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2일차 B조

esl one kuala lumpur 예선 2일차 B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들어가기전에잠깐~ december 15일대회인데 왜 12월초에 작성되었냐?... 도타대회없으면 컨텐츠가없는

불쌍한남자... 뭐라도 채워넣고싶어서 미리 채워넣고보니 이거...너무 일찍썼는데?.... 아무도안궁금할건데

자수하는이유는... 억지 관심을 얻어내기위한 불쌍한이미지구축...뭐래는거야 아무튼 가보자구

스포방지 마지노선 

d버젼에서 e버젼으로 넘어오면서 좀바꾸긴했지만 핵심픽들이 거의비슷하게 나오고있어서 던브가 조금 

주춤한정도인가요 대지령도 좀주춤하고잇고 나머지는 얼추비슷한것같기도 자키로/팀버/슬라다등 

ti에서 아예못나오거나 힘을못쓴픽들도 슬슬올라오는거보면 새로운 시대가온건가 

1일차에 놀랍게도 무승부가 하나도없었음 왜 그게 놀랍냐면 보통 bo2[best of 아니지만편의상]에서는

서로 전력을 숨기면서 막 깜짝픽하고 간보고 하다가 본선에서 진짜로하는데 얘낸 다진심이네? 

벌써 2승팀이 2팀이나나온거보셈 ㄷㄷ 우승후보 GG는옆조에있고 리빌딩한팀들이많아서 아직은 

호들갑떨때가 아닌것같지만 2패한 9pandas LGD는 힘들것같긴허네요잉 

드림팀이죠 azure ray가 xm때문에약간아쉽다면 여기는 늙긴했지만 준수한 jt boboka xnova3,4,5

베테랑라인에 아직젊은 결승에서 x박는한이있어도 결승은 보내주는 nts군 ame가없는 여우굴의

황제 monet까지 lou가 그나마 중용받고있는데 이번대회에 서열정리가능할지? 만날수는있을까?

초청받고 얼마안되어서 G2구단이 창단보단 그냥 네이밍스폰하고말아야지한건지 영입 PSG는

똥팀만 스폰하던데 ㅎㅎ 아무튼 멤버만보면 IG가 약간좋아보임 xm때문에 캐리력은 뭐...근소monet우위

같긴하네요 그상대는 ㄷ

33이 이스라엘국적이라 무슬림국가인 말레이시아에 입국을 하지못하므로 쉬고있는 SR의 saberlight가 

와주었습니다 아무튼..잘해보세 zai말곤 다들 그대로니까 전력약화는크게없다고봐야 중국1위?니?

우리가 다부숴줄께

컨카는 너무무난한카드죠 오프로돌려도되고 첸은 잘하는팀보면 약간 훈장같은 밴이죠 좋긴한데 약팀은 

못살리는 굴리는스노우볼캐릭루빅을왜?했는데 매그1픽이네요 xxs가 매그좋아하긴하는데 일단 지켜

보죠 nts도 좋아하긴하거든요 리나...랑하면 흠..잘만하면 미드는오히려 버틸만할지도 얼폭위버제거 

위버랑 무에르타는 서폿/캐리를오가면서 장난치는픽이죠 얼폭은 태엽과함께 그나마 살아남은 돌격서폿

인데 영파/대지령이 코어/서폿을 겸직했고 대지령은 이번패치이후로 잘안보이는듯? 피닉스 무에르타 

피닉스e는 힐도 주고 회피부여도한다고? 이건 못참제 실제로 파편가고 후반가면 캐리보다 딜더나옴

너프먹어도 난못참는다! 론드루 약간 x롤탑칼챔느낌인데 미드도오고그래요잉 근데 오프로밴한듯 

비마도 그정돈?아닌데뭐 잘하는팀은 여전히 잘쓰더라 liquid정도되면 쓸만하죠 둠..궁이 mute[아이템

정지]에서 리젠정지로 바뀌면서 새로운용도가생기나했는데 영 힘을못쓰더라 

오...근데 xnova도 somnus,chalice랑 오래같이했는데 얘는 따로다니네요 사이가안좋나?

미포밴 ㅋㅋ 이런걸로 밴빠지면 monet이미포를했던가? nts는 못하는데 네프영파슬라다 앞에2개는

많이나오던애고 슬라다는 갑자기 밴되기시작했음 상향받았나 싶었는데 그건또아님 쳐내고 리나ㄱ

매그미드오면 팰자신있음 그림 연계에좋은녀석이죠 피닉스라...난 나무로 적진영흔들고 묶을테야 

좆플링에 라이언? 루빅정도로 빠르진않지만 잘하면 다받아칠수있을지도 본인몸이좀걱정되는데 

원시야수 제우스제거 둘이 색은좀다르지만 새미드를 예상했던것같네요 망령오프도 많이나왔죠 ㄱ 

nisha secret시절이 생각나서 두통이 지끈지끈 liquid생각보다 강한게아닌가 아니면 IG가?

