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고투웍 23년도9월 간단후기

고투웍 23년도9월 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사실 체인점이라는게 그렇죠 서울경기찍고 내려오는경우가많아서 지방은 많이느릴때가있는데

자기최면?일수도있지만 그렇게 아쉬웠던적은없는것같네요 고든렘지버거나 쉑쉑은 궁금하긴

했는데 막상 서울가도 굳이 시간빼서 먹을정도는 아니었던것같고 그래서 

종로유학원 저쪽건물에 들어왔는데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네요. 8월말쯤오픈해서 그럴듯

이번분기는 이런메뉴인가보네요 주기적으로바뀐다던데뭐 몽골리안쯔란비프//스리라차마요새우는500원씩

추가 흠....  아무튼 면/밥 반반도 가능한데 여기선 갈릭라이스는 안팔더라구요 

8500원인가? 이게 키오스크위주로 돌리는 작은 매장이라서 메뉴판찍기 눈치보였달까[웃음]

단무지를...2장넣어주셨네요?

기본 8900원[밥/면+ 메뉴4개] 새우,비프쯔란 500원씩 9900원 흠... 

종이재질이라 전자레인지 돌려도되는건장점 게살스프랑 음료를 추가하면 11000원대였던것같은데

몇몇 상위?메뉴를 시키면 메뉴당 500원씩추가 흠....12000원이 가성비인가 싶긴하네요

볶음밥-뷔페에 있는 그맛 무난하게 짭짤하고맛있음

볶음면-거의 부러질듯?한 빳빳한면 중국에그누들많이드셔보신분은알듯 짭짤


스파이시엔스윗포크

사실 치킨/돼지구분못하겠음 뻑뻑한?살이고  급식에나오는식감 제법매운편 

매움의 기준이 이상해져서 이정도를 맵다고 말하기힘들어졌지만 굳이말하면 매운맛은 맞음 누가

말안하면 돼지인지 옆에있는 치킨인지 구분못할정도로 어쩔수없는 식감은 있었음 

 

오렌지치킨

단맛이 좀더 인상적임 여러가지평을 종합해봐도 오렌지맛은 나만못느끼는게아닌듯

그냥 무난한 중식튀김베이스의 요리 뭐 불만은없는데 엄청난 만족감을 줄순없는듯 

 

스리라차 마요 새우

무난하게맛있음 스리라차는 모르겠고 칠리새우맛같음

500원추가인걸감안하면 2마리 들은게 조금 당황스럽긴하네요 단가생각했을때 3마리가 가능한가 

라는생각보단 음.. 새우사이즈는 나름 준수한편으로 쪼그라든 칵테일새우여러마리 보단 나은것같음 

 

몽골리안비프쯔란

살짝튀긴듯한 식감의 짭짤한 소고기  쯔란이 많이들어있음

씨앗=쯔란=큐민이 꽤많아서 신경쓰일정도임 ㅎㅎ 식감은 약간 딱딱?할수도있지만 양호하다고봄

간도좋고 먹을만함

총평 미리만들어준 제품을 퍼준다는사실을 알고갔다면 불만없을맛

면은 약간 딱딱하고 끊어지는 수분없는 면이라서 호불호가갈릴것같고 볶음밥에 여러가지반찬

퍼서 8900원...까지가 딱마지노선인듯 게살스프랑 이것저것추가하면 가성비는 모르겠네요 

탕볶밥을 기준으로 잡아야할것같은 기분인데 세트긴해도 12000원나오면 흠...

추가정보 밥/면추가 3000원 따로접시에담아줌 메뉴한개추가 2400원 

미묘하네요 여러모로... 1인분기준으로 양은 부족하지않음 근데 또 흠...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