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3일차 A/B조통합마무리

esl one kuala lumpur 예선3일차 A/B조통합마무리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들어가기전에

작성일과 대회일정이 안맞는걸 확인하셨을터 하지만! 저건 본선일정이고 이번 3일차일정은 12월13일 

그래도 작성일보다 나중인데요? 사실 나중인건 말이되긴하죠 미리 타이틀만 써놓고 하는거니까 이번에는

대진표랑 저사진까지만박아놓고 숙성시켰는데 연말방패?좀들자면 어...예선을 안봤어요 그래서 순위캡쳐가

없네요 흠.... 이쉑 인기없는 컨텐츠하는데 열심히도안하고 잘하지도않네 라고생각하셔도할말없지만 

사람이라는게 그렇잖아요 절반만 미리해놓고 나머지는 나중에 여유롭게해야지 하고미루다보면 

나중?에 조져먹는거 뭐야 나만그래? 사실 절반도 할수가없었죠.. 변명은 여기까지하고 

사실 티어표라는게 너무많은 캐릭을 올리다보니 폐급거름망?정도의 의미로 봐도될정도죠 친구가 가독성

여러번지적해줘서 바꾼게 이정도니...뭐요? 시각디자인과 산업디자인과분들 왜 울고계세요? 아무튼 

보노보노도 울고갈 디자인과 가독성의 이슈가있지만 거의 이안에서 나오고있으니 참고정도는되실듯 

슬라다/자키로등 갑자기 올라온픽들도있고하니 예선끝나는대로 티어표 새로만들긴할께요 


순위를 안찍어놔서 스포가불가능하시다? ㅋㅋ 

얘내가 1무3패로 집에가는 티켓은 이미끊어놨을테고 마지막에 1승해도 이미 4무쌓아놓은 betbooms랑 

1승2무인 secret을 제치고 4위각을 보기가힘든것같음 ㅎㅎ....힘내라 


후후.. 다른날 리뷰하다가 얘내 해체한거보고 바로 글작성중 대회텀이 짧?다고해야할까요 다음대회가 

2월 betbooms어쩌고랑 dreamleague는 사실상 3월인데..새팀이나오려나[2월25일~]


