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본선 2일차? 승자조결승 패자조 3라,준결승

esl one kuala lumpur 본선 2일차? 승자조결승 패자조 3라,준결승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더블일리미네이션의장점이죠 뭔가 구차하게 쓸말이많음 ㅋㅋ... 아..참고로 변명할게있는데 

대회기간은 보시다시피 12월15일부터 에? 니글 11일날작성되었는데...라고 읽어볼분은 아무도없잖아요?

애초에 여기까지읽지도않으실텐데 그래도... 저나름의 소소한 즐거움으로 아마 결혼해서 애가생기지않으면

잠을쪼개서? 할것같긴한데 영 힘들긴하네요 나중에 퍼지면 ti만할듯 대회도 영즐겁지가않고말이죠 이게

몇년동안 응원팀 부응원팀 다터져서그런것도있는듯... teamspirit같은 강팀으로 세탁할까? 

저는 왜인지모르겠는데 본선중간까지 7.34e였다고 기억했는데 아니었다는 충격적인사실을 발견 12팀이

참가한 대회다보니 표본도적고 중간에 패치도있어서 티어표보다는 차림표같은느낌 아니 이모전부다

할줄아시는거에요 아니..xx는 품절이야..같은 따스한?느낌이죠 캐리 메뉴판은 쓸데없이긴데 그만큼 

다양한 메뉴가나왔었다 라는것을 상상해주시고 7.34d나e에서 벗어난지얼마안되서 엄청 신기한조합은

안나오는게 사실입니다 신규템도 벌써 어제봤고 오늘은 정리만 해볼까요 


패자조 2라운드 

지난이야기압축 

mena가뭔데? =,middle eastasia+north africa 대충 무슬림문화권뭉친건데 서양애들한텐익숙한 개념인가봄 

중동이라고말은하지만 실제로 모로코 튀니지등 북아프리카도 이슬람 문화권이라 아무튼 은근그쪽선수도

많고해서 새지역을내줌 

12팀압축운영하니까 x밥들 나가떨어지는속도너무빠르네요 wawitas는 해체 black어쩌고는 연말까진 

유지했다는이야기 연말까지 소식을 어케앎? 그...제목만써놓고 까먹으셨다고 아무튼 azure ray가 

GG도 [조별라운드에서]꺾었봤고 승자조에서만난  

화끈했던 B조2위 falcons도 꺾으면서 기세만땅 GG랑 다시붙을텐데 쟤내 본선오면 음흉해진다고 

ti때 패자조출발해서 결승간거 기억나니? 그와중에 ti상위권으로초청받은 LGD죽고 ㅋㅋ 9pandas도.

miero ramzes둘다도망가서 새구상짜야할듯 

패자조에선 secet TSM...멤버가모인 Tundra가 개박살나면서 끝나버렷고 

그래도 위쪽에선 강팀들이라고 3꽊2경기나와주심 오... 그래도 중국vs유럽구도나와서 다행이네요 ㅋ

22년도우승캐리 skiter와 sneyking에 검증된 베테랑 Cr1t 05년생 애교담당...은아니고 x롤식칼챔 

마르스,팀버,레이저 고정밴을 하게만드는 ATF 젊고 솔랭잘해서 데려온듯한 커리어0미드!  그래도

얘내 하는거보면 Tundra에서 좀 젊어지고 캐리루트도 다양해진느낌?  서폿이야 둘다늙은팀이라

그 Tundra에서 나온 33은 이스라엘국적이라 못오셨고 SabeRLight가 대신왔죠 SR은 이번대회아예 쿨하게 

쉬어버렸으니까~ 아무튼 재미나게 하고 갈께요 얘내 늘 top6는 가는애들이고 최대!!! 준우승까지!!! 

