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29 신규패치 영웅편-하

도타2 7.29 신규패치 영웅편-하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자! 씨형제들이네요 네프 지독하게 살아남네요 e선마하라는듯 1,2렙 데미지너프 w쿨 너프 역시 1,2,3렙

구간에 갱킹을 약간은 억제할수있을지도 음...궁 기본데미지 버프 튕길때마다생기는 보정데미지 너프 셉터

루트시간 증가  궁데미지특 상향 25렙 소환수체력데미지특성 상향 궁만 밀어주고 나머지는 너프 네프너프

자이로..애증의존재죠 쪼끔만 풀어주면 메타씹창내는놈이라 그래도...미워도 다시한번 e만너프해주기..허허

알케가 뒤진자리에 누가들어갈까요 혹시 오프자이로가 기어나오는건 아닐지 끔찍한소리 다메요..그럴줄

알고 쿨도 미리 조정해놨다는 소식 

자키로 어질5 q 발사딜레이 조정 샤드 스턴0.4초 tp끊으라 이말이야 슬로우는 너프 궁 셉터가 

데미지를 안늘려준다네 이제 퓨어데미지랑 마법면역관통 어? 이거 25렙특아니었냐->q데미지 사거리 2배특

음.. 방향이 셉터랑 샤드를 사야 스킬이 강화되는방향으로 많이몰고가는듯 좋은건 다 샤드랑 셉터로 빼는중

w쿨감특->기존20렙 e공속감소특 15렙 q데미지특 ->체력특 20렙 q사거리특 ->q데미지특 이번엔 사거리

최대이속 둘다 조진다그랬죠 그래서 관련너프,조정이 많음 사라진 반대쪽 20렙특은 w0.5초추가로 대체

25렙특 하나는위에썼듯 대체되었고 나머지는 w쿨감..쓰읍..약간 섭섭한데 2.5초쿨감이 25렙특이라

e액티브효과리워크 이제 사거리두배아님 4초동안 회피무시 30퍼헤드샷효과추가 대신 님이속이 느려짐 음..

말뚝딜을 할수있냐 없냐 그거네요 아무대가없이 일반기로 분명히 데미지가 올라가는 좋은상황인데 슬로우

30퍼라 새빌드연구중인가요? 샤드 타겟방향에서 450밀어낸다 600시전거리..글쎄당.... 25렙특상향 뭔가 

밀어주려는것같기도하고 

 

q데미지 증가 아머특->체력특 e범위특 상향 사거리는 조지는데 범위특은 계속밀어주네요 무슨이유일까요 

근데 따지고보면 전체 30퍼인가 20퍼타노스할때 날아간거 복구해주는 수준이 대부분임 허허.. w체력비례

회복량 증가 그럭저럭나오긴했는데 메타강캐가될지는 의문인데요 그냥저냥나올듯 

힘2 이속5업 옴니도 꽤안나오긴했었죠 반성좀했니? 정화3형제가 나오면 메카가 좀 묘해지기도해서

w힘보너스 상향 4렙기준으로는 4나 늘어났네요 샤드 데미지공식변경 더빨리 더많이나가는데 글쎄..

약간 좆롤의 세나 원딜처럼 캐리 옴니같은거 밀고싶은가...아닌것같은데

 

제우스 아머1업 이속특이 조져지는가운데 5이속뺏고 10<->15렙특교체 체력특은 150이나 날아갔는데

이속특은 5만뺀게 그나마 봐준건가 사거리특..전체적으로 조지는추세 제우스도 어림없지 이제 마법흡혈

무려50퍼 오호.... 사거리가 전더좋긴한데 일단은...뺏기는건확정이라 그나마 쓸만한거 받는게 이득인상황 

망한건아닌듯 어떤애는 쿨감 2~3초애매한거 받았더라고 

메타의황제 공격모션 개선 데미지조정 저약해졌네요 이속15나 너프 제기억에는 한번밀어준다고 기본이속

같은거 조정해줬던것같은데 팩트체크는 안할거니 넘어가시고 샤드 e차지가 1개늘어나고 상대를 4초간

빨고있으면 2초의공포부여 공포는 좋은데 묘하네요 4초라 시전거리 압수 이속특 등장 이래서 15나깎앗네 

q쿨감특 0.5초상승 대.단.하.다 

 

