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ota2 7.29b 본섭을 태섭으로 쓴다고?

dota2 7.29b 본섭을 태섭으로 쓴다고?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a는 어디갔어?? 이새끼들은 제대로 테스트도 안해보고 캐릭터내서 내자말자 사거리 100씩깎는 기술도

생기고..후..20분대 라는 제약이있긴하지만 너무과한 스펙의 샤드들이 이번에 대놓고나왔죠 이게뭐 

제시야가 좁아서였으면 좋겟는데 팬랜으로 옛날 팬텀캔서시절보다 더역겹게 포킹?하는거보고 이야...

롤도 좆이스나 죶이 같은건 기술맞춰야 포킹이되는데이새끼는 그냥 언덕에서 고개빼꼼하고 q만날려도 

자동으로 포킹에 푸시에 상대체력 서폿이면 절반빠짐 

궁스폰 거미수 증가 끼요옷 좋아욧 생각보다 힘을 못쓰니 패치해준건가 흡혈이...아군때려도 먹혔다고?

q마나소모량 증가 으으.. 적당히 나댔어야지 궁 쿨증가 적당히 안나대서그럼 요즘 일반돌리면 와이번미드

하더라...나쁜놈들... 노인도 오락좀 하자 이말씀이야....

티탄 궁딜레이가 0.818초가 줄었네요 흠...무슨 드라마틱한 변화가있을지

e상향 곰상향 어허..뭐 론드루야 쓰는선수 플레이어들만 쓰는 경향이강하죠 구리다기보다는 비사지

같은 친구로 다른거써도이길것같은데 리스크를 질필요가있나라는 느낌 특유의 파워나 특징은있음

곰이 은근히쌔고 건물도 예전부터잘밀던친구라 어쨋든 상향이네요 특성도 40초쿨감서50초쿨감으로

웃고있는건..쿼익바뿐이아닐지도 후후.. 대회서도 눈감고 론드루누르는놈이라

군단도 1초 쿨감을 얻었네요 이거이거.. 이정도는 봐줘야되나 하지만 1초가 꽤크다는건 모두아실터..

여기가 태섭이야 어! 샤드보너스피해량 너프 10퍼줄였지만 50퍼증뎀에서 40퍼증뎀이된거니

실질적으로 증폭량의 20퍼센트날려버린샘이죠 이정도면 개새끼들이 일을 안한다고봐도될듯

샤드도 20퍼센트나 날려버렸네요 이게 작은 수치라고 무시하면안돼는게 불과 2주만에 

a버젼 거르고 b버젼나옴 슬쩍 슬쩍 던브레이커만 패치하면서 간보다가 나온게 이거 쿨감특너프

전체적으로 너프네요 저번에 잘나갔던 애인데 2주만에 화들짝패치해야할정도로 엉성하게한것

 

쉐데 분신지속시간 증가 저도 참 쉐데좋아하는데요 얘도 너무밀어주면 무서운친구라 허허 궁도

마나소모량 많이깎아주고 초반구간에 힘을 좀더 실어주려는듯 

테키~~ 죽어~~ 공속 너프 ㅋㅋ 죽어씹새야 e로 자살하면 이제tp안줌 원래 아무래도 상관없었던건데

자살할때마다 100골드짜리 tp가 복사가 되기때문에 딴애들은 뒤져서 잃는골드나 시간적손해가 100골

이랑비슷하거나 적한테 무리하게 대주는게 손해인데 얘는 그런손해가 더적잖아요 이런이유로 자살전부

tp안주기로 정했다 라는것같네요 근데 이개자식들은 3개월넘게 이런구상하면서 이런 변수도 테스트

안해보나 진짜 양심이라는게 있긴한가 싶네요 15렙특도 너프...좋던말던 너프해달란 이말이야 

 

귀여운위버.. 저번버젼말에 더럽게 설쳤죠 지능4 어질3 버프 공격모션 개선 어허...살짝주춤한다고 상향을 

해준다고? 어허..한 1달은 쉬게해줬으면좋겟는데 특성도 힘1상향이고 게임을 부술정도는 아닌데 후후...