A조

까먹으실까봐 다시올려드리고 

ti4위라서 초청받았는데

영감들 다나가고 XinQ로 서폿은 확실히 업그레이드 저는 얘가 4살어린것도있고 제일좋았던2년전 

고점까지 생각해보면 fy보다 나은매물이라곳애각함 올해 안식년을보내서 고점갱신될지도? xxs도

베테랑이지만 아직더해먹을만하다 xm이 유일한 보강?의 아쉬운점인데 흠..xm이 somnus보다

잘해주면 더쌔질거고 그냥 그저그런모습이면 아쉽게남을듯 당연한말을 길게도하네 

2승2무기록중

세계최강팀은 teamspirit이지만 23년도 최고의팀...을 물어보면 샤이GG팬들이 고개정도는빼꼼할듯 

ti준우승이라 아쉽지만 패자조 다뚫고올라가는 모습은 3회연속 메이져우승팀다웠고 liquid를 밥먹듯

패면서 4번의우승을 완성하나 싶었지만 아쉬운마무리 ace tofu seleri셋다 폼이좋고 완성도도좋음 

boom대신 영입한 Quinn은 올해내내 감동이었죠 본인에게도 의미있는게 북미xxx에게서 벗어나니

갑자기 세계최정상급 미드로불림 솔랭1위만 한다고 김작가같은놈에게 음해당한걸생각하면 ㅋㅋ

2승2무기록중 

세계최정상급이 아닌?포지션을 찾으라면 이친구죠 04년생을 음해하는것도 미안?하긴한데 1위팀캐리치곤 

뭔가 아쉬울때가많았고 yatoro ame 같은 야수성짙은 캐리가 아닌것도아쉬웠쬬 crystalis군의 상위호환느낌

이긴한데 잘하는건 뒤지게잘하는데 애매하게 하는건 그만큼 맛이안나옴 그걸음해해야하는가하면 글쎄 

1경기 다이어선픽 

슬라다가 요즘 확올라오거든요잉 피닉스 e로 지지는거 딜산더미에 궁이랑 이것저것 굉장히밀어줫죠

원시야수랑 영파가 ti를지배했던픽이고 알파벳하나만바뀐 소형패치라  나락가지않았음 네프서폿

우리는 굴릴줄아니까 위버 흑버들 위버는 캐리로도쓰죠 무에르타도 세부역할은 다르지만비슷하게

쓰고있습니다 뭐가다르냐고?..나도몰라 기분이다르잖아 무에르타는 슬로우장판도있고 흑버들/그림

둘다 ti내내힘내줬습니다 론드루 약간 x롤식칼챔인데 가장잘쓴팀은 2위팀 오프  ace가아닌가 루빅

 은매그상대하기좋은픽이죠 그냥도뽑긴함 좆플링 흠... 얘는 뒤지질않네 자이로e 나익스q를 훨씬 맛있게

쓰는 나쁜캐리죠 비에고처럼 조건부도아니고말이죠 제우스 용기사제거 용기사는 그정둔가싶지만 

나중에 승률보니 납득은 가네요 든든한 미드죠 제우스도 누적딜굴리기좋은 미드죠 매그오프지?

미묘하네

첸도 잘굴리는캐릭인데 네프가나왔네요 강팀의'특권'같은거려나 대즐도 여전히 귀찮죠 압제자 방깎

으로 한번에 터트리는거보고 기겁함 한두대쳤나? 그림에 quinn시그니쳐기도한 팡고제거 매그박어

매그도 강팀의상징 리나미드강하죠  나무에 나익스? 뭐기술흘리기좋고 곰도 잘패긴하는데 흠..

무에르타 w장판 으로 서폿도하고 말도안되는 폭딜로 재미볼수있죠 둠은 론드루미드를상정했나요

글쎄요 둠미드는 아직아닌것같은데 바이퍼 무난하게 레인전이기고 밀어붙이겠다 xm...

ㅉㅉ...아쉽네

??? 론드루가 한번이기고 털어먹었다면 모르겠는데 놀랍네요 

2경기 Gaimin Gladiaotrs 다이어선픽 

헉... 강팀간의대결인데이렇게 빠르게?..둘다 간보고있는건가... 사실이글 16일넘어작성한거라 두팀의

진짜실력 저는알고있거든요 허허... 여러기분이드네요 아무튼 예선은 예선일뿐 매그자르고 피닉스픽

본인들이 잘랐던걸열고 집어오는방식도있는거죠 저는  xxs매그/군단고수로 기억하거든요 리스펙

켄타취권등 잘싸우는 오프자른거보니 xxs가잘했나봄 흠..마르스라 망령으로 걍한번 다받아내주자

오프보내도되고 첸 우리좀 굴릴줄아는데 건방지네 나가 망령=wk오프네요 바이퍼봤으니자르고 

용기사까지자른후 윈런등장 저는 윈런도 약간 띵귀처럼 1대5하겠다는 자신감이아닌가!

흠.... 

항상 껨손해라... 마이 배우고깐데이 

비슷하게자르고 사일1픽 사일로 한템포딱끊고 혼내준다 론드루쳐내고 오프밴많이하네...마르스가자 

마르스/타헌은 언제나옳다 누가한말이냐고..그..김...자..요술사로 레인전박고 나익스 다시해봅시다 

나가/망령 비슷하게 잡아내긴하는데 엄청좋은지는 흠 레이저 퀸오페미드제거 레이저가나익스잘

괴롭히기도하죠 네크로 괜찮은픽이죠 무산의별=눌리파이어 나올때까지 윈런공격흘릴수도있죠 

궁으로 한번 터트리는 맛도있고 아무튼 그렇다~ 이겨버렸구나... 이녀석들이 예선최강으로확정 

로스터유지 top6가 어울리는 팀이라고하면 욕일까 아닐가 제기준 강팀마지노선이 top6긴 함 ㅋㅋ

그것도 꾸준히 시즌내내 유지하고 ti때 x박지않아야 강팀이라고할수있는거죠 vp향우회+torontotokyo

인데 vp향우회는 전부 00년대생이라 더나아질..지도? pure <->nightfall포변이후 둘다 좋아진듯 

4무?기록중 

분명시작부터 필리핀 드림팀느낌이었음 raven gabbi둘다 캐리로 잘나가던 애들이고 정점도찍어봄 

gabbi는 갑자기오프포변하더니 유럽도갔다옴 ㅋㅋ kuku쉑이 문제였나싶을정도로 팀이좋아지긴함 

abed라는 동남아 최고의 미드가 복귀한것도 좋은요소죠 karl이 전성기만큼 못해준게 아쉽긴했죠

동남아가 남미처럼 강팀이 전부터진건아니라서 나름 경쟁력있는팀이라고 생각했는데요 2패를

기록중이라서 여기서 2세트 전부따야 진출가능성이 보이거든요 과연?  

