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프랭크버거 치즈베이컨버거 초간단후기

프랭크버거 치즈베이컨버거 초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집근처에 버거집이 있다는건 엄청난 매력까진 아니지만 소소한 즐거움이죠 버거킹kfc는 

없지만 그래도 롯데리아,맘스터치,맥도날드는 있는 저 하..아쉽네 약간 불맛나는 패티가 땡길때 

24년도 1분기? 기준 가격이니 오를수도있다는점~ 

핫빅불고기는 짤렸는데 4600원입니다 이집의 장점?은 수제버거 느낌나는 버거가 4천원대에 제공된다는점

여러가지 메뉴를 먹을수있고 맥도날드롯데리아보다는 좀밀리지만 저희동네기준으로는 웨이팅이거의없는

느낌이라 그렇게 불쾌?한적은없었네요 

추천받은버거 튀긴패티,프랭크/치즈/베이컨치즈,JG버거 

사실상 핫빅불고기 빼고 전부?아닌가싶은데요 사이즈업을하면 1000원을 더줘야합니다 사이즈업의경우

패티35g정도차이난다고 알바분이 말씀해주셨는데요 빵도 제법? 유의미하게 차이나서 1000원더지르는

 

프랭크버거,마스카포네치즈 후기?

프랭크버거 여러리뷰를 통해 제법괜찮은 퀄리티인데 수제버거컨셉치곤 저렴한버거 정도로 알고있었습니다 세트가성비에 대해서는 조금유감스러운부분인데 3500원정도 추가받는거보니 할인은

rlawkrrk.tistory.com

마스카포네치즈는 무시하고 저 섬네일에 보이는게 프랭크버거 소자?입니다 흠... 미묘한 사이즈죠

8900원짜리 치즈베이컨버거입니다 흠... 파인애플과 베이컨등으로 구성된 버거인데요 치즈인줄알았는데

치즈소스?에 가까운것같기도  번은 모든버거가 브리오슈번을 사용

와퍼보다는 빅맥에 가까운 라지사이즈버거 7900원 사실상 8천원이죠 수제버거 컨셉이라그런지 

세트가 기본버거보다 3500원정도 더비싸네요 흠...그럴수있지 그래서 가성비를 찾는다면 애매

할수도 쉑쉑대신 집근처에 있어서드신다면 괜찮을수있지만 싼수제버거라 먹으려다가 프랭크버거

라지세트시키면 빅맥보다 비싸지는거니까요 물론 그래도 괜찮은 가격대긴합니다?

단면...이게맞니? 아..이게 어쩌다보니 집까지 가는데 시간이좀걸려서 바닥빵이좀 젖었더라구요 흠.,,

근데뭐 제가악의적으로 뭘한게 아니니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이게 위의사진을 보시면알겠지만 일반버거

옛날밥버거조차 완전히 포장지로 싸서 줫는데 얘내는 반만 싸서주는 어딘가?가생각나는컨셉이죠 

잘안보이시겠지만 

패티1 베이컨 약간 질긴? 상춘가? 청상추라네요 파인애플?!

소스도 달고 번도달고 파인애플도 달아서 약간은 당황스러울수있는맛 흠...결론은요 

저렴?하진않은데 간간히 먹을듯 기본프랭크는 맛이좀약한듯

번이랑 소스 둘다 달아서 소스 바꿔드시는분도있다는데 주문할때 문의해보세요잉 

총평 자주는 안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