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드디어..예선시작 a/b조혼합1

esl one kuala lumpur 드디어..예선시작 a/b조혼합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이게 ti가 예선을 풀?리그에서 4조로 압축해주면서 다른 대회들도 선한?영향력을 받지않을까기대했는데 

mena=middle east[중동]+north africa[북아프리카]지역인데 쉽게말하면 그냥 이슬람문화권...이라고하면 

또 싫어하실분있을라나 대충 그런느낌 중부/남부 아프리카선수가 많이없기도하고 실질적으로 터키 알제리

이런쪽선수도 거의없긴함 그냥 중동선수+적당히 두어명껴서 터키나 유럽문화가많이남은 지역에다가

게이밍하우스하나렌트해서 개꿀지역꿀빨러온애들 인것같기도...어허! 음해금지 아무튼..얘내가 슬롯을 

뺏어가서 다른지역은 더피터지게 싸우게되었죠 전원예선?제이던 메이져와달리 big는 초청받습니다 

왜스포하냐고? 이거 이글 1달넘게 지나서 썻는데요? 어허..아무튼 teamspirit은 체력안배및건강?관리

문제로 걍 제끼고 2,3,4위가 초청받았다 3,4위조차 리빌딩을 해버려서 이순위가 의미가있긴한가

아무튼 12월초에 다들리빌딩하는거 귀한경험이네요 그만큼 추후에도 리빌딩이 잦은편이네요 

아쉽게도 실시간으로 작성하지못하고 많이 쳐져버렸다.. 12월은 바빴다 아무튼 조구성을 볼까요 

음... 지금 betbooms gg말고는 로스터가 바뀌어서 ?거든요 다들 따뜻하게 지켜볼까요 

B조도 맛이간 9pandas와 liquid말곤 ?긴한데 나름 옆그레이드한 LGD에 나름 잔반중에서는

제일맛있는걸 도시락에 꽉꽉담은 mena꿀시드도둑놈 falcon tundra?=tsm이죠 


새티어표를 만들고싶었는데 패치이후 큰대회데이터가없음...아몰라~ 대충해 

e버젼요약 탱킹템을 조지긴했는데 태양의문장은건재하다? 갑자기나오는애들은 패치내용도붙여봄


A조

ti는 20팀일때도있었는데18..개였나 아무튼 9팀씩 풀리그수준으로 지랄하니까 정신이나갈것같았는데

ti에서 또 teamspirit이우승하면서 머쓱해진 친구들 torontotokyo는 더더욱... ㅎㅎ... save nightfall이친구들 

잘하긴하는데 그정도?로 잘하진않아서 somnus패거리에 닦여버렸죠 아쉽긴해 

보다 잘해서 준우승했던 GG여기선어떨지?

꿇어새끼야 ㅋㅋ 

새로운얼굴은 일단 안보이네요 그만큼 ti때악질이셨던거지 후후... 컨카 리나 나쁜미드죠 잘라주고 

글로벌갱 네프서폿밴 무난했던 그림스트록과 허스카와 연금 둘다챙기는 피닉스 .aa밴 합리적이다

연금이 좀 힙하긴하네요 대즐은 

18번밖에 픽안되었는데도 엄청많이 밴당했다 그이유중하나로 압제자 순삭해버리는 테크닉도있어서ㅋ 

허스카는 패치가없는 몇안되는 영웅중하나였는데요  대즐이랑 시너지도좋고 보커미드오면진짜 

겜하기싫....어진건나였고 네크로미드구나? 보커서폿이라니 악질이네요 옆팀도 뭐 신기한밴이나 픽은

자이로밴정도?  윈런도 밴했었네요 aa피닉스야 납득가는수순이고 신기한밴없죠 첸은 잘굴리니인정 

ace의 론드루도 x롤식칼챔느낌이고 잘굴리는 픽이죠 퍼그나..도귀찮은 픽임 w로살리고 힐주고 그정도

자이로?까지자르길래 에니그마라도 나오실줄 켄타요술사 레인전도적당히강하고좋은픽이죠 보커

보이드 설명할말은 딱히없넹뇨 퍽 팡고등 셋업잘하는 미드자르고 네크로? 어? 미드바꾸냐 혹시? 