1승1무2패기록중 

흠..둘다..아주x랄났네 근데 betbooms는 올라갈것같으니 black어쩌고만 불쌍하게되었네요 122라

 퍼그나윈런밴이나왔네요 윈런..그정둔가? 혈귀밴 d버젼에선 확죽긴했는데 난전의달인이긴하죠 흠

픽자체는 새롭지않죠 보커 버티고 신나게 굴려줄께 난전으로 일낸다!!

신기한밴없죠 퍽도 사실버젼안타는 그러니까 내가 이악물고하겠다고하면 티어낮아도 밸류가충분하다

보거든요 딱히 발리는상성없고 침묵 속박 카이팅?까지 다가능한 불쾌한녀석이죠  얼폭1픽이네요 오호

요술사 내가혼낸다! 태엽,영파,대지령정도가 돌격형 4번중에 살아남은애인데 대지령은 너프먹었죠

태엽/얼폭이 주요?4번인듯 매그까지자르고 피닉스 론드루어디서보던얼굴들이죠 같은메타였다 보커

무난하긴하죠 마무리로 묘하게 여러팀이 밀고있는 알케 

시무룩..

빌드는 참고하셔요잉~

2경기 black어쩌고 다이어선픽 

밴은 비슷하게가네요 매그1픽박아주고 매그..강팀판독기?느낌이죠 영파밴하고 흑버들 에 자이로 어

5번자이로도하거든요 레이저 이건 미드갈수도있죠 몽키정도면 할만?하다 좆플링 나가쳐내 몽키

서폿? 미드각을본건가요 리나할건데왜?

극혐..

밴은비슷하죠 템어도 참꾸준한애인데 미드/캐리둘다나오는중 q방어막 w방깎 궁파편강화로 침묵걸고 

무서워요잉 그림에 몽키? 오나쁘진않죠 매그줘패주겠다? 켄타로 속도를 올리고 레인전도 강하게

해주자구 첸으로 굴리는실력보여줄께 보이드 악령 쳐내 악령도 궁이 1분마다합류가능하게바뀌면서 

굉장히 재미?있어졌죠 용기사 레이저가있는데?

새-끼 호들갑은 캐리는 다른애들이 할거니까 스턴넣고 타워나 칠거라고~ 

만-타좋아 

저는 crystaliis가 dy군과 비슷한?유형인것같음 팀이 잘할땐 숟가락 잘얹음 그리고 잘하는 원거리?

혹은 메타캐리하나정도는 기가멕히게 다룸 cry군의경우 레이저집착이 심한데 puppey취향인지

본인취향인지를 모르겠음 midone을 받아들인건놀라운데 도타도 94~96년생은 미드/캐리하기

약간 힘든느낌이긴하거든요 근데 96년생 midone을 복귀시켰다 오호라...boom도 돌아왔네요

nisha대신 boom미드로쓰다가 망하고 오프포변시켰는데 결국망해서 나갔었거든요 어허...

1승2무1패기록중 

남미에서 팀들이 터지면서 남은 잔여물?같은거죠 darkmago는 그 강팀중하나였던 EG/BC를둘다

경험한 선수로 근데 eg는 아니고 ta긴했네요 아무튼 그나마 세계에 통하던 미드였다 근데 올해말

부터 영..맛탱이가가더니 걍..아쉬운듯 나머지도 아쉬운?선수들이고 그결과가 

1무3패...사실상침몰 

한경기만..한경기만 따고갈께 따흐흑 같은 형편좋은이야기는없죠 대충해도 x 밥은 확실히팬다

비슷하게밴하긴하죠 론드루 일단 박어 그정도야? 켄타네프 잘싸우는조합이네요 한번에 싹밀고

조져버리자구~ 레이저 cry어쩌고가 좋아하는픽이죠 코어다나온건가? 켄타서폿쓰긴하...헉...

에니그마는 팀버/지진둘다 미드가능하니까 지운것같은데 어허..뭐 합리적이네요 보커가자 

쉽네 ㅋ 켄타서폿...따지고보면 지진서폿과 차이없어보이기도?하지만 스턴맞추기는 더어려울?지도?

