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29 신규패치 영웅편-상

도타2 7.29 신규패치 영웅편-상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이버젼 큰틀그대로 메이져까진 진행할테고... ti까지 패치 웬만하면 안할것같기도 흠... 어쨋든 벌써 dpc는

시작되어서 예선치르는 상황인데 굳이 메타공부?할필요없이 답안지만 훔쳐보면될것같은데 

참잔인하기도하다 아무리 3티어똥팀들이지만 전략공부할시간은 줘야되는거아닌가 ㅎ 대회중에 패치라니

애국도타인이기때문에 가나다순..인건아니고 한국어설정하니 기술이름만 번역해놨더라고...걍이대로갑니다

대체적으로는 살짝 너프한샘이네요 마나소모 한 50늘려도되는데 저거넛충들이 많으니 못조지나 궁에

마법면역붙었는데 궁도중에 뭔가를 당해본적이없어서 허허 계수너프는 전통적인 너프방법이죠 아가님

사실 마나코스트 150 사거리500해도되었을것같은데 애정이 많이남아있나보네요..

쓰는팀은 약간 조커느낌으로 쓰긴썼음 흠.. 대체적으로 버프죠 w스택데미지는 약간 너프네요 소소하게

주는데 이런소소한게 쌓여서 마이너버젼 두어개쯤지나면 메타캐릭이 되어있는것...좋아하는캐릭이아니라

큰느낌은없네요 

샤드리워크-추가힐대신 메인타겟과 아군을 2.5초간 이더리얼상태로 만듬 마방25감소 어...좋은데요 이번

버젼 샤드를 뭔가 효율성있게 다바꿔줬는데 1400골드인걸 까먹은게아닐까 싶을정도 계륵인데 살이좀많은

토종닭인듯 w/e소소한 버프 네크로 캐릭자체는 좋아하는데 얘가 1티어되면 대회는 재미없어져서 흠...전부 

버프해줬네요 슬슬기어나올듯 

 어질상향 e패시브 삭제 기존 q에 있는 디버프가 시간이 대폭늘었고 스택도 늘어서 한번에 여러마리가

나올수 있게되었따네요 이디버프가 아마 새끼거미에 붙은 약한거미소환디버프말하는것같은데..어쨋든

샤드도 리워크 이제 d실뭉치? 발사 550범위에 미스80퍼기술로 바뀜 e를 없에고 여기 붙여준모양이네요

거미줄 만렙기준은 버프같네요 아가님없이도 운영이 조금더 편해지겟네요 

이게핵심이죠 끝없는 허기 기존궁을 일반기로 내리면서 흡혈량 공격력버프 대폭감소 근데 흡혈은

여전히 좋아서 프로들어떻게 쓰는지 어제 관전많이했는데 q선마하고 딜교한다음에 걍 q로피채우고

이런식 피가 복사가되더라고 ㄷㄷ... 기존 q가 궁극기로 교체되었는데 그대신 데미지가 늘었죠 이게

1렙에는 새끼가 덜나오는기분이들수도잇지만 440데미지라 웬만하면 원킬나고해서 얼빵한놈들도

이제 새끼무한으로 증식가능할듯 기존 새끼는 조정한게없어서 6렙까지 딜교하다가 킬각보고 킬각이

기존처럼 3~4렙구간에는 쉽게안나올듯 패시브대신 샤드능력을 기본기로 교체했네요 어허 자꾸액티브

늘리는거 좆롤따라가는거같아 불-편하네요 슬로우를 주는타겟팅기술로e에 있던 실명효과를 부여

마뎀추가도 소소하게 붙여줬네요 어제 2명정도봤는데 1개정도 레인전에서 투자해주는듯 

리워크가 대체로그렇듯 꽤좋아진것같기도 유형이 6렙전까지는 쪼끔 바뀐느낌이네요 정글빼먹는건 그대로

잘써먹을수있는트릭인듯 지형도 거미기준으론 더편해진 느낌이고

한버전안썼다고 이렇게 밀어주나? q 저렙구간 쿨감은 좋네요 궁실패하면 2.5초만에종료 ㅋㅋ이게맞나

그냥 본체?멈추는 용도로도 쓸수있었는데 굳이 쿨10초 지속시간 버프 ㄷㄷ..얘도 근본있는캐릭이라 

바람?만 좀타면 계속기어나올듯  샤드개편 w데미지증가 삭제 e쿨감 힝 서운해 특성도 버프네요 아..

