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신규 7.29패치 아는척은 범죄다... 시스템 &아이템 feat 신캐?

도타2 신규 7.29패치 아는척은 범죄다... 시스템 &아이템 feat 신캐?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이야..도타사랑하는분들이 벌써 번역해놨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힙스터...굳이 또 올려놓습니다 

지형변경 - 자주있는일이죠 조금 전체적으로 좁아진?느낌이네요 이건하다보면 익숙해지겟죠 아웃포스트

즉 전초기지를 초기출시되었던 정글중앙으로 바꿧네요 뭔가 나머지길도 좁아진느낌이랄까 

새로운 룬 워터룬 즉시 체력 100 마나80차는.. 2,4분에만 뜨는 초반용 룬인듯 4분부터 룬이 뜨는게 약간 

부담스럽긴했쬬 양쪽에 다뜨니까 미드환경이 조금은 바뀌겟네요 6분부터는 정상화된다네요 4분에 

헤이스트떠서 참사나는건 이제없어지겟네요 

아웃포스트 경험치시스템개편 2x점령시간으로 바뀐듯 2개점령한다고 꿀못빤다이말이야 음?? 

경험치량이 줄었다라는걸 보여주는 표 경험치 너무꿀빤다싶었던걸까요 점령당한팀도 패널티가 조금줄었다

라고봐도좋을지..허허.. 영어만못하면 다행인데 사람도 멍청하네요 후후... 그게 도미니즘인걸

바운티룬 싸움 시켜보니 노잼인듯 이제강에안뜸 3분마다 정글에 리젠 새거생겨도 기존거 안사라짐 하지만

겜시작할땐기존자리대신 파워룬[강가] 나오는곳에 4개나옴 룬쌈을..하긴해야되나 자꾸 핑찍어서 빡치는디

시전거리,이속 특성/아이템/능력을 조정했따 제거한것도 있고  밸런스맞췄다는 느낌이겟죠 최대이속제한

을 다시 롤백한느낌이간한데요 이름이 최대이속인데 돌파가능이라고 붙여놓은기술이 꽤많았죠 이제 반납

하시라고~

영웅 킬,어시골드 양팀에 수입차이반영...ㄷㄷ..뭐지 이런걸 해주는애들이 아니었는데 예시 적팀이5k골드

리드중  적팀 전체수입이 5만골임 그럼 10퍼더줌...10퍼더? 흠...

 아이고...무상 tp 압수 이제 1개만주고 죽으면 1개줌 쓰읍..서포터만 보면 이득같기도하고 거기에 비용까지

10증가해서 서포터 이제 집에가고싶으면 뒤져라 라는 얼음개구리의 깊은뜻 

회전모션 개선?은 맞는표현이 아닌것같은데 아몰라 턴레이트가 영향을 더준다는데 흠..뇌없이 

게임해서 '공감'못하겠는걸... 대충 스나로 정글돌라는뜻같음 

이제 로샨이주는 셉터 바로 안먹어지고 클릭해야 효과가발동됨 급할때 먹었다가 팀주는것도 가능하다는

그런의미겠쬬 에? 테스트안했냐구요 허허... 몰라~ 샤드도 이제 2번째 로샨부터 뿌립니다 샤드진흥정책 ㄷ

정책국장이신가 죽으면 나오는 무상tp에 현상금 개선까지 이것도 써야 먹어진다네요인벤 비워놓으라구~

대회충인 저에겐 반가운?소식들 픽순서 바뀜 예전으로 롤백했네요? 하여간 미친놈들 ㅋㅋ  선픽이

좋은거가져가고 후픽이 컴보되는픽 견제안받고가져가는 이점을 가질수는 있겠네요 

후드윙크 cm추가 롤처럼 바로 추가안하는건 잘하는것같음 이번에 밸런싱한거 읽어봐야알겠지만 

커리어로 로샨확인하는거 통제 ㅋㅋ 당연한거긴했죠 언제하냐의문제였지

이제 와드 디나이가능 음? 아.. 캠프에 있을때만  악용의 여지가있는플레이를 억제하는건 좋네요 

엔션 아머증가 스택 멈춰! 골렘은 안줫네요 나도 무상아머 달라고!!!

