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3편 동남아/중국 상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3편 동남아/중국 상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이야 이새끼 아무도안보니까 두개뭉쳐서하네?..->x

2023은뭐지? 작년에도있었나 아무튼

두바이에서 대회가열리신다 두바이는 중동이죠 그렇다면 

총6팀이 활동하는 mena=middle east asia+north afica 즉 무슬림문화권이죠 북아프리카+중동지역출신

선수는 제법있지만 원래 서유럽에서 많이뛰었거든요 따로빼준 첫해라그런지 팀도적고 좀아쉽습니다 

대충 자르다보니 잘렸는데 22년도우승지역이자 최강지역 서유럽이랑 23년도우승지역 동유럽은 1자리씩

배정받았습니다 북미/남미는 눈물의 dont go쇼를 해버렸는데요 그나마..위안삼을만한점은 

동남아에서는 Talon출신멤버들이 다수포진한 Aurora가 초청받았고

중국에서는 지난대회우승팀 Azure Ray와 ame+Dy를 묶어 포인트땅바닥에버리면서리빌딩한 

lou보다 훨씬 베테랑인 Ame가 전성기폼을 보여준다면? 올해 중국 최고의팀이 되지않을까 

는3위한팀이라 뽑아줬는데 폼이 애매하긴하더라구요 같은애들까지 3팀이 초청받아서 그나마여유롭다

지난 ESLone 동남아 1위이자 필리핀 드림팀을 꾸린 Blacklist어쩌고 친구들도 자신있겠지만

lou랑 tianming남기고 만든새팀 무려 은퇴한 Ori를 다시데려옴 ㄷㄷ 22년도에 경쟁력이 아직있었던걸생각

하면 95년생이라는 나이가 좀 많은편이긴하지만 잘해낼지도 faithbian은돌아올줄알았음 xteme가 전부

98~99언저리로 구성된반면 xtreme2팀[구ybb]인 Azure Ray는 이름값으로 승부보는느낌 전부다결승

근처까진 가본살마들이거든요 

갑자기 전설들이 귀환하면서 약간 머쓱해진 구 중국드림팀 저번대회[eslone kuala]탈락할때도 NTS군

특유의 한번 말리면 계속던지는 악순환이 나와버렸거든요 여기도 이름값은 있지만이름값?만보면 

조금밀리긴하죠  그래도 중견급이상의 힘은보여줄듯 

ㅋㅋㅋ 넌나가라 poyoyo=erika에 frisk 힘내라

애매하네요 

위에팀들보고오니무너가애매하죠 근데 그럭저럭합디다 무시하진말고 기대도하지말것


오픈예선1

싱가포르쯤에서하면 공평한건가? 두지역 다모였네요 애매한팀들이많네요!

일단윗줄?에선 titan이 neon을꺾었꾸요 

밑에선 mag.indonesia가올라갑니다 단판제 무섭긴하네요 결승은!

Titan의승리

어케왔나보니까 oldeleven stsu flyfly나름 강팀에서 뛰던얼굴이네요 물론..flyfly=erika니까 

절대우승은못할것


오픈예선2 

거의비슷한얼굴들이죠 이정도면 그냥 mag indonesia가올라가는게순리같잖아요?

단판제 대진빨 거품이셨다 

반대편도 단판제?의불합리함을 보여주는것같기도하고 이번엔 준결승도 3판2선이셨다!

2대떡이니 불만은없것제?

몽골팀이네요 드문케이스긴하죠 함해볼까요잉 !

왼쪽4팀중에 나올것같긴한데 그래도 리스펙해줄까요?


누가먼저 박살날테냐

이정도면괜찮긴한데 하필..

와지끈! 생각보다 덜잔인하게 박살났는데요?

3개다 잘나가던애들이죠 딱히너프먹진않았죠 쳐내~ 네프분탕쳐줄께 악령잘라 네프잘잡기도하고 

보이드는 보이드죠 라이온 마르스 마르스 상향먹었죠 용서?해준다 좆플링박아줄께요 팡고 리나

쳐내줄께요 다들 비슷한데요? OD다시돌아왔습니다 

흑흑

첸 팀버 퍽자르고 론드루까지 잘라줍시다 매그박어 비룡요즘 좋더라 얼폭 기술단 흔들어?줄께요 

루나무난해 불꼬치 퀸오페자르고 제우스요즘괜찮긴한데 흠..