2경기 IG/G2  래디언트선픽 

컨카첸루빅 자르고 매그다시할께요 라이칸 kasane말고하는애가있던가 아무튼 뒷라인 소중하니까 비마

둘이 궁극적인 역할은다른데 동물뽑아서 사이드돌고 하는건 비슷해서그런지 같이자르는경우가많네요

원시야수 악령 뺏는다고 이길까? 보커는좀그렇네..흠... 론드루자르고 에니그마 혹시모르니 컷해둘까요

내가 rp dont go쇼하는사이 뒤집어쓰면 ㄷㄷ 카나갈께요 카나로 악령패고싶긴한데 못만날지도?

미포또자르고? 피닉스도잘라줍니다 자이로 1픽박는데 서폿일수도있음 얘가 7.34패치다음엔 너무떡상

했는데 결국반성실끌려가서 ti땐거의못나옴 그림자르고 악령 보커 얼폭 주로쉐데로 원시야수를카운터

치긴하는데 이쁘게들어가서 일내보겠다! 좆플링자르고 보이드는 보이드..메타무관하죠~ 던브갈까?

준우승.2위전문가인데 이번시즌은 무리인가 ㅋㅋ 

은근히 쌘놈들 이제인정해야지 imemrsion만 영입하고 여기저기떠돌아다님 ㅋㅋ 시작은 tsm인데

undying으로 계약만료?를 알리더니 비어있던 tundra에 들어감 그래서 

이렇게되셨다 코어둘다 건재하고 kasane도괜찮게해서 은근히 선방중 

2연패수렁에 빠진지금 우승은 못해도 결승은 가게해주던 nts군이 살짝그리울지도 emo군이 2년전에는 

훨씬좋은미드같았는데 지금은또 모르겠네요 ti폼이 거짓말인것처럼 흠..planet보다 pyw가못해주는건가 

xinQ도 돌아와서 약간 기분이찝찝한걸 이젠 제가좋아했던멤버는 y'하나만남았네요 후후 

밴은뭐비슷하죠 첸! 나와버렸네요 과연 살려낼수있니? 매력있는캐릭이긴함 그림자르고 얼폭도잘라용

루빅걍박아볼께요 매그잘라도 루빅은 뭐 공감?의영역이죠 영파건 대지령이건 다들어버릴테니까 

지진미드?가능? 코어긴할텐데 라이칸 kasane이 좋아하는픽이죠 나가 팬랜 자르고 루나 ㄱ 

자를만한것들잘랐네요 위버일단박고 보이드제거 대지령미드 아직좋음? 서폿인가 피닉스나와주고 

영파갑시다 영파미드 nts는좋아했는데 과연 대지령도 치명적인 너프중하나인 메커니즘조정을당했죠

테블좆플링자르고 어둠현자해봅시다 

tundra=TSM이 2승중이길래 이경기 봤는데 어.... LGD상태가 그닥좋진않은데 웃긴건 TSM이그걸또 

마무리를 못지음 영혼의 한타를 나름벌이는데 참..마음이 아플뿐 두팀다..미래가어둡구나 

그냥뭐 아무애들이나올려봤음 둘다 열심히는하던데 서로를 끝장못내는체급을보니 허허 

2경기 LGD 다이어선픽 

아까당한거? 하나도안자르는거좀열받네 어쩔수 없다는건가 대즐박고 aa자른건오케이 w로 꿀좀

빨아야제 좆티좆이지?....굳이? 근2년간 메타였던적이없긴한데 타이니일단?...박네요 영파아직

열려있긴한데 타이니서폿하려나 자키로 왜인지모르게 갑자기유행중 에니그마로 3명이상묶을각

나온다쳐도 망령은 살아날텐데 흑버들 쓰읍...좀번거롭네 그래도 자이로잘라두자 망령은오프도감

자이로는 e로 새끼?들도잘지우고 w로 원거리스턴 궁으로 조지기등 에니그마잘괴롭히는애죠 

템어자르고 브벡날먹해봅시다 niu가 기가멕히게했죠 근데...캐리뭐지? 타이니미드 대즐오프 브벡캐리?

