 컵라면류에 2천원이상쓰긴뭔가 마음이 안가더라구요 마지노선이 오모리였는데

걔도 슬슬 오르는 추세라 쉽지않네요 아무튼 우불식당 유명배우님이 하는가게인데 지방인것도있지만

수도권도 특정지역을 제외하면 우동하나먹으러가기엔 접근성이 애매하..지않나요 난몰라유~

그렇다네요 

플라스틱 뚜껑으로 덮힌 제품인데요잉  세븐일레븐에서만 팔고 3500원...쉽지않은가격이죠 아니

님 3500원도 없음 거지셈? 뭐 그렇긴한데 심리적인 장벽이 좀있는것같네요 편의점 도시락도 6천원넘으면

나오면 아예안먹을것같은데 막상그때되면 식당기본가가 만원이라 울면서먹긴할듯

액상스프+건더기블럭[유부+쑥갓을 동결건조한 블럭에 건더기[파등이들어있는] 다대기 [양념장]

면종류가 괜찮네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두께의 면이긴합니다 냉동면도 중화면이 제일좋긴합니다

쑥갓향이 동결건조라 엄청쌘향은 아닌데 괜찮네요 유부도 괜찮고 전자레인지 성능따라 한 3분30초~4분

정도까지도 생각해봐야할듯

총평 가격이 약간 진입장벽이긴한데 크게아까운가격은아닌듯 맛괜찮네요 

요건재밌어보여서샀음 조개맛이라 시원하겠는데!!!! 이름이 맵..?탱? 뭐 귀엽네 할인가 990원구매 ㅋㅋ

총평 신라면보다 살짝매운 마늘향나는 불쾌한?매운맛의라면

제가 불닭도 다음날 화장실이 힘들어서 많이안먹는 맵찔이인데 불닭보단 덜매운데 국물면이라서 뜨겁고 

더불쾌?한기분이네요 흠... 조개맛이났던가 

어디서먹어본듯한 아쉬운맛 다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