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올드페리 old ferry 도넛 초간단리뷰

올드페리 old ferry 도넛 초간단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사실 지방에는 이런?인기있는 것들이 잘안들어오죠 아직은 ikea가고싶으면 기장[부산점]으로 가야하고 

가끔 랜디스도넛처럼 먼저들어오는 신기한 케이스도있는데 아무튼 부산에 오기전까진 대구도 안오니 

서울에 있는걸 먹으려면 기다려야 하는게 숙명이죠 그래서일까요 한 반년에서 1년쯤지나야 오는데

그나마도  초기에는 인기?호들갑이 많아서 못먹기마련이죠 그게 허..이렇게 길어질줄이야 토요일도

오전시간지나면 먹기힘들었는데 슬슬..이제 인기가 빠졋나요? 지나가면서보니 있긴하네요 

랜디스도넛 다르게 대구 더현대백화점에서 파는건 전제품다 크림이 들어있네요 기본도넛반죽은  똑같은듯

흠.. 초코밀크빼곤 다있었는데 흠...2개만먹어볼까요  

우유 크림 도넛 브레드 3,600원 우유크림이 풍부 끈적한 제품 기본빵은 설탕가루라던지 묻은게없음 

약간 쫄깃한 식감의 발효된 향이 나는 빵인데 흠.... 뭐맛은있는데 굳이? 사실 비슷한가격대의 노티드

도 정식매장은 없거든요 제기억이맞는지모르겠는데 팝업도 대구에 거의 안왔던것같고 그래서 어...뭐

대구에없던?맛을 먹고싶다면 나쁘지않을지도모르겠는데 이정도맛은 대구에도있지않나?

크림브륄레 4,200원 사실 설탕부분만 다른줄알았는데 커스터드크림?계열이 들어있네요 설탕은 약간 

그을린듯한 달고나의 맛 약간 짭짤달달한맛같기도하고 도넛반죽은 똑같은것같음 결론만말하면 맛은

나쁘지않은데 흠.... 모르겠네요 요즘 빵값이 비싸서 엄청부담되는 수준은아닌데 줄도안서고 그냥

가끔생각나면 먹을만한것같습니다 

한줄평-지방도넛판?도 이제 만만하지않은걸 그래도 안정적인맛좋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