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2일차 A조

esl one kuala lumpur 예선 2일차 A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예선은 별로중요하게 생각안하는게 그냥 x밥팀 걸러내는 과정이니까 이게 강팀이나 준 강팀급은 되는팀이 

한 8팀은 되어야 롤이고 도타고 대회보는 맛이있는데 흠... 지역별로 한팀 서유럽이랑 동유럽은 강한지역이라

2팀받긴했는데 스펙트럼이 좁은건 사실이죠 첫날 a조는 간보기 b조는 간안보기를 선택했습니다 스포ㄴㄴ?

사랑...안하잖아.... 후... 나만 사랑하는도타 재미없는이야기지만 천천히 지켜볼까요

진짜 스포방지마지노선 

양심있으면 새티어표를 써야하지만 뭐..예선끝나고 만들어보자구요 애초에 이게 별거아닌느낌인데 

뭘넣을지 뺄지 제혼자서 고민을 많이하거든요 10번나온걸 억지로라도 넣는게 티어표가 맞나 싶기도

한데 표본이적으니 어쩔수없나싶기도하고 자키로/매그가 좀더등장하는거빼면 비슷한듯 미드에선리나ㅇ

정도? 이게 d->e라서 대격변보다는 너무설친애 철퇴내린정도라서 엄청난 차이는없긴함 


ti2위 GG가있는 A조 betbooms도 로스터유지했고 둘이 잘해야하는게 정상이죠 하지만 나름의 

리빌딩을 거친 4위 azureray와 secret black어쩌고 남미의 강팀들이 모두터진 빈자리를 뚫고온 

wa...뭐여 이건 못읽겠다 아무튼 남미팀 팀마크도없을만큼 어수선한 팀이긴하네요 보통본선

오면 어디서 못하는 로스터 버리고 물어가던데 남미라서 그런가요 후후.. 첫날에는 

별일없었거든요 옆조에선 2승팀도 나왔는데 여긴없었다 2패팀도없고 2승팀도없는 평화로운 구간 

오늘은 뭔가 나오겠죠? 오늘 대부분갈라지고 내일은 3~5위나 dont go쇼할듯 

**여기서잠깐 작성일은 12월3일인데 어케 12월 11일경기가있음?...아...안궁금하시겠지만 뭐

그렇게되었습니다 12월11일에 글2개 12일날 2개 이런식으로 쭉쌓는방법도있지만 뭔가.. 기분이

좋지않더라고 그래서 글쓸거없는날 머리만 써놓고 나중에 합체시킴 안물었다고?...힝... 


나름 동남아 정확히는 필리핀계드림팀이었는데 kuku때문인지 멸망했음 karl도 예전만큼 경쟁력을

보여주지못했고 오프문제로 고민하다가 kpii오프영입 kuku서폿까지했는데 실패 올해는좀아쉽다

라는 느낌인데요 연말에는 잘마무리할수있을지? tims raven gabbi다 한번씩 잘해봤던 최정상급

선수들에 abed는 강팀에서도 탐내던인재 무조건강하다 

하필 상대가 올해 제일잘했던 ! 하지만 중요한순간에 패배해버린.. teamspirit이없다면 여기가 제일

쌔지않나? 물론 버젼마다다른거긴한데 패치계속해도 강팀인거보면 일단 3,4,5번셋다 너무탄탄하고

quinn도 기복없는스타일인데 북미십새들탓에 커리어가 우울했던것뿐 dy군이 안정성을 높히고 

잔인한 캐리력을 탑제한다면?