일단 OD보다 팔이긴?구간이있죠 w각밖에서 적당히패줄께 

용기의메달이 삭제되면서 장방패=provise가 재료가되었읍니다 태양의문장 필수템입니다 

natsumi군 여러팀?을 오갔던친구죠

상대도애매해서 누가?이길건지모르겠네요잉

이오잘러! 그래? 테-키 마르스자주나오는 조합이죠 테-키가좋아져서 나익스를 그과정에서잘랐고 마르시

마르시b버젼에선 받은게없지만 슬슬 반성실에서 나와도될지도? 쉐데 나가상대로 나쁘지않죠 분신도

뺏어줄수있고 용기사 무난한 앞라인입니다 안뚫히는 구도가나오면 기가멕히죠 나스 슬라다등 다소

공격적인 오프카드를 배제 저거넛 이번에 2연속상향먹었죠 

라이온쳐내 둠쳐내 아크워든 간간히나오긴하는데 그정둔가? 매그정도는 뭐 밴할수있지 네프 일단박어

여기저기흔들어놓기좋은캐릭이죠 팀버잘러 퍼그나로 w줘서 살리고 나가로 셋업해줄께요 불꼬치 

다시기어나오더라구요 를 잡기좋은 템어뽑아줍니다 루나 메두사 언제나띠거운놈들이죠미리지움 

자세한이야기는 더위[상위라운드]로가서 이야기해볼까요 

abed가돌아왔다 길을 열거라!

요정도팀에지면 아쉽긴할듯 

퍼그나 첸자르고 팀버까지컷 둠바로박고 그림자기들이쓸생각없는 좋은서폿지울께요 네프쳐내 복수혼령

테키 여전히 잘싸우는 서폿이네요 좆플링은 좆플링 죽어 마르스 나스자르고 퍽

이겨도 안되겠다..한심한놈들.. 거-미 론드루 미포 허스카까지 나쁜픽들 배제합시다 신기한픽을잘랐네요

원시야수박고 나가잘라줍니다 박쥐 몽키 흑버들 박쥐서폿입니다잉 불꼬치팡고자르고 x티x이지 

좆플링 상대로괜찮은카드긴한데 그냥 제가싫어함 ㅎ 박쥐서폿이 인기가많음

ㅋㅋ 해치웠네 상대 퍽인데 몽키미드로갔군요잉 

그래 열심히하고  상위라운드가서 이야기하자구

아쉬운로스터

야심찬시작인데 xtreme가 너무쌔보이는 지금 드림팀이라고 빨아주기도 애매해졌음 

38대38...?? 이제보니까 G2가앞에있네요 ㅋㅋ PSG Quest/LGD/Talon이긴했으니까 맞긴하네 아무튼 

밴은 슬슬보이셔야해요 피닉스여전히 좋아요 둠일단박고 라이온 복수혼령 잘라줍니다 아바돈대놓고

밀어줬죠 서포팅보단 약간 공격적인 느낌으로 상향했죠 캐리도가능 테-키 좆플링죽어 흑흑..계속

기어나오네요 od 허스카 나쁜강력한?미드제거하고 불꼬치가줄께요 

x플링죽어 흑흑..

팀버론드루슬라다 분탕충쳐내고 그림까지쳐내 매그 자신있다 xxs jt둘다 잘하는 시그니쳐급카드죠 

루빅잘라줍니다 매그를 위해서 박쥐서폿 루나 무난한캐리죠 좆플링죽어 얼폭 들어가서 분탕?쳐줄께요

보커퍽쳐내고 리나로 불꼬치이기고 혼내줄께요 

에?... NTS군..또패배의기운을 퍼트리고다니는거야? 라고말하기엔 LGD본가도 망해서 후후 돌아올거야


은근히 쌘로스터일지도?

밴은 슬슬...비슷해지는것같네요 매그일단박어! 보이드쳐내 루빅같이가져와줍니다 매그카운터죠

복수혼령가져오고 츄럴박습니다 레이저 용기사 일단지울께요 용기사 귀찮긴한데 퍽 윈런은 

캐리일수도있는데 흘려낼..기술이있긴해야죠?

해치웠나? 