신기한밴은없고 혈귀도 이젠 익숙하시죠? 팀버상대하기좋기도해서 잘라본듯 영파서폿 퍽미드로

자른것같죠 위버일단 박고 심리전? aa셋업하기도좋은 서폿이죠 팀버 괜찮죠 긁어줄께요 ti땐힘이 

없긴했죠 지진미드가능 캐리위버 가능하긴한데요 오.,, 템어로 캐리를 바꿨나요?아니면 둘다?

이런방법도있군요 

2경기 wawitas 어쩌고  래디언트선픽 

우리도 져줄순..없는거야 이기면 2위노릴수있는데 지면  아무것도없거든 이라네요 비슷한밴이군요 

템어보커잘라주고 네크로까지제거 론드루 뺏어왔고 나무로 힘내봅시다 라이언도좋은녀석인데 

저는 대거의존도가 꽤크다고보거든요 헥스도있고 궁한방도있고 나쁘지않죠 좆플링 박어! 레이저?

허..q로 째면그만인것인데 팡고일단박어 

해치!웠나?

신기한밴없죠 ㅎㅎ 얼폭일단 박어 론드루 펀치맞고날아갈준비해라 컨카도 밴했는데요 이게 얘도사실

메타를 엄청?타진않지만 좋을때랑 안좋을때 차이가있는건사실이죠 걍 탱템두르면서 아가님파편

아가님으로 광역기로 일내는거죠 자키로..는갑자기 왜뜬걸까요 사실몰루겠음 히히.. 무난하게좋은애긴함

레인전 타워철거보조 한타까지 아가님이좋긴한데 서폿은 가기힘들죠 취권박고 레이저로혼내줄까요! 

좆플링도혼낼수있나싶지만 이동기있어도 걸어서 따라가면 되는거거등요! 팡고...내가패줌 

미드가 많이박아야하는캐릭이라 많이죽었고 레이저가 애매하군요 후.... 3위나해라 

따흐흑 

!!!! boom너 정신차린거야?

11월어느날 만났던그들...13일 광탈후... 17일날 결별을 선언합니다 집가서 짐풀고나니..x같았나봐

타이브레이커 딱히안하고 미드빵한다네요 ㅋㅋ Quinn VS midone 둘다오래봤던 사이네요  

누가이겼을까요 맞춰보세요잉 

다이어 8렙에 방깎찍고 이겼네요 누굽니까 

quinn!!!! 북미 이나쁜놈들 이런애를 거의 7~8년동안 바보로만들어 ㅜㅜ


B조는  big3와 그아래의간극이컸는데요 대부분경기가 2대떡으로 끝나면서 마지막날을 보기머쓱해진

얘내는 4번도 안데려오고 캐리/오프도 못구해서ramzes가 오프로 내려가고 ㅋㅋ ti중위권팀이맞나싶다

1무3패기록중에 마지막상대는 1위후보 IG/G2 ㅋㅋ

12월15일 오피셜로 miero가 팀을 나가면서...더 쓸쓸해졌네요 아모른직다? 넌나가라~ 


빅3 못보던팀인데 하시던분도 skiter sneyking crit정도는 아실듯 근3년동안보신분이면 ATF도아실테고 

05년생 x롤식 오프칼챔을 잘다루는 ATF군에 22년도우승선수 skiter sneyking 말이필요없는베테랑 crit

여기에 미드만잘해주면!!! 애내가 mena시드빨아먹고오는거라 매번올라오긴할듯 middle east north

africa의준말로 무슬림문화권을 그렇게 묶어서부르나봄 아무튼 mena시드는 얘내꺼다 big3!

2승1무1패 1패는 ig/g2에게당한것 ㄷㄷ 

이렇게 로스터완성하고 북미 시드꿀꺽 immersion만바뀐거라 로스터를 거의유지하기도했고 

근데또  TSM과 아름다운이별을했읍니다 TSM이 코인거래소스폰받고있었죠 그..ft..x...손절할만해 

아무튼 2코어다 건재한데 우승권인지는모르겠고 kasane whitemon다좋긴한데 딱북미팀임 그정돈

2승1무1패기록중 

아니 같은 2승1무1패팀인데 어째서? 2경기는 살짝비빈?느낌같기도한데 어...아닌가 

라이칸 kasane이 짱좋아하는픽이죠 템어비마까지잘라줍니다 비마도 라이칸이랑 느낌?은비슷하죠 

궁이랑 다른스킬덕에 맛은다르지만 위버일단박고 간본다음 팡고그림 나익스 fun하네요 뻔해 보이드

에니그마제거 켄타서폿의마수를 눈치채다니 스게.... 컨카오프는 신기한픽이아니죠 네크로미드 

컨카캐리도 있긴한데 굳이? 취권으로 흔들어줄께요  

collapse가 이니시형?느낌도 있었는데 카나/망령도잘하더라구요 반대로 ATF는이니시캐릭되나했는데!

