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29 신규패치 영웅편-중

도타2 7.29 신규패치 영웅편-중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지능 버프 이제 능력전환에 마나가 들어갑니다 롤백이네요 속도가 그대신 저렙구간에 오름  w 마나소모량

버프 샤드 쿨삭제 대신 3초쿨을 가짐 스턴1초증가 흠.. q 마나소모량 버프 지능깎고 마나소모량 다보정

해주면 무슨의미죠 아주 5천점이상 차이나는거 양학할때말고 못쓰게 쓰레기로만들라고 ㅗㅗ 제작년

겨울대회부터 계속 대회메타상위권이었는데 왜 대가리안깨는지 모르겠음 미콘,아퀼라같은건 쿨하게

지우면서 10렙특 민첩특->마저특 q사거리특25너프 공속->민첩 12쿨감->힘 30힘->스턴걸린와중에..

.쉬프트=스탯전환 가능 어허...나쁜생각이야 좆개구리군

 collusion size개념이 블라킹 개념인것같은데 서로 길막덜하게 배려해준걸까요 흠..시스템은 잘모르겟어서

샤드리워크 이제 2000사거리 이내의 아군한테 w탈수있음 w 범위증가 데미지 너프 특성 조정하나본데?

15렙특성 데미지15퍼주면서 기본데미지 약간 내린듯 아가님 시간증가 체력리젠 대폭증가 아가님 제발제발

가주세요 근데 얘도 템포로 박살내고 운영하는친구인데 4200골을 태울만한 가치가있는가..는 내가 미포

못해서모르겟고 대체로 버프느낌이네요 

q 버프 ?? w 샤드 쿨감1.5초 즉사한계치 채널링이랑 비례안댐여 13퍼고정인가요 허허 근데 13퍼미만이면

마방없으면 거의즉사아닐까요 흠.. e셉터 최대이속관련 패치네요 패시브 회피30퍼 아가님타이밍이나 

대체로 얘상대할땐 몽킹바가고 그게 80퍼명중으로 바뀌었으니 큰상관없으려나요 띠겁긴 띠겁네요 

헤이스트대신 이속만늘려줌..최대이속을 못뚫으니 상관없겠죠 다같이 느려진거니까 허허 죽어...죽으라고

바이퍼..얘도 참 너프하는건좋은데 피크타임이랑 특유의 특성을 제거하는게 될까봐 걱정되긴하네요 

q마나소모 버프 어? 샤드 방깎 너프 건물에 독데미지 부여 궁 마나소모 버프 특성 건물에 독데미지->e2배

5스탯특->300체력 어허... 샤드충쉐리... 생각보다쓸만했는데 좆된건없네요 다음메타때도 다른애들상황

따라 잘나올듯 

샤드-w가 두개차지되고 터질때 q차지생기는방식 흠...계륵같지만 다음주쯤 topson insane batrider이러면서

40킬하는거 올라올듯 아님말고 w는 조정에 가깝네요 사거리는 전부줄이는 추세라 어쩔수없죠 ㅜㅜ 이제

디버프가 스택되는대신 시간이 늘어나는 메커니즘으로 변경 궁모션개선 데미지증가 궁을 뭐 딜링용으로 

쓰지는않지만 주면 좋죠 아머특 상향 w차지특 마방특으로 전환 이제 기술강화는 샤드로 돈내고쓰시라고

샤드충쉐리...나가죽어!

e샤드 골렘하고 곰에 먹혔어?? 엥? 엔션아니면 낮에도시전가능  힐링은 버프해줌 흠...새로만들지그래?

특성 버프 이속특은 삭제하는 추세니까 w쿨감으로 바꿈 

아크도 샤드버프네요 20퍼는 너무짠가싶다가도 1400골에 퍼주는건데 흠.. q사거리특너프 체력특약간 버프

그냥 현상유지같은데요 ㅎㅎ 전체적으로 사거리가 줄어서 비슷할지도 

e지속시간 너프 어쩔수없죠 너무꿀빨았는걸 저렙구간 회복량너프... 어허..2개이상줘야되나 w사거리너프 

전부너프긴한데 조금 뼈아프겟네요 날아가는속도는 버프해줌 죽이진않겠다..샤드 데미지대상 증가 건물도?

q스탯깎는 디버프 2렙까진 너프 궁데미지 버프 어? e스택특성도 8개에서 6개로 깎았네요 

기본데미지 조정 상향이네요 이속 상향 오.. 이속은 전부너프중이라 근데 radius즉범위는 주로상향이네요

샤드데미지 감소 이제...아머도 20퍼훔칩니다? 샤드존나밀어주네요 아머특과 민첩특교환 이득인듯 

사거리특에서 궁 쿨감특으로 

q 시전모션[백스윙 애니메이션 아주시발 라이트유저는 절대모르겟네는 나도모름 ] e지속초반에 조정 

궁 샤드 적ㅇ르죽이면 차지를 준다? 니가뒤지면 안줘 사거리너프 셉터 시전거리 1000이나 삭제 ㄷㄷ...

