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본선1일차 승,패자조1라운드

esl one kuala lumpur 본선1일차 승,패자조1라운드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아니작가님 12월15~17일날 본선이있었는데 왜작성일은 12월10일인가요? 미리상상으로 쓰신건가요 에..

딱제목까진 그랬는데 나중에 보니까 이게 좀 이상하더라구요 흠..게을러서 정리해야할 예전글이 있기도

했고 ti끝내고 좀쉬려니까 막상 경기들이없는거에요 흠.... 예선리뷰천천히하면서 기다렸는데도 시간이

살짝 떠버렸죠 그래서 타이틀만 써놨는데 나중에 보니이상하네요 늘그런식이라 약간시간흐름이 

스포 방지선 

이상해도봐주시길 이거 티어표 예선끝나고 새로만들거긴한데 예선슬쩍보니 비슷한느낌이더라구요 

a조는 약간 슴슴한 분위기에서 ti준우승팀 GG를막을 자 누구냐 이런느낌이었는데요 

전통적?인 약체지역 동남아/남미가 나가리되었습니다 wawitas는 팀자체가 터졌다네요  black어쩌고는

한시즌더해보기로한듯 아무튼 미드빵?으로 2,3위가갈렸는데요 GG 예선이라고 힘을숨기는거니?

ti때 패자조에서 준우승까지 갔기때문에 충분히! 의심할만하죠 azureray의선전도 관심있게볼부분 

b조는 화끈한2대떡경기가많았고 2명을 리빌딩한 LGD[3위]를 비롯 중국드림팀 IG/G2와 신규강팀

falcon이 진짜 세계에 통하는지등이 관거이었는데요 

시대들 따라잡지못한 두퇴물들 아웃~ 둘다 ti중위권이상인게 웃음벨 LGD는 약간 어설프긴한데 

그래도 가닥?은 잡힐것같기도하고 모르겠네요 emo...이제끝난거니 아무튼 갑자기 Tundra=TSM

애들이 분발하고 teamliquid 33의불참[이스라엘인은 무슬림국가입국이 불가능]으로 흔들린거니?

뷔폐처음가본사람처럼 많이담아버린 김작가.. 그냥 나오는카드는 다담아봄 ㅎㅎ 여기밖에서나오면 

호들갑떨면서 적어드릴께요잉... 가봅시다 

x발 7.35를 출시한다고?...하...나가리네 티어표는 그냥 종합이긴하니까 참고만해주세요 


패자조1라운드 

마침 SR이쉬고있어서 saberlight를 땜빵으로 데려올수있었다 33은 이스라엘국적이라 은근히 말레이시아

대회가많은데 흠..리야드[사우디]도 못갈테고 그렇다  단단한팀이긴한데 이번엔 잘모르겠네요 

11회[20년도는 대회자체가취소]ti연속 진출이깨진 puppey 시즌초부터 nisha가 나가고흔들렸었죠 배신자..

라기엔뭐 차가운판이니까 ㅋㅋ 그땜빵이 BOOM이었는데 얘가 GG에서잘했다고기억했는데 걔대신

quinn들어가니까 갑자기 체고의팀이 되어버린ㄷ... 결국 윈터끝나고 오프로포변 resol,zayac도망치고

armel데려오고 뭐 많은일이있었는데 BOOM이나 Midone이나 둘다 secret있다가 나갔던애들이라 ㅋㅋ

이걸강화로봐야하나 했는데 시즌말리그보다 좋아짐 오케이 진행시켜 

론드루 탑칼챔?느낌이죠 옆집게임비유를 좋아하시려나 아무튼 띠거운놈임 레이저 cry어쩌고의

시그니쳐죠 저는 이친구 고평가안하는데 그래도 준우승한만큼 문제있는애는아님 원시야수는그냥 

무지성으로밴하니까 그렇구나하시믄됨 ti때보다 더심한 편향성이 생겨서 얼폭말곤 돌격서폿라인이

싹죽었음 영파도뭐...코어로은근히 많이나와서 영파/얼폭정도 라이언 1픽은근히 많이나왔음 오케이

밴은 1번인가2번당했던것같은데 왤케 1픽에 집착했는지모르것네요 복수혼령 준수한녀석이죠 

특성패치는 너무길어서 안붙였음 ㅎ

몽키 바로박아주네요 그정둔...헉패치 ! 리치도 그정돈?가싶긴한데 좋아하면 박는거죠 방어공격둘다 

준수한친구입니다 팡고는 뭐 무지성픽이기도하고 마르스나왔잖어 ㅋㅋ 다혼내줄방도가있다 혈귀

그래도 잘라줘야죠 팬어도 개편받고 좋아지긴했는데 막상 엄청나오진않음 보여준게있나? 비사지?

