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 0.5편? mena 하편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 0.5편? mena 하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200만불맞아? 아무튼 

100만불이잖아 날속인거니? 아무튼...2월 첫주부터 시작이네요 

 

 

BetBoom Dacha Dubai 2024 0편 간보기 + mena예선 전편

첫 메이져급대회는 이것으로 결정 밸브공인 대회가없다는건 약간 급나누기도 애매해지긴하는데 그래도 참가팀과 상금규모로 적당히 간을보면되겄습니다 dreamleague는 지역리그가 돌아가는동안

rlawkrrk.tistory.com

지난이야기가있긴한데 안봐도상관없음

7팀이나 초청해서 굉장히 초청비중이큼 제목보면 아실수있듯 Dubai즉 mena=middleeastasia+northafrica

MENA지역을 밀어주겠죠? 서유럽/동유럽이랑 똑같이 시드1장 ㄷㄷ... NA/SA1장은 그저그렇지만 

China SEA 1장보니 의협심이 가득차오르네요 중국은 lgd xtreme둘이 초청받기나했지 흠...근데 

그와중에 초청도 못받은 북미/남미는 ㅋㅋㅋ...그래도싸긴한데 불쌍하긴하네요 ti때도 남미는 보정

받았는데 북미는 1자리밖에 시드못받아서.... 하긴뭐 와도 별거없긴할테지만요...재밌게해보자 

지난이야기

지난이야기에 스포를하면어케해요-> 전체참가팀이 8팀도안되어서 오픈예선도없음 근데 보면

수틀리면 기권하는애들도 있아서...걍 개판임 

그래서 얘내만 보면될줄알았는데 

mickey말고 괜찮은선수?가없는줄알았던 winter bear가 Nigma를 찢어버리면서 어색해진공기 아래에선

Falcon이랑 Quest 가 미리미리 예비결승을 치루면서... 서열정리에들어갔고 아마 결과를 보니 falcon이

오랫동안 지역을 지배하지않을까 싶네요 개꿀지역이잖어 사실상 빡겜은 2판[라운드]만해도 진출확정임 ㅋ


패자조 3라운드

얘내도 스토리가많죠 작년 중반부터 폼이 올라왔던애들로 Quest가 서유럽시드에 있을수밖에는 없었지만

국적만 봐도 2동유럽 3중동[초기오프는 터키인]이라 이쪽이더맞긴한듯 ㅋㅋ ti직전에 ATF빌려서 메이져

한번치뤄봤는데 마음에들었는지 마..니 Nigma랑 손절하고 우리밑에서 기어라하니까 ATF가 그정도는

아닌데싶었는지 걍 렌탈로 올시즌까지만하죠?그랬던모양 근데뭐... 틀어진과거는 과거고 Tobi랑 ti

조지고 빠르게 Malik영입 이 Malik도 사연?이있는데 ATF압박넣고 Tobi정식영입하는사이 데려온애 

Na'vi 랑계약이되어있어서 ti까진 거기서 치르고 끝나자말자 호다닥들어옴 

도스토리가있는데 miracle1년정도 푹쉬려고 드러누우니까 ATF캐리로 영입하고 미드도 sumail데려오고

대충팀을굴리는데 어..이게맞나?싶을정도로못함 ATF가자꾸 마르스/팀버이런걸했는데 협의된건지

모르겠음 오히려 오프갈때보다 캐리력떨어지는 셋업캐릭을 자꾸하는데 흠... 그래서 일단 작별하고 

sumail이랑 miracle둘다 다른팀/휴식하고 대충 굴려봤는데 

한짤요약하면 이렇습니다 

매그쳐내 그정둔가? 잘하는팀의 상징같은캐릭이죠 후후.. 좆플링 쳐내! 둠!그정둔가? 팀버일단박어 

ti땐 잠깐쉬었지만 금방돌아왔네요 윈런 불꼬치컷 불꼬치 다시나오기시작허네요 쉐데 좋아요 

복수혼령/박쥐둘다 견제가가능하겠죠 라이온 좋아 나가로셋업해줄께 퀸오페 리나 무난한미드

컨카는 미드가아니다? 흠... 데프 너프먹었던데?

피닉스 e로힐/딜주면서 회피부여까지 ㄷㄷ 컨카랑 같이써도좋았겠지만 후픽이라서 미포 ㅋㅋ 누가하니?

첸은 잘하는팀의자신감 리스펙 박쥐일단박어 kuro가 w33가 울던말던 박쥐만시켰던 박쥐매니아죠 테-키

밴하고 복수혼령 컨카 몽키 단단한 난전조합이네요 팡고 빛수미드로제거합니다 아크워든!