개솔ㄴㄴ 잠깐 네크로는 줘털리고 보커가 허스카를 이겼다? 

내헌신을 잊지마

어휴,,나없으면 안되는구만..어? 얘가 1옵션이라고? GG도 끝장이구만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너무싸가지없었죠 그래도 좀짚고갈게요 리나는 공방폭격기 컨카는 탱키하면서도 궁으로 팀탱킹력

올려주는 미드도 어지간한애들은 다이기는 훌륭한요원이고 오프도 상성만 잘짜두면 어지간히버팀

공템없이 파편/아가님 +칼날갑옷 하트가 주요트렌드였죠 어쨋든잘러 네프 요술사는 레인전을 

강하게 가져가는캐릭들인데 사실 선픽은 3/4밴을 별개로봐야하지만 비슷한것같아서 묶어봄 

위버밴도 사실 이야기하긴지겨운데 상향을 먹으셨다 서폿도쓴다정도로 말할께요 어???

일단 써보세요 저희가 죄송합니다 라고말하면서 qw는안건드림 그건 컨카나오면 첨부해봄 피닉스팡고 

늘보던얼굴이네요 팡고는 너프계속해도 레인전 잘안터지고 궁으로 한타조율하기너무좋아서 피닉스는

대놓고상향먹었던애죠  근데 7.35오면서도 딱히너프를안했고 그렇게되었죠 ti에서 사실상무시당한 

혈귀와 적폐 루나 를 자르고 다른 적폐인테블선택 테블 보이드 루나는 ..사실설명하기도민망하네요 

약간 미묘하다 

이래서 대충한거임 ㅋㅋ 고맙게도 거의똑같이밴하고 연금/보이드제거 이번엔 켄타오프인가봐 윈런등장 

얘는 약간... x롤식 암살챔같은건데 흠... w둔화상향해주고 e에있던 둔화압수 파편공짜상향 ㅋㅋ

공짜좋지= 캐리윈런이었네요잉 

코어 켄타하니까 템도잘나오고 얼메나좋냐

1대1..약간 찝찝한맛이네요 풀[반?]리그시스템으로 하면 무승부가많아지죠

여기서 승/패가 결정되는팀이나온다...그냥 탈락인거임 

1,2위승자조 3,4위 패자조 5,6위 넌나가라~ 

로 4위했는데 미드 오프 4번 서폿 다도망침 이래서 LGD향우회놈들은 떼잉... 

그공백을 메꾼게 xm? 흠...솔랭1위밥먹듯먹던놈이라 피지컬문제는없는데 프로무대에선 안통하더라

혹시 자신을 인정해줄 강팀을 못..푸흡..ㅈㅅ ㅋㅋ xxs도 이젠 베테랑이죠 ig도이끌어봤고 좋은선수

xinq는 올해전반기내내쉬다가 ti직전에 계약했는데 슬슬 폼돌아오거나 끝나거나 ㅋㅋ

얘내도 이로스터로 ti노렸는데 하... 얘낸 진출도못했죠 

그래서 부품을 갈았는데 시즌초를 다말아먹고튄 boom[포변까지했는데 실패했던] 96년생미드를

보강이라고 데려와? ㅋㅋㅋ..어? 왜 분위기가이상하지 96년생 미드라니까 아..앗...그분은 예외죠 

아무튼 도타도 96년생미드면 엄청베테랑이다 아직 90년생선수들도 많은겜이라 노령은아니고

힘숨찐놀이를 못참는애들도 있는법이죠 후후..보통이러면 먼저공략?당해서 사라지던데 사실 secret이

폼이좋진않죠> cry어쩌고 ㅋㅋ 원딜만?잘하는것같기도 레이져 굳이 잘라주고 puppey의첸까지 제거 

무에르타는 서폿/캐리둘다하니까 귀찮긴함 위버랑 밴픽부품?으로써는 비슷함1픽박고 간보기 

슬라다  이걸 너프했네? 그정도였나 1픽감인가?