올해 준우승만 3개 ㅋㅋ ti땐 GG랑 일찍만나서 미리떨어졌지뭐야..그래도 건재한 강팀인건사실 

떨어지면 쿨하게 집에가는거다!!  원시야수 컨카등 오프/미드겸업하면서 단단하기까지한데 이니시

셋업도 깔금한 나쁜놈들제거 요술사는 레인전 깔짝거리다가 킬좀먹으면 슬쩍 캐리비슷하게딜함 

복수혼령 난전잘하고 세이브각도볼수있겠죠 위버 무에르타랑비슷한역할수행가능인데 둘을같이

쓸수도있지만 굳이라는 기분이라 왜밴했을지 루나 무에르타터트리기 괜찮은캐린데 본인들이

하기싫었나봄 쟤내 무에르타캐리아님 내가 봤음 진짜? 레이저 딱히 엄청난상향보다는  취향! 

흡수시간이 길어지고 e상향 애매한 스탯특이 유의미한 특성으로 상향맞잖아!!! ATF의시그니쳐

얼폭 이번에 태엽마져 지지부진하며 유일한 돌격서폿으로남은듯 나가 셋업에좋은 캐릭인데 

무에르타 사일이면 살짝쫄리긴하네 대즐 네크로제거 대즐은 전용 저격밴까지먹은 캐릭 용기사 

우직하게버틴다음 템좀올려서 타워쳐주고 들어가서 스턴박고 뭐야 오프잖아? 사실 오프가신기한건 

아니고 ATF가 지좋아하는 캐릭양보한게 재밌네요 허스카도 포지션바꿔가면서 지가 집착하던데 

이런판정계열상향이 즐겁긴하죠 나중에 압수하기도 애매한 것들이라 근데뭐 또 너무설치면 압수당함 

복습은아니고 너무길어져서 다시붙여봄 팀버마르스팀버까지 후픽은 첫페이즈에 4밴을 합니다첸은 

그냥 강팀에 대한리스펙 실제 승률50퍼넘었으니 의미있는픽이죠 무에르타 그냥박어~ qw로그냥

서포팅만해도좋아요 네프귀찮은 서폿이죠 강팀에 대한리스펙이라고해둘까요 q가이제는 도트딜에

목담과로 뚫고나오면 목담과효과를 못본채 하나를 소비하게되는 서폿에겐 가혹한 상대죠 사일 

궁으로 딱끊고 한번에 덮친다 비사지 대놓고 상향해서 안쓰기도 미묘하죠 보이드는 뭐 보이드 니까 

리나팡고등 강한?미드잘라줍니다 팡고는 뭐 그럭저럭 다붙어볼만하죠 개털리는건 어쩔수없지만 근데 

허스카할거면 마! 자신감을 가져야지 레이저 은근신경쓰일텐데 자신있나

skiter의 나가는 22년도 우승시절을 생각나게하는 활약 용기사가 약간미미하게 활약해서 균형은 

얼추맞는듯? 허스카도 나름 잘활약하고있어서 더봐야하나 하는데 결정적일때터지는 나가의궁 

김작가...그냥 셋업에좋은 캐리라고 생각했나?... ㄷㄷskiter군 애니프사부터 눈치채셨겠지만 나가/카나

두개는 거의 승률100퍼를 기록하며 22년도 우승을 당당하게 성취한 핵심멤버.... 두.렵.다  얼폭도

굉장히잘해줬고 레이저도 밀어붙이는데는 일가견있는캐릭이죠 크... 앞라인이 무너진다 

이야.. 33탓?만있는건아닐텐데 이정돈가? falcon도 리스펙할만한 강팀이긴하네요  ㅎㅎ..지는거야?

'이겨' .이정도로 압도했다고?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ATF전용3밴 갑니다..네프박아서 흔들어줄생각 컨카 팡고등 셋업잘하고 단단한 xx들정리 컷컷 레슈락

공속50디버프 ㄷㄷ 죽어죽어 미드도 무난하고 흠... 크메 군요 자이로 코어가 아닐가능성도 배제하면 

안되는게 5번자이로도 꽤나왔어서 윈런이네요 어허..이거 오프윈런도 있습니다 약간 뭐랄까 x롤식 

칼챔/암살챔느낌이라 싫어하는데 도타답게살아라!!! 퍽용기사 쳐내! 퍽이 참좋은게 상성을크게안타고

옴니 어허...이거 윈런캐리인가?

