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2편 북/남미 하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2편 북/남미 하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은근히 괜찮은 대회긴하지만 7팀초청 5팀 지역예선이라 조금...아쉽긴하죠 규모도 18팀규모대회가 올해

몇개 없을것같은느낌이들게 만들어서.. 100만불인데 12팀이면 아쉽긴하죠 5팀초청이라는건 누군가 

손해를봤다는건데 그대상은 중국/동남아 북미/남미죠 어?..하시는 몇년도타쉬시는분 작년말부터갑지가

mena=middle east asia+north africa 사실상 중동애들 시드빼준건데 보자..대회제목이?

아...앗... 그래서 딱6팀밖에 없는 mena지역에 1자리빼주고 남는건 북미/남미 동남아/중국임 

유럽은 강하니까 1자리빼주는거 이해가는데 북/남미한텐 좀 섭섭할수있는게 그래도 중국은 

성적잘낸 AzureRay출신선수가 3명있는 xtreme 로스터바뀌고 폼x박아도 ti3위인 LGD가

초청을 받았고 Aurora는 ti이후로 보여준게없는데 Talon출신 4명이라고 바로 초청받았음

북미?... 남미?... 0남미는팀터져서 강팀이랄께 아직등장못했고 SR은 첫대회를쉬어서일까요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1편 북/남미 상편

슬프다슬퍼 묶여버렸다이말이야...예전에로 돌아간기분이네요 꼽긴한데 물주님이 x까시라잖아~..... 지난이갸기겸 스포 무려 7팀이나 초청받았는데 Aurora랑 LGD는... 흠...초청주는게맞나싶은데 지

rlawkrrk.tistory.com

지난이야기는 안보셔도좋긴함 

딱히스포일러랄것도 없는게 예상대로 윗줄4팀이 남았음 madkings정도가 어케해볼수있지않나 착각하게 

했는데요 그냥...SR이 쉽게 정리해버렸습니다 자그래서 남은 매치업 4경기죠?


패자조3라운드 

북미의자랑...이었는데 abed튀고 yopaj 세계무대에서 한번 활약해본 그게전부긴하지만 믿어볼만한놈 

abed가 젊긴한게 새로영입한 yopaj도 01년생이라 1살밖에차이안남 도타선수들이 늙은편인가 

아무튼 그렇게 쌔보이진않고 옆그레이드정도? 잘쳐줘야 그정도 

boom이름값보고 고평가했는데 그정돈아닌것같음 pakazs말고 네임드급없긴함 panda?애매하죠 

아시는분도있을텐데 boom얘내가 동남아 주로 인도네시아계선수들로 꾸리던팀인데 남미로아예 지역을

옮긴거거든요 흠...선수보는 눈이없었나보다 

켄차요술사첸등 신기한밴은없네요  복수혼령 무족건 가져온다 태엽으로 마르스견제하것다! 테키

너도죽는다 바이퍼 보이드지웁시다 바이퍼도 개편받았죠 레이저는 오프/미드/캐리셋다가능하죠

팡고일단박고 OD 레이저상대하기도괜찮고 매력은있죠 퍽을 자르고 상향제대로밀어준 저거넛 ㄱ 

오프레이저 고생하셨는데 큰이점은 보시지못했다 

매그둠고정밴 라이온 팀버자르고  마르스테키 준수하네요 좆플링죽어 피닉스까지 마르스보좌관완성 

어? 4픽뭐지 네프는 주로 서폿으로 쓰는데요 미드도 오프도 갈수있는 애였거든요 원시야수자르고 비마

여전히 쓸만하다는 생각이많았지만 주춤했었죠 템어미드 레이저있던말던 나갈게요 

네프캐리! 신기하진않은데 오랜만이네요 

2경기 Shopify rebel 래디언트선픽 

템어다시하려는지 바이퍼 허스카잘라줍니다 마르스안가져오고 라이온선픽하고 굳이밴을 

안할줄알았는데 그래도 5밴에 밴을 하긴했네요 컨카에 바헌 바헌=현상금 미드도 가능하긴한데요

컨카가 오프도잘해서 돌리는게 나쁜생각같진않은데 이해는 잘안가네요 

컨카미드 템어캐리 오프바헌예상하셨다면 하수?인가요 흠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용기의메달이 너무사기성을 보여서 삭제했고 태양의문장도 동반삭제하는대신 