사거리 존나조지는거보니 원거리에서 터트리고그런구도 별로라고여겼나본데..그냥 모플링죽여달라고 난 

모플링만 죽이면 행복하다고~ q지속 0.2초증가 

샤드리워크 이제 e슬로우 궁중에 시전가능 어?이거특성이었는데... 그특성..0.5초 궁스턴으로 대체되었다

샤드존나밀어주네요 이제 부가효과받을려면 샤드가라이건가 돈을 들여야되니 밸런싱일수도.. q사거리너프

e체력비례데미지 너프 시전거리 너프 궁너프 아직 메타상위권인데 e데미지하향이 어느정도이려나요 

사실 체력비례뎀이 뭔가 사기같은데 실제로 써보면 체력1퍼가  대체로 많아야20정도라 후후..선생님들이

검증해주면 저는 딸이나쳐야겠음 저번에 아는척했다가 od떡상해서 쪽팔려뒤지는중 아무도..안봐서다행..

모션개선 방어1 대회에 조커로도 거의안나왔죠 faithbain이 오프로 한두번쓰는거본듯 w마나소모 버프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제법이네요 샤드마나소모도 감소 힐량증가 시전사거리 지우고 q쿨감

샤드리워크 이제 리콜사용가능...이제 리콜도 돈주고쓰셔야된다고..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리콜넘무좋죠

대신 아가님없이도 힐이들어간다구 기본힘2증가 소소하네요 시전거리대신 w차지??? 이게맞아? 15렙특

인데 흠..모르겟네요 d쿨감대신 e쿨감을 기존 20렙 e쿨감대신 e에 정화를 ?? 약한정화인가 q데미지특상향

도랏맨...나름 메타폭격했던애인데 오히려 상향된것같은데 리콜뺏은대신 많이퍼준듯

크메 쨔응...샤드리워크-이제 이속이 75퍼줄어드는대신 궁중에 움직이면서 평타도 칠수있음 어허.. bkb

아니니까 방해받을수있따는것 참고하시고 endure하라고..참고견디면서 해 확씨.. 시전거리는 줄이고 범위는

늘려주는방식으로 접근하네요 뇌없이도 맞출수있는 게임을 만들어주던가!! ['대충 유행어']

아머1증가 지능버프 마이너 패치 몇버젼 쉬었다고 못참고 밀어주는 인내심 으으..e전방위상향 샤드강화

q스턴 증가 w점프거리25너프 1,2렙기준으로는 쿨타임을 늘렸네요 q데미지특 버프

반성했지? 그럼 샤드에 q쿨감4초넣어주고 시전거리는 모두압수니까 너도 50만반납하자 궁상향 

마나리젠->공속 힘->e지속3초 4초특->w데미지증가?? 1초스턴지속 0.25초추가 4초쿨감->e아머

도랏맨... 다시돌아올수있을까? 지난버젼에 좋았어도 알케설치고 레이져나오고해서 많이못나왓을듯

q이제 최대이속돌파아님 강한정 추가이속 25퍼로 통일샤드 w 디버프들어가고 데미지들어감 이득이네요

진작해줫어야되는게아닐지 후후..범위는 엄청퍼주네요 e는이제 크립에 2배데미지 올ㅋ 체력특리젠특상향

이거두개는 뭐 존나퍼주지않는이상 괜찮을것같기도 10렙에 1차이면 흠..

샤드리워크 신기술이네요 물고기떡밥은 선넘었지 300범위의 구름을 만드는데 아군이 범위안에들어오면

숨겨지고 리젠 이속증...잠깐만요? 님 이거 예전에 아가님냈을때는 부가효과없이 절대은신만 주지않았음?

이게 제정신이 아닌게 d던지니까 군단궁이 풀리네요 때릴 타겟이 없다는 판정이라그런가 그에 따라?

