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21편 미드가는 이즈리얼? 놉..여왕님이라 불러 퀸오브페인

21편 미드가는 이즈리얼? 놉..여왕님이라 불러 퀸오브페인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리뷰?를 고르는 기준은 그버젼 메타인캐릭들인것도 있지만 될수있으면 서폿,오프[탑],세이프[ad]미드등


순서대로 돌리려고 생각중 근데 정글은 왜안썻죠? 님 정글혐오인가요? 네...정글은 도타에 존재하지


않는것입니다 레인관리가 중요한건 도타도 마찬가지라 가능하면 사이드관리해주는게 좋기때문에 


후반에도 파밍밀린다고 정글기어들어가는걸 혐오하는편 제취향은 안물으셨죠 여러분취향으로 갑니다



기존리뷰를 볼수있는 스택글


여왕님이라고 불러~ 


queen of pain은 워크3의 아카샤[맞나]를 기반으로한 전형적인 서큐버스디자인의 캐릭터로 설정은 


리스털궁정어쩌고 하는데 내알바아님 ㅎㅎ 패권을 쥐고있는 악마는 아니고 걍 서큐버스1짱인듯


코스프레를 많이 하는 몇안되는 섹시?한 캐릭 다만 양키취향으로 디자인되서 씹덕들한텐그닥일듯


추천하는유형 기동성있는 캐릭좋아하는 사람 원딜


로 미드/탑가던 나쁜 유저 알아서 게임을 만들어갈


능력이 있는사람 광역기 각을잘보는 사람


Q 그림자일격 shadow strike

이름부터 워든[워크3]기술을 그대로 가져온 케이스로 초기데미지50~125[4렙]을 주고 초당30~90[4렙]


슬로우20~65퍼센트를 주는 간략한 기술입니다 도트딜이기때문에 순식간에 버스트할때 쓰는기술은 


아니고 이즈리얼 q처럼 막타먹을때 쓸만큼 마나가 만만하진않습니다 [110] 쿨은 16초로 시작 4렙


기준 4초 전투시에 막돌릴수있음 도타는 타겟팅기술이 많기때문에 맞추는건 걱정안해도됨 ㅎㅎ


단일 타겟팅기술에서 광역기로 전환해주는 특성 마법흡혈이 있으면 꿀빨수있음


손에 들고있는 단검이 날아가는 모양새로 지속시간동안 단검이펙트가 생기고 도트딜이 들어감 크게 


신경쓰일정도의 이팩트는 아님 ㅎㅎ


W blink 점멸

이거때문에 이즈리얼이라고 우긴듯 ㄷㄷ15초~6초[4렙]쿨타임을 가지는 기술 뭐 설명이필요한가 한글


로 점멸이라고 해놓으면 모든게 이해가되실것 도타는 근데 점멸어케써요 좆밥겜이라 점멸없다면서요


2250원[약40~50cs] 서포터들은 평균 20분대에 뽑아내는 아이템 15초마다 사용가능한대신 두들겨맞거나


도트딜이 들어오면 3초씩 쿨타임이돔[도트는 계속 갱신됨] 이런제약과 가격에도 점멸이라는 말도안되는


아이템이기때문에 많은캐릭들로감 1200거리[알필요없음 ㅎ]이동인데 고통의여왕은 1300??? 에에에 


마지카요~~


이건 이번에 풀린 한정판 초월급스킨=아르카나 아실필요는없고 대충 저정도쯤 이동한다 라는것 


점멸이라는 기술을 가진 캐릭이 대부분 그렇듯 몸이 단단하고 도주기가 따로있는캐릭은 아님ㅎㅎ


앞점멸은 모다? 어쨋든 점멸의단검도 살수있는데 2000원대코어가 롤기준으로도 1000골드이상가는


아이템에 과정템도없어서 갈만한 템은 아님  착용하면 나오는 전용대사도있음 


전용대사1 Blink dagger? That was quite unnecessary.  대거?? 그런게 필요하다고? [의역충수준 ㄷㄷ]

  

전용대사2 What need have I for this?  왜필요해 이새끼야 [의역충 수준 찐따답게 욕부터함 ㄷㄷ]


공식번역은 1점멸단검이라고? 이런게 왜필요하지 2이걸어디다쓰라는거야 으로 더빙되어있음


E고통의 울부짖음 

안광보소 ㅎㅎ 525범위에 데미지를 주는 비명을? 날립니다 굉장히 직관적인 기술임 걍 주변에 딜들어감 


얘도 막타치는기술은 아님 아니 김선생님 qe둘다 이즈리얼과 다르잖아 어허..속으신분이 잘못한거지 


어쨋든 꽤나 직관적인 기술인데 이걸로 막타먹긴하는데 너무막쓰기엔 도타는 마나관리가쉽지않은게임


ㅎㅎ 도트딜로 괴롭히려면 q 순간버스트는 e인데 상대랑 메타마다 다르니 뭐마스터하라곤 말씀못드리겠


네요 ㅎㅎ[틀릴까봐 쫄리는듯 ㅎㅎ] 어쨋든 7.27기준 Q먼저찍고 E나중에 몰아찍는 빌드가 대세긴함 


뭐가 이기던 버젼마다 다르니 그때그때 김작가식 메타관음법으로 파악해야함 ㅎㅎ 거의즉발기인데 


범위가 '생각보다' 짧음 이거맞추려고 점멸로들어갔다가 뒤질수도있음 ㅎㅎ


범위

FEAR?

