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0편 간보기 + mena예선 전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0편 간보기 + mena예선 전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첫 메이져급대회는 이것으로 결정 밸브공인 대회가없다는건 약간 급나누기도 애매해지긴하는데 그래도 

참가팀과 상금규모로 적당히 간을보면되겄습니다 dreamleague는 지역리그가 돌아가는동안에도

열심히 대회를 열었고 작년 riyadh같은 1500만불급 메가 공룡 슈퍼 대회도 있었었죠 이번대회는 

open예선기준 벌써 시작되었습니다 섹상에나...하지만 뭐...굳이 볼필요까지있을까요 간만봅시다잉 

기준을 잘몰겠는 liquid/LGD초청은 그렇다치고 BetBooms 초청은 투명해서 좋네요 어? 그리고보니...

pure가 12월에 탈주했죠 대체품?구하셨나요!!!!! 

9pandas에서 현타와서나온 meiro군이군요 팀좋을때 하는거보니 DM보단 잘할것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걔도 막폐급은아닌데 뭔가...너무 무난한 느낌이랄까 아무튼 나머지팀은  별소식없죠?

말레이시아에 이어서 두바이 혹시 33이 또못오는건 아닌가했는데 두바이는 좀 관대한 도시인가봐요 

2023 Talon=Aurora mikoto대신 Armel을 넣긴했는데 직전 대회인 eslone kualalumpur지역예선에서 

black어쩌고한테 개털렸거든요 ㅋㅋ 친분이 있는거니? GG야 준우승팀이니 그렇다치고 xtreme는뭥미?

이게 GG를 패패승승승으로 역스윕한 AzureRay의로스터 

와... ame를 미리영입해놨던 xtreme친구들 어떻게 꾸리려나봤는데 흠...이렇게 되었네요 사실 김작가로스터 

리뷰에서 소개했던것같기도한데 아무래도좋은이야기죠 Xm이 늘좋은 폼은아니지만 우승으로 증명했으니까

포퐁령 잘하더라 xxs는 안정감괜찮은 오프고 XinQ는 1년가까이쉬고 연말에 돌아왔는데도 잘하더라구요 

폼이 발딱섰음 Dy군은 최근 마지막 VG의전성기를 함께햇던 친구죠 tianming[천명]이 좀 저돌적이긴한데 

결승때잘했거든요 어허..과감하네요 무엇보다 이렇게 팀째로 옮기면서 EPT포인트를 많이잃었던데 

안정성은 좀떨어질때가있지만 미친파괴력으로 PSG LGD의 두번의 준우승을 이끈...예 사실그렇죠 

완벽한캐리라면 yatoro처럼 두번가서 두번다 이겼겠죠 아무튼.. 정상급캐리는맞으시다 불안한점은

1년가까이쉬었고 97년생이라 틀딱은아니지만 슬슬...오는거아니여?


지역분배

서유럽1자리 오케이...

동유럽 오케이. mena=middle east  asia+north africa 흠... 그래 개최지역이니 오케이 근데.. na+sa??? 와

이것도 잔인한데 CN+SEA? ㅋㅋㅋ 물론 유럽팀2개 중국팀2개 동유럽팀2개 초청해서 북/남미말고는 

불만이없을것같기도하고 아..동남아 꼬와?... 중국쟤내 빼면 별팀없지않나?

어..어라? 시체가 말을하네?

95년생미드 Ori와 98년생 Faith bian 이친구는 1우승 1준우승하고 은퇴선언을 했는데 그냥 안식년이네요잉

fy영감도 걸출한 서폿인데 늙긴했죠 마지막ti성적이4위니 깔수는 없겠네요 Lou 그래도 erika/flyfly같은 폐급

캐리들보단낫네요 Ghost군도 영시원찮은거보면 우승캐리정도면 경쟁해볼만할지도?


Mena 지역 

1월3일에 열린 오픈예선!!!!...? 몰카는그만둬요 그거 나쁜거에요 

오늘 열릴예정인!!! 2차..오픈예...???어라?

그냥 다초청하는거구나? 그래도 이번엔 Nigma Galaxy가 여기와서 좀 재밌을지도? 집에가는애들 

거르고 다음부터 맛깔나게 날먹해볼까요잉 

6팀이니 두팀은 부전승 

1라운드 단판제 

빨간이름=문서도안만들어진 신선한?유저들

그상대는~~~ rMN을 선수로쓴다고?... 얘..좀 많이아쉽던데 코치인데 선수복귀라 93년생인데 ceb보다 

코치전향전 선수경력도 짧고 코치만 한지 훨씬오래된사람이거든요 흠... 98년생 Ghost는 뭐가아쉬워서

벌써포변했는지모르것네요 Sumail결국 다시 유럽으로 돌아왔구나..Aster건은 아쉽게되었따 

알고있었지만 너무하네

이게 b버젼의맛인가 테-키에 타이니 

뭔가 많이받긴했죠 

퍼지에 불꽃령 리치까지 환경이 바뀐건가! 