미콘을 잃은 그남자 비마는 아가님으로 순회하였고 이친구는 상향받고있네요? 허허 주스탯은 상향

안해주네요 q 크리플에 이제 이속감소도 ㄷㄷ...이게 미콘파워가 무시못했죠 이제그게없으니까 

아마 도미로 선회하지않을까싶었는데 비마가 아가님빌드를 만들었듯 새길이 열릴까요 그래서 

궁도 체력버프해주고 늑대도 25씩이지만 체력버프해주고 특성도 다올려주고 허허..이거 통할까요

프로씬에서는 당분간 안나올것같기도하고 미콘이 단순히 소환수데미지만 볼게아니고 복합적으로

진짜 늑대랑 잘맞았던물건인데 아쉽네요..그립읍니다... 기존삭제템들을 생각해보면 돌려준적은 

없었죠 거지방패나 아퀼라도 정글템으로 나오게되었고 슬프네요 ㅜㅜ

쿨감은 너무사기였나봐... 원래특성아니냐 저거 그정도도 테스트안해보고 패치를 하는구나?

대즐 샤드를 조정할 생각은 없는모양 허허 이게 캐릭터마다 전부 샤드를 가고있는데 이게원했던거지?

q슬로우 너프 슬슬 기어나오는게 7.28생각나고 안좋더라..쪼끔만 설쳐라

q 버프 0.2/0.15/0.1/0.05초버프 소소하지만 기분나쁜패치네요 루빅...멈춰!!

리나 어질상향 슬슬 미드로 써달라는어필인가 저번버젼에도 쓰는팀은 썼었죠 얘도 미드적폐못한지

오래된것같네요 w마나량 상향 범위 25상향 e지속시간2초나 상향  q쿨감도 0.5초상향 리나슬슬나오려나 

근데이건 서폿으로 쓰기도 좋은패치라서4번으로 많이나올지도 

매그마나소모증가..이정도면 걍쓰라는거지 미드매그 슬슬 기어나오고있죠 오프 서폿다쓸수있으니 타격x

메두사 약간너프 저번버젼에도 잘썼던카드인데 왜 따로너프를 해야되게 만들었는지 의문 테스트안해?

박쥐... 7.28c버젼 중반들어서는 거의안나왔죠 ...용서하는거야? 근데....지난1년간 적폐였는데 벌써용서함?

 

웃긴게 위버나 박쥐둘다 저번버젼내내 설치다가 박쥐가 2월정도부터 조금주춤했는데 이걸용서해줘?

좆플링안죽이는거보면 프로씬에서 적폐인건 생각이상으로 조질생각이없나봄 

아..샤드써달라구요..뭐? 샤드가 사기라고...그럼 1초줄이지 어허..위에서 20퍼너프한거깠는데 33퍼?너프죠

계속일관된방향으로 찡얼거리고있는데 이정도도 테스트안하나요?

 

크립데미지 10퍼너프 허허.. 초반에 이걸로 크립정리하는것도아니고 그냥 쪼끔 w로 막타빼먹을때 불편해진

정도? 좆된건아니라고 말하고싶은데 말주변이 존나없는듯 얘도 뭐..적폐긴한데 얘까지빠지면 메타노잼일듯

 

빛수 7.28의지배자였다가 다시 착해졌다가 다시나빠지는중 쿨감퍼주면서 또 좆되봐야 정신차릴듯 굳이

말하자면 예전 영혼형상 df리콜 ,100퍼실명 시절이나 / 윌오위스프궁극기시절 /7.28이후 다시 영혼형상

돌아온버젼 모두 아가님을 가는걸 생각해보면 3렙구간 그대로둔건 큰상관없을듯 결과만보면

이새끼도 당할때는 정말화나는데 대회충입장에선 이새끼가 살아있어야 그래도좀 재밌는구도가 나와서

리콜을 샤드로 빼버린게 조금 아팠는지 적폐라인에서 조금 뒤로물러나있는모습 

스벤 이제 용서해줄게... 초반구간 버프 20~30분대 파워로 한번에 이득을 좀봐야되는친구 뭐....고대크립

잘빼먹긴하겟네요 허허.... 