어흠...그렇게되었다 

위버좀치네 매그성애자는 팀을떠났지만 그래도밴해주고 그림지우고 망령박고 나가도지워줍니다 

나가는 귀찮어 얼폭에 윈런? 저는 윈런이 약간 띵귀처럼 지혼자 다먹는거아니면 그렇게까지매력있나 

의심하는사람이거든요 흑버들로 에니그마궁끊을준비 나익스 몽키자르니까 브벡이캐리로나오네 

아모르것다... 컨카박으면 이기것제 ㅋㅋ 확실히 TSM이체급이더좋음 아니 Tundra 휴 

어째 antares도 안오고 ramzes가 오프로 땜빵뛰고있는데 v-tune을 스탠딘으로 흠....뭐 못하는애는아닌데 

딱 그냥 땜빵이어울리는애같음 yatoro가 캐리가 뭘해야하는지 다보여줘서 이런 준노장들은 이제기대치

아예없다고봐야 실제로도 침몰중이고..용기사오프왤케 집착하지? 알케캐리집착했던 ti냄새보다더심한

x망의냄새가남 

mena지역이 새로신설되었음 중동+북아프리카 무슬림문화권인데 걍터키쯤 캠프가있지않을까하는팀들이

보익니하네요 middle east north africa의준말이라는데 대충 무슬림문화권생각하시믄될덧 05년생 최고의

오프유망주?였던 ATF 잘컸죠 베테랑서폿2명에 22년도우승캐리 [sneyking도] 미드만잘하면되것는데?

Quest는 서글프게도 얘내랑 경쟁해야해서 올해랑 내년초까진  보기힘들지도?

전패만..면해보자. 레이저잘러 악령할거라도 제거해둡시다 마르스밴? 이제보니 그냥 ATF저격밴이네요

위버자르고 나무일단박어 요술사 얼폭자르고 악령에 그림자주술사 오랜만이네요 팀버쉐데인데

버틸수있니? 제우스로 누적딜 글로벌폭발적인 갱해볼께요 근데 생각해보면 악령십새야 너 팀버가우스워?

원시야수팡고등단단한 셋업미드자르고 

망령오프가네요  팀버가우스...뭐야 이긴것같은데? LGD도그렇고 2패팀들 분발하네요  아직모른다

 밴은 뭐말할게없네요 템어는 굴리기도좋고 q방어막은 제우스가나온걸봤으면 얘내도 뽑을까

고민했을급은되는듯 팀버 쉐데 태엽루나까지 좋다가 용기사...라 론드루 라이칸을 자르고  뽑은건데

최상위티어는 아닌데 은근히 승률은 잘챙기는중 미드잘버티는 카드기도하고 스턴박고 타워

견제도가능하죠 어?  이거 아모른직다!

아니근데 캐리가 12킬1데스했는데 이렇게 간신히 빌고빌어서 이기고 휘청일일이야? 9pandas 첫승!

2경기 9pandas 다이어선픽 

팀버는 여전히 엽니다 이길수있다고!! 위버자르고 나무박어 얼폭 쉐데자릅시다 쉐데가 억제할수

있는캐릭이 많죠 악몽처럼 확실하게 물고그런건아닌데 q던지고튀고 궁으로 돌격캐릭들묶고

좋습니다 악몽의카운터기도하죠 템어캐리/미드둘다가능 알케...오프는아니겠찌? ramzes가 오프 

좋아하니까 원시야수 허스카자르고 제우스가봅시다 제우스좋더라 오프알케맞는거같은데?

v-tune십새 ㅋㅋㅋ

인생...쉽지않네 

밴은뭐 말할게별로없고 요술사를 1픽에 박고 켄타선택 켄타오프 뭐 좋아요 레인전 꽤쌔죠 템어네?

악몽이라..나가로 끊어줄께 악몽보단 세이렌의노래지 바이퍼로 마중나갈께요 미드올거지? 팡고취권

제거 사실 템어알케어디갈지모르겠다는뜻 이젠알았죠 제우스는 용기사로 받아내고 

템어를부순다 

용기사 빌드 이렇게 많이가더라구요 e2개찍고 제우스깝치는거 무시하고 템어는 바이퍼가 영혼까지 ㅜㅜ

2경기보니까 9pandas 기묘한집착이 있는거같은데 저것말고는 할수없는걸까? ramzes오프꽤오래했는데

1무2패팀들.... 과연 둘중하나라도 4위각나올지?


LGD가 뒤진지금 중국1위우리야!

우린 mena1위다 ㅋㅋ  사실상 liquid가 IG/G2에게 쓰러진지금 이녀석이 B조의희망!! 

에?

뭐 가위바위보..일수도잇긴한데....그냥ㄴ IG/G2이쉑들..몸이안풀렸던거지?