장방패[provise]의 상위템으로 옮겨가면서 버프형 아이템으로 바뀌었죠 자체버프추가효과를 못받아

애매하니 서폿들이 어지간하면 올려주는듯  

앗.. 윈런밴말곤 크게할말이없네요 혈귀밴도 지난버젼엔 잘안나왔는데 팡고썼으니납득가능하고 

전체적으로 지난버젼의 틀에서 크게벗어나지않으신듯허다 수고했다 나가라~ 


 승자조결승

뭔듣보여 하실테지만 k1 bc출신인거 5년전유저들도 기억하실분도있을거고 sge 1무8패의 주범?kj

4nalog scofiled정도면 잔뼈굵은친구죠 1위해서 진출은 못해도 아예 광탈급은아닌듯 

yuma빼곤 다검증된선수들이긴하죠 다만 gunnar의포변으로인한 숙련도?문제는 좀있을지도 이미 

SR을털었기때문에 얘털고 SR이나 SR을 꺾은팀한번만꺾으면 딱스토리좋네 

남미ㅋㅋ 죽어

미포쳐내! 켄타에 원시야수까지돌격캐릭쳐내고 크메도 요즘좋죠 특히 첸쓸거면 요술사자릅시다 

w에 정화?도달려있죠 불꼬치박아줄께요 루빅 혈귀팡고도봤고 잘싸우는캐릭이니 박아봅시다 

가면무사에 x티x이지..저는 아직도 혐오하거든요 그만한 메이킹이되나? 어둠현자 역으로 물어줄게

팀버바이퍼둠고정밴할께요 복수혼령도 좀싫네 우리 비룡마렵거든 매그에 비룡 둘중하나만 연계해도 좋을듯 

보이드잘랐고 팡고로 흔들어줄수있겠죠 어둠현자q도무시할건아닌데 비룡이 기다렸다 한번끊을수도있고 

매그가 안보여주다가 카운터치거나 팡고가 그냥 들어오는애들 밀어낼수있겠죠 혈귀좀 부담스럽긴한데

전부 팡고한테 궁을 박을순없으니까 기분나쁜건사실 자이로 그정도야?싶었는데 아바돈 마르스자르고 

우르사가 베퓨=전장격노 간지 꽤오래되었죠 리젠도있고 공격력도 꽤높은수치라 나쁘지않음 

우르사의 아쉬운 파밍능력을 보강해주기도하고 매그가 증오의꽃가지=orchid부터 가줬네요

보통 자이로들이 15분 칼 파편을 위해 신발안사는 서폿운영법도 봤는데 그래도 할일은했네요

2경기  nouns 다이어선픽

36분?! 고정밴하고 비룡가져옴 박쥐..좀부담스럽네 피닉스는 밴안하나요? 나가 태엽자르네요 

비룡복수혼령등이 태엽에 흔들리는게 더싫었나봄 나가밴은 언제나 무난한느낌이긴하죠 라이온 

오..비룡오프인가요? 팡고다시박고 불꼬치 퍽자릅시다 보이드이미나왔으니 타이니미드할려면

해라 라는 마음으로 미드2밴 슬랔박아줍시다박쥐견제도되고 슬라크파편으로 보이드견제도가능

슬랔자체가 x롤식 암살캐릭느낌이라 비등할땐 생각보다 화안나는데 겜터졌을때 파편나오면 

정말 많이화나거든요 

혹시모를 미포자르고 gunnar가미포하는데 오프미포도 이상하진않죠 stomer군은 잘안했던것같은데

박쥐일단박고 론드루 이것도 gunnar픽이죠 보이드네프 타이니 직전버젼과 새로운버젼의무난한 

조화?네요 그냥좋은거뽑은거긴한데 아무튼 타이니캐리가 비룡한테 제대로 카운터맞는캐릭이라 