마르스 대즐 마르스도 약간 퇴물이긴한데 나오면 이야기해봅시다 나오면 대즐여전히 좋다는판단 

사일 루빅 지난버젼의정석서폿은아닌데 나오긴했던애들 사일로 딱한번 끊고혼내준다 나익스 

 뭐 마법면역이 귀해진 지금 80퍼마저로 싸우는 흡혈마와 슬라다의시너지 기대해볼까요 바이퍼컷 

템어지우고 퍽 베노미드는 아닐테니 맞는판단이겠죠 바이퍼는 미드쌔니까 

세상에나

지난버젼에서 사랑받은 서폿들 여전하네요 전투구도짜기편하고 레인전도 잘안터지게 봐줄수있는애들

퍼그나는 w로 세이브도가능하고 많이너프먹었지만 궁으로 힐줄수도있죠 베노박고 라이칸제거 라이칸

베노상대로 라이칸캐리라도 상상한걸까요 데이터가있겠죠? 복수혼령 취권까지 난전완성 취권궁타이밍

에맞춰 템포를 움직이지않을까 혈귀 오랜만이다 켄타 론드루밴 론드루는 x롤칼챔입니다잉 용기사

단단한 셋업미드인데 컨카?에 우선순위가 많이밀렸었죠 컨카는 레인전도 편하게 이기니까 

2경기 

비슷하게하는데 원시야수마려워서 쉐데잘랐죠 영파할때도자주자르죠 궁이랑 q가 너무 돌격캐릭한텐 

치명적 마르스?그정도니 한번만보여주겠니? 루나도 무난한 캐리죠 마딜도 산더미로 나오는 캐리니까

그림 무난하게 돌격캐릭이랑 연계가능하고 피닉스로 흔들고 e로 지지고 그사이를 원시야수와 나가

가 쫀쫀하게 채워주겠죠 원시야수미드이라고 확신한듯 상대는 오프2밴 비마 대즐등 여기도 론드루

미드?를 상상은 한모양이네요 제우스 어..조율하기좋은카드긴하죠 셋업할미드나 탱키한미드보단 

팀dps를 유의미하게 올려줄 제우스선택 

xm이새끼 각성함? 한 3/4/21정도하고 이기던앤데 제우스가..사긴가?