오케이 바쁘다바뻐 스킵해~

rajjix말곤 아는선수가없네요잉 

PSG랑계약한 Quest 친구들 ATF한테 계약안할거면 꺼지라고했는데요 ti참가못하고 울분을삭였죠 

얘낸 참가까진했는데 Tobi랑 대회광탈하고 Malik을 데려왔습니다 ATF차고 임시로썼던오프가 

Malik인데요 그땐 Na'vi랑 계약이 끝나지도않았고 대회끝나말자데려왔네요 사실상 falcon quest

2파전으로 봤는데 Nigma까지참전 ㅋㅋ Nigma야 쉬운시드긴한데 Falcon Quest이길수있니?

안티메이지라.. 마르스/좆플링이니 밴할만하긴했어요잉 샤먼에 타이니 마르스까지 대세가보이는데요

타이니 돌아왔구나 상대를 보니 불꽃령도 돌아왔나봄 자이로5번은 놀랍지않아서 패스 

제가정치경제도타 다모르지만 이새끼숙청해야 대회가 좀살아나지않을까싶은데 흠...오케이 


패자조가있겠냐고 ㅋㅋ 패자조 1라 프리패스


승자조 2라운드

mickey말곤 아는선수가없네요잉 오케이 

가보자구~ 

ez~가아니라?!! nigma 너희뭐야 

뭐긴 x발린거지 ㅋㅋ 좆플링자르고 비룡도 잘랐군요 저거넛 대놓고 밀어주니까써야죠 

2연속상향  불꽃령은 b버젼에서 상향하진않았습니다 

써달라 마르시는 직전버젼에서 상향받았던친구죠 OD

방어막너무좋아서?너프했고 w초반데미지랑 q데미지 너프먹였고 마나알레르기 ㅋㅋ피해압수 

쉽네

2경기 Winterbear 래디언트 선픽 

새끼가 어딜 ㅋㅋ 

신기한밴 x티메이지 왜자꾸밴하나요 죽어! 아크워든이네요  b버젼에선 건드린게없긴하거든요

우측은 불꽃령 빼면 지난버젼이라고 해도믿을듯 

우측이 더잘해야?이길것같았는데 그래도 짬이있어서 잘이겼네요잉 

3경기

밴픽데이터가없으시데?...그래뭐...없는대로해~ 이야 근데winterbear좀치네요

매그저거넛으로 다시꿀빨려던 nigma 후드윙크 살아났어? b버젼에선 패치한게없긴하네요 슬랔

타이니미드에 오프어둠현자인가요잉 

mickey군도 최근까지 nigma에 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미드 빛수군요 

사실상결승나옵니다 22년도 우승멤버2명에 ATF05년생 칼챔?형오프 Cr1t도폼이 괜찮더라 

를상대하는 ATF상대로 계약갑질한 Quest 작년 중순부터 ti전까지 정말잘했음 

레이저 바이퍼 마르스 ㄷㄷ..ATF고정밴이죠 팀버는가져와서 해결 리나 허스카 불꼬치등미드위주밴

위버도지워둘까요 비슷?하네요 아바돈캐리인가요? 상향좀 먹긴했죠 

잘했네! TA2000군은..좀아쉽긴하다

우르사도 상향많이먹었죠 비룡은 b버젼에서 받은건없고 슬라다는 7.34말부터 잘나가기시작했음 

방깎캐릭2개에 박쥐/퍽/포퐁령/팡고 서로 미드를 마지막에꺼내서 미드밴이많네요 퀸오페라 무난하네 

걍얘내 확정아님?

2경기 Falcon 다이어선픽 

좀만 가다듬으면 Tundra시절보다 쌔질수도있을것같음 메두사뭐받았던가? 박쥐자르고 에니그마 컷 

수의 패치할때 마나제일많이연관되는 메두사관련으로 생각조차안한거 좀열받네요 타이니미드

이게뭐하는짓이니!! 

ATF4고정밴에 malik이 잘하는 원시야수집어오고 그림자른뒤 네프 라이온 무난하네요 스벤 박아주고 

나익스가 스벤 q흘릴수있고 체력비례댐이라 오히려 상성?이라는 의견도있지만 실질적으로 겜보면 

잘하는 쪽스벤이 파밍잘빼먹어서 걍 파밍차이로 찍어누르더라구요 불꼬치리나자르고 팡고 

범인은 명확하네 ㅋㅋ  패자조가서 nigma나패러갈까


패자조 2라운드

굳이할테냐 

사우디팀이군요

쉽네

공허령,퍼지는 얘내만쓰나? 예지자에 겨울비룡 얼폭미드?

아쉽네 

옴니도 개편?을 받았거든요 

타이니캐리! 옴니미드자체는 안놀라운데 이건좀놀랍네요 리나서폿이군요잉 

허스카서폿? 돌아버린건가 4픽허스카인데 둠/겨울비룡이니까 걍 무난한 불꼬치로선회한듯 

aa자르고 나익스 알케자르면서 뭐 무난하게 다자르긴했네요 

서폿인데 암렛무난하게올렸네요 

기권이 판치는 mena 1장주는것도 살짝아까워질지도?

얘내만 보면될줄알았는데 

Nigma가 개같이못해서 4팀까진 봐야겠네 Falcon 독주는 꽤오래갈것같네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