론드루 잘쓴팀이 거의없어서 사실상 ace저격너프가될지도? x롤탑칼챔느낌임 대즐 쳐내! 너프를

하긴했는데 아직 압제자터트리기가능하고 첸잘굴리는팀은 좋긴합니다 GG는데이터를많이줬죠 

약팀들이 밴픽데이터상으론 유리할지도? 무에르타 서폿도가능하고 위버처럼 걍1픽박고쓰는거

역할이비슷하다는건아닌데 서포팅할땐 기술빨?로 굴리는건 비슷허네요 템어도 잘굴리는애죠 얼폭 

태엽/얼폭둘이 돌격?서폿을 맡았는데 영파/대지령은 코어로도많이나와서 ㅎㅎ 나무 영파 좋네요

이정도면 벌을 많이안받았죠 나무가 나무속에 숨어서 시야따고 악령이 합류해서 조진다! 네프는

거의서폿이라 네프저격은 딱히아님 이유중하나일수야있겠지만 나가 둠제거 망령오프도있으니까

이거 딱히 팀버녹일 타점?이없는것같은데 

매그자른다라 후후 과대평가아닌가요 약팀매그는 ㅋㅋ 슬라다 컨카 원시야수컷 슬라다가갑자기 많이

나오고밴당하는데 ti에선 아예안나왔던것같거든요 신기하네요 패치도없는데 네프박은다음 태엽자르고

그림 태엽자를만한 서폿들이네요 quinn의 팡고는 못막제! 망령은 오프도많이하고 악령대가리도잘깨니

그런?용도로쓸지도 지가 퀸오페로 nts팡고 개같이털어서그런지 잘랐네요 리나는 공방귀신이긴했음

무에르타미드는 잘안하긴하는데 팀버오프도 상정?한 루나 무에르타상대도나쁘지않죠 좋네요 

어허... 약간 불안한데? ace가 열어주는거 안하면 이렇게되기도하던데 론드루할때보면 밴픽탓은아닌듯

아차차 잊고있었던!..의실력 어쩔수없지...상대가 GG잖어 

2경기 Black 어쩌고 래디언트선픽 

밴은 비슷하죠 ㅋㅋ 컨카걍박아줍니다 파편/아가님둘다가면서 걍탱템두르고 셋업해주면끝오프도 

가신다고?...불쾌하네 망령자르고 둠을 골랐네요 mute[아이템사용정지]대신 리젠정지로 바뀌었죠

딜자체는 좀더 무서운데 포스스태프/율로 빼는거보면오열나옴 퍼그나도 qw로깔짝 e깔고힐주고

나쁘진않죠 켄타 취권 무난한 오프카드제거 타헌?도 크게이유없이뽑을수있는 오프카드죠 무에르타

다소아쉬운스코어 abed가 20킬해낸거지?

비슷한밴을하죠 루나테블악령등의 캐리를 자르고 뽑은게 알케미스트 흠... 서폿이랑 팡고까진 상대픽 

별로신경안쓴것같기도 ㅋㅋ 저같아도 태엽은 못참았겠네요 둠을보고 알케선택 리젠막는데 괜찮음?

음.. 괜찮다네요 라이칸 물어주는?전략도있긴한데 돈을 그렇게 많이쓰긴애매하죠 

쉽네

팔색구와 하트의시대였다 근데 하트만너프먹었죠 ㅋㅋ

이게 ti 3위한로스터고 현재는 늙은이? 2명에 chalice까지도망치고

다소애매한 xm미드에 그래도 베테랑인 xxs 1년쉬었지만 역시 중최서폿이었던 XinQ까지 흠..미드빼고는

보강이잘된것같은데요 보강인가? 아무튼 1승1무로 오늘결과에 따라 리빌딩성공여부도 결판나겠죠?

남미는 무주공산 에? 유식한척하지말라고? 아니 라떼는 선생님들이 막... 오케이..임자없는 남미시드

EG와 BC라는거인들이 동시에 흩어지면서 그bc의미드였던 darkmago도이곳에 있습니다 나머지는 

그두명을 피해있던 애매한팀들에서 온애들인데 그래도... 뭐 없나? 주인이없는 남미시드가 mena

보다쉬워보인다면 기분탓일까요 아! mena가뭐냐면 설명.....아무튼 mena [중동북아프리카]는이미

2팀이 강팀인데 남미는 무주공...임자없는곳이라 쉬워보이네요 

 

크...남미는 아직무리인가

5밴까지 고정으로 했네요 ㄷㄷ 우스운건지 아닌건지 첸은 잘굴리는팀에 특히좋고 사일도 궁한번에

딱끊고 혼내준다 피닉스 e로지지면 회피도올라가죠 취권으로 흔들어줄께요 aa좀싫네 위버박고

코어 인척할수도있겠지만 걍 악령할께요잉 팡고 보커등 셋업가능한미드자르고 리나갈께요 

밸런스좋네~

비슷한얼굴들이 잘리고있죠 aa로 힐줘도 소용없다선언! 영파자르고 타이니켄타 타이니라 

버프받긴했는데글쎄요 이정도론..목마른데?