ATF저격밴 2개고정인가봐요 위버자르고 첸일단박어~ 자신있나? aa리나잘라주고 영파 퍼그나 

픽들은 뻔?하긴한데 좆플링잘라줍시다 aa자르자구 지진미드 영파오프? 팀버 루나인데

중최?캐리긴해 어라?팀버미드오겠는데 ㄷㄷ...어카지 

미포고정밴이네요 누가 미포고수지? jt도없는데 흠.. 매그 슬라다 원시야수자르고 팀버 나와줍니다 

컨카같은애들 하기애매하고 뭐그렇죠 좋은견제픽이고 ATF의 시그니쳐 악령자르고 그림에 타이니

에? 그정둔가 루나 무난하긴하죠 퍼그나w위로도 딜이들어가고 망령 라이칸 오프카드제거합니다

영파미드생각한거니? 둠으로 좆플링견제하려고 망령을 잘랐구나 근데... 그럼 미드뭐임? 둠?팀버?

흡...아쉽긴하네요 결과론이긴한데 ㅎ 팀버가 지진털어먹긴충분하죠 근거리+힘캐니까 둠이아쉬웠나?

2경기 IG/G2 다이어선픽 

시그니쳐 2개자르니 고장나네?ㅋㅋ 팀버는열어두자 매그박고 바로 매그들어올리는 루빅제거 

모든돌격?캐릭들이 루빅한테q들어올리기당하면 화나죠 그림자르고 피닉스로 e지지고 어? 클링츠?

어허... 거의안나오긴하네요 참고로 ...본선에서도 아직  안나왔음 ㅋㅋ 보자 다음에 쓴팀이...어?

템어까지박고 나가테블등 분신캐리잘라줍니다 리나q에 도트딜이생겨서 템어vs리나도 예전만큼은

안쉬울지도? 용기사? 이거 패배의기운아님? 제우스?등 상대하려고 나오긴하던데 어..클링츠템어..?

미드용기사군요 kda는 아쉽지만 헌신하셨?나봐요 중최캐리 ㄷㄷ잠깐? 클링츠는?

몽키/리키로 서폿하던 boboka=borax군 ㄷㄷ... 본선에서 보여줄거지?

미포고정밴 ㅋㅋ 신기한밴은없죠 리나박고 요술사 켄타할께  라이언 타이니보단 라이언이좀더

가볍게쓰기좋네 라는건가요 켄타타이니도 조합이괜찮은데보커팡고자르고 슬라크 가봅시다 

이론상 rp만피하면 딱히 타점이없긴함 피닉스e에 녹는그림만 안나오면? 

흠... 아쉽네 

여기서지면 광탈이다

똑같은맘 물론 이긴다고 4위각이나오는건 또아님 본인들은 전력약화인데 azureray ig둘다  잘해주고

있어서  초청못받으면 내년부턴 좀힘들지도?

신기한밴은 슬슬안..보일줄알았는데? kiyotaka가 제우스잘하니까 대즐박고 제우스자른건오케이 

x티좆이지는 누가잘하는거임? 망령vs안메상성도 말이안되는게 이미잘랐음 ㅋㅋ 웃기네요 포퐁령

하는것도아니고 티어x박은애인데 띵귀 nts없고 kiyotaka라는 땜장이=팅커고수가있으니까 퍽까지

자르면 팡고 각이지? ...처절하네요 대즐미드 놀라운건아닙니다잉 

신기한밴은없네요 원시야수 컨카등 무난한셋업미드예상했는데 대즐미드로 보내면서 보커랑붙어보자

선언 무에르타는 위버처럼 던져놓고 캐리인지 서폿인지 생각하게하다가 약간 심술나면 돌리기도하는거죠

그림자주술사가 이번버젼의 픽같은데 영파/루나한테 e는견제당할지도?

어허! 두팀다 어지간하네 같은 댓글은 다시면안됩니다 ?니블로그안그래도 인기없는데 누가댓글다냐구요?

아무튼 제가 예선경기 많이안보고 본것도 언급안하고넘어갔는데 아니 ti중상위권팀들이 왜 여기서 꼴지로

x박나싶어서봤는데 그렇게 폐급은아닌데? 팀체급들이 다들 엄청올라갔나봐요 

2경기 

피닉스그림요술사지우고 슬라다 영파나가지우고 위버 자이로 자이로/위버둘중하나는 서폿이..??