신기한밴은없죠 자꾸이따위로 퉁치는게 일일히 쓰면 넘무길어요잉 바이퍼 지울정돈가싶지만 

레인전압박하나는 최정상급이고 유틸성도 조금씩올라와서 쓸만은하죠 둠팀버잘랐구요 여기서 

캐리가없다 싶긴했는데 켄타서폿하고 저거넛가는건가요 

2경기 Tundra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은없죠 템어/허스카하려면 바이퍼특히지우는게 편합니다 이번엔... 캐리허스카인가요? 

슬라다1픽에 피닉스 얼폭 네크로 허스카 난전 잘해봅시다 네크로가 한번에확정킬하는거랑 잘버티는

느낌이 좋긴하죠 아무튼! 함붙어보자구~ 

신기한밴없죠 루나를 선픽으로 과감하게 박는다 1대1은 밀릴수있지만 전투적으론 루나가 크게 잘못

된픽은아니죠 악령자르고 위버 용기사 오..그리고 리치 들어오면 튕겨?내겠다 좆플링 템어자르고 스나

허스카!..니가안싸워주고 안붙어주면 뭘할수있는데? 

막타만 잘친건가?

nts가 우승은못시켜도 결승까진 가게해줫는데 걔대신 emo영입 한 2년전엔 emo가 더좋다고봤는데 

지금은...뭐 nts가 나은듯 shiro niu둘다남앗고 planet대신 pyw나쁘지않다고봤는데 계속꼬라박네요 

첫날 big2팀한테 2대떡당하고 9pandas[1무3패]보약못먹은게 큰듯 그렇게 심각하게못하지는않던데 

올초 캐리오프4번 셋다바꾸는 대수술?을거친 직후처럼 어설프긴한듯 이러면 emo탓인가? 

하필상대는 준우승전문가 liquid ti에선 top6로그쳤지만 좋은팀이긴하죠 zai가나간자리에온 33은이스라엘인

팀자체가 완성되어있다보니 22년도우승팀 베테랑 오프영입은 나쁘지않은 옆그레이드?정도는되겠죠 근데 

대회지가 쿠알라룸프루 즉 무슬림문화권인 말레이시아기때문에 입국이불가능하다 쉬고있는...saberlight

함께해볼까요?

억지로 비벼서 1승따긴했는데 이미 1경기진순간 운명은 결정되었던거죠 

에니그마 미리자르기~ 무에르타쳐내 aa선픽박고 대지령미드또해? 영파미드인가? 어이 제대로안해?

몰라레후~... 어둠현자 박아서 돌격병 업글?해주고 론드루 퍽잘라줍니다 컨카가 어디갈지 확실히

모르겠다? 너희도? 카나 아직 퇴물아니다 쉐데안무섭니?

좀무서워해라...

피닉스에 대즐 첸 ti때많이하던픽에 첸밴?이네요 매그잘러 컨카일단박어 나익스 상대하기좋은녀석이죠

쉐데 컨카카운터치기좋은픽이기도하고 아군세이브에도좋죠 대지령너 죽어! 크메 무난하긴하죠 ㄱ

루나박고 위버/악령 쳐내! 팡고 오프/미드가능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흠..이젠의미가없거든요 리퀴드는 꼭이겨야하지만 LGD는 약간 눈물이 그렁그렁..너...그러면안돼