.w데미지 특성으로 넣어주려고 했구나 특성과샤드 효과를 바꿔준모습이네요 버프해줬으니 기대해봄

버프네요 대체로 셉터빌드도 밀어주려는걸까요 후후.. 미드aa를 안해봐서 모르겟는데 데미지는 확실할것

같은데 사도?빌드나 조합이좀나올수도있을지도...소소하네요 이거빼면 서폿레인전은 비슷할듯 

궁 너프 딜레이줄여줌 q마나코스트통일 중국팀말고 꿀빤애들은 없는것같은데 흠...20초늘린게 짜증은 

나겠지만 기존 레인전 전투능력에는 큰차이가없을듯 q마나소모가 '약간' 부담스러우려나

론드루 본체공격모션개선 어텍타임을 뭐라고해야되죠 ㅋㅋ 샤드 e에 디스펠=기본정화?? 오...이거 

어..원래 둘다동시시전되었는데 뭔소리인가싶어서 실험해보니..모르겟는데? 내기억이 잘못되었나 

영어보단 도타를 모르시는것같은데 흠..

기본데미지 조정 1늘리고 1줄이고 

w저렙구간쿨감 대신 이동거리도 조정 샤드에 붙은 사일런스0.25초 증가 미묘하네요 이런은근한것들이 

큰차이를 만들긴하지만 샤드를 밀어주고싶어도 애매하긴하죠 아가님데미지 증가 ㄷㄷ..또 s티어만들려고 

작업중인가 아무대가없이 주네  20특상향 아...25렙특성압수구나 낄낄 그럼 인정이지 블링크쿨감 음....

개인적으론 기존특성이좋네요 앞점멸타고 뒤지는게 우리의숙명인걸 ...

문제의 사기?캐릭 

w샤드데미지 증가 q시전거리 150너프 당연궁 시전거리 너프 당연한결과려나요...2초쿨감? e마나소모량

너프 쿨2초증가 하나씩만 보면 좆된건 아닌가싶은데 전체적으로 너프해서 허허 2초쿨감이라20초쿨감특

너프...당연한 단죄라서 별생각은 안드네요 

샤드리워크 w마법면역 1.75초 부여 쿨3초감소 오...이정도느낌이 좋지않나 싶은데 너무쌔면 너프할지도 

q범위증가 군단쓰는팀은 썼죠 그래도 아직더써도좋을듯 이제 아가님에 마법면역효과없음 어? 데미지면역

삭제 이제 50퍼데미지감소로 쳐맞는군요 대신쿨을 20초로 줄여준다 흠... 개인적으로는 게임망친 리젼이 

이거가면 화났는데 최악의경우는 면하려나요 흠... 15렙특 q데미지 버프

그림-샤드리워크 e데미지50퍼증가 입힌데미지50퍼 회복 강한정화 어?? 돌았맨/...강한정화라니 ㄷㄷ

20분에 나오는템이라 박쥐같은애들 카운터치려고는 애매할지도 w데미지증가 궁버프 특성버프 시전거리는

모든캐릭들을 조정하고있으니 w데미지특성으로 봐달라고... 그림스트록..넘무좋아..

공격모션개선 방어1 샤드리워크 이제 마방깎을 부여 어허..w?d?패시브에 마뎀증폭넣었는데 이게더쌜려나

죽어도 스택 40퍼만잃음 소소하네요 은근히꿀이죠 이런게 안쓰니까밀어주는듯  

sd 20년초기에는 미쳐돌았었죠 약간 시들해졌는데 지능상향 평범한 지능특을 e데미지특으로 시전거리

삭제하는 추세 기존15렙 e데미지특을 궁데미지특으로 이속버프? w쿨감특증가 궁쿨감특으로 교체 어허

궁데미지 은근히 쌔긴한데 개인적으론 쿨감이 조금더 꼴..땡기긴하네요 나쁜말!금지!

시전거리특을 없애고 뱀와드 공격사거리 증가로바꿧네요 q데미지특 버프 원래도좋았는데 더좋아진듯 

 이속버프 /소소한 버프 /우물킬좀 그만해 개새끼들아/e샤드시전거리 너프 스턴범위 증가 어? 시간증가

샤드 좀쓰라고 존나홍보하네 그만하시라고~ 15렙궁데미지특 버프 아니시펄 미쳤나 마나리젠1빼곤 

거의버프네요 미친새끼..유저들 다죽겠다 이놈들아 ㅜㅜ

최대이속돌파이제못한다고... 대신 무조건w 최대이속임 10렙특과 20렙특교체 서폿위버..다시나오나?