자꾸 그정돈가?써서미안한데 티어같은건 liquid에게 의미가없군요 ㄷㄷ 

대놓고 상향밀어줘서 마렵긴했을듯 어? 태양의문장이제안감?

이제 메달삭제되어서 방깎템이아니라 버프템으로 바뀜 

방깎은 없에고 장방패 provise로 빌드를바꿔 체력방어막부여+방어력+공속형 버프템으로 바꿈 

상대팀은 [신]태양의문장을 안올렸네요 장방패가 싸고 재료도많아서 가볼만한듯

너무길어졌죠 다시올려드림 ㅎ 컨카 무에르타 첸 컨카는 여전히 건재한것같네요 첸도 굉장히많은 

밴을 받아냈는데 강팀아니면 얘로못굴리지않나?싶은데 뭐 오케이 밴1위입니다 체크 슬라다도 정말

많은밴을 받아냈죠 근데이건 7.35랑상관없음 네프박습니다 우리가 흔들어주겠다 거의서폿이죠 q가

바뀐이후 좀더활발해진듯 도트딜추가+목담과로 회복불가가 컸죠 리나미드쌘놈 자르고 마르스 

타헌급무난함인데 궁없어도 할일이 제법많아서 너프먹었었죠..이젠...써도좋다는 위쪽의사인이나왔네요

q모션 w데미지 e판정[아군보호 ㄷㄷ]궁 시작[발동?]시간까지 계속흥했던보커에 은근히 섞여오던 샤먼 

취권에 혹시모를 라이칸까지 뒷라인 흔들어줄놈들 배제하고 보이드 보이드는뭐 보이드죠 

96년생미드의 분전.... 11데스라...

체급이다르구나?

1세트호흡이 너무길어서 불쾌하셨을분들 오케이...사실2경기부턴 많이겹칠거임 2세트도 좀 짧을거고 

2경기  team secret 래디언트선픽 

라이언자르고 레이저박아줍니다 cry의시그니쳐임? 그정돈가 ㅋ 좆플링 자르고 몽키?뭐할려고 

괜찮은캐리긴함 그림에 puppey의 오거 20분미다스가 정말인상적인 나쁜?서폿이죠 퍽 무난하긴하죠

보이드쳐내고 위버도 쳐내 무에르타캐리하면 어쩔...아니구나? 취권 

다같이 못해서 누가밉진않겠다 같은 댓글은 제가지웠습니다 그만하세요....사실거짓말임 해줘... 

론드루 네프첸 원시야수까지자르고 무에르타 1픽 w로 서폿으로 쓰기도함 qw만찍는식으로 말이죠 

캐리로도 딜이산더미죠 이속으느리지만 자키로 지난버젼에서 많이나왔는데요 이걸왜밴하나싶었는데 

심지어 전방위로 너프먹었는데요?

벤지 슬라다로 방깎2개얹고난전조합을 보커로완성 궁의존도가 낮은 조합이네요 긴궁이없다는뜻이니

궁안쓴다는소리로받아들이진마시고 마르스타헌 무난충오프제거하고 슬랔 오..타점이없긴하네 

midone이 범인은아닌것같고 cry어쩌고군이...너무안정성이떨어지는듯 고점이있긴한데 

설마 까먹고 이렇게 올린건아니지? ㅋㅋㅋ 핏빛가시 레시피 바뀌었죠 아니면 유리한상황에서 3분30초나

걸렸을리가없죠잉 크...템포빠르다 아무튼... 예상한결과긴한데 슬프네요 2대떡이라니 


야 씨.임마 니글유심히보는분은없겠지만 Tundra랑 TSM이 스펠링 다른건 어른들도 다아신다 흠..

그건그래 근데 Tundra 애들이 전부도망쳤고[33오프 skiter sneyking falcon등] 마침비어있는상황

에서 ftx와 틀어진 TSM에서 뽑아먹을게없다싶었는지 로스터째로 빠져나옴 immersion말고는 

로스터를 유지했으므로 북미예선 쉽게 뚫었고 아쉬웠던 Tundra?랑 아쉬웠던? TSM출신애들이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졌네요 생각보다 잘하던데 패자조라 한번지면 떨어짐 ㅋ

근데 얘낸 로스터 전부유지함 ㅋㅋ vp향우회+torontotokyo를 더한건데 분명 괜찮은팀이긴한데 

top6정도가 한계같음 어... TSM잔당정도는 이기지않을까싶은데 글쎄요 ...설마?

