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본선 끝 패자조결승 최종결승

esl one kuala lumpur 본선 끝 패자조결승 최종결승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스포방지용 뻘소리존~

어라? 대회는 12월15일인데 작성일은 같은 건발견해주실분은 안계시겠지만 뭐그렇게 되었습니다 늘그렇듯 

좀여유있을때 머리써놓고 나중에 완성하는건데 어...사실 이게 제개인사가 바쁠때도 해야할정도인가하는

느낌은 안드는 컨텐츠입니다 그래서 인지 조금씩늦춰가면서 마무리가되고있죠 아무튼~ 

티어표를 한땀한땀만들고있는데 7.35가 나오는거아니겠어요 흠... 어차피 뭐 두버젼이 섞여있기도하고 

대회자체가 12팀이 치뤄서 18팀이 치루는 다른메이져같은 대회보다 좀더 표본이적기도해서 약간은

어쩔수없는부분이 있습니다 변명같지만 변명이 맞습니다 캐리쪽은 특히 20회이상나온캐릭이 거의없고

풀도 애매?하게 넓어서 오프겸업하는 컨카/윈런/원시야수같은애들은 그냥막넣은수준이고말이죠 

ti 2,3,4위가 초청받은대회였습니다 teamspriit은 쉬러갔기때문에 4위한테까지 기회가온거죠 많은팀들이

이대회를 맞춰 리빌딩을 했고 그러지않은 SR같은 팀도있었죠

GG,BB빼고는 준척급팀들이 다 리빌딩을 한상태이기때문에 현재폼은 변명거리가 못되죠 결국 

wawitas는 해체되었고 나머지 셋은...일단 12월중순까진 탈주자가없긴하네요 

아..20일날 나가셨어..9pandas는 이로써 캐리/오프를 새로 구해야하는 처지가되었네요 유감 


2차스포방지

3경기까지 간케이스가 몇번없을정도로 치열한승부 falcon/bb는 좋은팀이긴하지만 liquid같은 완성형팀에

비길바는 아니었네요 제가 중국드림팀이라고 빨던 IG/G2는 너무쉽게 나가리되어버렸고 결국  AR즉 

Azure ray만이 중국의 희망 아니면 늘보던 liquid vs GG결승에서 3대떡 혹은 3대1로 liquid가지는것 

혹시궁금하실까봐 ㅎㅎ 다아는얼굴들이죠 에?...도타안본다고? 흠...

신규로스터로 예선뚫고 올라왔던 IG nts가 특유의 질때 처참하게 발리는 모습을 다시보여주며 아쉬운

결말 저친구도 결승까진 얼추가는데 아쉽긴하네요 팀이좀더 합이맞으면 달라지려나요 


패자조결승

GG와일찍만나지않았다면 달랐을까요? liquid도 완성도높은팀인데 GG만 만나면 어린아이처럼 되어버리는 

슬픈현상 1경기이겨서 드디어! 했는데 그들의 준우승?길을 열어준셈이되었죠 GG도 좀아쉽긴했는데 

teamspirit을 이기진못했을겁니다 zai가 떠난자리에 33이들어왔고 대회가열린 말레이시아가 무슬림국가인

탓에 참가하지는못했습니다 쿠알라룸프루대회가 처음은아닌데  매번 안타깝긴하네요 SR은리빌딩을

빌미로 쉬고있어서 불러온 sabeRLight 괜찮은 땜빵?같습니다 

Azure Ray또한 GG에게 패배한팀입니다 하지만 조금더 늦게만난덕에 4위...라고하면 너무잔인한가요 

아무튼 그들이 꽤괜찮은 성적을 냈던것이 사실이나 somnus chalice fy는 이팀에 묶여있을생각이 없었던

모양 협상이 결렬되고 떠납니다 사실 Azure ray자체가 ybb라는 xtreme2팀으로 애매한로스터를 1년내내

유지해왔던팀인데요 이름바꾸면서 쟤내 3명영입하고 4위로 마무리...  떠날테냐?

