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S&B유즈코쇼[柚子胡椒] 초간단후기

S&B유즈코쇼[柚子胡椒] 초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의외로 여러회사가 수입되고있는 유즈코쇼입니다 대충인터넷에보니 크기무관 1만원이하제품은

거의없는것같네요 발품좀팔아서 이마트간김에 7980원에 집어왔습니다 어디있나싶어서 두리번 

거렸는데 와사비쪽에 있네요 흠... 그렇구나 

뒷글자는 한자로 안쓰나보네요 아! 유즈코쇼가뭔지모르시는구나?

 아무튼... 유자,고추,소금을 섞어서 어쩌고 저쩌고했다?

 

일본여행 토막상식 「유즈코쇼(柚子胡椒)」 | MATCHA -일본 여행 웹 매거진

최근에는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일반적인 조미료가 된 「유즈코쇼(柚子胡椒)」. 서양식 메뉴에도 폭 넓게 쓸 수 있어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게 된 조미료랍니다. 어떻게 쓰면 더욱

matcha-jp.com

이름에 후추가 들어가서 잘모르는분들이 유자후추라고 말하는 분들이있던데 틀린말은 아니네요 

이유는 큐슈놈들이 사투리를 써서 그렇다는군요 떼잉....아무튼.. 여기서 더아는척하면 자가당착에

빠지므로 여기까지할까요  일본갔을때먹었나 안먹었나 가물가물헌데 돈키호테에서도 이런제품이

많긴한데 한국에서 팔면 그냥한국에서 사자는 기분입니다... 아무튼 

한줄평 짜고 매콤하고 유자향은은 어디서먹어본듯한?

약간 고추장아찌에 유자향을 더해놓은것같네요 간장짠맛이아니라 소금맛이고 식초가 안들어간 

유자향이다보니 새콤달콤한 장아찌를좋아하시는분께는 느낌이다르겠네요 느끼한죽이나 샤브샤브

먹을때 나쁘지않겠네요 와사비처럼 생겨서[이마트는 실제로 와사비코너에 배치했음]알싸허네요 

총평-가격이 싸진않은데 가끔은 먹을만한듯

 

[맛 스틸러] 와사비와 고추냉이는 같지 않다

맛 스틸러 와사비와 고추냉이는 같지 않다

www.chosun.com

유즈코쇼에 대한 오해를 풀면서 와사비에 대한 오해도 풀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