어라 악령 234픽 전부다 오프는 갈수있다쳐도 미드는 잘안가는데요 네크로 원시야수자르고 컨카 

x롤식비유로말씀드리면 방어깎는 슬라다/위버로 시작해서 자이로서폿 컨카로 ap딜도 얹어줬고 

컨카가 셋업하면서 슬라다랑 따까리들이 판깔면 악령이 날아와서 사이드자르고 흠...사실 서폿1개만

바꾸고 레이져만 없었어도 9pandas가 더맛있어보이긴함 

레이저보고도 컨카고른건 너무무시한것같긴함 요즘컨카가 평타딜하는 딜러가아니긴한데 

그놈의 좆티좆이지밴 후... 망령자르고 대즐1픽다시가져옵니다 얼폭 리치 얼폭은 뭔가 얼음계열서폿

들과많이쓰는느낌 대부분 슬로우+속박기가 있어서그런가봄 q로 억까하기힘든구도도있거든요 레이저

할만하죠 자이로 나왔으니까 슬라다 상대도나쁘지않고 리치얹어서 조합완성 퍽제우스자르고 취권 

niu폼이 올라온건가요 후후... 너무늦은것같기도하고 취권이 본체?도나쁘지않은데 초반엔 아무래도 

궁운영보고 뽑는게많죠 100초대궁극기로 뭐 띄워놓고 들어가서 흔들고 그런느낌이죠 공짜로공허전사

받아서 그걸로 밀어주고 대지전사 q짤스턴 포풍 전사? 스킬들 [사이클론+디스펠]이 저는 제일좋다고

보는데  이걸로 분신상대도 잘해주죠 1경기땐 그정돌까 싶었는데 2경기보니 9pandas는집에가는걸로

아쉽게도 33이못온 경기에서 지면서 찝찝한기분 

ㅎㅎ...우리 폼바짝올렸음 왜 LGD랑비겼냐고?....쟤내 오늘 폼좋아!!! 

그럼그렇지 ㅋㅋ 슬슬 정리되는분위기네요 3강[ig/g2 falcon liquid]외에는 다 수준이 고만고만하다 

론드루저격밴을?그정돈가 gunnar가 오프포변한그팀이면 모르겠는데 아무튼 제거해주고 

나머지밴은 뭐 깜짝허스카제거해준것말곤 평이한수준이다 나무 영파 무에르타 많이보던얼굴이죠

팡고얹고 루나뽑으면서 사실무에르타캐리아님 선언 그럼 영파오프니?

전력저하가 아예없다고보긴힘들겠지만 saberlight도 잘하는애고 33도 합류한지 2달도안되고해서 ㅎ

신기한밴없죠 마지막에 무에르타캐리인지 아닌지 긴가민가 캐리면 오프.서폿밴을 해야하고 서폿이면

캐리밴을 해야하죠 망령,악령이라 몽키잘라준듯 카나도 있긴한데 그건아니라고봤나요 후후 망령일단

박고 오프로보내도괜찮죠 위버캐리로쓰나!할때쯤 악령뽑긔 다른서폿은 퍼그나일듯 미드론 요즘안쓰죠

얘내듀오 괜찮은수준이라고보거든요 근데 세계재패는 절대못할듯 아쉽네요 

2경기  Tundra 래디언트선픽

재밌는밴없고 이쪽도 허스카싫다선언 ㅋㅋ 슬라다박고 흑버들 요술사 무난한 서폿라인에 정직한 

좆플링캐리 무에르타/몽키둘다 코어로쓸려면써라 몽키미드 원시야수오프도가능은하니까그런

관점에서보면 좆플링은 셋다 버틸수있다 윈런 위에서도말했듯 1대5느낌으로 할거아니면 전싫음

오프윈런이군요 약간 x롤식 칼챔으로봐도좋은데 적캐리가 평범한 물리딜러면 e로 걍다흘리고프리팜

가능하긴하죠 론드루저격밴에 리나/팡고등 미드자르고 무에르타 걍박고 간보긔 아까도밴픽으로

재미봤죠 이번에는 캐리를 빨리공개했네요 리치 lgd쓰는거보니 뭐 무난하긴해요 몽키 슬라다랑 

함붙어줄께요 개패야지 원시야수 미드/오프겸업이고 서폿은 요즘 잘안감 용기사로 미드버티고 해보자

이야 이걸 윈런오프를하네 불.쾌.하.게 사실 현명한거죠 몽키vs만보면 윈런이 킬각회피도쉽고 

첫날차에 이어 역시 화끈한 2대떡 9pandas는 짐쌌고 LGD는 Liquid가 자비를 배풀어주면 되려나?라고

생각하고보니 202라서 그렇게 순위가높진않네요..이악물고할듯 LGD한테지면 타이브레이커각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