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대구 텍사스식 바베큐집 라살루드 간략후기

대구 텍사스식 바베큐집 라살루드 간략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일마치고 들어가는길이라 약간 저녁시간 걸쳐서 들어갔는데도 확실히 손님이 적더군요 간보고 포장해

올까 했는데 1팀밖에 없길래 먹고 와버렸습니다 식당이라는곳이 마스크쓸수없는 유일한 공간이다보니

쫄리긴하는데 주문받고 하는 서버분말고는 대면할일도 없어서 괜찮나싶기도하고 

입구에 있는 스모커 잘안보인다고? 힝

정말 저걸로 바베큐만드는 지는 모르겠음 어쨋든 열심히 방역하고 운영하고 계심 원래도 유명한

가게라서 외국인도 많이 오고한다는데  맘이좀 아플듯 바베큐가 메인인 집은 아니고 버거가 메인

인듯한데 나름 바베큐메뉴도 놓고싶지는않은듯 꽤나오래된집으로 투베어스마켓이 문닫은이후 

들안길을 지키고있는 라살루드

대충가는길 

위치는 바르미스시 맞은편 들안길쪽으로 가셔도 찾을수있으나 코스상으로는 tbc랑 트럼프월드쪽으로 

차끌고오시는게 나을듯 대중교통은 3호선근처면 수성못역에 내리시는게 그나마 가까운데 글쎄요 ㅎ

외지인들은 오기애매할지도 대충 '범물동'가는 버스타고 tbc쪽으로 가냐고물어보면되긴함

대충이근처인데 요근처가 약간 버뮤다?처럼 버스가 물려있어서

삼수장어 앞정거장이랑 아예 길건너 정거장밖에없음 꽤나 많이 걸으셔야됨

403,401-1,449,564등이 이쪽으로 가고 조금많이 멀지만 tbc앞으로는 814 수성1-1 수성1-3 204번등이옴

저는 tbc앞에 내려서 걸었는데 뭐...걸을만합니다 후..뚜벅이의숙명이란

버스가 지나가는길 지나가기만한다고 ㅎㅎ 옆에는 국수집이 있음 대구분들이면 대충 어디구나

짐작하실텐데 또 들안길쪽으로 놀러안오시는분들은 긴가민가할수도 내안에랑 망향 비빔국수사이임

대구권아니신분들은 관심없으시겠지만 대충 들안길이 먹자골목같은데임 유명한 영천영화도

있고 그..뭉티기집도 요근처있었떤것같은데 안나오네요 지금은 영업쉬고있지만 교촌치킨 렙도

요근처에있음 닭곱새라는 낙곱새짭같은 닭곱창새우전골을 팔고있으니 한번드셔보시길 참고로

저는둘다안먹어봄 ㅎㅎ

다들 사진을 너무잘찍으셔서 헷깔릴까봐 제가 잘?찍어서올림 비빔국수랑 내안에 사이 기억하자 사실

멀리서보면 지나가버릴법한 느낌 다른분들은 무슨 hip한 바처럼 찍어놨떤데 흠... 사실 내부는 이쁜데 

제가 일은 안하고 오락했더니 배터리가 죽어버려서 ㅎㅎ... 미안하게됫수다

대충이런느낌으로 긴테이블있고 약간 바?비스무리한 느낌의 주문받는곳이 존재 메뉴는 전부 

영어더라구요 기분나쁘게 ㅡㅡ  핑계대버린데로 못찍었는데 대충 바베큐는 다른곳과비슷

바베큐종류1개[풀드포크 바베큐치킨]/폭립2000원 브리스켓3천원추가요금 소갈비[우대갈비]

15000원추가 사이드1개고르고 샐러드나가는게 16000 2개고르는게 29000원 사이드도2개

[맥엔치즈,감자튀김,매쉬드포테이토,포크빈] 2개까지는 브리스켓고르면 추가요금붙음 소시지

도있던데 안땡겨서 말았고 풀드포크+브리스켓이라는 무난한 조합으로 선택했읍니다 

3개는 43000 4개는 58000 사실 싼집은아니죠... 아쉽게도 대구권에는 바베큐집이 많이없어서

버거는 8500~12000원정도로 평균정도인것같습니다 다음엔 버거먹어봐야것네요 다른옵션

으로는 브리스켓,풀드포크버거도 있는데 각각 11000/9500이라 좋은지는 글쎄요 

여기까지 찍고 폰이나가버림 ㅜㅜ

메뉴판을 못찍은게 정말유감이네유 ㅎㅎ 식사용 구운모닝빵? 2개2000원에 추가가능 

바베큐소스는 바베큐메뉴시키면 따로주는듯 한병부담없이 드시면됨

폰죽어서 어머니폰으로 찍음 ㅎㅎ 뭐임 효자였던거임 휴...여친이랑간줄알고 혼낼뻔 히히

바베큐집보면 느끼는건데 양이 적은것같은데 다들 배부르다고해서 당황스러운데 막상먹어보면

생각보다 배부름 배터질정도는 아니고 빵이랑 고기라서 생각보다 배가참 근데...터질것같진않더라

빵은 구워서 서빙되고 브리스켓,풀드포크는둘다 굵은소금을 뿌려줌 개인적으론 만족 

요약

1풀드포크-사실 많은종류못먹어봄 서브웨이는바름

부드럽고 괜찮은식감 훈제향은 강하지않은데 은은한 향이 감돔

2브리스켓-약간실망 분명히 부드러운데 퍽퍽한느낌

바베큐의 왕이라는데 약간 실망하기도했음 포크로도 찢어지는데 약간 참치와 통조림 닭가슴살의중간쯤

되는 부드러움과 퍽퍽함이 존재하는듯 맛자체는 소고기라 국거리인데 비교적부드럽고 먹을만한고기

먹는느낌 나쁘진않은데 갓직히 1개시키라면 풀드포크시킬듯 추가요금내고 시킨것치곤 약간실망

3사이드-맥앤치즈 만들어놓고데우는듯 감튀 양호

감튀는 버거에도 combo로 나가니 직접계속튀기는것같고 맥엔치즈는 한통담아놓고 전자렌지행인듯 

맛자체는 나쁘지않음 단지식감이나 그 데운식품특유의 느낌이강함

4빵,소스 그리고 마무리

빵은 약간 이마트 자체모닝빵같은 약간퍽퍽한느낌나는 빵을 바삭하게 잘구워놓음 빵모자라서 2개더시킴

소스는 토마토계열의신맛이나는 무난한소스 전체적인 가성비라...음료가 2000원만 내면 무한리필인거

빼면 사실 싸게먹었다곤 못할듯 저같은 뚱땡이 하나더있으면 3인플래터로 모자랄지도 흠... 어디 프랑스

요리하는집에서도 파신다고들었는데약간 가격대가 잇길래 여기로 왔는데 텍사스바베큐 입문하러오시는

거면 나쁘진않겠지만 서울이나 경기도권에 로코스만가도 비교가된다는평이 많아서 글쎄 버거집에서 

욕심내서 하는것같은 기분이 들긴하지만 가끔 생각나긴할듯

한줄요약-이게최선일까?... 지방사람의 슬픔 

두줄요약 버거로가자 나쁘진않은 경험

수성못도 나름 주변에 잘되있으니 한번가보시고 여기갔다가 아니다싶으면 바로근처에 닭곱새집

가서 2차가능 ㅎㅎ 어쨋든 ....다들 건강챙기시고 그럼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