좋다... 95/98/94라인을 99/99/98로 전부 어리게교체 xxs는 고점기준으로 chalice와 비슷한정도고 

XinQ는 나이도 더어리고 최근기준으로는 얘가 중최서폿이었죠 다만 올해 통째로 쉬었었고 

마지막에 깔짝했던게 흠... xm은...솔랭귀신이고 99년생인데 보여준게없긴함 GG의 quinn또한 

북미에서 시간을 낭비했던 슬픈과거가 있는데 xm...너도 만개할수있을까?

마르스! 이번에 상향좀받았죠 대놓고많이밀어줌 복수혼령은 그냥 잘싸우는캐릭이기도한데 박쥐를쓰고싶은 

마음이 있었던것도있나봄 쉐데도 복합적으로 좋은 캐릭이고 돌격캐릭 대부분을 카운터치니 밴하는게 맞긴 

슬라다일단박어!! 아직 연구가?덜끝났나봐요 사기픽이없나? 팡고 루나 무난한 카드들이죠 그냥 자다가

일어나서 눌러도 망할가능성이 낮은픽 루나테블메두사같은애들은 주기적으로 x랄하니까 그러려니합죠

얘는 밀어주면 x되는걸 아이스프로그도알지만 너무또 반성하고 손모으고있으면 상향해주고싶나봐요 

미라나 얘내 오바좀하자면 걍벽보고해도 똑같이 뽑을수있겠다싶은데요 상대픽은 뭐 알바인가요 퍽 

얘도 뭐 그냥 1픽박아도 상관없지만 그정도?로 좋은건아닌가보네요 치명타특원래잠깐있지않았던가요 

도약에 붙여줬던걸 착각하는건가 반드시 두번째 유성우를... 아가님파편으로? 한때 미라나가 날아올랐던게

아가님으로 등장초기엔 7초였나? 8초마다 q가 자동으로 나가는버젼이었죠 아무튼...너무옛날이긴하네요 

밤추 둠 잘라줍니다 흠.. 지난버젼기준으로 그냥 그저그랬던애들이거든요 나오면 이야기해보죠 우르사 

둔화저항을 퍼줬지만 대회에는 나오지못하는... e데미지도 올려줬네요 몽키너죽어! 

박쥐서폿은 딱히언급안했는데 박쥐미드 오프 서폿 다하는캐릭이라서 놀랍진않네요 대거의존도가크다는 

인상을 가지신분도있을텐데 북+a가는 박쥐나 여행의장화먼저올리는 미드 박쥐등 케이스가많았죠 

너무과열된 태양의문장 사기화를 막기위한건데 지들이 갑자기 방깎1추가해놓고 많이쓴다고 없에는군요 

그대신에들어온 장방패는 정말...몇게임안해봐도 머리가 뜨거워지는 나쁜아이템입니다 뱅가드와거의 

비슷한가격이라 가기애매했는데 좋은 상위템이 나왔으니 안갈이유가없죠 ...아무튼 

다시 GG만나러갈끄니까 피닉스 매그 팀버등..지난버젼에도 많이 자르던픽들에 7.35되자말자 조금더 

맛있게 살리던 레슈락까지밴 후픽이 4밴까지 하고 1페이즈=1픽시작합니다 

공속50압수!![숏츠채널돌아갈까봐 억텐하는 유튜버톤으로] 예? 저한텐 30초도안쓰신다구요 힝...

첸 강팀의 자신감이죠 잘굴리고 팀유지력올라가고 30분컷게임의귀재죠 나가 셋업에좋은카드죠 

마침 skiter의나가에 개털렸던 기억도있고 지워둘까요 몽키 무난하긴한데 상향먹었던가요 

끼얏호! 너만나먼죽는다 

루빅 무난하긴하죠 돌격캐릭들 q로 다들어줄수도있고 뺏을기술도 꽤있죠 포퐁령 너 죽어...아.,.퍽이네 

퍽이 이래서좋죠 그냥 어떤캐릭이랑 붙어도 무난함포퐁령도 강팀의자신감느낌이었는데 이번버젼에선 

오케이 양호 나익스테블제거 둘이 무난하긴하죠 나익스가 기술잘흘리기도하고 가면무사는아직인가?