첸죽어 피닉스 테키 둠쳐내! 라이온 박고 태엽을잘라서 뒷라인 지켜줍니다 아바돈 캐리로쓸지도 ?퍼지

코어로좀쓰는것같던데 더지켜봅시다 윈런 오프/캐리/미드다할수있어요잉 불꼬치 팡고 지운뒤 

휴...간신히 이겼네요 

2경기 Titan 다이어선픽 

슬슬밴은 신기한게없죠 테키언다잉 서폿일단박아놓고 다시 윈런할생각 건방져 슬라다 퍼지건방지니

방깎걸고 녹여줄께요 용기사자르고 제우스해볼까 윈런캐리군요 오프보내고 슬라다캐리?

또너야? flyfly?

밴은 비슷하네요 불꼬치퍽자르고 빛수미드군요 중간에 퍼지랑 클링츠..좀이상?하긴하네요 

쉽네 

시바의은총좋아요  재료템이 바뀌면서 더좋아졌죠 결국 방어1너프먹었음 ㅋ

3경기 Aster 래디언트선픽 

밴은 고만고만하죠 3경기만에 윈런잘라주네요 flyfly다른픽준비되어있나요? 라이온 켄타에 

자이로서폿 요즘 파편을 느리게가면서 태양의문장가줍니다 x티x이지죽어... 루나상대는 나쁘지

않은데 레인전에서 우위잡을수있나요 프로들도 20분까지 거의파밍만하는 똥캐 팡고불꼬치컷하고

해치웠나?

빛수까지자르고 얼폭박어 매그쳐내 둠 루나 복수혼령 둘이시너지가있죠 퍽원시야수막고 

오랜만이네 

쉽네 Titan 상대가 나빳다기엔 고만고만한 애들이네요잉 

허무하게 졌네요 지난대회엔 1위였는데 

둘이 이런 나락에서 만날팀은 아닌데요 ㅋㅋ 둘중하나가 집에간다니 슬프네요 

김작가님 둘다 드림팀이라면서요 ....거...눈감고 꾸는건 다꿈이지... 

퍼그나 요술사 피닉스 우연찮게 다힐이있는애들이네요 그런의도?였을까요 첸박습니다 이건약간 

강팀의특권이라고생각 첸난이도가 어려운게 조작난이도도있지만 팀이 못굴리면 맛이좀죽죠 

원시야수미포자르고 윈런캐리? 오프 둘다가능하고 미드도가능 매그박고 나익스까지 레이저 

나익스의 전통적인 카운터죠 허스카는 미드를위해서 컷!...켄타네? 윈런서폿이구나

나익스=흡혈마 자이로크메연금이면...참기힘들었겠네요 가자 

둠테키리나박쥐제거 박쥐도 굉장히 많이견제받는군요 얘는 망할수가없긴해요 자이로 박자 얘가 

x롤과달리 마딜캐릭은 서폿돌려도 딜이나오는 도타특성상 파편/궁덕분에 딜이 나오죠 팀버

지우고 크메박아줍니다 얘도참잘싸우는애죠 연금 윈런코어 별로안무섭다 내회복력으로대충

버티고 저런거랑 5대5 힘쌈가면내가이긴다 컨카여전히 쓸만하다는판단 오프로돌려도그만 퍽 

네크로잘라줍니다 네크로가이렇게 리젠/피해감소로 버티는 알케/컨카에게 불쾌하죠 퀸오페

뭔가..아쉽네 얘내들 

의외로 태양의문장을 안갔네요? 서폿 윈런도 딜템많이가는데 철저하게 방어형으로 갔군요

2경기 G2XIG 다이어선픽 

퍼그나지우자 테키까지싹싹지우고 리나선픽 얼폭보이드지우고 불현듯 윈런이겁났는지 아바돈 윈런

가져옵니다 상대는 마르시네요 아바돈으로 쉴드돌리고 윈런이 서포팅해도되고 아바돈 서폿도

가능하고 리나서폿..도가능하죠 불꼬치가 미드갈듯 컨카네? 리나캐리도 있으니까 생각도해보죠

좆플링 템어자르고 마르스선택 템어미드 리나가 q에 도트딜생기면서 할만하긴한데 굳이 붙고싶진 

않거든.,..요 

첸미포jt의미포 다들존중해주네요 둠 매그까지밴하고 네프박습니다 나가자르고 마르시 쉐데 쉐데도

참좋은 캐릭이죠 q가 세이브 적물기 둘다 유능한기술이고 궁에 붙은정화는 무시무시한녀석이죠 

파편올리면[압제자로몰아주면]더좋죠 컨카는 쉐데가 우리쪽에있으니 안쫄림 OD를 추가하기엔상대

조합이무겁죠 팀버가 좀더 부담스럽네요 미드팀버각도잇긴하죠 켄타자르고 용기사 어?캐리뭐임?