,,,?? 평타제우스니? 으으..프로가써도 제가당한?제우스들이 생각나서 아찔하네요 왜 내팀일땐 궁만찍싸고 

합류도안하는데 상대팀에서나오면 따흐흑.. 슬라다/나익스밴해줬구요 오거 ㅋㅋ puppey옹 미다스충이던데

물론 지능삭제->이제 힘스탯으로 지능스탯의 마나상승 마나리젠증가등을 받게해줘서 힘템만올려도 

대충 다해결가능한데다가 힘스탯만 올리면 멀티캐스트확률도올라가서 더럽게 단단하게 굴리긴함 근데 

영정이안간다야 돌격 얼폭 론드루 칼챔쇼간다 원시야수 넌뒤졌다 어지간한건 곰체력이 워낙좋고 속박

터지면 킬각을 바로볼수있을정도죠 어지간하면 말이죠 혈귀다시믿고 취권/영파제거 cry어쩌고가 

혈귀는 잘해...ㅆ는데?  예선에선 19킬씩하던데? 언더로드 좋긴하죠 나가기도하고 돌격하는원시야수 

잠깐막을수도있겠죠 어허..근데 

96년생 미드가 에이스라니...그런팀 버틸수없는걸

남미의자랑?까진아니고 남미가 빈집임 기존 패왕 eg/bc둘다 해체했는데 3위팀도 라이징못했고 두팀출신

선수들 다흩어져서 새로운강팀은없음 나름 괜찮은 캐리lumiere에 bc미드 darkmago흠...모르겠다 이게 

통할런지? 지금까지 세계에서통한 남미팀은 bc eg둘뿐임 sge/infamous/tp한번도 안통했죠 ta는뭐

eg/bc랑선수가 완벽하게 겹치는 멤버들이니 언급안할께요잉 

 메이져가 민간?으로 넘어오면서 이번시즌에  로스터락이 안빡세면 서로 이기지못하면 미래를 보장할수없는 

한대회끝나고 쫒아내고 그런일도 생기지않을까? 미래를 보고온거냐고 흠... carlo빼고는 전부 동남아최고를

한번은 해본친구들 abed는 그최고자리에서 북미로 떠났고 EG->SR[같은로스터]에서꾸준히 잘해줬죠

북미에선 더이상 미래를 보지못한듯 탈주 이정도면좋은팀이지 얘내가성공해버리면 kuku karl이범인이네?

한줄요약 동남아 필리핀드림팀 인데 사실상 필리핀애들이 젤잘하니 동남아올스타?

물론 태국선수도 많이크고 싱가포르 말레이계선수도잘하는애들많지만 동남아는 필리핀위주였죠 아무튼

드림팀이신데 전시즌초에도 양학할줄알았는데  kuku karl이 떠나기전엔 크게 빛을 보지못했거든요 

야 동남아가 아무리 x밥이라도 북미/남미는 이긴다 새끼야 ㅋㅋ

매그 원시야수컷 매그는 약간 강팀의상징?같은건데 ti끝나고나서 갑자기 티어가오르더라 나가는 셋업

하기좋은애라 잘라줌 슬라다1픽? 흠..  쉽지않네 나무얼폭자르고 라이언 무난하긴한데 무에르타

오거의지옥에서 벗어날수있을지! 오거 w하나맞고 대거도못타고 ㅜㅜ... 태엽얼폭잘랐으니까~위버

방깎2개 퍽/퀸오페등무난한 미드 아!..박쥐미드하려고?

컨카는 너프해도 잘라야지 첸자르고 네크로팡고까지고정밴 미드밴위주네요 무에르타1픽박고 악령

컷 버스트하기힘드니까 오거로 대거도끊고 뭐 앞라인도서줄래? 그건아닌가 템어를 저쪽도쓸수있죠

방어막으로 재미보는것도있고 취권으로 한번 띄우고 끊어주고 해봅시다 라이언넌 뒤졌다 허스카대즐

등 나쁜미드자르니까 ㅋㅋ 호구왔네 

오거가 싫은이유...프로도 20분대까지 미다스쳐올림 ㅋㅋ

2경기 wawatai..스펠링뭐더라 남미팀 다이어선픽 

둠!을잘랐네요 힐을 많이밀어넣고싶거나 전략적인 이유로 aa는많이잘렸지만 둠은 애매한정도였죠

 mute[아아템정지]에서 리젠정지로 바뀐건 좋은데 율/염동력으로튀는거 예상은했는데 마음이아프더라

일일히 새로먹어야했던 중립몹능력이 자동업그레이드된다는소식 굿 ~ 취권에 자키로 퍼그나 템어 흠

자키로구나? 미드밴은 비슷하게하네요 얼폭 어? 퍼그나미드임?

어허

1~4밴똑같이하고 슬라다박음 뺏은거임? 나가자르고 무에르타 태엽도 좋아보이더라 그림스트록 무에르타

캐리네요 보커박쥐자르고 불꼬치 on ㅋㅋ 보커는 웩스빌드가 불꼬치담당일진이고 박쥐는 좋아하시잖아

ezpz 이정도면뭐 우리도 시간빼지말고 메타만 보면되겠죠 ㅋㅋ....우리가아니고 너만이라고 안돼...

b조 경기보고가...흑흑..... 힐끔..아 진짜가네... 


B조

IG/G2 falcon등 나름의 드림팀들이 나온가운ㄷ LGD의리빌딩, 전부 본선을 노려볼만한것같기도?