w이제 회피무시 못해욤 미스나면 없어져유 w날아가는 거리 너프에유 대신 40퍼센트 클리브데미지줘유

스플래쉬? 범위공격..흠.... 모플링이 효과를 완벽히 못받는다는점에서 흡족하긴한데 글쎄요 그십새를 관짝

에 쳐넣고 나머지를 조정하는게 낫지않을까요 모플링 대회에서 보기만해도 열이뻗치는데 아머특1증가 

나름 선방했는데 w를 호되게 조정해버렷네요 클리브로 만족해야되나  

평타사거리 증가 오호..신기한 경우네요 이런경우가있었던가요 q범위 너프 샤드에 힐링삭제 대신 3회 추가

샤드밀어주는거맞지? 아...10렙특... 압수구나. 그러고 범위125특으로 돌려줌...기묘하게 상향하는 느낌도들고

기본능력치깎고 특성으로 돌려준다음...밸브십새끼들 월급도 일부 압수한다음에 보너스에 합쳐서 돌려

줬으면좋겟네요 물론 상여금방식이라 회사 경영이 안좋으면 안나갈수도있음 ^오^ 크흠 어쨋든 

버프시라고 우겨보면서 궁 셉터효과범위 증가 범위는늘리고 사거리는 조지고 방향은확실하죠

이제 쿨감은 안해줌 대신 차지2개생김 어허.. 그 옆동네 파란빡빡이 라이즈처럼 땅바닥에 

찍게하면 갈것같기도한데 ㅎㅎ 밸런스못맞춘다고? 흠...그래서 나익스w는 왜롤백하셧데

공속특 버프 q빌딩데미지특삭제 e데미지 아군보너스등장 미묘하다 미묘해...난 좀싫다..   

징징 ㄴㄴ 팡공ㄱㄱ 억지라임 좋네요 기운이납니다 q사거리 너프 캐스트레인지는 다조지고 radius 범위는

과하다싶을정도로 버프해준것도있고 모르겟네요 궁 이속너프 전부이속너프라 괜찮을지도 지속2초증가 

크죠 데미지는 약간씩반납 얘도 대회에서 설칠만큼 폼이좋았죠 w마나소모 버프 좋네요 피해감소도 버프고

10렙특 0.5너프...귀엽네 

첸..얘도 이제용서해줄때가됬나요 마나리젠 0.5선물하고시작 궁 회복량 용서해줘도 괜찮지? 어그래...

용서하자 이오는 혼좀나야되고 e샤드마나소모량 절반 사거리 버프!! 쿨10초감소 !! 버프다버프

근데 궁말고는 티나는게없네 흠.. 사거리특 q데미지특으로 교체 소환수?체력800특 1200특으로진화

궁쿨감특 40초.!!!! 이친구들 첸용서했네요 ㄷㄷ... 그래도저는... 망령오프메타는 다시안왔으면 좋겠어요

얘도 나오다가 영지지부진했죠 이속5받고시작 e버프 궁 분리시간 버프 체력 2,3렙기준 버프 나머지도 

2,3렙구간 버프 샤드가면생기는 보이드도 버프했네요 기술도 8초나쿨감 ㄷㄷ 캐스트포인트는 체감을 

다들하시나요 핑도안좋고해서 모르겟던데 10렙특 q슬로우1초추가-에서 200범위증가로 교체 데미지특

3이나 버프..라고말하고싶지만 80퍼인가 70퍼로 줄였던거 롤백중이죠?

e 마나소모량 저렙구간 조정 q데미지 너프  기존메커니즘을 모르니 ㄷㄷ 뭘바꾼지모르겟네요 낄낄 

좋아졌겠지 w샤드데미지 판정 조정 이것도원래 기능을 모르는데 두번째타겟 데미지조정인듯 주로 픽스

에 가깝네요 더많이나오려나 아머1버프 

리젠 어질 약간 올려줌 q시전거리너프 d샤드 이제밀리는동안 공격못행~ 원래했었나? 900거리뒤에서

시작 쿨줄여줌 데미지 약간 늘려줌 시전거리 ->q넉백/스턴 w 리젠 =>힘 20렙힘-> 25렙클리브특[절반]

기존25렙클리브특 w쿨감...흠... 아쉬운데 얘도뭐 그럭저럭괜찮던애라 특성좀 섭섭해도 잘살아남을듯 

오히려 좋을수있나?

