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7.27b패치 분석아닌 분석글 중편

7.27b패치 분석아닌 분석글 중편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롤백=기존에 타노스?빙의해서 모든특성 20퍼너프한걸 일부돌려

주거나 거의비슷한수치로돌려줌 기존에바꾸기전 스킬로 돌림

키오라=빛수 q차징시간 조정 궁개편인데 원래 메커니즘을몰라서 이해를 못하겠음 cycle사이에 주문시전

주문대기를 이제 안막는다는데 시전하려던걸 원래 플리커 중간에 못썼나? 영어도못하고 겜도못하네 ㄷㄷ

마나늘어나는특성쿨감으로 변경 이번에 쿨감디게많이주네요 

하루만에 오피셜번역나왔는데 무슨소린지모르겠음 제영어실력탓이 아니엇네요


컨카-걍특성 롤백


리젼-기본아머1 그외에 특성 롤백 가장큰건 듀얼데미지 2/4보너스받은건데 25렙특 -2하면서 약간 조정

한듯 써도좋다는 윤허사인

레슈락 기본스탯상향 평타사거리 약간 너프  크흠... 아가님 에붙는 e간격조정 각종 밋밋한 특성들을 

q범위증가 e데미지 증가로 교체 후반겜보면무조건상향이긴한데 마나체력이 그립긴할거같아 


리치-비슷한 방식 뻔한특성없에고 너무많이 너프된거 롤백해줌


라이프스틸러=나익스=흡혈마 너무오래 지탄받긴했어 약간씩 버프해주고 e는 쿨감으로 바꿧네 이번특성

조정컨셉이 쿨감인가봐

리나 궁 50데미지 무상으로 퍼줌 모션상향 특성 롤백 쓰라는 사인인가 퀸오페처럼되려면 기다려봐


라이온-기본스탯상향 특성조정하면서 75시전사거리 증가 ㄷㄷ 궁데미지 증가에서 스택데미지20올리는

걸로바꿔주고 q쿨감2초 방향이 대체로 비슷하네요 노잼특성은 삭제함 400체력 그리울지도


 론드루이드도 생각이많아지네요 e메커니즘을몰라서뭐가 중복?되고 타겟이안되는지모르겠음 

멍청하기그지없네 ㅜㅜ 원래 e두개겹치면 증폭됬나 흠... 이제 곰레벨보너스는 기본데미지로 올라감

기본데미지가더좋ㅇ지않나 backlash 뒤지면 본체에주는데미지 증가 휘감는발톱 크립보정치삭제 

모두가예상했던 궁극기 탱킹너프 8방어깎은건 진짜크네 ㄷㄷ 


루나-e구간별조정 이런건 초반빌드 약화시키려는거임 w도 조정했네 타겟수늘려주고 데미지더깎는방식

흠..메두사도한번보자구 

매그 이제용서해줄때가됬지 q w e 전방위상향 이제 나올때가됬다 윤허하노라 특성도 롤백 

이거면 쓸만한데?