얘내특징이 이겨도 게임을 길게가져감 Tundra우승하던애도 약간 그런맛이있었는데 안정적인게좋나봐

1시간겜 예측있으면 얘내찍을듯 그림 퍼그나 빛수? 아직은 큰의미가없긴함 다들안쓰니까 버프를 해줬는

데도 별로안나왔네요 기본스펙이아니라 아가님/파편상향이라 그런걸지도 라이언박고 타이니 를자르네요

뭐 간간히쓰는팀이있었죠 코어로쓰던 darkmago는 먼길떠났고 루빅까지 잘랐네요  귀찮은 녀석이긴해요

근데 매그있는저쪽이 밴하고싶었을텐데 ㅎㅎ 밴아깝네 후픽이 2픽을먼저 가져가서 그런가봐 아바돈

오랜만이다 스냅도 무난하긴한데 지난버젼기준으론 둘다 비인기픽 

 믿어볼까 나익스무난하긴한데 어차피 rp랑 피닉스궁이들어가긴하니까 많이씹을수있긴하죠 테블이네..

용기사 팡고둘다 오프/미드둘다뛰는데 미드로밴한것같죠 제우스할께요 용기사가 제우스를또잘버텨 

짧게한다메 새끼야...라고말하시면 ㅈㅅ 밴은뭐 슬슬예상범위로나오죠 템어자르고 퍽레슈락 자르면 

매그1픽~..오..제법 많이나오기도했고 승률도준수 강팀의자신감느낌 피닉스로 지져줄께요 얘가 

파편나오면 정말 딜이 흑버들에 테블 테블정도면 무난하게 다패죠 를 잘패는 제우스네요 초반에 

체력이 낮으니 녹아버릴위험이 ㅜㅜ해 bkb가 이젠 마저50퍼라 쉽지않죠 그렇다면 

ti승률100퍼센트의 포퐁령으로간다 

신템도 보여주고~ 혼령의브로치가 다른빌드템으로 분리되면서 새로나온 마녀의검상위템이죠 

액티브없엔대신 지속효과1개추가 마저20퍼를 깎는 디버프+ 지능배수도 올랐고 쿨도  2초더 짧아졌죠

2경기 BetBooms 다이어선픽 

밴은 슬슬보이시죠 ㅎㅎ 서폿위주로 밴했네요 몽키를 미리까서그런가 몽키서폿 맛없긴해요 슬라다1픽

여전히 괜찮다는판단일까요 자이로 7.34초반엔 많이떴죠 요즘은 5번으로도 쓰더라 파편이좋으니까

[w미사일이 날아가면서 q발사되는] 선파편달리더라구요 얼폭 돌격계 1티어로 자리잡았죠 윈런? 

오프윈런도 나오고있고 미드로 약간 띵귀처럼 내가 다이겨라는 마음가짐으로도 나오거든요 근데 

저희는사실 포퐁령이보이죠? 팡고 퍽잘라줍니다 퍽자르는건 포퐁령할때 좋은선택인듯 어..

캐리슬라다군요 캐리 윈런도 그렇고 아예없던픽은 아니니까 

신기한빌드는 없죠 

매그빛수퍼그나 퍼그나도 깔짝깔짝잘하죠 꽤인기있는픽입니다 마나는 예전만큼 못채워주는데 

체력은 충분히 세이브할만큼나옴 우리는 피닉스까지자른다 몽키일단 박고 보이드까지쳐내줌

리치일단 방어수비둘다 준수하니까 좋아하면 뽑는듯 그정?돈아님 타이니..까지 오..

레이져로 자이로캐리하면 죽인다 겁박시작 ㅋㅋ 과연? 레이저는 미드가도 오프가도 괜찮긴하죠 

테블 좆플링등 레이저 대항가능한 캐리자르니까 어? 이거 당했다 슬라다캐리라니 용기사할께 

일단 12월20일쯤까지 소식안나오면 따로 첨부는 안할께요잉..근데 뭐 한두어명나가고 계속하지않을까?