q범위 소폭버프 w모션 버프 샤드슬로우 추가 버프3초추가 샤드밀어주기 패턴이죠 e반사데미지 버프

궁 쿨감 어??이거 대회에 나오겟는데 딱히 조진거없이 qwer다밀어주니까 이속특 버프 이야 거의

너프하는데 몇몇친구들만 이속특밀어주고있죠 리젠특 1증가 소소하게 퍼주네요 이번에는 궁1초

추가특 6아머특으로 교체 [머쓱] 데미지 너프 ㅜㅜ 서운해 대신 셉터가면 1초늘어남 허허 이게

샤드랑 아가님으로 기존 스킬강화특을 압수하고 다른걸줬는데 6아머면 좀 섭섭한걸

성장힘 너프 결과적으로 레벨오르면 적네요 이런식으로 많이하죠 q마나소모 증가 딱히 대회메타는

보여준게없는데 e 샤드해골궁수 15초감소 셉터 스폰 속도 빠르게 바꾸고 쿨10초줄여줌 상향이네요

15렙 w특 5데미지증가

리젠 증가 샤드리워크 이제e무한임 소소해졋네요 뭔가 나무마나소모 감소 궁 아머2씩퍼줌 타이니가 잠깐

부진했다고 밀어줬네요 관전보니가 타이니 많이나오던데 이유가있었네요 아가님 e등 나무던지는 기술 100

사거리씩 압수 이건 뭐 전부압수당한거니 참아야죠 ㅜㅜ 너무행 w도 조정되어서.. 4렙이 100줄었네요 

데미지특->힘특 이속특 5버프 e나무5회추가 ->유닛데미지 보너스 15퍼 18힘->상태저항 사거리는 전부

너프한거라서 어쩔수없고 전체적으로 밀어준것같긴함 

귀여운 태엽찡...샤드너프 쿨은 좀줄여줌 아머1 이속5 10렙특만 추가로 퍼줌..약간 부진한게 마음아팠나?

1년동안 적폐였는데 좋건말건 좀 혼내줘도 괜찮았을것같은데 ㅎㅎ

리젠 데미지 4 아머2 미쳤다리... 얘밀어주면 안돼는데 허허..사실 마지막대회때도 꽤나오긴했는데 데미지 

보너스 너프 어? 사거리도 조정 초반에 짧아졌네요  q분신데미지 저렙구간 버프 슬로우 조정 지속시간

5초로 통일 쿨증가 어허..마나소모 약하게 줄여줌 어허.. 이속+5추가 이거...조져놨네? 

츄럴-w[원거리] 마나소모 늘리고 사거리 줄임 이건 뭐 전체적인 추세죠 메타최고의 캐리중하나였는데 

샤드리워크 ?? 원거리폼은 글로벌 70공속 이거 기존궁극기네요 하는사이 근거리폼은 상태저항 25로 나름 

차이를 주었따고 볼수있겟네요 샤드 갈만해졌는데? 서폿 샤드츄럴어때 q보너스아머 조정 궁 이속너프

체력특 25버프 소소해 어질특 너프 체력특 강제로 찍으라는건가 후후...거절한다 

 