그럴일은 없고 미드도 안나올듯 우르사x티xㅌ이지 지워줍니다 원시야수가자 오..무난한조합이긴

한데요 저는 여전히 상상속의 공포 즉비룡이 전부카운터칠수있다는점이 좀 무섭긴하네요 쉐데처럼 q하나로 

돌리는게 아니라 본인의 존재가치중하나인 궁을 확실히 써야한다는 차이가있긴한데 

아무래도 링켄을 갖추긴쉽지않았다  하..우리 다시돌아온다 딱기다려라 nouns


패자조결승

저희메인스폰 shopify애용해주세요 뭐? shoplift가뭔데 어어... 더이상말하면안돼

어휴..노잼드립에 노잼경기... 세상이밉다 다시올라갈꺼니까 

양팀 킬스코어동일 대등했다는거죠 신기한밴없긴하죠 데프 빛수 허스카등 미드밴으로 마무리한느낌

마르스 크메 테키에 오..바헌미드같죠? 오프도가지만 상대미드멀까요 지금은 불꼬치미드같은ㄷㅔ

미드3밴을하는거보면뭔가 데이터가있나봐요 일단 테블박을께요 

쓰읍..맛없네

첸을잘랐군요 좆플링팡고자릅시다 불꼬치를먼저박고 요술사 복수혼령 아직상위티어네요 연금술사 ㄱ 

GG라던지 강팀들도 지난버젼부터쓰던거라 매력은 있죠 아직템포빠른편입니다 츄럴슬랔은 연금

아파해용 ㅜㅜ 제우스? 테블 템나오기전에녹이기좋고 바헌도 w로견제가가능하겠죠 

2경기 Heroic 다이어선픽 

킬스코어 차이3 밴은 크게달라진게없죠 이번엔 불꽃령미드맞다? 정말? 타헌 군단등 오프제거군단밴

정말오랜만에보는듯 팡고일단박고 알케에 박쥐서폿인가요?미드가능하긴한데 아 슬라다네요 아마

상대가 가져갈수도있다고생각한듯 스턴연계도좋고 자이로는 서폿확률이 높아보이죠 

켄타지워 요술사도지우고 복수혼령지워 라이온일단박고 자이로서폿이려나요? 불꼬치박고 나익스 

팡고궁흘리면서 알케도 나름잘패죠 스벤상대할때도그렇지만 동템이면 얘가 쌔긴한데 돈으로밀려서

지는구도도제법나옴 에니그마 데프제거 팡고오프도가능은하지만 미드라고보는거죠 어둠현자가자 

여기도 할말이있어보이네요

생각과는 달리 대부분의시간을 SR이 리드했다 

3경기 Shopify rebel 다이어선픽 

밴은 슬슬보이시죠습네도 잘라주네? 몽키미드갈수있을지도? 오프불꼬치도있으니 아니더라도 상관없

빛수 박쥐지우고 제우스?또하진않겠지 미드몽키할께! 우르사로 아바돈이랑 힘싸움약간 귀찮긴한데 

한번에 터트리는게 불가능하니까 아무튼 대충 잘해보자구 

북미...이젠 끝장이구만 편히잠들어라 

팡고 좆플링 밴하고 슬랔 불꼬치미드맞니? 복수혼령박고 아바돈 대놓고 상향먹였으니 나와주고 네프

OD템어등 좀 폭발력있는 미드를 잘랐네요 ㅋㅋ 불꽃령미드인걸 믿었니?

x밥 컷컷컷 

태양의문장 ㄷㄷ 다음대격변때 1분안에 안겹치게 패치하려나요 


최종결승 bo5[5판3선]

SR이 각성해서 돌아오면 어쩌나걱정했다 

소년만화 클리셰알제?...지고나서 돌아오면 더강해지는거 

ㅋㅋ nouns나 sr이나 별거아니구만 파워업맛이어때?