패치내용은없었는데말이죠 

글레이프니르는아닌가 후후

2경기 Nigma galaxy 다이어선픽

미포밴하고 타이니 이번에 상향대놓고해줬죠 둠=파멸의사도 처리 피닉스 하고싶었다구~ 테키

복수혼령제거하고 박쥐가볼까요 박쥐성애자 컨카는 다시가져오고 보이드까지! 흡족하네요 팡고

거-미 제거합니다 보커미드인가봐요 리나올테면와라 

매그팀버자르고 첸에 몽키까지 컷 원시야수일단박고 불꼬치잘라둡시다 얘 돌아왔다고.. 라이온다시

믿어봅시다 리나 좋은미드카드죠 나무도 좋은서폿입니다 캐리뭐할래 하긴 리나캐리도 가능은해요 

빛수 윈런잘라줍니다 ㅋㅋ 전혀색이다른데 둘다 띠겁긴하죠 깔짝충쉑들 그래 보커가나은것같다 

퍽은 무난한 미드고 웬만하면 상성도안타죠 리나캐리군요 

망령브로치대신 새로생긴 

요친구가 마녀의검의 상위템을 대체하게되었죠 리나도 갈만하지않나했는데 아직 글레이프니르로 가네요 

3경기 Nigma galaxy 래디언트선픽

미포자르고 피닉스 우리가써도안되는구나 자르고 둠일단박어 그정도야? b버젼에선받은거없고 

이제 궁디나이못치게바꿔줬죠 테키 리나자르고 복수혼령 쉐데뺏겼죠 ㅋㅋ 타이니미드? 쉐데

인데 괜찮나?하긴뭐 qw로터트리면 괜찮을것같기도허고 아크워든 다시가져옵니다 비교적 쉐데영향

덜받을수도 박쥐 정말좋아하는구나 쉐데있어도뽑네 

물론 쉐데궁이 한타한번에 딱1명한테 박히긴합니다만 q는여러번돌거든요 세이브할 요소가많죠 

원시야수박고 똑같은밴반복 쉐데가져오고 쉐데가있으니 나가도 마음껏뽑죠 ㅋㅋ 쉐데가 남의이니시도

정화할수있어서 무서운놈임 루빅 뺏을기술보다는 루빅자체의 q억까와 운영이 더매력적인가봐요 

포퐁령 빛수잘라줍니다 지진박을께요 타이니 미드하라는 은연중의 강요였군요

이정도로 차이날줄이야 

ㅋㅋㅋㅋ 이대로갔으면 어쩔뻔 루머였는데 sumail제외 전부 중동쪽 출신이긴하네요잉 

일단제가 1월7일까지기다려봤는데 이번주엔 안나갈건가봐요~ 다들 벨트꽉잡아~


mickey말곤 네임드급도없는데 nigma개털었단말이죠 ㅋㅋ 개쌘거아님?

위의로스터대신 밝혀진 진짜로스터 22년도우승멤버 skiter sneyking이 포변없이 자기자리에섰고 체고의 

오프매물중하나인 ATF[collapse는 안풀리고 중국오프들은 자국내에서돌고 33,zai보다어리니까]를

가져왔으며 Cr1t도 아직건재하더라구요 확인완료 ATF에대해서는 호불호도있겠지만 캐리력있는 코어고

이니시는 마르스잘하니까 잘하긴하죠 미드가 아직데이터가없긴한데 top6정돈 갈만한 전력인듯 

제기준 잘함=top6 엄청잘함 top4~이런느낌이라 잘한다고 생각하긴함

느리구나....쓰러지는것조차 이정도로 저항했다는것자체에 칭찬해주고싶네요 세계에통하는falcon!

신기한픽체크정도해볼까요 레이저 안신기하고 타이니 캐리인척 서폿으로내렸나요?비룡도많이나오죠

falcon을상대하는팀은 다알겠지만 ATF가 레이저도좋아하니 캐리밴을 해주는게맞았겠네요 skiter도 

엄청좋아하진않는데 몇번보여줬던것같긴하네요 물론 루나/나가/카나쪽이 시그니쳐이긴함 

흑흑..

2경기 falcon 다이어 선픽2

빛수다들싫어하네요 얘는 진짜귀찮은애거든요 저는 얘가 유틸서폿 1탑가틈 미드로는 템까지더 

빡빡하게 나와서 띠겁죠 미포박쥐 피닉스 다양하다 다양해 용기사도 지난버젼에 나오던거니 

실질적으론 ATF의 마르스드디어보여주는거군요 

쉽네

잔인하네 

팀버둠레이저를 잘라봤지만 마르스가나왔구요 네프라이온자르면서 x되지않기위해 애썼죠 좆플링 

1픽에박으면서 이긴다 얼폭매그에 그림스트록 지난버젼스럽긴하네요 슬랔나가자르고 불꼬치간다

실력차이..눈물겹다..이정도면 할만큼했네요 두경기다 보니까 생각보단 멀지않은것같기도?