켄타타이니 전통적인 콤보긴해요 루나 무난하게 힘좋고 악령이랑도 할만하다 퍽제우스자르고 리나

네크로로 리나 상대가 쉽나생각하는데 서폿이었네요 darkmago가 아무도안쓸때도 타이니하던애라 헉

하고말았는데 결국 개박살나면서 패배의 범인이되었네요

2경기 Azure ray 래디언트선픽 

5밴까지고정하고 미드로뭘쓸려는지 퀸오페리나제거 팡고?도나올수있다고보긴했는데 지진미드네요 

가감해요 론드루는 x롤식칼챔느낌이긴한데 캐리도 가능하죠 곰이 예전과달리 영웅취급이라 이제

스탯도적용받을수있으니까요 

.해치웠나? 라기엔 미미한데

비슷하게자르고있죠 aa일단박어! 켄타 악령 네프 난전잘하것네요 이제 악령궁이 아가님이랑바뀌어서

1분마다 합류가가능하거든요 글로벌궁4개! 퍽 포퐁령지우고 네크로할께요 미드이기고 하늘위에서겠다

아쉽네...

아~ 쉽네~ 2승1무라 사실상 진출확정인듯 xm erika 패배의기운덩어리들이 어느새 흑흑... 

vp향우회+torontokyo 물론 좋은팀이긴함 근데 vp시절에도[물론pure대신 DM이긴했지만] 영아쉬웟죠

마지막한걸음을 내딛지못하는 ramzes noone시절 vp를 보는것같았달까요 서폿보강을?했지만 그래도

큰의미는없는것같음 최대치 top6 BIG4도 힘드시다 

11회연속 ti진출이 무산된 puppey그래도 crys..가밉지않나보네요 시즌중작별했던 boom은 올초 nisha대신

을 맡았던 친구입니다 boom이떠난 GG가 세계최고의팀이되고 nisha가 간 liquid가 그다음을 맡는사이 

하필 같은 유럽지구라서 더더욱마음은 쓸쓸했죠 준우승멤버인 zayac resol은 떠나고 boom은자신의

실패를인정후오프포변...위에서말했듯 연속되는실패를 인정하고 떠났습니다... 잠깐 ti를도전했던 

뜨거운 마음은 가라앉고 고독하게 남겨진 그들에겐 다시 한번더...뿐입니다 

비켜라 길을열거라

첸을 리스펙해주네요 puppey살아남았다는것은..강하다는것 켄타1픽?하고 그림 몽키밴 켄타가 상성만

잘맞으면 걍 터트릴수도있거든요 레인전강합니다 흑버들 혹은 언다잉과갈텐데 언다잉도좋아보이네요

나익스라...난몰라 루나할래 그래? 퍽 컨카셋업미드자르고 제우스로 누적딜 박..어라?

킬스틸하려고 궁쓰는 쓰레기만보면모르는데 제우스누적딜 무시할만한 수준이 아니죠 누커맞습니다

대즐싫어 리나도 미리자르고 피닉스지웁니다 이유는 뒤를보면 명확해지긴하는데 걍싫기도하고 ㅎㅎ

원시야수박아  보이드자르고 딱! 쉐데로 켄타억제가능하냐구요 흠...아뇨? 나익스로 다흘려내면서 

패줍시다 라이언 무난하긴한데 좀 험난하긴할듯 대거의존도도 꽤있는편인데 요즘은 조금 나아지긴한듯

포퐁령 보커제거 서로 미드잘랐는데 비슷한듯하면서도 궤를 좀다르게하죠 어차피 허스카님이 다

불태워줄것인디.... 이젠패시브에 마방이없어서 옛날옛적처럼 언다잉 루나 제우스 상대로날먹은힘든데

상관없으셨다 bkb2코어로 과감한선택 1년정도안하신분은 모를수도있는데 이제 bkb마저 50퍼입니다 흑흑

루나궁에 뚫힌다구요! 흑흑... 그래도 나익스까지 분전하면서 승리 

2경기 team secret 래디언트선픽 

저는 근데 이정도면 성공이라고봅니다 세계top6안에든팀을 상대로 1세트따낼실력이있다는거 근데

betbooms애들이 1시간이상겜 진짜많이만드네요 어설프게못끝내고+근데 또쉽게는 안끝나서그런듯

teamspirit의 벼려진 칼날을 보다 이들을보니 묘한기분이네요 밴픽이비슷해서 헛소리가많네요 

론드루! 1픽박고! 위버잘라줍니다 무에르타는 열어두네요 안하겠지? 대신열린 리나가 나와버렸고

미다스...성애자 오거등장 이해는가는데 프로들이20분까지 미다스달리는거보니 어질어질하네요

스냅 무난하긴한데 뒷라인에서지원해주면 되것죠 윈런? 흠.... 미드하려나 퍽으로 둘다 상대가능

아니 가능하댔지 매번 이긴다곤안했잖아

타헌 방깎도얹고 무난하긴하죠 마르스 타헌 이런애들은 메타?라고도 말하기애매하네요 팀버도약간

주춤했는데 지금 팀버타점이...괜찮을것같기도한데 싫었나봐 레인전도 피곤하잖어 

흠....치시는분 싹다강퇴하세요 매니져님 아...난 인기도없고 매니져도없지.....후...