파도 q마나만 조정 걍 사기캐라기보단 분위기가 좋았던거같어

이제 q에 리젠없음 둠죽이기는 언제나 나오는거죠 w에 있던 리젠 대체되었다 ㅜㅜ 이걸로 유지력좋았는데

모션개선 골드보너스 상향 w모션 개선 궁 모션개선 셉터가 이제 쿨안줄여줌 이제 둠6초늘어남 어?이거 

특성있었는데...10렙특 궁3초추가->12마방 쓰읍..대부분 압수당해서 좆된건 아닌데 좀 서운하네요 w이속

w데미지특 으로 교체  기존 데미지특은 쿨감특으로 q보너스골드가 20렙특으로 바뀌고 20렙특에 이속특

뒤죽박죽섞어서 헷깔리네요 20렙에있던 엔션특을 15렙으로 내렸고 15렙특을 10렙으로 10렙특을 20렙으로

아주불쾌하네요 이속조정에 대한내용같은데 어허..q개편이 제일신경쓰이네요 어떤형태로 방법을 찾을런지 

둠은 언제든지 돌아올겁니다..그게 둠이니까 

q약간 딜레이줄여줌 궁샤드간격 줄여줌 특성상향 퍼그나 좀써라 od가 메타인데 못나오다니

넘무슬펐어... 이젠 너도 돌아와... 니가있어야할 그자리로.. 네크로 od충들...혼내줘

퍼지아머1 평타사거리25 q쿨감 쓰라는거죠? 궁 샤드효과사거리 대폭증가 ㄷㄷ w셉터 범위증가

데미지도 20이나 늘려줌 퍼지 제발써라? 쉬이벌... 너 안당해봤구나? 평균 7k게임만 관전하는듯 ...그게

맞긴해..민초의눈물...그들에겐 상관없으니까 ㅎㅎ

-

퍽 좆사기 였죠 e쿨 초반구간 너프 선마하시던가 낄낄 w쿨증가 4렙은 동일함 자주쓰는방식이죠 꼬우면

선마하던가 라는거죠 저렙구간너프 시전거리 w 침묵 0.75초 q이속/거리 q쿨감 이속이랑 시전거리 둘다

7.29에서 조지고싶어하는거죠 어쩔수없었네요 좋은특성이었는데 w범위특 25너프

버튼누를거 줄여줌 이제 샤드효과를 e로 활성화가능 궁 속도 너프..넘무행.. 최대이속너프에 따른너프

인듯 튕기는 효과는 아군 e버프에는 적용안돼용~ 특성은 이제 100퍼센트데미지로 튕김[기존75퍼]

e특 ->200체력 체력특-> 공속특 공속->q쿨감 1.25초 이제 550거리마다 q나옴 50거리만큼 촘촘해졌쮸

결국 이동속도가 쟁점인데 비슷하게 최대한 맞췄다면 망한건아닌듯 

기본데미지2 샤드리워크 5지능 1아머 35초간 얻고 스택된다고? 좋아보이긴하는데 데미지자체는 크게

안오르는 느낌인데 qwer 많이돌아가니 도움이되려나 w초반쿨감 q 지능비례0.2퍼너프 샤드때문인듯 

기본데미지가 조금씩오름 이속특성 없에는 추세 체력특으로 교체 궁데미지 특 약간너프 

샤드리워크 블링크300추가 쿨2초감소 특성2개치네요 후후 15렙특은그래서 0.6마나번 추가 블링크쿨감은 

마나보이드 1초스턴추가..이거 귀하네요 허허.. 궁마나소모량 증가 1렙은 줄긴했네요 셉터분신 받는데미지

감소 주는데미지 증가... 어허..셉터밀어주는것같긴한데 안메는..계속 짜져있어야해

힘상승 버프 q넉백 추가 샤드업글 이니시걸려도 쓸수있음ㅅ 근데 이니시는 안지움 ㅎㅎ 

w 체력비용감소 궁 평타사거리에서 마법데미지흡혈로변경 

현상금 샤드리워크 e켜면 이제 받는데미지 40퍼줄어듬 때리면 1초스턴 쿨감 5초 이제 e평타슬로우 면역

관통못함 소소하지만 기분이 나쁘네요 

q모션개선 궁 체력비례데미지 10퍼 데미지계수 조정 너프라기보단 조정에 가깝지않을까요 ㅎ 

날뛰었던 블식..후반엔 오프로 더많이나왔죠 밴도많이되었고... 특성 아머1 w데미지 10증가...어?

q모션개선 backswing cast point 아주좆같은거많아서 유저들 다죽어나가네요 ㅎㅎ 샤드분신 6초고정 

쿨감특->클리브[전장격노] 20<->25렙특성 궁8초증가 ->0.5초스턴특  1초특->궁 10초증가

w시전거리 너프 돌격거리 너프 전캐릭 다너프하는데 왜 나는 슬프냐 샤드데미지 증가 15렙 q쿨감특상향

e사거리특 너프 궁분신데미지특 버프 기본데미지 최대데미지2줄인거감안해도 괜찮을것같...기도 다같이

너프했으니 이건 겜을 많이해봐야 감이올듯 약간 서운하네 

셉터추가 사냥꾼의 부메랑 부뭐에랑 이라고 읽던가요 후후.. 말그대로 부메랑을 던지는데 맞으면 데미지

랑 헌터의 표식을 남김 20퍼슬로우 25퍼 마뎀증폭 25퍼 상태이상증폭 7초지속 18초쿨 그럴싸하긴한데 흠..