마르스-기본스탯약간상향 궁켜지는모션 특성소폭상향 너프아니면됬지 휴

메두사 기본스탯 상향 q예전에 나왔던방식으로 돌아감 다시 껏다켰따하는방식 데미지를 약간올려줌

q켜면 데미지깎이는게 눈에들어옴 그냥그렇다고 w도약간상향


미라나-많이쓰면 너프지 궁보너스이속 w쿨타임1초증가 리프 도약거리는 왜늘렸냐? 특성도 약간롤백

몽키킹-손오공-원숭이왕 e 4스택채웠을때 생기는 버프 보너스데미지 너프 지속시간너프 너무설쳤지 

궁은 버프네? 특성도 거의다 돌려주고 ㄷㄷ...20퍼씩 왜깎은거야 이러면 


나가-이속버프 역시시전모션개선 아가님에 쿨감20초도달아줌 ㄷㄷ 근데 갈일이 있나? 1분짜리궁치고

이미 사긴디


네프 너무설쳤어 아머2나깎임 ㄷㄷ 특성도 일부는 너프되고 8아머특성이 20렙으로올라가면서 파워

스파이크=제일쌘타이밍을 미루려는 의도인듯


네크로 특성약간롤백


나스=밤추 재미없는 체력 마나특성없에고 q데미지/e패시브 밤추가이속증가로 바꿈 대형패치는아닌데

꿀은 좀빨듯


닉스-너생각보다부진했어 조금씩 형이밀어줄게...너무나오진말고 특성 롤백


오거-너도좀 띠겁더라야 방어기본이 8이야? 크흠... 아가님 마나소모 전체60퍼에서 45퍼로 조정 아직

많은데 난왜 바이스안가고 저걸가는지 모르겠어 오거감수성이 부족한가 1000원도 더 못벌어요?

옴니=전능기사 기본스탯 q사거리대폭 e오라범위증가[공속디버프는삭제] 그에따른 조정들 재미없는 

체력마나/리젠증가 이런거없에고 쿨감으로 돌리는듯 이것도 너무쌔면 도로 돌려놓을듯 ㅋㅋ 나쁜쉑

25레벨에 궁쿨감 60초 ?? 이게맞나 옴니 다시 돌아오는거야?


오라클=예지자 e 시전속도개선인데 더빨라진다고? 너프한특성롤백 25렙특 q최대차징시간으로 바꾼다고?

w쿨감특을 조진다고?

계속해서조정받는 od 외계침략자 좀만 잘못건드리면 너무쌔 e상향 q 저렙구간 마나소모량 버프 

w소소한 조정으로 이제 데미지들어가는 범위가 보임 타겟팅 스킬인건 비슷한데 범위가 보여서 오히려

더헷깔림 +너무사기라줄였던 사거리 조금돌려줄께 마음껏설쳐봐 25렙특 롤백 ㄷㄷ


팬어=유령자객 기본데미지 버프 개인적으론 싫어하는캐리인데 버프먹었네 e2초감소 ㄷㄷ

재밍벗는 데미지특 q쿨감특으로 바뀜 이게....좋은거맞나? 1초라 클리브데미지=전장격노효과는 w사거리

베퓨충들이 다시살아나는거아닌지 ㄷㄷ 20렙특 다시롤백 

팬랜=환영창기사 데미지간격을 줄이는게 이번패치목적인지 무슨 두손검 파이터로[메이플하는틀딱 ㄷㄷ[

바꾸는추세인듯 q데미지 버프 데미지증가특을 1초쿨감특...1초쿨감왤케좋아하는거지? 궁5개환영

추가를 데미지4퍼추가 ㄷㄷ... 22퍼->26퍼인데 실제 체감은 엄청날것같은데 일단 누가테스트해줄듯 


피닉스-너무설쳤지 w 마나소모량 늘린다 ㅎㅎ 궁 타격수 1렙버프 3렙너프 재밌는방향성이네요 

재미없는 체력특성 놔뒀네요 하긴 피닉스가 체력이중요하긴하지

 