 

템어 w쿨감 ㄷㄷ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밀어주네요 후후.. 얘도 암살캐?비스무리한거라 저렙구간에 w두방

먹고 죽는경우도 생기지않을까 하는망상 10렙특성도상향 ㄷㄷ 저번버젼에도 드래프트이점보고 나왔는데

이러면...리나미드쓰지말라는거아니야? 너무하네!

 

이야.. 태섭이다 태섭이야 패치노트가끝이없어서 당황중 아가님 비마 적당히써라~~

우르사 대거빌드가야하는게 분해? 뭐..줫다뺏으면 다들그렇게 느끼지 샤드..알차긴했어 쿨감1압수 

이정도면뭐 나익스 상향해줬으니까 조금 서로 견제해가면서 더해먹으라는뜻인듯

 

메테오 샤드 범위너프... 1400골드치고 너무...퍼준거아닌가 3개다맞을일없다지만 리프레셔보다 

쓰기편한거아닌가 혼란스럽다 혼란스러워 아무튼 화력3배라고 빼애애앵ㅇ 죽어어어 슬슬기어

나오는 인보커에 정신이 아찔해지네요 사실 공방은패치탓이아니긴한데 대회에 기어나온다고..

 

지난버젼 가장무난한캐리로 대회에나왔던 몽키킹 샤드퍼주기에 대한 수습을 열심히 하고있네요 0.1초 오케

궁쿨 줄여준다..10초균일하게 줄여주네요 만렙은 보통놔두던데 e데미지특성상향 어?? 우르사나익스가꿈틀

거리는버젼 이 털복숭이에게 힘을 실어주고싶었나봐

 

팬어 꽤나 꾸준히 프로씬에서도 먹히는 상황 하지만..기본데미지2 특성 q쿨감 0.5초 체력특25 더..더...

사실 퍼지 팬어 보커 같은건 대가리깨져도 하는 유저층이 있어서 메타에서좀 나가리되도 상관없지않나

싶지만..그래도 패치는해줘야지...으으...너무싫어

네프 이속버프 e소환수데미지...버프 으으.... 얘 상대하는거 좋아하는 유저있음? 당할꺼생각하면 아찔하네요

대회충으로써도 반갑지만은 않은패치 아 패치받고 힘드셨다고? 원래진짜아픈애들은 소리안내는데 손가락

살짝 까진애들이 시끄럽더라고 

지난패치[불과2주전]내용이 e초반데미지 너프 4렙데미지상향 w쿨 초반 15/10/5초씩 증가 대놓고 초반너프

하겠다는 방향성을 정했죠? 근데 2주만에 무슨 측은지심이 생기셧는지 2렙데미지는 사실상롤백  4렙데미지

상향을 해줬네요 어허... 초반너프빼면 아가님효과인 속박시간을 오히려 늘려줬고 특성도버프인데..불쾌하네

 

저격수 e액티브이속패널티줄여주는 버프... 허허.. 차라리 카오스의 제르딘씨처럼 땅바닥에박으라고 하지

불과 2주만에 조정해야될정도면 무슨일을하고있는거지? 밸런스팀이 미국평균4만불보다더받으면 화날듯

 

데프 q마나코스트 줄여주는 버프  어허..좋네요 데프도근데 3달넘게 설쳤는데 왜도와주지? 흠...

컨카이속 아머버프.. 우리애 착해요 유틸성이 뭔가 늘어나는듯한 파도의지배자 x마크 저렙구간 대폭버프에

힘특상향...이거 4번 컨카붐 다시오나? 안오면말고 [머쓱] 그...샤드들고 밀당재밌지않을까

 

테블-용서해...주지않겠다 1렙 50마나줄여준걸 저렇게 길게쓰네요 ㅎ q다시롤백해서 나가 팬랜 카운터

쳤으면 ㅜㅜ... 테블못잃어 도타못잃어...사실테블은 잘잃을수있음 ㅎㅎ

둠이야 미드둠하던 적폐시절때놓고생각해도 조금 혼낼만은 했어 그래도 마음이약해졌는지 q쿨감 궁데미지

버프 지들이 천천히 조져놓고 버프를해준다라 아주 천사님들 납셨어 둠은 언제든...기어나올준비가되어있다

 

퍽 10렙특너프.. 얘도 관짝넣어도 할말없는데 마음이 약한가봐 관짝에서못나오는애는 안불쌍한가?