승자조 1라운드... 잠깐!!! 승자조 1라운드때는 7.34e로진행되었습니다 

12월13일진행함 근데왜... 패자조부터한거임?...거야...패자조는 노잼이니까

로 4위했는데 3명이 약간 돈가지고 싸웠던가?그래서 나갔음

아니 95/98/94년생 쳐내는게 뭐힘든가...99/99/98로 새로교체한 xm /xxs/xinQ셋다평균나이

확낮췄고 xxs는 99년생이니 베테랑이면서도 아직젊은 오프가되겠네요 XinQ의4번서폿은 그냥

늙어도 확가는건 아니라서 1년쉬고왔지만서도 시즌말에 복귀했고 작년까지도 중국최고의 4번

이었던건 사실이니까 올해쉰건 큰문제가안될것 오히려 xm이랑 lou의 캐리력이 변수일듯

** 

99년생이 뭐젊냐고하시면 할말은없지만 도타는 30살까지도 오프/서폿은 충분히 탑티어유지 하는게임 

95년생미드로 4위했는데 중요한건 아니라고봅니다 그리고 ...님도증명했자너 

해치웠나?

마르스 대놓고밀어줬고 ATF군도 레이저좀좋아했죠 05년생 젊다젊어 그림지우고 원시야수 일단박어 

돌격해줍시다 쉐데로 카운터잘치죠 요술사 레인전좋으니까 피닉스로 지져줄께요 첸 십새야 죽는다

지진미드로 팡고 개털어준다 오... 둠 mute[아이템정지]대신 리젠정지로 궁이 바뀌면서 나름의  새로운

용도가생기지않을까했지만 뭐 둠은 둠이죠 팀버 바이퍼자릅시다 둘다레인전쌔니까 ㅋㅋ 어근데 욕심

너무부린거아닌가 캐리는?혈귀..가 팀버를 두려워한다라 레인전은 못이기니 말은되지만 아쉽네요 

겁.쟁.이  근데 어케했으면 전원 로밍이뜸? 

슬라다 론드루 매그지우고 위버까지지웁시다 위버는 서폿도하죠 팡고 일단박어 보이드쳐내고  첸 우린

굴릴줄알지 라는자신감  강팀의 커트라인이 이런픽인것같음 나익스 무난하긴한데 저는 그닥 고평가

안했거든요 무에르타는 서폿일듯 w침묵으로 혼내주자 루나 무난하긴한데 팡고/나익스둘다 마방이

있는기술이있어서 최악의상성까진아닌듯 나가도 귀찮으니 자르고 요즘 뜨고있는 용기사 ㄱ다 

크 텀블러토이의 마지막 경기들이기도하네요 텀블로토이[점프하는아이템]+궁으로 대박터트리는xinQ

크..이기는팀보면 인원분배가너무좋음 적 찌르는데 적은 대처를 못하고 우리만 이득보는거죠 난전도

기가멕히게 잘하네요 그래도 falcon이 워낙근본있는애들이라 개털리진않는 모습 기분내던 xm이

솔랭귀신?클래스를 입증하면서 자꾸죽네요 xm이조금만 더잘했으면 더빨리끝냈을듯 lou도 음..

mvp는 이견없이 XinQ가아닌가 싶네요 

2경기 Falcons 다이어선픽 

둘다 리빌딩잘했네요 팔콘은 새팀창단?이긴하네요 미드빼곤 다 큰팀에 있어봤던애들이라자꾸잊어버림

신기한밴없죠 혈귀자르고 바이퍼잘러 첸1픽 ㄷㄷ 첸은 죄가없다 진 팡고역으로 패줄께 스레메 오...

밴0ㅋㅋ

악령궁이 아가님이랑바뀌면서 1분마다 글로벌합류가가능하죠 재미좀볼께요 바이퍼를이래서 

지웟군요 바이퍼도 변화점이있는데 나오면 이야기하려고 간보는데 몇번안나오긴했네요 컨카

무난하긴하네요 컨카오프를 꽤많이하던데요 

마르스레이저슬라다 ㄷㄷ ATF용밴 3개 위버 귀찮죠 쳐냅시다 요술사를바로? 첸크립뺏어본다?레인전

더강하긴하죠 뭐 첸도 잘굴리면 킬각이억지로나오니까 그림쳐내고 팡고 태엽등 박는픽 태엽은약간

인기가죽긴했지만 꽤나오긴했음 루나 무난하게 힘싸움도가능하고 괜찮죠 약한시점이크게없음 용기사

켄타등단단한 오프를잘라줬네요 지진오프는 시들한편이니까 그렇게 본듯 컨카네 흠...

기분도꿀꿀한데 xm이나 음해할까요?  