니가싫어한다고 우리가 신경써야하니? 레슈락캐리! 

새버젼엔 새빌드를 찾아볼...에이 노잼 그래도 시바의은총이 레슈락/팀버처럼 몸들어가서 박는 

애들이 가기 정말좋아졌죠 시바의은총으로 상위템이 생긴것도 굉장히 흡족한 요소 

원시야수 슬라다에 첸 복수혼령 오케이 슬라다가 지난버젼 중반부터 갑자기 라이징했는데 갑자기 

7.35가등장했죠 사실 프로들한텐공지해줬을...듯? 자이로 일단박고간보기 보이드는 보이드죠

궁만 상향했는데 재밌어졌네요잉 

일단박고 여차하면 서폿으로 내리기도함 얼폭박고 바이퍼 미드개털어주거나 오프개털어주겠죠 템어안

나오면 캐리패러갈듯 알케박고 매그/취권 무난하게 깔아주는 오프나올줄알았는데 어?...옴니라고 그러면 

쉐데로전부정화해버리는수밖에 없잖아 ㅋㅋ 

레슈락캐리와 네프 크메의 트라이레인은 그 바이퍼마져 이겨버리는모습 당연히 압도해야할바이퍼쪽

레인에서 공백이생기고 옴니나이트가 레인전을 버텨버렸다 윈런까지 갱와서 오히려 갱승! ㄷㄷ물론

17년도이전에는 혼자서는게 정석이었습니다만은 그래도 잘하는거긴하죠 레슈락도저돌적이고윈런도

진짜 쉐데없었으면 x될뻔 1경기에 이어 crit맹활약중이네요 양팀다 세이브승부기가멕힌데 

쉐데가 정말 정화도 하고 아군세이브도하고 버스트안당하게 핑퐁각억지로 만들어주면서 윈런 

레슈락이 들어오는거 열심히 막아줍니다 와근데 잘버티긴하는데 

경기내내 q를 타겟팅기술처럼쓴 레슈락과 다른아군과 쉐클=q완벽하게 연계하는 윈런 강팀이네

3경기 teamliquid 다 이어선픽

슬슬?보이셔야합니다 신기한밴 없..!! 비슷한전략으로갑니다 위버? 몰라 레슈락으로 지지면되지~ 

혈귀 팡고보자말자 못참았거든요 w가순수에서 마딜로바뀌면서 조건?부로는 더딜이 박힐수도있죠 팡고

죽어! 나익스에 아.,..우르사도 밴을 해줬네요 정말오랜만입니다 그리고 나스 나스는 ti때부터 나왔죠 

우르사의경우는 딱2번나왔는데 어...승률붙여놓기애매하네요 100퍼거나 0퍼거나겠죠? 상상에맡깁니다 

미묘한데? 어케이김?

비슷하게가네요 복수혼령 보이드까지자르고 자이로 위버 둘다 캐리도하는애들인데 전략적으로한다고

둘다서폿쓰진않겠죠 저도아니라고봄 팡고에 취권...??? 마사카 매그에 아까당해본 옴니자르고 망령 

망령도 오프보내기도하고 취권이 무난한 오프로 다들많이뽑았거든요 사이클론으로띄우고 정화 

넣고 공허전사로 밀어주고 뭐..해봅시다 

레슈락잘라야겠는데? 이게 연계가 돌았음 물론 레슈락말고도 다른캐릭이있겠지만 나스도 궁과

w를 살려서 이쁜침묵각을 잘박았고 그는 연계로 보답받았음 

레슈락이랑 시바의은총 시너지가 원래도좋았는데 진짜 미쳐버린것같음 

RAMPAGE

를기록한 한타를 기점으로 거의구도는 끝장났음 ㄷㄷ...무섭네 혈귀의힘이란 

나름 중국의 드림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ame가 사라진지금 중최캐리는 monet이겠죠 15일날복귀선언을 