우르사?...아...베노멘서 못참지 

시작부터 인베에서 개박살나고시작한 AR 3킬내줬지만... 우르사가 3번의킬에 관여했고 나름 잘해주면서

초반은괜찮은듯 포퐁령이 증오의꽃가지=orchid를 준비하고있었고 슬슬 모이자는 신호가나오면서 

쉽네

포퐁령이 먼저들어가고 몽키킹이 따라들어가는 이힘싸움에서 힘이밀리기시작 핑퐁도열심히했고 

몽키가 궁을 매번잘깔면서 우르사도 쉽게 버스트하지못했음 30분대부턴 유의미한 싸움을 하나도

만들어내지못했고 무리하게 3대5로붙다가 박살나는 장면까지 안타까웠다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이제 복습?시간이죠 팀버자르고 마르스 열어주니 바로집어오는 liquid 론드루는 지난버젼부터 자신있으면

박는 x롤식 칼챔같은캐릭이죠 요술사 레인전귀찮은 적입니다 첸을 잘랐다라..라이언 리치 갈게요 리치

라이온/자키로유저는 미운애들 많이만났는데 리치는 진짜하는애들만해서그런지 뭔가좋음 최근에 

못나왔으니 상향해줬네요 공격/수비둘다 괜찮은 녀석이죠 w로 탱킹력도올려봅시다 라이온은 

그냥..뭐 헥스 스턴캐릭이 필요한가보죠 그림자주술사랑 둘이 올해좀 오래쉬었던것같네요 우르사각

보이드도녹여줍시다 취권/베노 등 깔짝형? 오프잘랐네요 베노는 지들도 재미봤나봐요 보커 

무난한 캐릭들이죠 

여기도복습시간 원시야수뽑고 카운터중하나인 쉐데제거 그림스트록 지난버젼에선 흑버들과함께 

무난한 원거리?서폿으로 나왔었죠 쉐데자른김에 보이드 루빅갑시다 보이드하는데 이유가어딨어 

보이드자체가 이유인데 포퐁령에 od제거 od...나올수있나 원시야수상대로 나쁘진않죠 일단억제를

한번하는거니까 그리고 나온게 오..

에?...어째서 스포일러를  딱2번나왔는데 어케 ㅋㅋㅋ 어이가없네 

헉!! 예? 왜 정치유튜버/여론조작꾼마냥 빨간줄치냐구요...아니... 뭐말하는지 강조하려고했죠 제가뭐...

에라 모르겠다 태양의문장 네크로노미콘 아퀼라 공주왕자할아버지당대표의장님을 석방하라 !!! 

어우재미없어~ 태양의문장 인보커=원소술사군요 오호.. 확실히 초반부터 여러군데 찔러주면서 liquid가 

잘해주고있는데요 원시야수도 거의한게없을정도로 초반에는 숨도못쉬는군요 ㅋㅋ 방어막에 이속까지 

이건안된다..라고생각할쯤 19분한타 마르스가궁깔꼬 루빅이 그걸뺏어서 겹쳐서깝니다 3인크로노각이

그덕분에 나오게되었죠 전원처치 성공!!! 어라?

로샨타임기다리는 liquid를향해 xxs혼자들어가는데 어? 그거맞아? 하는데 아닌가? 싶을때쯤다시 

크로노 체력빠진마르스+라이언 큰저지없이 처치성공 도와줄까말까 거리재던 우르사와친구들

어어..그래도 우르사무시하면안돼요!!!! 원시야수나가리되고 핑퐁들어가는데 누가누가잘하냐!!! 