미드빼곤 다안면이있죠? 에? 너같은 틀딱말곤 모른다니 말이심하시네 딱히 큰커리어는없지만 OGEG등

큰구단에서 다뛰어본 Crit에 오프에서 서폿까지 ti위너까지 먹어버린 sneyking 05년생 x롤식칼챔오프를

즐겨하는 ATF오죽하면 캐리로 nigma에 갔는데도 오프캐릭을 뽑았을정도 skiter도 sneyking이랑친구죠

mena지역이 워낙 팀이없다보니 quest랑 둘이서 번갈아가면서 나오거나 quest 해체시킬듯 ㅋㅋ

는올해도 내내 리빌딩이었는데 결국 faithbian은퇴한자리에 niu라는 더어린애로 잘끼워맞췄고 

xinq->planet->pyw는 아쉽긴한데 구색은 갖췄네요 emo가 nts정도만해주면 몇년전에는 emo가

훨씬잘한다고생각했는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25분컷?무슨일이있었던거지? 슬라다 첸 요술사 나가팡고 얼폭은 지난버젼에도 자주보던얼굴 레이져?

는 나익스까지 계산해둔걸까요 w흡혈속도는 느려?진샘이죠 e상향먹었고 애매하던스탯특성들을 전부 

유의미한물건으로바꿔놨네요 방어1훔침은 좀힙하네 타이니에니그마등 신버젼을 누리려는듯한 모습 

리빌딩성공이니?...?!!

밴은크게말할게없죠 위버걍박아두고 마르스 크..2픽감인가싶은데 오늘첫등장인가요? 에니그마까지

보고 자이로 자이로가 에니그마상대하기좋죠 w 블랙홀밖에서박기도좋고 e로 소환수도잘지우고 

궁으로 블랙홀위에 덮을수도있죠 lgd는 특히 자이로한테 에니그마한테 털린기억이 자이로자체는

7.34초반에 떡상했다가 ti에선 떡락했던카드죠 거기에 이오라 이오는 언제나옳죠 

 레이저자른김에 용기사도 ㄱ

 

2경기 LGD 다이어 선픽 

아니...falcon이 tundra mk2로 등장한거야 아니면 LGD가?

밴은 비슷하죠 레이저밴 ㅋ skiter가 레이저좀치긴했는데 그정돈가? 허스카 컨카등 나쁜미드자르고 

보커선택 조합자체는 크게말할게없죠 나머지들이 셋업하면 악령이 붙어주겠죠 마르스정도면 

악령도 안발리고 크아아악... 물론 23년도초반에 애매[그래도리그는잘함->평범->각성으로 3위했는데

nts랑 planet나가고 팀이 이꼴이되었나요? 좀 대등하게라도 해야할텐데 

밴은 뭐 1경기랑 큰차이없죠 마르스가져오면서 피닉스랑 연계막아주고 피닉스알은 스냅이 담당일진

해줄생각 나익스괜찮네요 딱히 타점이없네요 퍼그나로 힐도주고 뭐 여러가지해봅시다 어차피 이니시

충분하고 레인전도 둘다 해볼만함 또기사?

진짜x나고마울듯 카드도 숨기게해주고 ㅋㅋ 개같이대무 

크게정석에서 벗어나진않네요 만타용기사에 28분사타닉뽑은 마르스 크.. 

라고 알고있었는데 

solo돌아왔네요 흠... 못온다더니 ramzes의 오프포변이 눈에 띄는데 v-tune afron..어쩌고둘다 

정식선수는 아닙니다 오케이 분명 괜찮은팀인데 상위권가는 길목에서 늘자빠지는팀 kiyotaka

원맨팀이시다...지금은 더더욱그런듯 v-tune나쁘진않은데 좋지도않은듯 

하필첫상대가 ㄷㄷ 그나마 다행인?부분은 33이 이스라엘국적이라 무슬림국가인 말레이시아에는 

입국이 불가능한것...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대부분 무슬림국가들이 거부하는듯 놀고있는 saber

light-가 들어와줍니다 이게 유일한 불안요소고 얘내는 최소top6 top4까진 기대해봄 서유럽예선

보고깜짝놀랐자너 GG안만났으면 zai도 잔류해서 여기있엇을까?... 