1경기비벼졌던게 기우가아니었는지 꽤나 아쉬운경기력 양쪽캐리가 다레인전졌으니 그탓은아니고 

컨카가 타헌보다 영향력을 더보여줬음 스레메버스트도좋았고 팀이 너무단단합니다 첸의장점중

하나인데 안그래도 단단한 악령/컨카인데 너무단단해져서 힘싸움이 아예성립을 안했다는것 

3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다들 나왔던카드고 퀸오페인기가 좀죽긴했는데 그래도 밴해줬네요 위버 걍박고 취권 

다음에 가져와줬습니다 컨카좀싫네 얼폭 요술사/컨카 둘다 혼내줄자신있다 보이드군요 흠... 론드루 

우린 굴릴줄안다 이거 미드일까 아니면 캐리? 아..대즐보니 캐리론드루인가

신기한밴없죠 컨카뽑고 피닉스 나익스밴 요술사 띠겁긴하죠 보이드뽑고 후드윙크오랜만이다 

전w판정좀 띠겁다고 생각하는데요 ㅋㅋ 용기사랑 w2개연계하고 후드윙크궁박아서 터트리는트릭도 

한때있었죠 팡고/퍽자르고 스나 오...확실히 레인전은 압도가쉬운편이죠 

스나한테 빡쳐서 얼폭/위버 과한플레이를 많이했음 걔말곤 버스트할 코어가없기도하고 20분대까진 

스나혼자서 일을 다하는느낌? 보이드는 궁만써 ㅋㅋ 근데 이제뚫힌다? 대즐방깎딜이 박히면서 

슬슬비벼지는데 크...역시 컨카다 컨카 아가님+파편쓰면 갓롤 아지르가 안부러우시다고 ㅎㅎ

버그터져서 잠깐쉬고온 친구들  양팀오프둘다 단단하긴한데 물리면 터지긴하네요 ㅋㅋ  스나가 딜만

넣으면 못이길것같은데 이걸.. 또 작살로 잡으면 이야기가다르죠 확기울진않는데 아무튼 시계는 계속

움직입니다  몰래 로샨치다가 타워밀리는 속도보고 놀라서회군 배럭이10대미만으로 부숴지는걸 ㄷ

로샨먹고 미드배럭2개 반납 아니 탑배럭2개랑 바텀배럭1개도? 이거이득맞나?인원분배하니까 

백도어하려고 기웃거리는 론드루와 기지를 지키는 친구들 이상하게 굴러가니까 스나랑전부

백업왔는데 ATF랑 XinQ교환하고 밀려오는웨이브에 4차쌍둥이 아웃 더러운백도어?시작 아니

잠깐 다있는데 타워치는건 백도어가아니잖아...니가 트런들이냐[롤잘아는척 ㄷㄷ] ㅋㅋ 어이무

돌아올거다 십새야  

억울할수도있는데 걍이건 운영에서발린거임 얼타는게보였음 물론 나도 대처못했겠지만 그냥 억까하죠~

여기가 사실 조금더 관심이 갔는데요 저는 여기가 드림팀이라고 생각했음 nts는 우승기계까진아니지만

우승권까진 무조건가는 미드 근데 ti타이틀이없어서 아쉽긴하죠 그래도 최정상급미드는 맞다 국내

롤선수로는..어허!..갈드컵금지 이쉑 인기도없는놈이 나쁜거부터배웠네 얘도 질때 심하게털려서 뭔가

저는 아쉬운기억이많네요 그래도 중국체고의캐리는 호랑이[ame]가없는 여우굴의 왕 monet이다 

jt도 98년생 젊은베테랑 boboka는 늙은?베테랑 xnova는 chalice fy사단이랑은 절대팀을 안하네요ㅋ

아무튼 베테랑345번에 젊고 잘나가는 미드+무르익고있는 중국최고의캐리 이건..못막지!

야..2016년이후로 우승도없으면서 무슨 ㅋㅋ 호들갑 ㄴㄴ해라 중국팀은..이제 끝났다 3회연속메이져에 

준우승으로 끝나긴했지만 LGD Azure ray둘다 개박살냈고  345번 다 쫀쫀한 강팀의 베이스깔려있고 

Quinn은 왜 북미를 진작안떠났나싶을정도로 안정적이고 좋은미드 dyrachyo가음해당하는건 다른

4명이 너무쫀쫀해서그런것도있고 1살선배 03년생 yatoro햄이 너무잘해서 그런것도있어 하필....

하늘 은왜..!!