레이져는 지미뉴트론 아니 cry어쩌고군의 시그니쳐죠 지미뉴트론이뭐냐고? 후.라떼는 네프자르고 얼폭

몽키?밴 저쪽이 고마워했을듯 리나일단박아보고 윈런 내가 해보겠다라는건데요 미드가려나요 서폿가면

결과적으론 둘다 평타기반이라 쉽게 다흘려내겠겠네요 혈귀악령등 론드루캐리는아니다!라는생각 

혈귀는왜싶지만 무난한캐리긴했죠 갑자기 확죽긴했지만 나가 따까리만해도 이겼겠다잉 

피템둘러도 딜이얼추나오고 분신으로 사이드관리도쉽죠 


하...어디 꽁승주는 x밥없나 2무1패는 너무광탈냄새나는데

십새들이 선수없어서 fbz쓰던놈들이 정신못차리네 동남아의 자랑 필리핀스쿼드무시하냐! 

쉽네.... ㄷㄷ... 이런 secret을 2대떡 초살낸 azureray는도대체... 그런 azureray보다인기많은 lpl을꺾고

우승한 대ㅅ..아..이렇게하는거아니야? 새삼어쩌고하면되는거아니야?...하... 어렵네..

혈귀밴빼곤 지난버젼에도 하던거죠 첸은 puppey리스펙밴이 맞는거같죠? 자키로 슬라다가 갑자기 

확등장하네요 그것말고는 허스카midone이 지난번에 보여주니까 그거밴하고 보커자른후 제우스

악령 kda는 이쁜데 왜지셨을지?라고생각해보면 악령만큼 어시먹기쉬운캐릭이별로없긴하네요 6어시!

취권에 무에르타까지자르고 원시야수1픽 혈귀잘라줘? 땡큐네 보이드자르고 원시야수카운터기도한

쉐데등장 오..레이져잘라줘서 트롤도 쉽게나오네요 쉐데가 츄럴도 카운터잘치죠 베노로 레인전을

이기겠다 코어는 아닐듯 제취향이그럼 아무튼그럼 퍽 포퐁령 기동성좋은미드자르고 타헌 무난함 

츄럴이 공속캐리라 1대1도 잘하고 건물도 잘밀죠 한타몇번이기고 싹밀어버린것같네요 

2경기 team secret 래디언트선픽 

리나쉐데잘라 우린 고평가중인 매물?이여 원시야수다시박고 네프로 흔들어줄께요 복수혼령도 

잘싸우는캐릭이죠 쉐데대신? 세이브로해볼까요 복수혼령도 견제가능할듯 취권으로 띄워버릴수도

있고 흠..매그 견제는 어케할려나요 뭐 대충하것죠 매그가 좋긴한데 들어와서 걸어야해서 컨카

켄타제거 매그가어디갈지모르겠다는거네요 좆플링으로 안죽고 꾸역꾸역버티겠다 루나가 

1대1극강은 아니거든요! 좆플링 해냈구나 얘가 원딜은 다잘하네요! 

비슷하게자르고 매그1픽에 어둠현자 제거 최근에못본것같기도하네요 퍼그나나무힐돌리기도 괜찮고 

나무로 시야뚫고 깐족?거리기도좋죠 루나 무난한캐리긴합니다 마딜도 잘뽑고 철거 사이드관리 

전부잘하죠 1대1못한다고했지 또구린건아님 혈귀츄럴등 진짜쌘놈들자르고 !!! 둠으로 회복막아놓고

쉽지않네요 후후 

무승부만 쌓는애들이있더라구 

기습숭배밈도 못하는 김작가... 늙었구나... 흑흑... 우리가 후련하게 2대떡해서 니한을풀어주마 

서로 칼을 한번던져본느낌 음흉하네요 

대즐퍼그나쉐데까지고정밴하고 슬라다 일단박어 무에르타 루나자르고 슬라다박은다음에 켄타를?!

슬라다캐린가? 켄타서폿도하긴하던데 흠... 사일로 한템포잡고 제우스로 누적딜박으면서 테블도

잘녹이죠 bkb가도 이제 죽일수있을지도? 템어 라이칸제거 허허..상대 매그미드를 상상하면서 여러가지

경우의수를 봤네요 라이칸은 뭐야 ㅋㅋ 나올수야있죠 위버캐리인가?

