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부산역 뭐먹지? 사실나도몰라 당일치기후기feat마가만두,밀면

부산역 뭐먹지? 사실나도몰라 당일치기후기feat마가만두,밀면

노근본 여행기&고향사랑

비행기도있고 버스편도있지만 아무래도 동대구역근처에 사는지라 굳이 버스탈이유가없긴해요 

 

부산여행 리마스터 ? 흰여울마을,태종대, 이바구길 모노레일

에 다시돌아온 김작가입니다 아무관심없을테니 부가설명드리자면 저는 대구살아서 무궁화호로도 1시간40분 ktx를 굳이 무리해서 탈필요는 없는일정이죠 가는길도 나름 자주지나다니는 지역이

rlawkrrk.tistory.com

친척분도 살고계셔서 그냥 주기적으로 당일치기로 가곤합니다 여기저기들리고 바다를 즐기기보다는 

한군데+어차피 부산역오는 동선인 자갈치시장+광복동쪽에서 밥을먹곤 했는데 어..어쩌다보니부산역에서

두끼를 때우게되었네요잉 ~ 저번 저 국밥사진도 부산역[이바구길]이긴해요잉 

오늘방문한곳은 체고의인기를 누리고있는 신발원이아닌 마가만두가 되겠습니다 에... 일단

아무조사안하고가는 스타일인게 음식점은 그냥 그때그때 다르다?라는느낌인데 사실 짜장면

먹으러간거긴하거든요 흠....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저쪽블록이 전부 차이나타운입니다 화교중고

화교 대반점 장성향등 물씬냄새가나죠 큰길쪽엔 하이디라오도 있었네요? 아무튼 러시아+중국

음식점이 대부분인 골목인데 호구답게 입구쪽에서 승부를 봤습니다 

역가까운 방면이기도하고 다음 정류장이 좀멀긴하지만 버스이용하실거라면 끝까지가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아무튼 중국식품점+러시아음식점 왜인지는 모르지만 러시아산 되네르케밥

러시아식 햄버거 등등을 판매하고있는 골목이네요 입구쪽에는 만두집들이 조금보인다면

들어갈수록 코스요리/한국식 중국집도보이고 양통뼈요리? 경장육슬등 아예 현지식중국요리만

취급하는곳도 보이더라구요 외국음식에 관심이많다면 도전해보시고 저는 겁쟁이라 후후

유명한 신발원도보이네요 입구에있어서그런지 검증된?맛집이라그런지 사람이 많긴하더라구요 

우리'면'없음 이러길래 다른곳?도 안하는줄알았는데 한 5미터만 더걸어가도 한국식 중식도 같이팔더라구요 

기본세팅 약간 달달한 춘장? 단무지 약간 새콤고소한 오이무침 짜샤이[제품인듯] 아무튼 간단한 찬구성이

볶음밥7000원 짬뽕밥 8000원 게살볶음밥 9000원 찐만두,물만두,군만두 8000원 이게 찐만두는 꽤되는것

군만두6개등장//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전형적인 볶음밥 파/부추?같은게 많음 평범한맛 채소가많더라

 

군만두-바삭하고 느끼한? 튀긴만두의전형 생강향좀나는듯 어..맛있나?

 

뭔개소리임? 제정신임? 아니..근데 이게 무슨 tv나오고 그렇다길래 본토의풍미 참신한 맛을 기대했는데

사실뭐..모르겠음 제품사서 튀겨주는거랑은 당연히 다른데 글쎄요... 뭐 괜찮긴한데 어...글쎄요..맛있나?

진짜 압도적인 맛을 기대한건아닌데 만두는 어쩔수없는건가 만두는 만두더라정도?

그리고 역근처의 밀면집

왜상호안밝힘?... 어허!...알면 다쳐 근데...딱 느낌이오실듯 역에서 가까운 밀면집이라,,,,거기니? 흠..

밀면[비빔,물]9000원 육전 12000원 만두 8000원

기본셋팅 육수[약간 시원한 맛의 갈비탕? 후추맛인지뭔지 매콤함]+ 무절임[제품인듯] 밀면에도 올라간게

보이시죠? 사실 밀면 듣기만했지 어떻게 인연이 없었네요 냉면인데 밀가루면 쓴건가 라고생각했는데요 

생양파와 양파절임이 같이등장

물밀면-육수가 기본적으로 달다 어.. 기본양념장풀어도달고 식초치면 어..

 

비빔냉면-이것은 뺏어먹어서 확실치는않지만 얘도 달더라..조금나음

 

육전-약간 소본연?의냄새가나는 무난한 육전 가격은 안무난할지도

 

총평-밀면은 다시안먹을것같기도? 육수 구수하네 

건너편의 익명?카페 왜 안밝히는지 위에 평가보면 예상가실지도

x도 땅콩라떼 4800원 커피..기억안남 3000원미만 

총평 커피는 맛있는데 테이블이 엉망진창 의자도 너무높다 화장실넘좁음

이라고썼지만 가격대도 나쁘지않고 땅콩라떼라지만 약간 모카?커피같은 느낌이긴하네요 더티플레이팅

첨당해보는데 당황스럽네요 아무튼... 맛은좋음 시간죽이기 좋지않은곳일뿐 화장실깨끗한편이긴하네요

방문 총평가-역주변에도 먹을만한 집이 많긴하다 잘찾아보자 밀면?..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