하지만 설쳤기때문에 혼은 나야지 q타격수?증가 특너프 w최대이속금지니까  2회차지특성으로 교체

오히려 꿀빠는새로운각나온거아닌가?

w쿨증가...누가 내몰래꿀빨았냐? 대신 지속시간 증가... 아..이러면 참아주지..약간 서포터나가 밀어주려고

그러나 쿨 9초증가는 좀에바인데 시전거리는 또너프..서폿으로 꿀빨지마라...뭐야 이게... 죽어 샤드이제

발동안되용~ 대신 방깍2증가 이제 패시브터질때마다 슬로우줌 회피특성압수..q쿨감특 등장 어?띠겁기는

이게더띠겁겟는데 

샤드에 d패시브  은신추가 특성교체했나보네요 w마나소모 버프 e소소한상향 이거 나무도 조금만 

밀어주면 메타 ㅆ창내려또 나올거거든요 데미지특 삭제 마나라젠특등장 은신특삭제 q쿨감특등장 

q데미지특 증가 쿨감특 e보너스 아머8특성 어허..방향을 바꾸려는가보네요 그래도뭐...유성망치못잃어

얘도 7.28초반엔 미쳤었죠 중반부턴 약간 조커느낌이었고 기본능력치를 버프했네요 ㄷ 마나소모 버프  

e 버프 ㄷ 궁버프 대신이속은 헤이스트로 교체 흠...시간증가 체력도 늘려줌 묘하네요 100이속이면 

어차피 서포터들 다따라잡긴하는데 블링크나 빠른캐릭들 놓치는일이 생길지도 이건모르겟네요 

아가님-이제 골렘,론드루곰에도 시전가능 오호...재밌네요 또 오프 라이칸나오려나 론드루랑해서 건물

삭제man.. 궁이속특성 늑대체력특성...아하..이거 조금 아쉽네요 결론만보면 725에서 550이된샘이라 

전부 이속이 줄어든다곤하지만 블링크나 이동기있는애들 추격은 약간 서운해질지도 

궁 모션개선 셉터 뎀감 증가 q데미지특 너프 e데미지특->쿨감특 7.28초반에 설쳤던것치곤  버프받았네요

턴레이트개선 샤드리워크 이제..q맞으면 헥스 1.25초 !!! 미쳤다리... 공속특 버프...코어로쓰라 그말인가?

코어로쓰면 거의미콘갔었는데 미콘뒤졌으니 방깍딜러각인가 q이제 즉발데미지 e 셉터힐,데미지100증가

w모션 쿨감소 ㄷㄷ 미쳤다리... 시전거리는 전부없에는중이니...w에 힐을 추가하는 특성으로바꿧네요 오호

이거 250힐이면 큰것같은데 대즐붐...온다  

q슬로우 너프/e너프 d시야너프 f셉터데미지 버프 사거리 버프..사실 아가님갈정도면 겜터진거니까

w사거리 너프 d로 증폭된사거리도 너프 50/100너프네요 데미지 버프.,.130이데미지냐? 대부분특성

버프 어허...싫진않은데 스킬다조져놓고 흠... 그래도나올듯...어쓰령이니까

셉터q쿨감증가 샤드가 e확률10퍼늘려..어? 도랏맨 공속특압수..한대신 좋은거받았네요 엑스 좀써라

오케이...모플링 죽이는 캐릭들이 더강해져야하죠 역겨운 물댕댕이쉑

 q샤드 슬로우추가 이제 크립에는 안터짐 w마나소모버프 e쿨감특 버프 이시이이벌. 20년도

말까지 계속 좋았는데 3개월안좋았다고 버프해주는 꼬라지보셈 참을테니 모플링 2년만 퇴물행좀

대회볼맛이안남 이런 노근본캐릭들이 사기치고댕기면 

q샤드 범위증가 아군말고 적한테걸어도 범위늘어난다는말임 아군보너스지속..0.25초퍼줬다... 지미...

뉴트론.. [히익틀딱] e쿨버프...이건 꿀이죠 초반에 존나긴데 좀쓰라는건데 금방 써주실듯 ㅎㅎ 저요?

저는 근본있는 5번 미다스 다곤 묠니르 오거합니다만? 그외에 모든특성 버프 e에 데미지특 ㄷㄷ...

궁투명감지->지속2초증가 기존 지속3초증가특은 궁범위증가 ㄷㄷ..범위증가 미쳤따리..서포터라 쉽게

찍을특성은 아니지만..있는게 어디야 이야..아가님에 25렙이면 게임뒤집힐지도?