하긴했찌만 xg가 어떤식으로 구성될지도모르는 일이고 nts! 결승까진 보내줄수잇는 미드죠 질때너무

비참하게 져서 안좋은 기억이많은데요 그래도 중국에선 얘만큼 폼꾸준한애없음 JT boboka xnova

전부베테랑들이죠 자...하필 상대가 세계최강[인 teamspirit에게 개박살났지만 그밑의팀은 다조졌고 

1년내내 메이져는 다먹고온 아이고숨차]GG 였던탓에... 오긴했지만 쟤내?정돈이길듯 

아이고...김작가식 노잼드립 정말지친다... vp향우회구요 다같이뛴적은없음 pure빼고 셋은뛰어봤고 

마지막 torontotokyo는 자기나가고 teamspirit이 2번째우승해서 약간 머쓱해졌을듯 내덕에한건 

아니었나? 근데또 우승할때 프포먼스좋았고 이듬해 LGD랑 메이져에서 퀸오페로 하는거보면 

우승할만한 자격은있으셨다 top6가 가장어울리는 팀...올라가니?

x랄하네 ㅋㅋ 김작가가 빠는팀 드림팀이라고 우기는팀 다.....x밥이야 

퍼그나!가처음나왔네요 물론 7.34후반부부터 계속등장했던애긴함 코어는 잘안하고 qw로레인전 

재미보고 e깔고 궁으로 힐주고 뭐 qw돌리면서 조율하는정도 그림-흑버들은 7.34의 가장무난한 

서폿카드중하나였죠 나무라던지피닉스같은 걸출한 캐릭보단 덜잘려서 좀 막박기도쉬웠죠 슬라다

박고 빛수밴? 어 오랜만이다 나무는 여전하네요 사일로 한번딱끊고 포퐁령 개패줌 ㅋㅋ 요술사로

레인전우위도 가져올생각 미포! JT의미포인가요 캐리슬라다 티탄 ㅋㅋ 당해봤죠 미포한테 

티탄이 쥐약입니다 e에방깎도있고 w데미지도 산더미로 나와서 궁도맞춘다? 끝나죠 타헌은 그냥 

비슷한이유로잘라준듯 좆플링 ㄱ 

현 LGD폼엉망이긴하던데 .....ti광탈범인은 nts였나? 

매그 원시야수밴 매그첸은 강팀의 상징같은 약간?잘해야 의미가있는픽들 포퐁령자신있게 1픽박고 

어둠현자잘라줍니다 포퐁령 ti승률100퍼가 대부분 gpk공이기도하죠 피닉스흑버들 무난한 서폿들 

피닉스e에 회피랑 퍼뎀까지있어서  파편가면 산더미딜이에요!! 아군회피부여+힐이라 팀유지력도

올라감 테블 딱히말이필요없죠 팬랜이나 나가같은 분신캐리 메타따라잘라줍니다 오늘은 나가보이드

도끼전사!