매그켄타팡고자릅시다 원시야수..는열고 첸자릅시다 겨울비룡 좋아요 자이로서폿우린안할거니까 

언더로드 티탄만큼은아니지만 w로묶고 혼내주고싶네요 라이언 너도 힘내줄꺼지? 비룡도원래

미포카운터긴한데 요즘 버로우=파편도있고 귀엽?긴합니다 츄럴무난합니다 보커컨카 쳐내고

밴은 신기한게없긴하죠 제우스 ㅋㅋ SR이 [몸으로 탈락해가면서]가르쳐줬구나 미포 1픽박고 

당당하게 걷긔 티탄지워주고 e가 방깍/마방깍해서 더아프기도하고 w바르기 너무쉬우니까 걍 

줘터짐 궁도 그렇고 모든기술이 미포가 너무불쾌한기술들 복수혼령네프로 난전각만들고 타헌 

아크워든해볼게 

머쓱..

2경기 Heroic 다이어선픽 

퍽잘러 팡고박읍시다 혈귀는 잘라야죠 비슷한서폿을 섞어쓰네요 알케박고 타헌할께요 무난해라

팀버바이퍼자릅시다 불꼬치자르자 비룡컷하고 아바돈싫어..켄타박고 복수혼령 어..팡고는 퀸오페로

밀어내?주자구요 피닉스 들어오는거 좀밀어내봅시다 파편가면 알쓰고 e쓸수있어서 뚫을애가 네프

알케뿐이군요  둠 어둠현자 잘라줍시다 타헌하네 슬랔으로 제대로 빨아먹어줄께 

브로치는 많이안갔던 기분?인데 이건많이가네요 

분산기?였나요 저것도 요물이죠 이속올라가는게 너무편하죠

3경기 nouns 다이어선픽 

비룡일단박고 아바돈도자르고 나가까지잘라줍시다 타이니우린좋아해 라이온얹고 퀸오페다시 

뽑아줄께요 한번발렸으니 팡고는 안...걍뽑네? 어둠현자 박쥐제거합시다 둠서폿각을본건가요?

비룡오프신나요~

밴은 비슷하죠 미포잘라줍시다 둠1픽?그정돈가? 자이로서폿인가보네요 이어서 연금이 나왔죠

팡고박고 퀸오페안무섭다선언 슬랔/우르사는 알케도 부담스럽죠 취권으로 흔들어줄께요 

이야 둠서폿맞았네...대단해 

4경기  Heroic 다이어선픽 

밴은 뭐 새로운게없죠 미포우리도한다 ㅋㅋ 티탄밴해야지~ 팡고매그켄타까지 미리잘잘라놨네요

123픽은 서로 시너지가좋죠 복수혼령이 마르스궁으로 밀어넣는?각까진안보겠지만 q스턴연계는

확실히 가능할테죠 카나 할께요...오... 미포미드니?

해치웟나?

둠1픽! 비룡잘라주니 미포가나오네 ㅎㅎ 테블자르고 라이온 보이드 피닉스 궁e연계해서 혼내줄께요 혈귀

우르사지워줄께요 보이드도 우르사는 부담스럽고 혈귀가 w깔면서한명만 혼내줘도 피곤하죠 퀸오페 

마르스궁에서 나올수도있고 미포도 아군들이 좀만 보좌하면 혼내줄수있겠죠 카나 너도죽어! 

그리고보니 흩어진 Tsm=unyidng=Tundra 사단친구들은 뭐하고있죠? whitemon은 잔류했던데 ㅋㅋ 

Ari는 작년말에이미 OG로 갔으니 논외로치고 immersion kasane timado bryle 4명의 거취가 궁금하군요 

예선직전에 다같이 모였다? 누가모인지궁금하시면!!! 동유럽편을 참고해달라!... 딱히별거없긴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