슬슬 승기가 넘어왔을지도? 이체력으로 핑퐁성공해서 칼날갑옷에 피빠진 우르사닦아먹고 그거살리고

체력낮은 보이드정리하러 앞무빙친 라이온/보커까지 정리...동남풍..동남풍이분다 다음싸움 또원시야수

던져놓고 적이 그거치는사이 보이드합류 아..3번당하네 ㅋㅋ 우르사캐릭탓인지 냉정하지못한모습 

3차압박온상대를 보고 굳이 기어나가서 죽어주는 우르사와 라이온 아니..맞아? 나머지의역할도있지만

lou의 역할이컸던것같다 flyfly,erika같은 폐급캐리들과다르게 보이드로 자기역할을 잘수행해줬다

저기 님드립너무맛없어서 화남..어쩌겠음 한국도타라는섬에 남은 마지막 식당인데 어..어..배타지마

3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복습시간2 팀버박아줄께요 바이퍼구나 흠... 그림 얼폭자르자 돌격계들이 좀시들해지면서 얼폭만남았죠

물론 영파도 건재한편이긴한데 걔는 변절자?잖아요 오프도가고 미드도가고 네프 강팀의 자신감마음껏

흔들어주겠다 물론 약팀도하지만 맛이안살죠 루빅박고 윈런 1대5하겠다는거죠!!!!!!! 오바심하네 캐리도

하고 오프도감 지금팀버도 미드올수있는데 바이퍼랑 붙어줄애를 고르겠죠 바헌/컨카제거 컨카는 

정말단단하고 좋은 셋업캐릭 레이져! 바이퍼랑 붙어줄려나요 

도망간거아니고 오프바이퍼인줄알았다네요 악플자제좀 

팡고까지 복습하고 바이퍼 바이퍼가 막 기동성좋아서 여기저기흔들고 셋업하는캐릭은아닌데 그냥 

전차처럼 밀어붙일수있는 타이밍이 있죠 극후반만안가면 크게 막 밀리진않는데 정통파 원딜?이랑달리

템포좀 땡겨야하긴하죠 미드/오프둘다 자신있다 스나싫어 내가팔이짧잖어 닉스구나 

큰상향은 없는데 아가님은 서폿위주라 가기힘든게현실이고 10렙특 오케이 루나 마르시 마르시! 

얘가코어로써도 1.5코어쯤에 궁만 잘들어가면 진짜 딜이 산더미거든요 오...1렙궁은 그래도 길긴해 

q에붙어있던게 w로옮겨가면서 운용?은쉬워진감도있는데 발판없을때 스턴안나오는건아쉽죠 해봐

오프가능성도있긴한데 서폿이네요 테블 나가자르고 비사지갑시다 

열심히 상향받으셨다 루나비사지면 이긴다는가정해야 빠르게 밀어붙일수있겟죠!

오열하는 비사지  나왜뽑았어하면서 소리지르는데 ㅎㅎ 견뎌라 그래도 3번연속당하면 좀그러니까 

헤이룬먹은김에 바이퍼가 백업가서 레이저도 따고 네프도정리 ㅋㅋ 루나혼자있는것같은데 하면서

4명이서 달려드는데 마침 AR도백업준비중이었고  팀버 패시브바로벗기고  ㅎㅎ 기분좀내되덜덧

다곤가신다곤...

너무기분내니까 윈런으로 바이퍼 궁박고 팀버가 돌격인데! 바이퍼만주고 루나 실피로 살았음 아이기스도 

아직있고 바이퍼와 팀버-레이저를 교환 이미죽은?마르시는 바이백으로 합류 이야 근데 xinq닉스괜찮네 

다곤 x같긴한데 서폿한방에 녹이는 콤보확실하고 무엇보다 2,3경기를 통해 lou를 다시보게되었네요 

오랜만에 나온 중국산[욕아님] 정통파 캐리느낌이네요 paparazi,somnus등 구시대? 선수들과 뛰어봣고

제 동년배? 베테랑들과 커리어를 채워나가야할텐데  하필 최종상대가 흠...어차피 넘어야할산이지 

패승승! 클리어~


최종결승

강팀의 특징 345번이 너무딴딴함 로테이션도 기가멕히고 난전도 잘함 Quinn이 쉽게 터지지않는다 이것이

가장큰 안정감인듯 nts군도 Quinn한테 영혼까지털리면서 마지막경기 눈물을 흘려야했구요 김작가가 dy

군을 자꾸음해하는데 올해 메이져3회 dreamleauge인가까지 4번우승했음 마지막도 준우승이니까 

아예 폐급은아닌데 하필 동시대 비교대상이 1살형인 03년생 yatorogod 억울해도 어쩔수있다 

도전자로 돌아왔다.... 길을 열거라 

1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28분컷이라..설마? ㅋㅋ 첸요술사 굴리기좋은 캐릭자르고 마지막은...슬라다가좋겠다 정말? 피닉스