깔끔하네 B조는 빨리결말나오겠는데요 ?

퍼그나 나무등 지난버젼에도설쳤던캐릭제거 리치? 어 뭐 자를수도있죠 들이닥치는픽들이면 슬라다

1픽박고 언다잉 템어제거 언다잉도 들어가는?조합이면 밴하기도하죠  흑버들 은 자주나오던애죠 자이로

캐리인가 싶었는데 바로악령이? 미드도 가긴했는데 글쎄요 제우스보다 팔이짧긴하네요 비마 론드루밴

둘다동물농장?인거빼면 느낌이다른픽인데 이렇게잘랐네요 캐리무에르타확신한건가요! 보커ㄱ

자이로빌드는 걍고정인듯 지진같은애들이 땡대거달리듯이 얘는 돈모아놨다가 15분에 바로 파편사기 

첸요술사 계속고정밴하네요 굴리는?캐릭들이긴하죠 영파 원시야수는 같이?밴하는케이스도꽤있죠

무에르타박고 그림자른후 오거? 미다스충..또왔네? 제우스에 악몽 ㄷㄷ..힙스터 솔랭에선 이상한?애들이

많아서 쓰기힘들다는기분이라 그렇지 상향은 소소하게 잘챙겨받았네요  \컨카 불꼬치등 셋업되는애들

제거 불꼬치 슬슬나오려나 나가로 재우고일내보겠다? 악령잡아낼순 있을것같은데 어..왜 불안하죠 ?

결말을 아니까불안하지 ㅋㅋㅋ kiyotaka제우스 약팀상대론 20킬씩허는데 ㅜㅜ해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밴은 비슷하네요 그림은 이쪽도 싫다이거죠 론드루미리자르고 네크로 허스카등 나쁜?미드캐릭들

제거해야죠 컨카미드인것같은데 허허.. 자키로에 바헌 힙하다힙해 바헌도 큰선물받았죠 에니그마!