t로 시작하는놈들은 다싹수가노랗다니까 샤드버프 뭐..애매해서 안간것도있죠 아가님이 워낙좋았고 

이정도면 가려나? q셉터 체력비례 너프 당연한결과인가요 후후.. 궁모션?버프 저렙구간 채널링증가 ㄷ

그러게 적당히꿀빨앗아야지 양아치들아 w마나소모량 감소 사거리특전부없에는 추세죠 그래서 

15렙특에 w미사일하나추가 음..이득인가 

샤드리워크 e가 3명에게 걸림 그사이 마법면역 히익... e 쿨조정 4렙은 늘었네요 끊어지는거리 너프 너프네

사거리특 대신 핑거특성[죽이면 최대체력 70증가 ]e로 아군 마나채워주기 어? 재밌네요 이거 더나올지도

castpoint랑 turnrate같은 매일하던유저말곤 체감못할수도있는걸 상향하는게 생각보다 의미가있더군요 

놀랍죠 다같이 버프해서 잘모르겟네요 궁버프 q샤드 버프 힘특 100e데미지특 오.. 20렙 e슬로우특 

힘20! 25렙특 마법저항특 엥? 묘하네요 75데미지깎ㄱ고 10렙내려줬으니 손해는 아닌것같기도

레이져 은근히 많이나왔었죠 대회에서 조커로 많이썼음 그래서인지? 뜬금없이 너프 너무해..샤드버프 

특성 소소하게 버프...// 루나 캐스트포인트 ㅋㅋ 상향이시라고 샤드는 스턴시간 안늘려줌 대신 q타격

범위근처의 두마리 표창?날아감 재밌네요?마나소모량도 깎아주고 시전거리는 역시 삭제되는군요 후후

350너무좋긴하네요 0.4초 q스턴증가특으로 교체

루빅 샤드 버프 기본쿨감 어허..루빅 잘나가는데 왜이래 시전거리특이 q지속시간특

리나w데미지버프 샤드쓰라고 조정해주는중.. 시전거리 q쿨감 25렙특 q쿨감에서 궁쿨감으로

q 마나소모 조정 주력?대상 데미지 하락 주변데미지증가 정조역전세계 ㄷㄷ 궁마나소모 2렙만버프? 

샤드 고드름 잘안부서지게 버프..흠...쓸만하려나 q특 상향 사거리특 w뎀감증가특 오호..사거리는 전체적

으로 다줄어들기때문에 일단봐야겠지만 괜찮은거래일지도 

w에 공격모션 개선 e 데미지 너프 죽어 십새야...하지만 민첩이 2배가됩니다.?? 샤드 그냥새거만들지않을래?

이러다가 또 사기로 쳐만들려고 정신나간놈이 특성 교체  은신시이속증가라 블링크사거리특도 없엤네요 

q범위 특성 50이나늘려준다고?

다시 미드오프하면서 대회/공방 둘다를 씹창내줘 저언부버프 e속도50깎은것정도?

이쉑도 1년넘게 꿀빨았으니 이제 혼좀나야죠 지능더주고 민첩압수 w데미지 저렙구간 너프 e 아가님 버프

궁 데미지 너프 이속특 아머특 궁극기리젠특..버프....쓰읍...더혼내도될거같은데...막상 나와도 겜못터트려서

그런가 근데 이쉑이너무무난해서...허허..

특성만 교체 10렙특? 신경쓰이네요 0.5초스턴증가라 어떤결과가 나올지 

맹독사 나름 공방에선 잘나갔었따고...대회는 승률 33퍼따리 ㅋㅋ e슬로우 너프 궁 범위증가 지속시간증가 

와드지속시간-평타사거리[기존15렙특] 15렙특 평타사거리-20렙특 e슬로우특너프 마나흡혈특 e쿨감특 

어허...e를 더많이깔아놓으라는건데 아주 불쾌하네요 허허 대회로만보면  재미도없는캐릭이고 

지능너프..저번패친가 지능버프해주지않았나요 흠... 모르겟네 e에 기본마나보너스등장 ㄷㄷ 포퓰리즘

얘나름 괜찮게썼는데 지능좀깎았다고 마나를 퍼주네 저렙구간엔 무조건 이득이죠 w기본 스턴시간

0.5초늘리고 바운스당 스턴시간을 0.1초줄임 이득같은데? 즉발로 한놈한테 쏘기는 더좋아진듯 

15렙특 버프 소소하지만 챙길건 대충다챙겻네요 

 셉터 시전거리증가량 너프 샤드적없으면 안터짐 웨이브정리막는건가요? 대신범위증가 흠..어차피

e로정리되긴하는데 묘해졋네요 적당히 나댔어야지 그거말고는 전부버프받았네요 

미친스크롤바보셈 이게 절반 ㅋㅋ 참 3개월정도마다 사람 지치게만드네요 그러니까 다들 패치노트 안읽고

자기하는캐릭만 읽고 들어가서 낭패보는경우가많으시더라구요 거미나 혈귀리워크되었을때 빛수,클링츠

등도 리워크가 약간 한타 메커니즘까지바꾼느낌이있었죠 어쨋든 자기가하는캐릭은 잘보시길바라면서 저는

그냥 어차피 패치노트이렇게안하면 안읽어서 소소하게 보고있는거니 불쌍해마시고..행복을 찾아서...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