e로 지지면 힐도들어가고 팀회피력도올라가죠 팀유지력올라갑니다 그림 자이로! 서폿도보여줬죠

잘라줍시다 도타는 계수게임이아니다 원시야수박고 팡고랑 맞서..려나요? 루빅박고 나익스로 대충스턴계열

기술을 다흘리면서 연금도 잡아낼만하죠 둠이 mute대신 리젠정지로 바뀌었죠 허스카 미드조커?느낌인데 

Quinn이잘하기도하고 팡고할것같긴한데 어... 퀸오페로 팡고팰까?

3대떡냄새가 풀풀 나는데요 

너희데이터잘봤다 지워주고 팡고박는다 Quinn의팡고는 올해의상징같은 캐릭이죠 혈귀는 잘라야죠

크메 무난하기도하고 연금술사 dy군이 잘하는건잘해요 딜잘박더라고 딜박고 적코어하나잡고 죽어도

팀이 워낙잘해서 사일로 딱끊고 조져줄께요 바헌좀재밌더라 지우고 마르스지우면!...새미드가나오네?

딱히상향은없었던 거-미 복합캐릭이되면서 기본공격력이 높아졌죠  그때얻은 원동력으로버티는중 

ㅎㅎ xxs원시야수스킨이 등만 흰털을 끼고있어서 열받네요 뭐 투닥투닥하는데 쉽진않아보이네요

미드에선 퀸오페와 팡고의 대진 아 이건 제가 잘알고있습니다 세계탑급 아시아선수 nts선수가 

가...팡고로 개쳐발렸는데??? 물론 사일이있기도하고 그렇긴한데 어... 팡고가 이기는데요? 퀸오페가

심하게 아쉬웠고 전체적으로 뭐 한게없음 무기력하게 쭉밀렸음 사족달것도없는 형편없는 개박살경기 

\

픽1번 밴1번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흑흑....결승의 GG는 teamspirit말곤 못막는건가 

자 복습시간입니다 도트딜의 바이퍼 e로지지는 피닉스 자르고 그림1픽 연계해서 걍조리돌림

하믄 깔끔하게 이기겠네 크메도 재미많이봤죠 위버/쉐데자르고집어옵시다 슬라다에복수혼령 

쟤내 방깎충이네 뭐 그냥 원시야수랑 팡고로 쓸어버려 아바돈 윈런 재밌게해라~ 우린그냥 

정석적인 조합으로 다이긴다 쌈잘하는 애들만모아놨네요 팡고궁쿨만 기다리면 계속싸울수잇을듯

혈귀,보이드 잘라줍니다 이동기있는애들이니 혈귀싫죠 슬랔 어... 윈런이 점사해도 흘려낼수있고 

지금 슬라다/복수혼령 방깎을 q로 계속풀어주면 될것같거든요 근데 대회내내 아무도밴안했네?

첸 레슈락 요술사 팀버 다양하게잘라도 아직 무섭긴하네요 슬라다뽑고 알케제거 ㅋㅋ귀엽네 

아바돈으로 정화돌릴생각 서폿일...까요? 패치되곤 첨보는것같긴한데 윈런 가줍시다 1대5한다 

상향받은부분은 공격?쪽이긴하네요

테블메두사자르고 슬랔?...1대1캐릭저격은 둠이 제격이지 너믿는다 

둠/박쥐같은 레인전 준수한애+1인확정저격궁 있는애들은 좀 밸런스잡기힘들긴해 디나이통제 좋아요 

윈런미드 캐리슬라다? 어떻게가는거지 신버젼! 궁금해욧! 

궁금증해결 슬라다 미드 아직포기안했네 뭐 상대 미드후보가 둘다근접이라서 할만하죠

진짜안막아? 나quinn인데?