스킬구성이 너무알찬캐릭이라 스킬강화는 2개뿐 25렙반대쪽특성이 13초마다 타겟팅마법을 막아주는 


강력한 타겟팅스턴[무력기]종류가 많은 도타의 특성상 괜찮음에도 이쪽이 더사랑받는 특성


18초네 미안해 ㅎㅎ 한번너프먹일때 조정한듯 틀릴수도읶지 ㅎㅎ


궁극기 등장

R 초음파비명 sonic wave

순수데미지를 주는 광역기 일정거리를 1.4초동안 밀어내는 효과도 들어있어서 적의 진입을 막을때도 


사용이가능함 순수[마방.물방에영향을 받지않음]데미지기때문에  340/450/560으로 데미지는 높지않지만


광역기이기때문에 굉장한 기술임 계수도 없는데 이게좋아?라고하실테지만 똥타해보시면 아쉴듯 ㅎㅎ 


쿨이125초로 고정인데 이거... 글로벌기술인가요?....아닌데용 ㅎㅎ


대충이런식 레인클리어에 쓸수있나요? 음....125초인데?


도움이되나?

4200원 약 80~100cs의 가치를 가진아이템 이게뭐냐 캐릭의 핵심기술이지만 밸런스를 망치지않는 하나의


기술을 강화시켜줌 그게불가능하면 새로운기술을 추가해주는방식 고통의여왕 퀸오브페인은 그것이뭐냐??


뭐겠엉 하필 여기배치했는데 데미지가 50[고작?]오르고 쿨이 40초로 고정됨 잠깐 쿨감 10퍼!! 이제36초


마다 난사가능 ㄷㄷ 레인클리어 가능 ㄷㄷ 이즈리얼과달리 다른기술과딱히 상호작용은 없는데 순수+광역


이것만봐도 정말 최강의 기술이다 ㄷㄷ 


뭐 점멸타면 있던곳 도착한곳에 300범위 침묵을 준다 정도인데 쓰기편한 퍽 w정도되겟네요 ㅎㅎ 20분


이후에 구매가가능하며 1400골이라 아직은 저렴한물건 생각정도는 해볼만한것같은데 침묵이래잖어


이거이거 롤처럼 여캐 만들랬더니 일러스트로 사기치는것만 배워와서는 이놈들


결론은 단단하지는 않지만 점멸을 기반으로 qer적당히 써가면서 레인이기고 빠른기동력을 기반으로 


로밍도 다녀줄수있다는것이렸다 ~ 


존나 잘해서 올린건아니고 최근영상에 플레이스타일을 대충 소개해주기에 적합한것같아서 올림 제대로된


영상은 풀게임영상을 보거나 15분대라서 절대 다볼수가없음 ㅎㅎ 대충 걸어서 배럭=억제기쪽으로 진입 


3차타워쯤에서 적이 덮치니까 미련없이 점멸로 빼고 상대스턴은 마법면역템으로 빼낸다음에 궁각보면서


빼다가 발사 그리고 어?? 이거 어쉐가잘한거아니냐 어쨋든 아군이 양념해준거 평타랑 e로 계속빼먹으면서


유리하니까 앞점멸 위에서도 말했지만 얘가 존나잘했다기보다는  불리하면 점멸로빼고 궁각나오면 


박고 e랑 평타 q돌려가면서 플레이하는 스타일을 적당히 잘보여준것같아서 올린거임 걍참고만하시길


아이템추천

평타모션이 좋고 마법딜량도 좋고 순수데미지까지 있으니까 사실 어떤템을 올려도 괜찮긴함 근데 


이따위로말하면안되니 주로 정석[한국인의 똥꼬를자극하는 정석 ㄷㄷ] 수리도 정석으로 배우는우리네


민족 제가 한번 해보겠읍니다 


가격싼 존야생각하시면됨 마법리젠 이속 그리고 존야처럼 2.5초무적 적에게도 시전이가능 하다고? ㄷㄷ


진짜 개꿀템인데 자기생존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이기도하고 팀원들에게도 도움이됨 딜템은 아닌데 진짜


좋은아이템임 


왼쪽템이 침묵 기본?템이고  오른쪽이 업글템 오른쪽템은 회피무시,걸린상태에서 때리는 아군도 크리티컬


이 터지게 해주는 침묵+디버프를 걸어주는 템인데 잘풀리면 가도 좋음 크리딜은 인정이지


기동성에서 앞서기때문에 헛된반항못하게 이거걸고 줘패면됨 


룰루양변이/광역슬로우버프+공속깎는 오오라 


계속말했지만 기동성에서 대부분 앞서기때문에 무력화기술 걸어주고 시작하면 좋음 이게 추천템이라고 


쓰긴하는데 서울대가려면 수능점수를 높게맞으면 된다급 정론적인 이야기라 해드릴말이없음 뒤의 시바의


은총은 분신캐릭상대할때 괜찮으니 한번고려해보시길 ...


사실 더이상추천하는게 이상한것같으니 현재 도타버프 첫페이지 올리는 졸렬한짓으로 마무리함 


족같이 자르셧네 ㅎㅎ 


대충 신발 노란지팡이=칠흑왕의 지팡이[마법면역]/위에나열한템들 파란구슬[타겟팅기술 한번막음] 거의


비슷하죠? 저 초록색 섞인 갑옷은 방깍오오라랑 공속오오라 달린 자기딜도 올리고 팀도 세지는 갓템인데


평타모션이 좋다보니 후련하게 올려주는모습 이정도 올렸으면 기출문제 다올려준듯 ㅎㅎ 


대충 이거두개사고 리젠템 사서 레인이긴담에 저거올리면됨


미드 입문하려면 개인적으로는 이친구를 추천하고싶음 침묵만 안당하면 실피로도 살아나갈수있으니까 


본인뒤지는각못보는 아조씨들도쉽고 점멸없어서 답답할일도없고 ㅎㅎ 개꿀이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