패자조결승

후... 다시falcon만날생각에 두근두근하네 

너못만나이새끼야 내선에 컷해줄께 

미드4밴 빛수템어 팡고불꼬치자르고 지진미드인가요 비마박쥐등으로 억지로물고 흠...저거넛 

대놓고 밀어주고있죠 좆플링이랑 힘대힘으론 이기기힘든게 사실 공속충?해서 궁까지섞어서녹이면 

혼내줄수있을지도? 아무튼 상대픽 또 좆플링하네 ㅋㅋ 집착심해 데프 너프먹었는데 계속뽑는군요 

어? 비비는데?

오... 근데님 이렇게볼거면왜봄? 이라고하시면 흠... 그렇긴해요 근데 갓롤도 동부팀잘안보시는데 mena를?

제가욕먹을까봐 도와주시는 Quest군 휴...고맙다 

신기한밴없죠 퀸오페 지진자르고 팡고갑시다  복수혼령 루나 비사지 한번이기면 쭉밀겠는데요 타이니

흑흑

신기한밴없죠 라이온박고 마르스 우리도잘써 리나캐리또보여주나요 

쉽네... falcon십새야 만나러갈게 


최종결승[이기면진출] Bo5=5판3선

계속둘이 붙을텐데 인사나하자

제생각엔 quest가 계속따이면 해체?비스무리하게 흩어질지도 후후...이겨야한다 

Tundra시절에도 유리한겜 40분넘게하더니 취향?인가봐요 

박쥐자르네요? 서폿으로도 많이쓰고 x같나봄 슬라다 일단박어ATF가 잘하던픽이죠 미드슬라다도있긴

한데 아마 ATF가 할듯 라이온 템어자릅시다 템어가 이러네저러네해도 q방어막 w방깎까지 미드도

잘하고 캐리력도있어서 다들싫어함 궁파편강화하면 침묵까지 멕여서 서폿은 눈물잔치임 첸! 강팀의

자신감같음 궁으로 팀유지력도올려주고 굴리는 팀적능력이 이녀석의핵심이죠 위버 방깎좋아 팡고

그냥박아줍니다 지진 퍽자르고 퀸오페할거면해라 후드윙크 

강하네 방깎2배로즐겨요

이번버젼의핵심?템중하나가 태양의문장이죠 직전에는 방깎+버프였다면 이제는 불쌍한 용기의메달이 

삭제되면서 장방패[provise]가 대신들어왔죠 이게 돌격방패랑 거의비슷한가격이라 코어들이가긴 약간

애매한구간이있었는데 이젠 서폿들이 한땀한땀올려주네요 

ATF밴만 4개네요 ㄷㄷ 피닉스 여전히 건재 알잘깨는 스냅 상향먹은 테-키 미포요즘꽤보이네요 

타헌박았으니 우르사지웁시다 슬랔도지워둘까요 그러면...미드뭐하지 공허령할까 

앗...예의상보긴했는데 3대떡냄새나네요 

ㄷㄷ....  돌아가면서 가는편이 mena지역의 존재명분?상으로는 더좋죠 남미지역분할조차 저는많이 부정적

으로봤거든용 cis=동유럽지역은 충분히 분리의 이유를  증명해낸것같고 아직은 의심받을단계긴한듯 

2경기 PSG Quest 다이어선픽 

ATF밴3개쓰고 팀버가져오기 위버,우르사자르고 요술사라이온 무난허네요 윈런은 자신감 1대9한다

불꼬치 허스카잘라 포퐁령할거고 윈런캐리임 이것도 신기하진않죠 

시바의은총이야 원래 매력적인 템이었는데 재료가 단순재료템에서 액티브가있는 템으로 바뀌면서 

기존 메이지캐릭들이 치유감소템으로 고려하던물건인데 더의미있는 템이된듯 레슈락/팀버처럼

몸박으면서 싸우는애들한테 너무좋은것같은데 결국 방어는 좀너프했죠 


원시야수 박쥐 나가잘라줍시다 리나캐리도 재밌게하더라 잘라주고 ATF의  슬라다 다시할께 

미포요즘좋더라 근데 비룡할건데 쫄? 물론 요즘 버로우[파편]컨하면 매섭긴하죠 스냅박어 

b버젼에선 크게받은게없긴함 루나면 팀버랑 요술사 둘다 견제가능하겠죠 윈런캐리니? 흠

지진 퍽자르고 우린 타이니할께 

3경기 Falcons 다이어선픽 

픽순서를 바꾸면서 날아올라보려고! 했던 falcon 첸일단박고 윈런자르면서 템어까지컷! 슬라다가 정말

사기인거니? 다른팀도 많이했으니까 루빅으로 어느정도 견제해주면서 우르사가 다혼내줄께요 매그?