GG는 하고싶은거다하면서 열심히 흔드는중 차이가 심해서 이런각으로 로밍이가능한건지 아니면이게

가능해서 강팀인가는 모르겟네요 ㄷㄷ tianming[천명]도 감정적인 플레이많이한것같고 XinQ말곤

다들 좀아쉽네요 월클아닙니다 lou의아바돈은 왜뽑았는지 의문이들정도로 전투구도에서 무력한모습

원시야수 플레이도 아까랑 정반대로 잔인하고 압도적인 플레이 들어가고싶을때 들어가고 나오고싶을때

얼마든지 나왔음 이건 좀사족이지만 이미 승자조결승에서 개같이 털어서그런지 도박베팅은.... 

흠...13배가까이난다고?.... 오케이 다음경기 빨리하고가자


3대떡냄새풀풀..

김작가 6경기리뷰하고 그만하고가니? 뭐..그렇게되면 Azure ray욕으로 50줄채우죠뭐 억텐 ㄱㄱ!

3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억텐하지말고...진중하게가라... 뚜렷하고 확고한 마음으로... 엎드려살지마라 서서죽는거다 

고정2개에 사일지우고 피닉스이젠 첸 요술사는 고정이네요 피닉스로 지져보겠다 알케팡고자르고 

알케절대안주려나요? 네 마지막까지 알케는 풀지않았습니다 쉐데로 자이로w슬라다의돌격둘다

막아줄께요 켄타로 기동성도 올려주고 켄타정도면 레인전 쌘편이죠 위버라...방깎추가구나 자이로

캐리안할가능성이 높긴한데 슬라다미드 위버오프까지생각만?해둘까요 보이드박고 상대서폿 

일단나왔죠 흠... 오프각이지? 약간 근데 방깎조합이니 위버오프 새캐리?...는아니려나 칼챔?잘러

포퐁령가보자 

레슈락잘러 우리가고평가하는 픽이다 위에서도 언급했죠 매그xxs의시그니쳐기도하고 강팀간의대결이니

그냥신중하고싶었나봄 팀버자르고 그림까지밴 그림1픽했으니 리스펙하는픽/밴맞죠 자이로 박어 5번

자이로가제법?재미를보더라구요 15분에 바로파편사는식으로 유틸템두르기도하고 바이퍼제거 이게

레인전에선 어케핼수가없음 배제 슬라다 위버 방깎조합 둘다 코어일수도있다 크메얹어주고 

앗 제우스 데푸훕..죄송합니다 ㅎㅎ 제우스는 딜유지력좋고 데프는 보여준적이있죠 많이 처참했지만

그래도기억해주는거보니 스윗남들이네요 언더로드 각괜찮긴하네요 w로 억제하기좋은픽들이고 

어라? 근데또 ace군이 안정감있으니까 한번봅시다 또기분좋게 세이프싹털어버리는 GG 자이로가 

어디서튀어나왔는지 급습하고 이놈들이 무서운게 7분 지혜룬싸움에 캐리까지올라갔음 아니..2차타워

넘어서 간다고? 먼저와있던 크메죽는사이 자이로/언더로드[얘는궁]도 합류 언더로드야돌아갔지만 

정말 끔찍한 동선이네요  뭐 살았으니 된거지... 마..우리 깔짝거리면서휘젓지말고 5대5로 붙어보자!!! 

포퐁령/켄타의  활약으로 과감하게 적진한가운데 궁을 탄 언더로드를 죽여버리고 이어지는한타

에서도 강제로 피닉스궁에 3명이상맞게하는 활약 4명처치 시리즈전체들어 첫승전보인가? 이후에도 

dyracho 위버 혈귀는 잘하는걸로 기억했는데 너무들떴는지 대줘버렸네요? 어.. 이제는 1인궁쓰면 

위버 간당간당하게 잡을수있게된 보이드 lou너는 flyfly erika와다르지?...넌 진짜 캐리가될꺼지? 

