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뒷북대장 BHC 포테킹 초간단후기

뒷북대장 BHC 포테킹 초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지금 앱켜놓고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빠르게 후기땡기시는분들 오케이 빠르게갑시다 일단은..제가 

BHC를 별로안좋아합니다 염지..도 약간 취향에 안맞고 닭을 크게 커팅해서 중간쯤가면 k치킨장점인

양념빨 튀김빨 하나도 못받는 느낌이라..근데뭐 쿠폰이 생겼으니 써야겠죠 온라인주문때보니 21400원

배달료는 장소마다 다르것네요잉 오늘은 3000원..현장결제했읍니다 

거친 감자조각들이 겉에 붙어있네요 도깨비방망이등으로 불리는 감자 핫도그느낌도 나네요 흠..첫맛은

한줄평 기름을 양껏먹은 케이준감자튀김맛이느껴지는 후라이드 

기름양껏먹은 이라는 평가는 약간... 잘못튀겼거나 얇은 끄트머리 케이준감자튀김이 수분말라붙은 

그런맛이남 나쁘게 말하면... 기름냄새 오지게 나는 감자맛이도는 치킨 제가 이집염지를 그다지안좋아

한다고했는데 사실 호식이급? 후라이드염지만 아니면 먹을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  양호한데

이게 조각이 크니까 이정도면 괜찮은데도 약간 아쉽게 느껴지는것같음 아무튼 bhc안드셔보신분은 그리

많이없으실테니  염지아는척은 그만하고 포테킹 자체를 평가하자면 

바삭한건확실 입천장 안전 감자맛 고소 다만...기름맛이강하다 

무료제공소스도 약간 닭꼬치/닭강정 양념처럼 달달해서 좀더 매콤했으면 하는생각 물론 이제품도 약간 

맵게 염지가 되어있어 매운맛이 아련하게 느껴질랑 말랑하긴함 근데 겉에 감자조각들이 강하네요 

총평 점바점일까?... 사주면먹겠는데 내가 사는거면 생각 좀 많이할듯 

저녁에 먹었는데  잘때까지 끄억거리다가 써봤습니다 감자조각기름..잘먹네 맛자체는 괜찮음 다만

큰조각+과도한 기름맛이나서 2~3조각까지가 최고인듯 전부 혹평같은데.....난모르겠다~ 

매운염지 정도

참고로 제가 맵찔이라서 진짜 미취학아동정도의 어린친구아니면 그닥 맵다고는 안느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