퍽 특성 조정 속사는 더쌔게 w범위특은 너프 재밌는 방향이네요 평타퍽을 지지하나


퍼지-기본스탯 너프 리젠1던져줌 훅 초반 쿨감 1렙만찍는빌드도있어서 장기적으로봐도 괜찮은 버프

w상향 잠깐만...이러면 또 퍼지기어나오는데 e힘스택 0.5 상향 어? 이래서 기본힘스탯을 좀줄인듯 

특성 rot=w 데미지+2 버프 흠...쓰라는것같긴한데노골적으로 밀지는 않네

퀸오페 스탯약간너프 q 마나코스트 즉발데미지 너프 너무설치긴했지 궁마나소모량도 증가 신경쓰이겠

지만 18렙에 50차이로 발사못할일은 잘없을듯 그런상황생긴다는거자체가 짜증나겠지만 허허


레이져 q 쿨감 쓸때도됬어 w메커니즘개편인데 원래 메커니즘을 몰라서 무장해제?가있었다고? 안보이는적

도 때리는 말도안됬던 혜택 압수 ㅎㅎ 이제는 바람순찰자궁처럼 움직이면서도 때릴수있는 메커니즘으로

바꾸겠다는뜻 지금처럼 자동공격하는데 다른적도때릴수있게 좀더 유연하게 바꿔줌 e 이속오라없음 

대신 본인이속을 늘려줌 궁극기 개편 기본적으로 발사되던 번개압수 ㅎㅎ 대신 데미지좀올려줌 

특성패시브데미지180추가는 이제 타겟하나추가 오호...재밌게됫네요 롤처럼 패시브에 부가 액티브새로

추가해주는것도있는데 e오오라없엔건 약간 재미?없긴하네요 

루빅-적폐중의 적폐 공속 버프 데미지 평균치를 전체적으로 다맞춰주는거라 특별한건아님 

w조정 평타데미지를 깎는 부가기능 기본데미지비례로 바꿈  원래메커니즘 뭐였지? 데미지 버프 흠..

마나코스트 낮은레벨구간에 깎아줌  특성 추가데미지를 기본데미지로 어허.. 이런방향은 재밌네요

기본데미지가 보통 더좋다고 저는생각하는데 어쨋든 의미가있겠죠 다른캐릭들도 기본데미지로

개편해줘서 q뎀깍이 더도움될지도 적데미지 훔치기?? 엥? 어디서봤는데 기억이  안나네 

평타루빅 미는건가?


샌킹-e조정 이게 좋은기술이긴한데 새로운 활용도를 열어주려나봐 슬로우 죽으면 기본데미지+죽은타겟의

최대체력비례 데미지라 허허..기존보다 데미지 더나오고 치기만해도 슬로우 묻으니까 괜찮은거같은데

특성개편 궁공속슬로우->데미지 2회추가특 ->e 기본슬로우 8퍼 아머/체력/마나/스탯을 기술쿨감특으로

많이바꿔준모습 그런것치곤 20렙에 리젠특성 ㄷㄷ 없엔게아니고 25렙특으로 올린거였네요 이런식으로

안쓰는거 쓰게하려고 조정많이한듯


쉐데=프로및 상위권한정 사기캐 특성 롤백 이정도면 선방했네 

쉐핀=그림자마귀 기본데미지 상승 이친구도 재밌게 개편했네요  e최대 스택을 거의절반으로줄임 

36에서 20으로 16깎은샘인데 이제 원래 패시브는 알아서 잘찍으니까 3렙부터는 비슷한데 초반

힘을좀빼려한게 아닌가싶기도하고 약간 아쉽긴하네요 셉터도 25스택 확줄어서 이제 영웅죽인

다고 추가 스택안줌 이제 1개당 궁한줄기씩 나옴 그래서 특성도 조정했는데 72데미지->

60데미지로 확줄었네요 흠...하지만 총합해보면 72+72 144 80+60=140으로 4정도손해본셈 

이개편의 방향이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그건그렇고 왜자꾸 해석하고있냐 영어도못하는게 ㅜㅜ


쉐샤=그림자주술사 기본지능 상향 [기본공격력동일]자주하는 방법이죠 스탯은 부가효과가있으니

소폭상향할때쓰는수법 궁데미지도 기본데미지 평균치 조정에서 못벗어났네요  특성조정 너프한거

롤백해준것 소소하네

사일=침묵 q 초당데미지버프 소소하네요 궁쿨 버프 오호 od처럼만들어주려다 실패해서 민망했나봐

다른기술들도 다리덕션에 잠깐! 궁지속시간을 30퍼쿨감으로 ㄷㄷ 이거 나가랑 비슷하게쓰는거아니여?


스레메=하분마 둘다 풀네임 너무기네 특성하나만져주고끝


슬라다-방깍수치 롤백 그때너무나댔어 형들맘알지? -4추가방깍? 흠..w쿨감특성롤백 방어 수치돌려준게

큰듯 방깍-4특성은 약간 계륵이아닌가 음...난모르겠다야


하루만에7.27c가 나왔기때문에 하편에서? 마무리해봅시다 어차피 오피셜번역다떠서 개인적으로 읽어

본다는마음으로 하고있음 아직망겜주제에 번역해주시는분이 많아서 감동이네요 오피셜번역이빨리

떠서 그분들도 당황하셨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