네프캐리...쓰읍  미드용기사나 오프컨카는 놀랍지않은데 

rtz도그렇고 네프캐리가 자꾸보이는게 불쾌?하네요 nts군은 일단 죄가없어보이지만 음해해볼까요! 

아 x까 난 스포츠카타고 놀러갈꺼야~ 


승자조2라운드

우리좀쌘듯

titan 이겨놓고 쌘척은 ㅋ

가죽뿐이지만[lou tianming]우승팀의 거죽을 쓰게해줫다는건  은퇴했던 두전설+fy가 아직건재하다는것

둠1픽박고 요술사로 레인전잘해볼께요 윈런인가 흠.. 미라나 그냥할래 불꼬치박을께요 루나메두사

나쁜캐리니까요잉 테블까지 이셋다  많이나오긴하는데 이번엔 그정돈아님 템어 힘좀내볼께요

미포잘라줄께 네프첸 팀버까지 귀찮은놈들 잘라줄께요 테키박고 퍼그나잘라줍니다 얘도 귀찮은편임

윈런 서폿일지 코어일지? 마르시 아직은 코어많이안쓰는듯 너프많이먹긴했었죠 팡고박아요잉  좆플링

혈귀쳐내고 바이퍼갑시다 어? 템어죽이기가는구나 

 2경기 테키자르고 첸을 박아줍니다비룡자르고 그림스트록까지 마르스 라이온 보이드는 보이드 바이퍼는

보이드도귀찮죠 나가도 궁으로 보이드궁바보만들수있으니까 보이드야 bkb간다쳐도 나머지는 못움직이죠

paparazi[미드]는 lou와함께 우승하지못했다 VG시절 paparazi[캐리]와함께했던 Ori  이제 교차검증으로

본체?가 누구인지알수있겠네요 아이러니하게도 Ori가 떠난뒤 Paparazi도 도타판을 떠나버렸으니..

신기한밴없죠제우스밴도 요즘 제우스가제법나옴 불쾌한 평타제우스가.. 길쌈꾼 빛수를 던져놓는데 

둘다 서폿/코어전환이가능한치눅들 팡고 나익스박으면서 위버는 서폿각이날카로웠는데요 거-미?

얘도 큰버프해주면 머리아픈애라 막..풀어주긴 애매하죠 ㅎㅎ 

몽골의 자존심

G2xIG저번에 김작가가 빨던데x밥이던데?

ㅋㅋ 되겠냐고 Talon이 명문팀인데 아무나받았겠니?

미포밴하구요 나머지 클링츠! 밴했네요 나머지는 밴이신기할건없네요 박쥐박고 비마까지가져옵니다

쉐데마렵지않을까했는데 서로안마려웠네요[talon은밴 ihc는픽] 걍 피닉스로 마르스/흑버들오히려

받아쳐줄께 사일? 흠..좀부담스럽긴한데 보이드가 알아서하것제? 제우스가자 

둠싫어~ 마르스박고 템어죽어 흑버들 사일 혈귀 잘싸우는녀석이긴하죠 적당히 피깎으면 내가w깔고 

개패줄께 리나 보커자르고 불꼬치 제우스딜 어느정도 흘리면서 흔들어주겠다는거죠 

2경기 Talon다이어선픽

비슷하게자르네요 클링츠쳐내고 쉐데 이번엔 자르자구 피닉스박고 데프쓰려고자른것도 있을듯 

리나허스카자르고 불꼬치미드 나머지는 크게할말이없네요 

테-키박아줍니다 신기한밴은없죠 켄타에 aa 니가 리젠아무리 조지면서 단단하게가도 궁맞추면 리젠

멈춘다 나가로 셋업도 좀쉽게 할수있겠죠 OD로 보이드랑 친구들도 혼내주고 미드도함이겨볼께요 

불꼬치가 기세가좋네 근데...왜 얘내가이김?