ace가 워낙잘...앗... 4경기가자 

위버+슬라다 둘다 머리박긴했는데 앞에있던 위버녹고 위버버리고 튀려던 나머지도 크로노에 갇혀서사망

돈부한 위버가 오기도전에 상황종료...쿨하게 인정하고다음경기 가기로결정 GG의 gg선언 첫패배

4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매그피닉스자르고 바이퍼까지 밴 팀버 드디어가져오네요 함보여줄께 ㅋㅋ 7.34초반에 날뛰다가

ti에선 못나왔거든요 이제슬슬돌아오나봄 보이드자르고 우르사 나올수는있다 물론 2번나와서 

승률0번기록하고 다신안나오지만 그래도리스펙했다 크메 쉐데 조합등장 팡고박아주고 비사지혈귀

잘라줍니다 루나?캐리말고뭘로본거지 혈귀오프? 혈귀미드? 그럴수있지 슬랔가봅시다 박쥐랑

붙여주면 될덧 ㅋㅋ 기술다흘릴수있죠 ㅋㅋ 눈물잔치네 

고정밴에 그림까지잘라줍니다 원시야수박고 쉐데...는열어 알케잘라야해 ㅋㅋ 1경기때너무맞았나봄 

dy군이 잘하는캐리가 딱정해져있어서 그것만피하면? 박쥐해봅시다 서폿으로도 선호하더라구요 ㅎ

루나무난하잖어 가보자 팀버상대하기도괜찮죠 혈귀랑 루나정도? 닉스박아줍시다 테블 나익스

나익스는 q로 마저 80퍼받고 테블은 힘좋고 궁으로 체력교환이 가능한 좋은캐리죠 쳐내! 퍽가자 

퍽은 어떤조합에도 어울려 

4경기는 우연이었나 다시금 시작되는 악몽 쉐데크메가 원시야수를 숨도못쉬게 봉쇄해버리는데..

영혼까지털리던 원시야수와 루나 ㅋㅋ 팡고는 신나서 따까리들데리고 돌격하는데!!....xm!! 넌죽어있다

라고생각했는데 한템포막았습니다 휴... 13배못먹을뻔 

그와중에 또 기대를 저버리지않네요 ㅋㅋ  이런죽음 ame/yatoro는 절대없다까진에바인데 아쉽긴해요 

이것만빼면 무난하게 핑퐁으로조지면서 시야밝히러온 닉스도 귀신같이잡아내고 재미있..

하... 근데 또 4킬3킬은 연속으로 드셨다는거잖아..칭찬해줘 ㅋㅋ 근데 이죽음이 팡고까지죽게하면서

살짝기분은 나쁘죠 5대5꽝한타 해보자구!.....어?? 이건이기네 

물론음해하려는마음도있지만 사이드돌다가 잘리는거랑 바로위에죽음은 좀아픈데요 슬라크없이

수비를 해야하는입장 팀버가 단단하니 당당하게 앞으로...어..어..x발뭐야 팀버 쉐데사망이제 

슬랔이 돌아와서 궁쓰고 패는데 흡...못녹이겠는데 대신 미드배럭은 살살녹았음 ㅋㅋㅋ 수고해라

분명 나쁘지않았는데 이상하다... 로샨앞에서 연막을쓰고 서로 대기하던그들 서로의위치를 눈치채고

맞붙는다... XinQ안정감있는 캐리력 lou는...뭐 집중력은 좋네요 

퍽이 딜을 보태주긴했지만 이게 한번에 녹이기 직전장면입니다 

w가 직전에 넣은 데미지 비례라서 다곤을 간다면?.. 체력이 3383인데 그냥 녹아없어지네요 

모두 dyracho탓이다? 흠... 사실 2데스정도는 면죄부가될수있는데 적2차밀때 죽은거랑 아군배럭나가게한

사이드죽음 위에 짤로첨부한 정글빼먹다 한번에 녹은거 억울해도...저거감지해야 탑클래스 되는거니까 


5꽉...최종결승의 최종경기 

5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고정밴에 3밴...고민이꽤많았을것...그림이냐 아니면..사일이네요 자르고 피닉스선택 그림가져가라 