샤드추가 decoy 이거 샤코 궁?이랑 비슷하네요 샤코분신이랑 달리 한대만 쳐도 바로터짐 터지면 나무가

생기면서 속박걸림 12초지속 60초쿨  

q추뎀 공식조정  기본데미지65퍼라 후반에는 너프같기도하고 첫발사체는 평타랑 똑같게변함[기존절반]

이나무는 탱고효과안받음 원래받았구나? 안해서 몰랐어 ㅎㅎ 이젠 땅에찍으셈 '명령'입니다

w범위너프25? 데미지너프 스턴시간 0.1초버프 나무부수는? 버그고쳤음 

e이속증가너프버프했네요  궁 최대데미지 너프 최소데미지20퍼 늘어나는 비율도 조정함 마나소모량증가 

슬로우 조정 저렙구간너프네요 흔한방식이죠 디버프시간도 1초너프 시야이제없음요 꿀빨생각 ㄴㄴ 

지금까지 꿀많이빨으셧죠? 적당히 간보고 손절하시길 허허 정상화라고봅니다

w샤드 범위로 바뀜+슬로우너프 이거 특성이네요 이압수된 특성은 힐/데미지량 증가특으로 대체됨 

e시전모션 버프 범위조정 슬로우최대치저렙구간너프 대신 저렙구간 초당슬로우증폭은 늘려줬네요 

좀더편하게?쓰라는것같은데 얘를 선마하기엔 q가너무좋지않나싶네요 지속시간도 조정 궁스폰조정 

이건 시스템적인느낌일까요 느리게나온다는 느낌은 못받았는데 시전사거리->골렘이속 50 ㄷㄷ...

w쿨감 0.5초너프 아머특 e에 도트딜 추가 20렙특은 위에 써놨듯 w힐/데미지증가  

기본리젠증가 w쿨감 q버프 사거리는 전부너프니까 100정도줄은건 참아야할듯 궁 사거리도너프 

e샤드 딜레이 1초줄음 묘하네요 사거리특 삭제 e범위 범위를 늘리는건 엄청 퍼줬네요 정말루

w체력비례데미지 돌려줌 ㅋㅋㅋ 롤백충쉐리 왜뺏었어 약간 저는 이게 이친구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했는데

개구리는 궁이랑 q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나보네요 뭐 틀린말은 아닌데 약간 섭섭했지 이런거보면 미콘도

어느순간 다른걸로 돌려주는거아닐지 샤드-오픈운드=기존액티브e 이제 체력비례딜 2퍼추가됨 쿨줄여줌

궁셉터 지속시간 1초증가 쿨5초감소 10렙특<->15렙특 이속은 20그대로 주고 체력은 125얹어서 줬으니 

이득이네요 얘도 자이로과까진아닌데 메타만되면 무난해서 걍박는픽이라 대회충으로써 걱정되네요 허허 

e특성 버프 조정했는데 자기가실패했다는걸 인정한듯 

윙윙 돌리다가 스턴멕이는기술 이것도 조정해주긴했음 승률은 조금올라갔는데 허허..특색있는 기술은

아니고 컴보의 연계 느낌인데 약간 기술들이 따로노는것같은기분도들고 

데미지는 늘려줬는데 망치던지고 던진거 돌아올때 그경로에 데미지들어가는 방식 다시누르면 

돌진! 하긴하는데...중간에서 만나네? 불데미지는 늘려줬는데 나머지는 조정안한듯 아직간보는중

4타패시브 힐량이랑 크리티컬 둘다 늘려줬는데 의문스럽긴하네요 차라리 좆롤처럼 방어막 뿌리셈 

서로?공유하기로한것같은데 허허..뭐 알아서하겟죠 

궁극기 판테온 궁같다고 생각했는데 아군한테만 시전가능이네요 스턴시간 짧아서 늘려줬죠 힐에 스턴

갈리오네요?? 이제보니 갈리오도 아군한테만 시전이 가능했군요 서로대놓고표절하기로했나요 ㅎ

이렇게 약3일에 걸친 번역아닌 오역작업이 계속되었는데 제가읽는김에 쓰는거지만 영 할때마다

화가많이나네요 그때그때 패치하지 나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