구질구질하게 설명하는게 미안할정도로 g2/ig보여준게없음 뭐 억지킬각몇번 만드신건잘했는데 그냥

포퐁령이랑 엑스가 흔드는데로 그대로 흔들렸음 boboka혼자빡딜박으면뭐함 ㅋㅋ 걍쌈이안됨 평범한

테블이 마무리하는 구도 그런게임이었다 

2경기 BetBooms 래디언트선픽 

팀버잘라주고 신기한밴 이제없죠? 포퐁령하려면 퍽자르는게 편하기도하고 오거에 무에르타 무에르타

뭔지 살짝간보게 할수도있는데 걍 나익스박습니다 1234픽전부 타점이 애매하긴함 원시야수궁이 

면역관통이라 묶어둘수있긴한게 약간 불안요소죠 여기는 무에르타오프나 나익스오프로 욕심내긴 

힘들어서 오프정도 쉐데같은건 뽑기힘들다 던브군요 잘싸우는앤데 7.34말쯤엔 좀시큰둥했던 

딱히패치는 없었다 

신기한밴없죠 매그자르고 피닉스 1픽에 지진미드가능? 포퐁령이 그렇게 빡빡한미드는또아니라서 

지진이 팰수도있죠 원시야수오프도 갑니다 아모른직다 라이온 헥스랑 이니시로 억제좀할수있겠죠 

오케이 견적나왔다 다흘려내면서 테블로 캐리쇼하자 테블은 e변신템포가 중요한데 아이기스빨을 

조금덜보는 캐리기도하죠 아무튼 테블은 언제나 무난하죠 

LGD도망하고 nts도망하고 ㅋㅋㅋ 신난다 

좀띠겁게말하긴했는데 경기내내 nts무력한모습 레인전에서 억까당해서진것도있지만 기량차이도있었다

이후로도 뭔가보여준거없이 gpk의포퐁령이 종횡무진하고 나익스태우고 쇼하고할때도 눈을질끈... 

IG/G2는 신규팀이고 betbooms는 로스터유지했다는게 유일한위안거리긴한데 패배의 큰축원흉이 

nts였다는게 좀 불안하고 아쉬운부분 

 


패자조준결승 

berbooms야 넌 top6가딱인데 너무멀리왔다 

GG한테 우승 대주러가는길이냐? 그냥 우리한테 지고 떨어져라 

그런 x깔로 날보지말라...

야...IG저 답답한 친구들... 포퐁령 자르면 되잖아 내가 답안지 딱줄테니까 다음대회부터 따라해라 

피닉스 매그자르고 테블얼폭은 2경기에서도 밴했네요 복수혼령 일단박어 퍼그나구나 흠...오케이 

쉐데 해줄께 ㅋㅋ x만한새끼 그림스트록이고뭐고 burnburn히살려낼테니까 쉐데가 해줄수있는게 

굉장히많네요 정화도 할수있고세이브도가능하고 마르스 무난한 오프카드죠 팡고박고 미드인지 

허스카 퀸오페제거 허스카 귀찮긴하죠 깜짝?픽입니다 메두사로 탱킹하면서 버텨낼수있겠다! 

네프첸자르고 슬라다까지 잘라줄께요 레슈락도좀치더라 리스펙 포퐁령자르면... 퍼그나하지뭐 조율

잘할수있다 몽키?자르고 그림스트록 켄타 레인전은 이기고가겠다 마르스/팡고 뚫고 나익스로 혼내

줄께요잉 루나 좆플링 루나궁이 bkb위론 잘박히는데 나익스정도면 버틸만할듯 무난한 캐리라서자른 

느낌 퍽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께요 무난하긴하네요 

ezpz

양팀다 잘하는데 크게할말은없네요 Betbooms는 뭔가 야수성이짙어서 정제되지는 않은느낌이들때가

있는데 이번경기 개인기량은 괜찮았다고봄 난전도 많았고 결국 부딫히는싸움에서의 센스차인데 

마르스궁도좋았고 메두사센스도좋았다 betbooms도못한건아닌데 결정적인 순간에 아쉬웠다 

오프의 바이스는 크

2경기 teamliquid 다 이어선픽

밴비슷하게할께요 복수혼령 마르스 라이온 할께 쉐데잘리니까 이렇게가네요 퍼그나e로 라이온궁

반사?당하면 아프긴한데 그런건 상정하지않습니다잉 헥스도하고 팡고로 다흩어놓을수있는조합 

카나하는군요 ?건방져 ㅋㅋ 허스카 용기사 고정밴느낌이네요 나익스로 얼추상대가능하긴합니다 

우틀않간다 3픽까지똑같고 밴도 비슷한데쉐데는 그래도밴했네요 그게맞지 ㅋㅋ 저도 결과물만보고 

읊는거지만 쉐데보고 이건크네싶었음 21년도ti때도 쉐데로 악몽카운터치고 정말컸거든요 아무튼 

카나  ti때설친거에비하면 뭐 너프당한것도아니죠 해보자구 ~ 

미드몽키로 팡고를패겠다? 생각은 좋아요 근데 경기가 진행될수록 미묘하게 벌어지는 간격..마르스

켄타구도가 다시나왔는데 자신감있게뽑고도 이런생각이들겠죠 야..밴이5장인데 마르스를열어? 