하나하나만보면 나올수있는데 다같이 나오니까 어질어질하네요 25렙특으로 평타 현상금사냥꾼을 쓰는

친구들도있던데 글쎄요 악령으로 바헌이 추적 걸면들어가서 혼내주겠죠

 사실 저는 서폿같아서 오프안하면 칸다까진안가고 수정구?였나구슬까진

갈줄알았는데 이런이런 수정구?도 유튜브용빌드였나요 

밴은비슷하네요 위버자르고 언다잉에 얼폭 루나 무난한카드긴한데 자이로나왔으면 에니그마가

약간 무서워했을려나요 후후.. 루나도 지울순있지만 자이로처럼 원거리에서 때릴수있는게 애매해서

평타길이는 비슷한데 스킬이 자이로가 대체로 길죠  매그 미드던 오프던 악령/컨카이기기는힘들죠

보이드에 팬랜제거 루나가 분신캐를 잘지우는건아니죠 팀적으로도 귀찮다고본듯 매그강화로 

범위데미지 재미볼수없는캐릭이기도하고 대즐로 루나살리면서 큰재미보려고했던것같은데 

어허... 사실 저는 무슨컨셉인지 잘모르겠습니다 

아니 야 우리가 바보냐 tundra잖아 어휴...이렇게 영어못하는애를 우리가 보고있따 

라고까지 생갃하시는분은 없겠지만 요즘 유튜브 쇼츠댓글보면 어린친구고 40~80엉님어르신 

할거없이 전부다 화가많으시더라구 아무튼 ! 성적이잘나오는데 TSM이랑 협상이 틀어졌는지 

약간 임시구단 undying으로 대회뛰려다가 22년도우승멤버가 전부떠난[saksa inactive]tudnra

그냥 팀째로 스폰서줘버림 그상대는 

사실 쌔야만 함 약하면 걍 중국은 희망이없는거임 현재 ori paparazi faithbian등 꾸준하던 2세대선수들 

거의물러났고 somnus chalice도 한시즌걸렀음 그애들 나가고 남은 2세대 2.5세대 정도쯤되는선수들 

딱히기준은없고 10년차쯤되면 1세대고 도타올스타세대면 0세대해줌 ㅎㅎ 15~20년도쯤에잘했던 

boboka jt xnova 커리어로보면 앞의형들보다 딸리지만 차세대 스타로기대받는 약간은 베테랑냄새

나는 98년생 monet psg lgd의 제2의전성기를 이어받으며 준우승 3위먹고 못해먹겠다싶어서 탈출한

저는 nts가 아쉬운게 분명 탑급선수인데 가장중요한순간에 컨카/팡고등으로 시원하게 싸는거보면 물론 

얘탓만은 아닌데 Quinn한테 두번정도 서열정리[허스카vs불꽃령],[퀸오페vs팡고] 상성이 많이밀리는 

허스카vs불꼬치전은 둘째처도 뭔가 아쉬운 기억이많긴하네요  그래도 이겨야만한다 

중국드림팀이라며 ㅋㅋ 끝장이네 

매그 미포밴? 오?뭔가 데이터가있나봐요 미포하는애가있던가 nts는 안하는데? 슬라다자르고 론드루

슬라다가 론드루괴롭히긴?나쁘지않죠 곰의탱킹력도억제시킬수있고 네프자른다음 퍼그나 얼폭 

론드루1픽인이상 궁짧은애들로 채워서 난전위주로갈지도 는 보이드네 뭐 언제나 옳죠 더좋은카드가

버젼마다있을순있지만 자신있으면 섞을만한 나스/타헌등 색은 다르지만 오프카드밴하면서 원시야수

너미드잖아 선언 근데아니었네 사실상관없음 팡고로 다상대할수있음 

첸 피닉스고정밴합니다 기억하세요잉 위버까지 고정밴 후픽이라 4밴까진똑같아서 순서만바뀐것 

라이칸밴 tsm시절부터 kasane이그런걸 좋아하긴했죠 원시야수 박고 대즐컷 요술사로 굴려볼께요 

쉐데보단 대즐이 더귀찮다고본거죠 악령박고 자키로 리나퍽잘늬까 팡고가나오네 흠.,.양호해 지진 ㄱ

nts군...중요한순간엔늘 후후 

2경기 Tundra 래디언트선픽 

매그미포자르고 나가 까지잘라줍니다 귀찮자너 슬라다박고 얼폭밴 슬라다같은친구들혼내주기좋은 

얼폭이죠 츄럴잘러 갑자기? 뭐 나올수야있죠 괜찮은코어카드니까 aa로셋업하고 네프박아줄께요

팬랜 ㅋㅋㅋ 보고도 테블을 뽑아? 개건방지네 이러면 팬랜픽 나무만 좀조심하면될것같은데요 

퍼지도 분신캐릭상대하기괜찮긴한데 글쎄요 띵귀 nts의시그니쳐죠 대즐은 오프로돌리면되니까

근데 제우스를 가져오면서 띵귀나왔어도상관없을것같기도허고 ㅎㅎ 

평타빌드?를 달리긴하지만 칸다는 안간다네요 후후... 카야엔 야차로 잠깐쓰다가 파편올리고 만타로선회

라이칸대신 론드루를 잘랐네요 귀여워.. 대즐바로가져오면서 방깎을 우리도가져오는 한번살려서 

싸움적으로 더예쁘게 끌고갈수도있겠죠 그림자르고 타이니 나무 타이니코어 가능한가요? 후후 

아직은 아닌가 테블? 팬랜상대로? 어허..퍽 리나자르고 취권 ㄱ 취권이 바람전사로 분신을 한번에

터트려버리는 디스펠을 이용한 견제가 많이사랑받았죠 

ㅋㅋㅋ 저는 tsm절대 고평가안했는데요 걍 x밥판독기네요 아니면 각성했나? 

아무튼... 생각보다 화끈하네요? 3무씩나오고해야허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