궁 이속 3렙기준 2퍼감소네요 민첩특 흡혈특 상향 

리젠너프 샤드업그레이드 q,w쿨감 1초추가 세상에나

q백스윙...시전모션개선 소소한 버프 자살?데미지 50퍼만들어옴 w모션개선 마나소모량 증가 너무

꿀빠시더라고 궁 셉터지속시간 1초씩증가 섹상에나..q특상향 아머특상향 q범위특상향...존나밀어주네

아머1상향 w데미지 초반보정 q사거리 너프 d쿨[아가님]5초 빼줌 샤드이제 적캐릭을 타겟해서 가장가까운

캐릭을 대상으로 샤드마나소모 감소 흠... 얘도 나오면 대회 10창나는데  

샤드리워크 브레인셉=w가 범위기술이 됩니다 두번째캐릭은 25퍼힐 셉터리워크 궁쿨감 45초 두개의

분신...이거 샤드?재활용이네 일루젼은 데미지를 7배받네요? 바로부서진다는거죠 w모션개선 q데미지

깎는양 증가 회복감소 증가 쿨 깎아줌 시전거리 조정 지속시간증가  12퍼 마뎀증폭->3초 w쿨다운 

100시전거리 ->궁 마나흡수

w마나소모량 버프 초반구간 데미지버프 궁샤드 침묵시간증가 시야범위증가 시전거리 200압수 셉터이동기

마나소모 절반 쿨5초감소 이속특 추세상 압수 e범위상향 공속특상향 트렙데미지상향 q횟수 상향 

미콘...돌리도 ㅜㅜ 아머1증가 샤드 자살매?조종불가 1200사거리 스턴시간 1초추가 데미지75증가 커리어도

저격가능 이제 쿨감도 15초해줌 q셉터데미지 40증가 마나소모 15감소 이래서 다들 아가님 달리고있었네요

궁 버프 데미지특버프 아머6특 소환수체력300특 q데미지특 궁 쿨감특 어??35초나준다고 오오라특 버프 

소환수 체력특->스택당 데미지증가 히익...도끼전사 이름내놔야쓰것다... 

w 데미지초반구간 보정 마나소모증가 셉터 최대체력버프 50감소 q시전모션 개선 샤드최대범위 감소 

버프네요 분신데미지 조정 평타펀치치는 재미?면된거아닌가요 10렙과 15렙특 교체하면서 q범위증가 

공짜로퍼줫네요 궁슬로우1초추가에서 궁 30초쿨감

어질상향 q마나소모 버프 이제 크립은 두배로 데미지줌 궁 분신에는 디버프가안붙는데요 음? ㅇㅋ

q40초증가->5아머 시전거리 e쿨감 w데미지 힐증가  

아머1증가 w 모션개선 dps추가 쿨감 엄청밀어주네요 궁은 절대못살려주니까 ..대신 지속시간 감소

슬로우너프 마나소모 늘림// e데미지 증가 궁 모션개선 범위50증가 올? 대신 시전거리 감소 모두

압수지만 약간서운한데 그래서 50늘려줫구나 힘특상향 데미지특->민첩7 q시전거리 압수 300체력

q쿨감 증가 

e너프 데미지5깎은거면 많이봐줫네 거의1티어 돌격형?4번이었는데 w시전거리너프 전부너프니까..

참아야하나.. q도 ㅜㅜ 마나소모량 깍아줬네요 샤드조정 공속디버프삭제 타격수 증가 시야증가 속도 증가

마나소모량 감소 슬로우5퍼증가 흠.... 다같이 너프니까 견딜만하겟는데요 다른게 떡상하면아니려나..

샤드는 다른게급해서 4번으로는 가기애매하지않을까싶기도하고 

에니그마 w쿨증가 으으...이걸조지네 e범위50증가 사거리는 줄여도 범위특은 다늘려줬네요 늙어도 괜찮아~

알케너프 이해는 하는데 이런식으로 계속너프하면 원래색깔이 없어지는건 아닐까요 허허...

궁 시전시간 감소 w너프 궁체력증가

지능너프 대회에서 너무설치더라... q너프인가 했더니 더쌔졋네요 ㄷ 궁샤드강화 은신시 딜레이감소 쿨은

늘었다구~ 찡긋..너무설쳤어 십새야 15렙 시전거리특 궁에 아머15추가 어? 이거보상이 좋은데? 거의모든

캐릭들이 압수당하고있어서 좋은특성받는놈이 우승임 e쿨감추가 20렙e아군피해감소특에서 30퍼데미지

증가특 [적] q채널링버프에서 즉발특성으로 교체..어허...이정도면 거의 조지지않은건데?  