알케 원시야수잘라줍니다 팡고해라 진짜허네? 악몽만큼은아니지만 쉐데도 팡고괴롭힐수잇겠?죠

켄타다시가져옵니다 켄타좋아하네요 나가로 셋업도해주면서 보이드궁 bkb전엔 완벽하게 봉쇄

할수있겠죠 팡고...는뭐 어케되것제 언더로드좋아하지그리고 어....샌킹?밴할께요 

어허 너희도 지능이 2감소했냐는 댓글은 안됩니다   오히려너프당한 모래제왕을 잘랐군요 데이터가 

있었던걸까요 흡혈~ 가보자

여기나름의공식인가봐요 매그팀버바이퍼레슈락 그밈1픽박고 혈귀자른뒤 팡고 보이드는보이드자이로

서폿대놓고박아주구요 퍽포퐁령 자른다음 오프카드!! 비마군요 무난한카드긴한데 od가있고 쉐데가 

있어서 비마궁맞은친구 세이브가 용이해보이는데요 과연 

5번피닉스가 꽤많죠  tianming다소감정적인 플레이라고생각했는데저돌성높은 플레이어드디어 각성?

2킬을 시원하게 따고 과정도 이뻤음 ㅎㅎ 그래도뭐...레인전에서는 안터졌고 

아니 어린애를 왜자꾸음해.... 쉐데한테죽었네? 과정 피닉스솔킬따려고들어감 ->헛손질?하고 나오는데 

물려서죽음 초반 보이드가 솔킬안나오는건 여러분들도 아실테고 흠... 너완전 flyfly erika같았어!

...사실 Azrue Ray가 각성퍼포먼스보여주긴함 피닉스도 개잘했고 OD도좋았음 그거 합류온GG

궁이 일단 빠지고 흩어지나했는ㄷㅔ...어..... 이건좀 큰데요? 갓롤식으로 터졌다는건 아닌데 이건 

멘탈적으로나 선수들의 플레이적으로나  좀 기분이 많이나쁠것같은데 라고 호들갑떠는사이 22분

로샨앞한타에서 어이없게 피닉스궁빼고 켄타녹고 나가궁도빠짐 ㅋㅋ그럼그렇지 쉐데잡으려고다시 

크로노~ 칭찬해!ㅋ 전투구도는 일단 Azure Ray는  켄타가 밀어넣고 나머지가 덮치고  / GG측에선

비마는 앞라인서면서 유혹하고 팡고가 궁쓰고 뒤에서 덮치는 식인데 자 해보자구~ 

피닉스e 쉐데 q가들어오면서 켄타는 안죽고 적앞라인은 처치 분위기가이상하다 팡고가녹고 

전투에서도 슬슬 밀리기 시작하는데...이거 역스윕나오는거야? 나가켄타만 타워치고 나머지는구경중 

언제든 쉐데/od w/q로 살려내겠다 크로노로 들어오는 dyracho 켄타는 점멸 반응해서 도망치고 !나가!

비마궁 보이드궁 쏟아붓고도 켄타를,나가를 죽이지못했다오히려 비마만 끔살

라고칭찬하는사이 혼자 기분내면서 개같이 던질뻔한 OD를구해내는 켄타의 3인스턴 ㅋㅋ 잔당정리

이플레이는 승부를 결정짓습니다 3차를 밀고 큰고민없이 4차치기시작..이건끝났네 마지막경기는

솔직히 GG한테 많이 실망스러운데요 특히 dyracho군은 4,5경기에서 flyfly erika급이었음 

OD는 몰라도 피닉스/쉐데 둘중하나는 견제가 들어갔어야한다고생각함 나가/켄타도 아쉽긴하지만 

어쩔수없는영역도 있다고본다면... 결국 쉐데풀어주고 od까지 2중세이브를 주고도 뽑은게 비마 

비마궁 하나도 성공못했음 전부세이브해버리니까... 자승자박이었다

패..패..승승승 리버스스윕...세상에나..

xm 이제 세상을 향해 뚜벅뚜벅...김작가의 비열한 음해를 벗어나 앞으로나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