그래도 점유율?은이겼잖아 한잔해

피닉스나가원시야수 자르고 나무 론드루요술사 자르고 그림  서폿조합이완성 테블 바로박아주면서 

그정돈가?했는데 테블은 뭐언제나좋죠 사일궁에 선더못쓰고죽는거 나만상상됨? 매그걍박고 

악령 보이드제거 둘다 맛은 다르지만 한타조율이 괜찮은녀석들이죠 보이드는 체고의궁을가지고잇고

컨카...군요 너무무난해서재미없네요잉 정석충 1승 

2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이럴경우 2경기이긴쪽이 더쌔지않나라는게 제망상 1경기는 슬라다드따...? 또하는건가 설마 이번엔 

그림도자르고 루빅으로 매그하지말라고 간접적으로 협박 타이니! 미드는 darkmago말고안할듯

나익스박고 레이져밴 당연한수순이죠? 뚜벅이는 레이저가싫어 둠 테블나왔는데 오프레이저를

밴하다니 ㅋㅋ... 매그? 오... 컨카 아가님/나무등 불안요소가 많거든요 

니깟게 불안하면 어쩔건데? 나 xxs야! 군단/매그로 기억에 많이남았던선수거든요 그때가언제냐고?

밴은비슷하고 그림잘리니 다른카드 리나등장 서폿으로 내리는경우도있긴했는데 좀 아깝긴해요잉 

테블에 컨카다시가져오고 네크로 포퐁령제거 슬라다미드 설마하겠어?라는거죠 제우스는 ㅋ 매그는

뺏겼고 새로운맛보단 타헌이 좋아요 

1경기는 뭐였을까요 1,2경기 미드매치업은 똑같은데 어째서 컨카면 오히려 슬라다 괜찮아보이기도하네요

1위는 늘하던건데... 한번놓치니 또서운하네 예선은 쉬엄쉬엄...어?...저거...

우릴왜 그런눈으로보는거야 

18분? 설마 wawitas가!!! 컨카 팡고 얼폭 자르고 스타트 첸1픽? 우린 굴릴줄안다? 원시야수랑교환

하는거보니 좀 아찔하긴한데 그림 aa등셋업서폿자르고 카나선택 쉐데안가져가니 바로 가져와주고

켄타로 팀기동성높혀줍니다 첸도 스턴캐릭하나더있으면 초반굴리기더쉽죠 박쥐 타이니제거 ㅋㅋ

이건 약간 darkmago맞춤밴이네요 정석밴은아닙니다 리나군요 너무무난한맛인데 

퍼그나/요술사를 잡아내는데는 마딜이좀필요하죠 

그래서 아가님 비슷한밴픽인데요 원시야수박고 알케를밴 ㅋㅋ 리스펙해줬네요 ti때도했으니 인정이죠 

퍼그나로 좀살리고 요술사랑 두서폿보니 레인전은 안터질듯? 나가로 무난하게 셋업하면서 버티고 

네크로/허스카같은 잘못하면 못뚫는픽배제 마딜이얼추나오긴하는데 누킹?으론좀아쉬울지도포퐁령 

세계2위..가 이렇게 먼거냐고 

난너를 본적이없어...그너머 더먼곳을 보고있었을뿐 너같은건 보이지않는다 

2경기 GG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은 타이니정도? 대즐열어주니 걍박고 ㅋㅋ 서폿내려도문제는없음 자이로 캐리인가요? 영파 

영파서폿도있으니까 슬랔? 슬랔타점애매하긴하네요 팬어...중반만가면 슬랔도 무섭진않죠 퀸오페 

쉽네 

리나잘랐고 악령 허스카 ㅋㅋ 잘라야할게왤케많냐 팀버도 quinn이잘해서 아예배제하진못한듯 진짜 

자이로5번이 신기한건아닌데 모든픽이 이렇게 코어가가능해보이는 조합은 오랜만이네요 똑독한

유저들은 다들 눈치채셨죠 아님말고 네프 복수로 난전각보고 타헌으로 방깎추가하면서 안정감추가 

팬어로 슬랔 터트리고가자구 슬랔견제겸 미드버텨줄 레슈락 

얘내는 한몇개월이라도 해보려면 darkmago랑 작별부터 해야할듯 올해 ti때부터 경쟁력이하나도없었죠

마무리

9일묵힌글 폼 형편없었어.. 일단 제가 2일차캡쳐를 안했는데 아무튼... azure ray GG는거의 확정박은것

같죠wawitas도...1무3패로 사실상 어디로 갈지정해져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