이제 정글템 영웅한테 떨어짐 주으러 안가도돼~ 고맊따...진작해주지 늙은손으로 일일이 줍고있었는데

밴갯수 6개! 20개로늘려줘잉~ 테키랑 충캐릭밴하려면 1인당 2개는 있어야해~라곤하지만 카운터만 밴하면

좆되는 겜이 많기때문에 최대한 아낀다고 변명하더라구... 바이백공식변경 모르면...공부해...사실걍눌러보면

나오니까 외울필요없음 커리어리스폰시간 감소 백도어 방어력 증가 아이템전달거리150추가 소소하네요 

나무빨리자라남 이제 티탄궁 할매?궁 메테오해머=유성망치 자키로궁 나무안부숨..나무 목권보장 ㄷㄷ해

이번에 쥬킹루트변경과 영향이 있지않을까싶네요 좀더 어렵게?한대신 나무를 부수는걸 줄여줬다라 

이제 파괴 범위가 줄어드는 기술들 비마q 태엽w 닥시q 엠버궁 이오q,궁 코틀=빛수 d궁매그e 팬랜w 루빅q

낙하 할매?w/아가님 정글아이템 스파이더레그=거미다리 blast off가뭐지 테키자폭인가? 타이니w 얼폭w

윈런w 어쨋든... 줄였다고 


아이템

공유한거 40초뒤면? 터진다고 이제 전략단계 픽페이즈에서 탱고못주는가보네요...공부해 작가야!!

!!!!!!! 트람푸 대통령시절엔 이런일이 없었는데 ㅜㅜ 바이든 복수할꺼야!!! 농담인거아시죠? 이야..이거좀 

충격이네요 비마들뭐가나 궁금해서 관전보니까 도미가는 프로도있고 상향받은 q맛보려고 아가님달리는

선수들도 있더군요... 10년동안..그이상인가...고생했다...언젠가 다시만나자 ㅜㅜ

상태저항 뺏은뒤로 부진했던 사타닉 쿨10초줄여주고 디스펠불가 기본정화를 달아줌 오...갈만한것같은데

베퓨너무 좋았던 지난버젼 숙청의시대다...///유성망치도 너무꿀이었쬬 ..빌딩데미지증가? 설마?

이제 사거리없음 ^^ 몸으로 붙으시라고 낄낄 섹상에나...가격 200원 재료100원하락으로 300원하락 점멸..ㅜ

평온=트렝퀼 이속5너프 율 율강화템 둘다 너프 

여행의장화=트부1,2렙 둘다 이속10너프 신속 대거-이속최대치 돌파x 좋다고생각했는데 비싸서 너프

안했네요 캐스트레인지 보너스도 위에서 예고한대로 조정중

가격25원깎고 100 은신감지시야너프 최대치만 높여주면 좋겟네요 재고량이랑 

만타분신 피해량 감소 어? 원거리캐릭들도 쿨감 전체적으로 밀어주네요

암렛...가라...버프했다

폭탄세일...을 뒤로한채 400골드레시피를 늘린 하트=심장 300골드늘었던샘이네요 

쿨증가 1렙지속 1초감소 에? 대신 최소치도 1초줄여줌 결과적으로는 나쁘지않겟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1렙bkb허무하게 빼는거 덜아까울지도 후후...

마나회복량 감소 ㅜㅜ

워터룬으로 꿀빨생각마시라고 아시겠어요? 너무해..매일 너프하네

3종신기 조정 들고있는사람한테는 버프 오오라는 너프..방패는 조질수밖에없구만 ㅜㅜ해 

에따른조정....파이프 200원만 깎아달라고 빼애애애앵 

재료 플러피햇[번역뭐였지?]로 교체 그대신 레시피 깎아줌 25골늘었다는 뜻 최종템도 영향을

받은모습이죠 지능2늘려줬네요 올....스탯은 있으면 좋지뭐

마나브레이크 데미지 증가 히익.. 이제 분신이 마나 4덜태웁니다 팬랜죽어 부아앙 대신 어질상향

지능2증가 어??어..

난대가리깨져도 윈드레이스랑 크라운이야!!!!! 재료변경으로 서민템이되었네요 허허 조바이든다음으로

출마계획중인가 왜자꾸 퍼주지 그대신 아머2 올스탯5 버프아머도 2 버프공속도 15줄었네요 어....