루빅이있는데 매그를해 건방지네 ㅎㅎ 지진 포퐁령지우고 스냅어라? 스냅미드퇴물아님?

흑흑어째서 ATF저격밴4개하면 고장날듯 슬라다?...그거또하면 좀이상한애 아니냐 ㅋㅋ 타이니박고

서폿내려도그만이고 미드각나오면 미드하고 대놓고 상향해줬죠 보이드자르고 나무리나매그 팡고

불꼬치자르고 빛수로 미드바꾼것같죠? 

쉽네 ㅋㅋㅋ 1번더지면 끝인데 기분이어때? 

?? 왜웃고있는거야 마음이 꺾여버린것인가?

?????????? 진짜뭐임 개호들갑떠는게아니고 무슨..핑퐁도없이 전부 3배이상킬스코어나면서 개박살나는 

매치들만 5판연달아 있다고?..아니.. 물론 지금까지의 bo5들이 그런경향이없었던건아닌데 신기하네요 

비인기만화올리지말라고?...떼잉..라떼는..

4경기 Falcon 래디언트선픽 

원시야수나가 리나밴 리나캐리인정할께 타이니 일단박어 윈런캐리니? 하...너도참 질리지도않는구나 

나무 박쥐자를께 미드밴 아직쓰고싶지않네 첸 우리가더잘해 궁으로 한번살리고 역으로 다쓸어먹어

x나잘굴릴거야 켄타로 기동성도올려주고 팡고군요 오프팡고도 가능한데 켄타가나온이상미드겠죠

혈귀는 전통적인카운터 이번버젼엔 나오니 밴을 하나더써야겠네요 지진자르고 위버로상대할게 

언제부터지?... 언제부터 ATF가 우리팀의 핵심이라고 생각한거지? 

ATF밴 4개빼고 보이드자른다 이게승리공식임? 윈런캐리[추정]박아줄께요 요술사라이온다시가져오고 타헌

우르사잘라야겠지? 루나자르면 skiter도고장날듯 위버? 사소해 퍽으로 무난하게 힘쌈해줄께요 

우린강해... 켄타로 똥닦개?시킨것같지만 켄타도레인전강해서 ATF처럼 야수성있는애가하면 윈런은털기

라고 억빨은 말했지만 윈런털기는 쉽지않을지도

5경기 PSG Quest 다이어선픽 

ATF고정밴 의미가없구나 리스펙하마 하고싶은거해라 둠 레이저자를께 첸도 좋네 바이퍼로 너희레인

하나는 개박살낸다 이번에 궁에 Break=패시브정지가 옮겨가면서 조금 강해진나를?보여주겠음 

바이퍼자체가 원래레인전은 쌔서 마르스.... ATF가 가장좋아하는픽이아닐까 근거는없음 캐리로도 

쓰는거보고 ㅋㅋ 요술사위버자르고 태엽 뒷라인묶어줄께요 쉐데 넌죽었다 피닉스로 지지고 살리고

마르스랑 연계좋기도하고 뺏어옴 보이드박아줄께요 우르사에 어..x티x이지는 정말 보기도싫은데 

밴으로도 안나왔으면 어둠현자군요 가봅시다 

eslone예선까지 지면 진짜해체일지도?

팀버원시야수 나가타이니자를께 마르스열어? ㅋㅋㅋ 미쳤구만 라이온 자르고 쉐데가져올께 대충

다세이브가능하고 태엽은 좀그런가? 아무튼 난네프할께 서폿네프고 글로벌갱다닐거임 q바뀐거

모르시는분없죠?...q가도트딜이고 이젠 목담과로 자르고나가면 회복효과없이 하나버리는거임 

30원이 서포터에게 얼마나소중헌디 ㅜㅜ 팡고박고 지진포퐁령자르기 계속하던거죠 혈귀안할거

이제아니까 굳이하려면 오프혈귀가능하긴할듯 연금술사 ㅎ AzureRay는 연말에한 eslone결승에서

연금술사를 고정밴했거든요!!!! 와.... ATF마르스는 막아야지

 딴템도 다절망스럽지만 쉐데 아가님렌즈보니까 눈물이나네요 제가 Quest팬이면 31분에오열했을듯

마르스나 온힛?판정이있는캐릭들에게 사타닉은 꽤나매력적이죠 뒤질거같을때 사타닉 켜고 w를딱

상대가 나잖아~  해체하지마라 계속 진출하면 또 어디서 이상한애들 들어온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