샤드 더단단하고 마나도 덜드는 방식으로 진화 ㅎㅎ w시전모션개선 e마나소모량 조정 어? 대회에 살짝

안나온다고 이걸밀어주네 이대로 놔둬도 된다고 십새야  ㅈㅅ..솔직해져버렷네요 미다스다곤그만가라고

5번을 쳐돌리지말던가..아 죄송합니다 본심이또 허허 사거리특압수 e특성너프 힘특 너프 사실 샤드빼곤

버프가없네요 급발진할뻔 휴... 텍스트가많으면 상향같아서 불안하다구~

OD 샤드 시전시간대신 채널링 1.5초로 대체 체력과 마나를 전부바꾸는대신 75퍼만 바꿈 허허 

다른거 갈게많아서 꼭가는물건은 아니었던것같은데 궁 셉터 사거리 삭제[모든사거리특삭제중] 데미지

140증가 400범위데미지 적용 허허..q 스플래쉬일때가 그리운데 제가 좆밥이라 그런건가요 ㅜㅜ

궁극기 버프! 오? e갯수조정 힐량도 그에 따라 조정 지속시간도 증가 의외로 별내용없네요 조질줄

샤드추가불덩이기술 기본폼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애니화된김에 여체화 아르카나 빨리출시하죠 

w마나소모 줄여주고 쿨을 늘렸네요 어허..데미지도늘려줬으니 이득인가요 

10렙특 상향 마나리젠특삭제 기존데미지특을 w스턴증가특 20렙 15쿨감에서 변신시 평타사거리특 

e 1.8패에서 정확히 수치화를 해줬네요 흠... 이게 나중에 잘라먹을때도 직관적이긴하겟네요 w스턴특

15렙에 내려보내고...?? 범위스턴?? 히익..이거...좋은데? 대회에 어느정도나와서 조질줄알았는데

좋아진것같은데? 이게압수해서 좆됬구나싶어서 밑에 내려보면 25렙특때문에 약간 압수하는게많네요

메인타겟 주변에 스턴이 붙는 방식이네요 즉 타겟팅기술이라는뜻 

샤드리워크 이제 q에 인레이지=궁버프가 들어감 상태/피해저항올라가는 기술이죠 어...중요한건 어비셜

날아가는 기능이 사라져서 다시 열심히 뛰어서 붙어야 하게되었습니다 그와중에 너프를 또 멕였네요 

20렙특 인레이지 상태저항 10퍼추가 어허... 저같은 늙은이는 머리좀 아프겟는데요 

샤드리워크 이제 메테오 쿨감 두개의 메테오가 추가로 slight앵글 양놈들도 이런 좆같은 말을쓰는군요 

근소한이뭔데씹덕새끼야 범위를 쓰던가 ...삼지창모양으로 나가네요... 

미트볼등장 

q리젠너프 대신 힘2를줌[인보커는 레벨이 꽉차있어서 이번 올스탯못찍어서주는듯 ]...?힘에 리젠붙지않냐 

w에 어질추가 어질어질하네요 

e데미지너프 대신 지능2..올스탯 다붙는다는뜻

15렙특 메테오 너무쌔면 좆될것같으니까 아이스월특으로 교체

 

체력리젠 궁 병사[원숭이석상?]이제 미스나면 평타때린걸로 판정나서 쿨이 안돌아간답니다 흠...너무설쳤나

w 나무로올라가는사거리 너프 q사거리너프 1티어로 너무설치긴했죠 대회충 얼개가 봐줄리가없었죠 후후

모플링씹년은 왤케 봐주는거지 마나소모 초당 30씩 넣고 어잉 아군스킬훔치면 지속시간 절반하고 어잉!

...어쨋든 셉터궁극기 병사는 로샨 안때린답니다 이걸로 버스트하는 전략이 있었던가요 적어도 프로씬경기

에선 못본것같은데 이제 본체뒤지면 소환된병사도 뒤진답니다 흠... 좆된건아닌데 이거 은근히 띠거운 패치

뽀록으로 킬낼수있는거 원천차단이네요 w사거리너프 e데미지특 삭제?? q쿨감특 궁200아머특 w0초??

음...기존 진형1열추가는 그대로 가는가보네요 허허.. e가좋긴한데 데미지특을 압수한이후라 어떨지는 

q사거리너프 1렙은 왜버프해줬는지 의문이네요 샤드 데미지버프 마나소모량 버프 데미지랑 적용시간통일 

이런사소한건 안쓰고 지혼자 몰래해도될텐데 말이죠 소소한버프와 사거리는 전부너프중이니 어쩔수없죠

이오 25렙 연결된 아군...특성 이제 이오가 기절하면 발사하지않습니다..당연한건데 후후..

q사거리 너프... 캐리이오 너때문이야..최대이속돌파x 이건너프라기보다 겜전체밸런싱이죠 샤드스턴 연결

될때터지는걸로 바뀜 7초이상연결되어있따면 계속 스턴터진다구요~ w 최대거리 너프 캐리이오 개새끼야!

크립피해 너프낄낄 스택너무잘먹더라고 이것만 진작너프했어도 괜찮지않았을까 평타데미지/리젠특상향

w최대거리 너프 스펠흡혈 버프 궁특 버프 체력특 버프 서폿으로 좀 써라 ...

내용은 적지만 스압이기때문에 3개로 나눠서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