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여기는 자유방 도타2 2024대회일정? 로스터 셔플12/12~1/5

여기는 자유방 도타2 2024대회일정? 로스터 셔플12/12~1/5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이게 eslone이 약간 주도를 하는 분위기인데요 로스터셔플이 굉장히 자유롭다보니 볼거리는많네요 

이번에 상위권팀들조차 리빌딩을 해버려서 ㅎㅎ... 결과는 이미아시겠지만 제가 뒷정리를못한것들이 

많아서 모르는척해주십사 하고~..여유롭게 봐주시죠  다음대회는 다시 유럽으로 돌아가서 

꾸준한 대회죠 드림리그 시즌 22입니다 사실 ti전이랑 후로 피곤하고 도타사랑이 좀떨어져있을때라 많이

밀려서 21안봤는데 이러면 패키지로 봐야것는데 

eslone제국이 꿈꾸는 ept의시작이시다..근데뭔가 무게감이좀떨어지네요 100만불이 애들 푼돈은아니지만 

300만불뿌리던 메이져도아니고 밸브주관도아니고...리그도없고 뭐 그건 곧익숙해지겠죠 유럽이라고

하는건 디게 애매하네요 스톡홀름에서도 많이하고그랬던것같은데 eslone이 ti순위를 기준으로 초청해서

2,3,4위를 초청했었는데요 드림리그라그런지 이미한번 대회가치뤄져서그런지 ept포인트를 기준으로

초청을 하나보네요 후후 아실분은 알겠지만 후후...그녀석들이 올라온다는거죠 아무튼 

 2월도 풍성하겠네요 betbooms저건좀 맛없겠더라 ㅎㅎ 

 

23-24시즌 로스터셔플-2 feat eslone kl 11/12~12/11

제가 미리말씀드렸듯 12월11일부터 시작되는 eslone kl때문에 다들 예선참가를위해 여러셔플이있었죠 2024년을 기다리는마음 도타2 23-24시즌 팀셔플 ~11/12 또이겨버렸지뭐야 yatoro가 너무좋은캐리인

rlawkrrk.tistory.com

와...이거 공개안되있었네?... 근20일넘게 다써놓고 까먹고있었네 ㅜㅜ...

지난이야기 

를.... ame의 현역복귀소식으로 마무리했는데요 후후..큰거옵니다

시작

아무래도좋은소식

제가 chyuan선수를 몰라서 00년대생인 emo nts랑비교했는데 걔내랑비교한걸보면 잘하냐? 아뇨

뭐..아쉬움그자체시더라 

w1sh군도뭐 고만고만한선수고 miero탈퇴는 정해진수순이었죠 kz라는팀에서 이적소식이있는데

위에서언급했듯 w1sh나 spream이나 기대가안되는선수들이니 나가던말던 ㅎㅎ

남미거물

BC/EG라는 두거목이 다무너지면서 남미는 현재 공백기 mena급은아니지만 누가한 번좋은로스터만들면 

지역은 먹을수있는 분위기...팀이름이 wawatais가뭐니 ㅋ...스펠링맞나?아무튼 해체...나쁘진않았는데

그기준이 남미3위팀?정도느낌은 해줬다라는감성 

준척급팀?리빌딩

17년도우승이후로 기웃하긴했지만 19년도 준우승할때 폼은 확실히 괜찮았음...근데 그게끝이었죠 

miracle carry포변후 w33라는 베테랑?미드랑 마지막불꽃을 보여준뒤.... 화르륵... ramzes이야기는왜 

안하냐고? 얘는 오프포변할때부터 먼길떠날것같긴했음 9pandas가 쌘이유는 kiyotaka와 친구들 패배의 

원흉은...흠..아니다 근데 광탈할때보면 나머지가 ramzes보다못했음 고점은 아직있는선수다 

아하~ 얼라친구들이구나

sumail이 여전히잘하긴하는데 OG때도그렇고 준척급애들이랑 은근히 안어울리더라...흠... 애매해 

fear처럼 덜먹고도 잘하는 캐리가필요한걸까?...아무튼 알아서잘하겠죠 

아메리카...청춘이다 

정말자극적인제목이네요 

아프지않았다면 더좋았을것을 

으로 대회예선을  치뤘었죠 결말은 모두가알듯...아 너말곤 그딴거안본다고?...ㅈㅅ.. 광탈했음

괜찮은 오프매물이 더귀한것같기도하고..gunnar미드복귀는...어떨런지? 

