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23-24시즌 로스터셔플-2 feat eslone kl 11/12~12/11

23-24시즌 로스터셔플-2 feat eslone kl 11/12~12/1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제가 미리말씀드렸듯 12월11일부터 시작되는 eslone kl때문에 다들 예선참가를위해 여러셔플이있었죠 

 

2024년을 기다리는마음 도타2 23-24시즌 팀셔플 ~11/12

또이겨버렸지뭐야 yatoro가 너무좋은캐리인게 던지는것도적고 혼자서 머리채잡는구도도 크고저는 larl을 12년 ti역사를 통틀어도 절반?넘을까말까라고 좀 모질게평가하는데 collapse yatoro듀오는 ana

rlawkrrk.tistory.com

지난이야기는 를 참고해주시고~  대회예선이 어느정도 마무리되면서 나가리된애들은 빠르게 아웃

대회직전까진 해체?말고는 큰소식이없을것같아서 좀 길게잡아볼께요


괜찮은 로스터같긴하네요 

\

참고로 이중 2명은 나갔다가 돌아왔음 ㅋㅋ 음흉해라 이지메냐구~ 

nigma galaxy에서 뛰던 yuma군과 entity 핵심선수였던 st...mer랑 같이 패권을 노리다가 아시다시피


남미로스터군요

여기저기서 모인친구들이죠  

의결과로 나온 로스터가이것  결과는 다들아시다시피...


infinity에서도망친 lumiere ti가본미드 darkmago등등이 모여만든 watat..

읽기힘드네요 아무튼 성공을 했으니까.. 로스터별로인 네임드구단에서 손을 내밀지도?

딱히 소식은없네요잉 


네임드없는데 왜올림?

팀은 이름값이 있거든요 

근데 eslone때 yowe는 어디서나왔죠?

스탠딘이었다 


이러면 구단과의갈등이아니라 미드와의갈등이었나? aurora 이정도면 업그레이드같죠? 옆그레이드같기도

하고 아무튼..나빠진건절대아님 talon로스터거의그대로 유지한샘이니까요 근데결과는...


메이져3회우승팀 GG의전신이 teamtickles였죠  선수들만보면 기대는 그닥


iceiceice가 90이었나 91이었나 늘 헷깔렸는데 90이었네요 이제 은퇴하것다 masaros는 그렇다치고 taiga!

가온건 좀충격이었죠 위의 aurora처럼 야심찬 출발이었지만 결말은...


eslone 예선종료이후 

zayac소식은 왜끼워넣음? 어..뉴 SR이나 그거나 별로 기대는안되는데 

뽀록?이안날수있었던건 eslone 예선참가기간 끝나고 팀을 결성했기때문 흠..

생각보단괜찮아보이는데 기존로스터보다쌔진것까진모르겠고 옆그레이드같음 필리핀산어린미드 

대충사서굴려보는거....뭐 또통할런지는 봐야겠죠 


중국 

ame도마음에안들어서 버린애들이 누구라고 만족하겠냐만은 초청받은팀버리고 떠난건좀충격이네요 

어허.. nts가 IG로이적한건 지난글에서 소개드렸을테고 그쪽이 사실상 중국 드림팀이되어버렸죠 

xnova boboka 검증된 베테랑서폿에  JT도 베테랑이죠 거기에 폭발적인[결승전까진] nts미드에 중국체고의

캐리 monet 사실 ame복귀랑 shiro군의 각성?포텐셜등 여러요소가있지만 지금은 짬으로는 상위권이긴하죠

2023 신인캐리오프 검증?안된 planet 데리고도 잘했던 LGD 이제 누구빨이었는지알수있겠네요 라고말은 

했지만 emo정도면 베테랑이고 nts각성하기전에는 얘가 중국1황이었다고생각해서 지금폼은 더봐야할듯

애매하긴한데

b급로스터느낌도좀나고..xxs,xinq정도면 보강잘했다싶은데 xm이 좀..

에따른 신규로스터 미드만잘하면.... 될것같은데


적적해서 추가해봄 오케이 넘어가


TSM최악은아니었거든요 흠.. 밀당인가? undying은 예전에 쓰던 거지시절?팀명이죠 다시돌아왔다 

Ari군은 손절당한건가요 아니면 ㅎㅎ...아무튼 새로스터완성

라고생각했는데 

기존멤버들이 전부도망간 tundra

에서 전부인수했네요 

슬롯먹은팀 못참제잉 


혹시나했는데 역시나 탈락하고 해체수순  남미로간 Boom esports 오열중 


좀뜬금없는소식인데 롤게이머들에게도 유명한 G2그냥 IG에 네이밍스폰주나봄 중국드림팀이기도하고

좋은 협상같네요 PSG는 3위팀버리고 광탈팀한테 스폰을 주던데 [TI직전스폰계약종료로 바꾼거긴함]


TI조지고 유지했던 로스터한번만 더해보자싶었는데 예선탈락하고 해체...아쉽긴한데 SGE때기억이 

아직남아있어서 얘내론 절대 큰무대노릴수없긴함 ㅋㅋㅋ 

마지막

헉..shiro보다 ame가보여준게많긴한데 어린애 굳이 빼내는것도이상하긴하죠 

딱 2,3,4번이필요하네요 지금놀고있는매물이 있나 ... 거물로구해야할건데 ㅎㅎ 

 somnus chalice fy가 azure ray에서  같이나오긴했던데 

 어디서본것같기도하고? 

대회직전소식

antares 불참 miero도망으로생긴 오프공백을 오프로 뛰어봤던 ramzes가메꾸고 애매한?캐리중

하나인 v-tune영입 물론 준척급이긴한데 절대 우승은 못할 캐리죠...아쉽긴하네요 


드디어 대부분의팀들이구색을 갖춘가운데.... 9pandas...최악의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