Betbooms 이것보다 더쌔질수있을까 궁금하긴한데요 gpk도 기량좋고 pure nightfall두코어다젊고 

포변하면서 pure의오프도 나쁘지않다고봤는데 뭔가아쉬움 top6를넘어 top4지만 여전히...아쉬워

Azure Ray한테 졌을때 어느정도 운명이정해진듯...torontotokyo는 뭐 쫒아내도 큰차이없을것같고

앗..2주뒤소식까지 붙여주는 이 비열함 

liquid가 올해만 GG우승 4번대준듯 ㅋㅋ  준우승가는길도 한번열어줬고 이거..각이 날카로운데? 


 

승자조 결승

너무길어서 잊어버렸을까봐 재첨부할께요 기세좋은 두팀입니다 

ti4위한로스터는이건데돈독오른 95/98/94노인네들이랑 협상에 실패했다 라는 썰이있는데 전팩트체크

안하거든요 예?......냐구요? 거긴 돈이라도벌지 저는 ㅎㅎ...아무튼 정치유튜버보다 더비열하고

팩트체크 안하지만 그래도 선거법위반이랑 뇌물죄는 안걸리겠네요 도타로 뭘버는게있어야걸리지~ 

그대신데려온게 99년생 xxs랑 98xinQ 이거 좋은데? 다만..xm이 보여준게없이 솔랭1위한것말고는 그닥 

95년생미드도 4위하는 도타라지만 99년생인 xm군도 슬슬 커리어한줄추가할때되었거든요 

ig올려치기하려고 설명길게했는데 올해 메이져 3번전부우승 전부압도적퍼퍼몬스 dreamleauge인가

그에준하는 대회도하나우승함 ti준우승 1500만불걸린 riyadh랑 Ti둘다 우승못해서 약간 아쉽긴한데 

그래도 ace tofu seleri라인은 2년차에 너무완벽한 퍼포먼스를 1년내내 보여줬고 폼이오락가락하는 

BOOM대신 북미에서 데려온 Quinn뭐하러 데려와라고 음해했던김작가도 아봉하게 만드는 실력

언급안된 한명이있긴하죠 제가 캐리들음해를 많이하긴하는데 dy랑 cry[억지별명 ㄷㄷ]둘다 

커리어에 비해 뭔가 압도적이라는 느낌이안드네요 지금 dy군의 혈귀정도?신경쓰이긴하네요 

x신이뭐래는거야 04년생음해하는수준 

첸강팀리스펙해... 팡고잘러 Quinn의 시그니쳐픽이죠 이오도 잘치긴하더라 살리는픽 무섭다 자이로 

나올줄알았나? 원시야수일단박고 연금도 좀치더라구 쉐데는 자르는게 맘이 편해요 태엽으로 뒷라인

박아주고 스냅 오랜만이네요 마르스로 조합연계 저기는 방깎채우고있는데? 언더로드 나오긴하는데 

그닥 큰활약은 못보여주는 중 x티x이지 왜지우나했는데 메두사군요 흠..그정둔가 위버캐리 자이로캐리

걍해줘~ ..앗... 중국은 그냥끝장이네 ㅋㅋ 

매그레슈락팀버그림 다양하다 다양해 슬라다 1픽박고 피닉스제거 들어가서 녹이겠다 크메도무난한 

선택이죠 쉐데만큼은 아니지만 돌격캐릭들 억제좀할수있고 위버 일단박어 방깎추가요 자이로간다 

자이로캐리해도되고 뭐 위버해도되고 적이 들어오는애들이많으니 자이로도 괜찮을것같고기동성 

좋은위버도 나쁘지...아... 약파는데 좀도와주쇼 테블루나 자이로쓰려고밴하는줄 어둠현자로군요 어! 