ㅋㅋㅋ 우리가 중국최강..아니 세계최강이 되겠다 

밴은신기한게없죠 원시야수박고 보이드 그리고 좆플링제거 나익스q랑 자이로 e는 좆플링이 좀더 재밌게

쓰는기분이죠 죽어..자이로 7.34초반에 급떴다가 ti때 개박살났죠 ㅋㅋ 흑버들에이오 오...좋은느낌인데 

쉐데 aa제거 위버코어확실하다? 그정도야 근데 쟤내 미포왜밴하나궁금했는데 드디어보여주네요 리나 ㄱ다 

따흐흑..

밴은 뻔하네요잉 네프까지자르고 그림1픽 지진원시야수랑 미드에서 붙어보자 미포 자이로 원시야수 별로

안무섭다 위버캐리도 가능하고 서폿도가능하고 허스카 네크로 크...미드귀찮은애들이죠 네크로는 미포

체력낮은애 빼려다가 잘리는각도보이고 귀찮네요 요술사 무난해요잉 

미포기반의 역삼 제대로 자이로 부수기들어간다 리나는 할만큼하는데 자이로..좀아쉽네  그림때문에

이오+자이로도 약간 머쓱하기도하고 그와중에  nts군 왜무관인지 자꾸증명하는중 ㅋㅋ 이야 미포

잘허네 체력낮은애 타겟팅당하니까 아가님으로 태우고 바로 버로우시켜서 회피까지해줌

monet이아니라 JT였네요 근데 예전엔 못본것같은데최근에 강팀에서 뛴적이없어서 기억못하나? 

기본테크닉?이긴한데 파편아가님개편되고 미포가많이안나와서 새롭네요 아..전미포안해요 

미포때문에 졌냐그러면 오바같기도한데 q적중율이 너무깔끔했고 할일은 다했음 이거밴을

안하고 버틸수있느냐? 글쎄요 한번 다음경기봅시다 

헉...이게..세계최고[teamspirit이 빠져서 어부지리로 1위가된]팀?

2경기 IG/G2 다이어선픽 

뻔한밴들인데 인기없는 언더로드와 귀찮은 라이칸제거 미포 좋아! 스레메 딱2번나왔는데 다오늘이네요 

돌아댕기면서 터트리기좋고 요술사가 날본다음에 나왔네? 화나네 ㄷㄷ 자이로/알케둘다 레이저로 혼내

혈귀팡고쓰려고 잘라줍니다 그정돈?아니지만 악령도좋을듯 레이저를하네? 알케티탄말고는 다보던 

픽이죠 둘다 미포상대로 나쁘지않은게 q방깎[연금]에 티탄e[기본방어,마방제거]w스택도 쌓기쉽고 

파편을 안올린다? ㄷㄷ 

이기는경기에서도 불안했던 nts군 이번엔 조금더..아쉽네요 미포도 티탄한테 제대로 혼나고 이거 힘쌈

가능한가요 ㄷㄷ Quinn은 팡고다..시그니쳐픽답네요 정말깔끔한학살쇼 위기라곤없었다 알케도 

힘이 빨리올라와서 레이저로는 뚫질못하더라~ 

3경 기 IG/G2 다 이어선픽

밴은 신기한게없죠 첸우리가 잘한다! 켄타로 속도 빠르게가줍시다 레인전도 강한편이죠 컨카라..

무에르타캐리 가능!하지만 좆플링캐리네요 지진미드로 컨카부순다 자이로 서폿이지? 

상관없었나?

미포드디어자르네요 ㅋㅋ 귀엽다 허스카 팀버등 컨카지키기가 노골적인데 레이저하라는 소리겠죠?

근데안하네 ㅋㅋ 크메도좋네요 켄타/첸둘다 억제가능하고 첸소환수한번에지울수있죠 알케다시나옴

dy군이 알케를 꽤하더라구요 새오프가나올것같긴했는데 라이칸 군요  

얘탓?하면 억울할수는있는데 LGD광탈할때도 nts가 Quinn한테 영혼까지털리면서 시작했음 흠...

GG특유의 강한조이기가 게임내내발동 그냥뭐... 뭘하질못했다 nts는 LGD때발린기억이아직 

낫지도 않..아 이적할때 돈많이받으셨어? 그럼인정이지 근데 목숨하나남았잖아 돌아올수도있음

공식전?마지막 메달+태양의문장 

3,4위를 패자조보내니 패자조가 너무빡세긴하네 ㅋㅋ  짧아서좋긴한데 ㅋ falcon/G2+IG폭탄 투하

이야 패자조 2라부터 두근거리는건 정말 드문일인데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