이렇게되면 2천골드쯤되는 서민?코어가 된건데요 아군 아머6에 65공속주는거면 좋은템아닐까요 

블록 챈스 10퍼씩상향 

서민경제..살리겠습니다 

!! 살리겠습니다

야소ㅑ는 적폐 아이템입니다..공속 4씩 압수하겠습니다 대신 카야 계열은 버프!! 묘하네요 카야도 

좋은물건같은데 허허 이젠..내겐 카야뿐이야

얼개특 잘나가면 쓰레기로만들려고 발악함 그래서 사람들이 새로운 연구해서 꾸역꾸역쓰면 괜히 

머쓱해서 롤백함 메칸즘 마나소모량 절반된건 참좋네요 마나없어서 뒤진적이ㅜㅜ

써주지않을래 무승부로하자

생각해보니 내가 심했던것같아... 크립현상금 줄이고 보너스이속 45압수 화해하는척 뺨때려버리기~ 

이름바꿈 이제 2개의 크립을 조종가능하다구~ 근데...뭘로번역하려나 군주의 투구? 

ㅜㅜ 에코랑 조합하게 해줘잉 그 레시피때문에 좀서글퍼졌쬬 쿨감귀하네요 

트루스트라이크=회피무시 사라지고 데미지50늘려줌 어허...도배하지말라고 여의봉상향 어? 약간 옛날 

몽키킹바는 목적이있을때 가주는 낭만이 있었는데 이제 개나소나가기때문에 로망이 없네요 

묠니르 데미지 버프 서운하게 해서미안해 허허

할인과너프 얼개는 모두가가는 무난한템을 증오하는듯 벌목도끼 억도 아니었어?

어? 마녀의검... 트루스트라이크?? 회피무시?? 몇초마다 한번씩이긴한데 오호... 시바 쿨감

 urn 약간너프 바이스 쿨2초감소 어! 회피의부적 이베이젼 100언할인 오! 두건 =베일상향

야근데 바람지휘봉 위에도 있지않았냐 쿨감한줄쓰려고 하나더쓰는게 맞나? 패시브차지 5초쿨감 하도

안가니까억지로 가게하려고 낄낄 빗방울 나뭇잎이 그려져있었네요? 대충 최소방어데미지 제한늘림

이제 짤기술로는 안터진다는건데 큰변화가있을지? 다곤....간다곤 안했잖아... 사거리100씩증가 ㄷㄷ..

레시피할인 ㄷㄷ...안돼..그런미래는 감당할수없어 

에이토스-흡수통제 신령한족쇄=글레이프니르 그냥 이건 고유명사로 써도좋았을듯 동일한 증가 핏빛가시

블쏜-200원 할인 ㄷㄷ 신템 ...없는거지? 맹고 이제 팔수있음 못팔게해서미안했다 ...이게뭐야? 

연막=smoke 시발년들아 우물킬할때 스모크쓰지말라고 이제 정화한다

로얄제리 삭제 1차템 대부분 버프 삽에서 나오던 tp가격올라서 망고로 대체되었다는 소식 

2차도 대체로 버프네요 가죽채찍요놈만 조정 이속이랑 리젠줄이고 쿨1초빼줌 흠.... 제자의선물 

퓨플스 내렸다가 올렸다가 지랄났네요 

본질인 공속/투사체쪽을 조금더밀어주겟다 

정신파괴검 버프 약간 계륵같긴했어/머리띠-지능보너스 증가 ㄷㄷ 튜닉/거미다리-이속은 전부 너프야 

성기사의검-마법흡혈...!!! 아씨..캐리할때 웬만하면 주는데 이제 십새들이 안주겟네 

대체적인 방향은 너프 평정기에 아머붙었네요 올ㅋ 안그래도 많이드는템인데 점멸섬광=플리커 전방의

랜덤스팟? 흠... 그나마 좀더 잘살아남으려나 랜덤좋아...

이속너프..대신 민첩4? 망토 채널링기술 방해안함 이제 디스펠=정화도가능 은신은 페이즈 즉크립

통과가능 사라지는 시간존재 얼타다죽으신다고 ㅎ//펜타엣지 평타사거리[밀리]20 마임5퍼증가 상향

대부분 버프네요 갈일이 거의없긴한데 사자의서 ㅜㅜ... 미콘님 보고싶어요 

자...이제 쉬운건 다끝났네요 후후.. 

이건 전페협[전세계 페미협회 ]에서도 이렇게까지 좆같게 만들어야했냐고 혀를 끌끌찰듯...스킬팩이 

어... 뭔가 뽀삐기술 마이너같은 q 무기던지고 지나간길에 불지르기[마르스 샤드?]에 재사용시돌진 

w!!4타패시브강점기= 아군회복과 크리티컬효과.. 궁은 구 판테온궁인데 아군몸에 만 시전가능 흠..

재밌는 캐릭같네요 근데 캐리력자체는 애매한것같기도... 일단..뭐 덜귀찮으면 여기추가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