아니..뭐임마 나2위할건데 해봐도 그들의 눈에고인 눈물은 멈출줄을 몰랐다네요 신기한픽이제

와서 공개할필요는없죠 그냥 무난하게 아까랑비슷하게가고 어... 보다 전부들어오는픽이네 

비룡좋.....좋같네 허스카밴 귀엽긴했는데 흠

신기한밴없죠 그냥 보고 그순간 제일 x같은거지운느낌 캐리남았지? 위버캐리하던가 확씨 몽키는 

컨카 패려고나온것같고 던브도 뭐 ti까진 잘나왔던이죠 조리돌림각도보이는데 알아서하실테고 포퐁령

emo의시그니쳐거든요...하...돌아갈수없는 그순간을 보고있는건가요 

1시간경기를 하게된이유 jpg 너무해근데 얘내도 아쉬운게 이거이겼으면 2위랑 타이브레이커각인데 

1시간겜 드무니까 빌드 알차게참고하시고 

상대팀도 보여드림 

우승못하네 어쩌네해도 nts가 현재 중국권에서 뛰는애중에 제일 검증된 미드인건 사실이죠 somnus는 

늙었고 emo도 맛이좀간것같은데다가 xm은 아직 솔랭말곤 보여준적이없는녀석 ㅋㅋ 좋은영입이었죠 

드림팀을만들려고한것같은데 boboka jt xnova 베테랑 3인방영입도좋았죠 저는개인적으로 345번이

팀의핵심인것같음 얘내가 잘하는게 베이스로깔려있고 1,2번 잘하는팀이 우승하는듯  적기인가?

보약 ㅋㅋㅋ...아무튼 cis3위...급이라서 동유럽=cis초청 1자리일땐 못들어올지도 모르겠음 teamspirit은 

우승팀이기도하고 폼이 언제나 중간이상은가서 만약 이번에 쉬어서 teamspirit이 초청못받으면 ㄷㄷ

비..빈건가? 쳐바르면  스코어부터올리던데 xxs매그도 있었지만  jt 이친구도 맛은있죠 루빅을 

미리지울정도로 애정하는픽 그림자르고 망령까지컷 궁박고 킬바로낼테다 라이언 aa등 다소물렁한

서폿라인을 선택 보이드 샤먼/마르스로 터트리지못하게하것다 템어 나가제거 위버캐리로는 살짝 

밋밋하다는 생각이었고 맞췄네요 어케맞춤?  팡고로 무난한 마무리 

신기한밴은이제없죠 용기사밴 주류밴이네요 ㅎㅎ 이제슬슬 메타가보이나? 위버박고 간보다 

샤먼! 오랜만이다 간간히 보이네요 헥스좋아 아..저기도 헥스가져갔네 마르스로 다가두고 부수자 

제우스 kiyotaka가이거잡으면 20킬씩 막했거든요 단단한 미드잘라주고 팬어 궁메커니즘바꼈죠 

v-tune김작가가 음해하긴하지만 cis남은 매물중엔 괜찮은급일지도? 

응 형이야~ 팀도움못받은 팬어랑 달리 어시도알차게챙겼어~ 

2경기 9pandas 래디언트 선픽 

신기한밴없죠 님왤케성의없음?근데뭐..끝났는데 ㅎㅎ 요술사박고 루빅에 마르스 하..결말을아니슬프네 

영파 영파가 레인전에서우세잡는거 거의못본듯 혈귀라... 맞어? 물론 원시야수 카나 둘다 얼추 

상대할수있...x발 너희팀이잖아! 왜 너희가 던지는데 ㅜㅜ v-tune 눈물잔치

신기한밴없죠 원시야수 카나편하려고 쉐데잘랐고 망령도 귀찮죠 위버퍼그나 다쳐내고 루빅?쉬운데 

그림스토록연계도 해줄께요 미드 클링츠니?...아..아니야? 네크로구나 

리키/몽키 배셔서폿[당시에는 궁에 온힛효과가있었음] 기억에많이남네요 boboka군 

올해시즌중반 daxak대신 힘내줬던 ramzes 99년생이라.. 아직은 반등포인트가 있어보이는데... 

오늘일과상관 없지만 빅뉴스 ㄷㄷ.. ame괜찮은 애긴한데 00년대생들로 로스터바꾸면서 97년생 캐리를

그것도 쉬고온애로 바꾸는것도 명분이없긴하죠 xg azure ray도 얼추잘나가고있으니 xtreme까지욕심을?

굳이말하자면 xtreme가 본가고 azure ray가 ybb라는이름의 2팀이었는데 갑자기 차별화를 하더라구 ㅋ

어째 2팀이 더잘나가서 묘하게되긴했지만 이름이 다르니 상관없어보이기도하고 xtreme 기대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