아머1 흠..이것때문에 못나오던건아닌데 슬슬 기어는 나오더라구요 얘가 잘잡는 슬라크 모플링 3령들

다설쳐도못나왔는데 다들 가감하게 도전중인듯 승률? 글쎄...마르스상대로도좋고해서 다시나올지도...

 

허스카 어질너프 다들 너무들떠서 쓰고있더라고 어허.. e패시브 최대리젠 너프 궁 쿨저렙구간조정

특성 너프 w데미지랑 e리젠증폭등 핵심특성을 너프했네요 이제좀 적당히 설치려나 얘도 5픽으로만

나올수있게 조정해주는건 불만없는데 건방지게 2~3픽으로도나오면 밸런스 조진거지 허허 

 요즘 다시쓰는 바헌 스턴은...문제없는듯 .... 데미지감소만 너프할까...이게 방향성이 맞나?

계속징징거렸던 그개새끼 데미지2 아머1너프 얘도 참 메타에 오래나와있었는데 그냥 봐주는 분위기... 

q샤드캐스트레인지증가x이제 언덕에서 시즈모드하듯 쏘는건 힘들겠네요 웃긴에 지가 전체적으로

시전거리 =castrange 늘리는 특성 스킬들 다조져놓고 얘는 괜찮을줄알았다는게 놀라운지능이라고밖에

데미지10퍼너프 더줄여도 좆될거없다고봄 1400골인데 캐릭데미지효율이 올라가면 그게 오바아닌가?

디퓨절도 3천골이고 야샤도 2천골 이걸로 딜늘릴생각하면 양심없는거지 튕기는범위도 너프...어허.....

e어질보너스 조정 이건뭐 워낙오랫동안 적폐라서 잊고있었던부분이네요 이베이젼특과 체력특을 바꾸면서

효율을 많이떨어뜨려줬네요 이정도면 팬랜자체가 많이 약해져서 혼날만큼은 혼난것같네요 다만...그

샤드의불쾌함 이지랄안해도 샤드만 제대로 냈어도 유저들 빡치게는 안했을텐데  상금만 4천만불씩 

유저한테 빨아먹는 게임이 맞나싶네요 최소 1년에 1억불이상은 버는게임을 이따위로 대한다고?

너무조졌나 힘버프 q버프 

이게 직전패치임 누가 목조르면서 100퍼에서 35퍼날리고 추뎀늘려주세요 한사람없음 지가 지생각으로한거

어..아닌가 누가 목을 졸랐나..다음에는 뇌세포안죽게 다른데를 좀패줬으면 좋겟네요 쿨감특 버프 체력특

버프 어질특 버프 음...글쎄요 밴하는팀들이 있긴하던데 치명적이라곤 생각안하는듯 

 

흡혈마 다시날아오른나... 기본데미지2너프 체력흡혈 너프 w너프는 사실기분안나쁜게 제가좋아하던 

체력비례댐돌려받았거든요 그래서 날아오른것도 있죠 

아쉬운건 직전패치에도 데미지 3줄여놨었음 ..어허 막타는 알아서드시고....흡혈마 좋아... 물론 이친구도

딜링 메커니즘은 전형적인 라이트클릭히어로라.. 싫어하는분들도 있을듯 어쨋든 

마지막대회 1회이하픽 불쌍한녀석들... 바헌은 다시살아온것같고 보이드랑 드로우도 슬슬기어나오더라

취권도 다시나오고... 리키도..리키는 조정이없네요 4초수면 당해보니 좀 빡치던데 사기는아닌가?

어쨋든 판단은 본인이직접하시길바라며 늘선동하듯이 모플링 df마나소모 초당 50으로 빨리늘렸으면 

하는 악질 선동꾼 김작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