중국2티어 그리고 miracle time

저는 저친구가 대상혁보다 1살어리고 도타2가 선수수명이 더길어서 도타2의 faker가 될줄알았음

근데...세상쉽지않더라 새삼 어린나이에 데뷔해서...아 이거 유행지났어?...3대남만한다고? 삼대남은

또뭔데?...하...따라가기힘드네 아무튼 

맛이없으면 두툼한 식감이라도 있어야할것같아서 ㅎㅎ... miracle 복귀다 !  중국선수들은 별로 ㅋ

캐리->오프로 포변한 케이스조 05년생이고 nightfall이 01인가 02고 캐리력도 나쁘지않아서 양보한것

새팀구하면 오프로가려나요 아니면 캐리? DM이 놀고있긴한데 걔..약간 맛이없더라..BB새오프는?

큰거온다

와 샌즈...가아니라 이거 웃기네요 azure ray를 터트려? 얘내 성적 다들 아시다시피 좋았거든요 어?

너말고 대회안봐서 모른다고? 흠.... 아쉽네..  xg헤드코치까지 킥하고 새로스터를 완성 와..lou가어리긴

한데 그래도 우승멤버인데 버린다고? tianming이야그렇다치고 라고 말하고보면 xg의 로스터가 

떠오르셔야할텐데 ㅋㅋ 근데... 초청은 azure ray가받았던데 거기 모으는게 낫지않았을까? 3명보다 

2명이 옮기기 쉬울것같은데 xg랑 azure ray랑 형제팀아닌가? 

와!... ori faithbian복귀! 근데 VG/LGD가아니라 다른팀이네요 뭐 Ori야 aster갈때 순수성?은깨졌지만 후후 

95/98이라 ori는 좀힘들다고봤는데요 근데 참웃긴게 azure ray가 좋은성적을 냈는데 이팀을 터트리고 

94년생 fy까지 늙다리 요양원으로 만든건좀 ㅋㅋ 재밌는결정이네요 노인들은 초청받아서 

같은건없고 쟤내도 로스터보고 초청함 ㅋㅋ 세상에나 

웃긴건  이과정에서 4800포인트가 3360포인트로 깎인건데 아무래도좋다지만 굳이 이렇게바꾼건신기하네요

아마 자기들 핵심 팀을 xtreme로 밀고싶었던게아닐까? azure ray도나쁘지않은 로스터임 LGD가정신

못차리면 중국3강체제로갈듯 xg /azure ray /ig,g2로말이죠 근데 또미래는 알수없는거니까 

쉬는시간?

벅벅...boom이 남미로갔다지?...벅벅 taiga넌 또어디로가니? 이번엔 남미?

malik은 quest애들이좋다 mena지역은 강팀이 1개라 비교적 뚫기도좋고 ㅎㅎ 단두대매치만 이기면

진출이다 이말씀이야 중국애들은뭐... 크게관심줄만한 팀은아니죠?

madkings! 

 오 큰이적인데?하다가 alone보고 팍식음 뭐야 그팀이잖아

예선때 진애들끼리 다른팀에서모이니까..뭐 큰기대는 안되네요 그래도 준수해보이긴함 frank에 

parker micheal stingeR!!  A...아..아쉽네 뭔가 하나이상한게 꼈어

새해첫셔플은 우리

공식로스터는모르겠는데 liquipedia엔 얘내가첨이네요 다무명급인데 leostyle..95였던가..아쉽네 

onemove 신인위주로가네요 저 빨간색닉들은 위키충들도 문서를 아직안/못만든 애들이라는뜻임 

undying=tundra=tsm해체네요 ㅋㅋ 다시모이려나? 그래도 이번엔 꽤잘했는데  본선에서눈썩는 

경기력으로 자멸한게 본인들의 현타를 불러온게아닐까 

infinity재편 아무래도좋은이야기지만뭐... 힘내봐라 

오히려 이팀이 기대가되...는데요/ k1에 scofiled 엄청난팀은 아닐듯 davai도 네임드가아닌지라 

solo 꺼져! 9pandas mk2?

아마 새벽에소식이없다면 이게마지막일듯  9pandas라기엔 2명밖에 안겹치지만 마침 solo없을때 

스탠딘끼려고했던 rodjer가 이팀에 있다니...시기가 미묘하네요 허허.. kiyotaka라는에이스를

빼왔고 9pandas도 근본있는 팀은아니죠 헬레이져가 오히려근본있어보이는데 ㅋㅋ 아무튼 러시아어로

된 팀이네요 ㅎㅎ... 아무튼 ramzes나 kasane 폐급까진아닌데 패권을 노릴선수들인지는글쎄요 

nigma재편인데 rmN은 가끔 kuroky아플때 뛰던거보면 선수로는 불가능할것같은데 흠... ghost저친구

중국서뛰던캐리인..! 오프포변했구나 rmN4번은 좀에반데..얘도 조금쓰다가 좋은매물나오면 바꿔야할듯 

GH로 4번바꾸고 nigma가 날아올랐듯..중요한... 분기점인듯 Ghost군은 베테랑 mc의자리를메꿀수있을지

한줄평-중견/약팀들 로스터 셔플 정말많이 자주하고 자극적이네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