nts는 한번도 제대로못한 미드 슬라다군요 

10분전에 4명이 한구역에서 전광판에 뜨다... x롤식으로 말하면 터졌다싶을정도인데요 이야핑퐁이

quinn도좋지만 다미친놈인줄 어둠현자로 모으는타이밍이나크메의 끊임없는 깔짝쇼 5명이끊임없이

메두사를 찌르면서 너 후반볼거야? 중반해도 힘좋다메 중반은 갈수있어? 그래도결승이라받아치네요

아레나[마르스궁]을 깔고도 유리한 구도를 못가져오네요 dyracho가잘하는거 있다고했죠 위버가

그중하나죠 잘허네요 예술적인 한타로 계속해서 찢어먹는데요 이래서 승자조를마지막에본것 

메두사할때 왜 어둠현자를 밴하는지는 알겠다싶네요 잘치네..이경기는 

ig/g2vs BetBooms경기보다 더심했음...거의 GG의도타교실수준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밴은 거의비슷하..까지쳤는데 우르사밴을하네 팀버를잘잡는편이긴하죠 요술사 타점도좋고 ㅋㅋ 근데

우르사승률 100퍼임 0퍼임? 아... 밴한것만 보여드림 대회전체에서 3번밴했고 2번이기셨다 루빅박어

다들고 딜넣고 스킬돌리고 뺏을게많긴한데 딱히그런이유로뽑진않더라고 바이퍼 잘라주면서 패시브

지울것도많고 흠.. 미드도 이기겠죠 연금 박을께요 힘싸움 안쫄린다 슬라다 마르스지우고 저쪽도 

옴니/용기사지웁니다 옴니는위에서보셨죠 보커할께요 웩스보커 아직무난해 데프미드와라 

비슷하게지우네요 레슈락에 팡고 quinn이 레슈락도 기가멕히게했죠 라이온이라..헥스도있고 누킹도

가능한데 1픽감인가? 그건제생각이니 무시하셔도 ㅎㅎ 자이로 서폿싫어요잉 데프 정말오랜만인데요 

이번대회마지막이셨다 혈귀박죠 팀버상대하기좋으니까 레인전에선 압도못해도 라이언/크메로 셋이서패면 

잡지않을까? 이게 트윈게이트[양쪽 세이프레인타워옆을연결]덕분에 로테이션도 과감해졌죠 용기사옴니

잘라줍니다 용기사도 승률준수하거든요 단단하고 걍밀어넣고 싸우기좋음 취권으로 조율하겠다? 

ㅋㅋㅋ GG가 무난하게 타이틀먹겄네 liquid랑 결승이려나 

팀버도 띠거운데 6분30초에 캐리가 스턴넣으러 바텀에 내려옴 ㅋㅋ 너무하네 GG의인원분배무섭네요

4명이 한곳에 자꾸모임 많이나오는 플레이긴한데 들새 폭풍으로 보커를 밀어서 살려준다던지 팀버가

미드로 꾸역꾸역 걸어서 올라와서 보커물려던적을 녹여버린다던지 걍 상대가안됨

경기중에 선수캠보고윙크하고 손가락 만지면서 해도 니들이 뭘할수잇는데?

1경기도그렇지만 lou가 자괴감이 너무심했을듯 걍 한게없음 다른애들도 그런데 죽는장면만나옴 

이거..liquid가 azure ray꺾고올라와야 그나마..경기가볼만할지도? 그래도 보고있으니안타깝네

친중블로거 김작가수준 ㅋㅋ teamspirit없으면 아무도 우리못막는다고중요한대회에선 계속그랬고

대회1번빼곤 1년내내 그래왔다니까 liquid가 올라와도꿀이고 Azureray가와도이득 

뭐 독일+한국인이야? 어허.... 군대는 아마 안간걸로 알아서 한국국적은 큰의미없을듯 

라네요 괜히 반갑고그렇다그지?[국뽕티비 준비]torontotokyo도 한국계로 국적 세탁당할뻔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