나가가 불리한게임에서도 덜죽고 힘내줬네요 

3경기  Talon 다이어선픽 

비슷하게가네요 리나캐리일까요 아바돈캐리도 할수는있죠 켄타잘랐고 미포 여전히 자릅니다 

불꼬치가 허스카한테 영혼까지 털리죠 자르고 불꼬치가진쪽이이긴다 이말씀이야 

아닌가?

신기한밴별로없죠 바이퍼 템어니까자르고 슬랔도 타점이없죠 루빅 타헌이니까 피닉스e말곤 녹일 

방법이 애매하니까 템어도좀 편하게 평타치자구요 리나미드올꺼야? 근데 템어는 불꼬치도잘잡음

오케이 캐리아니고 미드네요 알케=연금등장 

Talon 동남아 2위도안되는거였구나... 


패자조 2라운드 

x밥은나였나 뭘봐이새끼야 넌이김

나 중국최고의 [폐급]캐리 erika야 

밴은 슬슬?보이셔야해요 라이온1픽박고 그림까지 서폿2개박아놓고 원시야수 켄타로 흔들어줄께

나익스 미포등 템어미드쓰고 나쁜캐릭?할까봐견제 좆플링갈께 비교적? 쉐데영향을 덜받죠 

해치웠나?

밴은 신기한게없죠 불쾌?한 테키와 퍼지가 나오고있으니 밴도불쾌해지네요 팀버일단박어 켄타 원시야수

둘다갈아버릴수있죠 1픽인데 이렇게 유용하다는것 복수혼령 템어로 방깎더하고 쉐데로 원시야수카운터

쳐줄께요 켄타궁 열심히 써봐 q로 가둘거야! 보이드루나쳐내고 퍽 무난허네요 템어캐리

이새끼가!!!

yatoro라고 닉적었으면 개팼는데 봐줬다 

맛간 Black어쩌고는 이길수있겠지만 이렇게 비비는순간부터 둘다  Azure Ray는 못이기는거확정이네요  

에?

2,3경기모두 Aster 래디언트선픽 

밴은 2,3경기 똑같이 밴했으니 넘어가고 라이온1픽박고 2픽에 켄타->퍼지된것부터가 패배의기운 

낭낭해진듯 스냅/그림등 보좌할 서폿골라주고  좆플링/보이드는 뭐 괜찮을것같기도하네요 용기사 ㄱ

패배의이유

여기도 1,2밴은 똑같은데 켄타에 댕하보고 3경기엔 밴해준 모습 팀버1픽박고 쉐데를 가져와줍니다 

쉐데가 유용하거든요 츄럴퍼지까지자르고 템어 나무 무난한 조합에 불꼬치 바이퍼자르고 미포!

템어를 위해바이퍼를 밴하고도 실패했던 2경기 깨달아버린거임 켄타막으면 이상한거해주지않을까?

팀버를 보고도 건방지게 퍼지를 골랐군요 좆플링자르고 자이로 언다잉 자이로 서폿도가능합니다 방심ㄴ

언다잉 루나 보이드빼곤 언다잉 묘비깰애가없긴하네요 불고치포퐁령자르고 무난?한 마르스갑시다 

팀버로 미드개털고 언다잉이 묘비깐다음 마르스와 루나의 궁극기를 꽝...이겼네 퍼지충 컷 

상대가 너무강팀이자너.. Ori랑 faithbian fy셋다 ti 상위권다가본놈인데

ㅋㅋㅋ 깝치지말고 비켜임마 선배들 지나가게 

에?? G2IG랑 Black둘다 왜 이렇게 개같이망한거죠 못하는 선수 하나도없는팀인데 

론드루밴말곤 신기한?밴은없죠 론드루도 쓰던거라 신기한건아니고 걍 팀특화밴느낌 미포계속 

잘라주고 뻔한것들 밴했네요 첸+테키로 일내보려던 마음 원시야수 복수혼령인데 쉐데로 소심하게 가기보단

자신있게박을생각이었나본데요 복수혼령이 스왑해도 우린이겨? 좆플링박고 윈런 승부수가자 

저는 윈런의장점은 알겠지만 1대5?를 해야한다! 라는 팅커=땜장이랑 비슷한 고혈?캐릭같아서 그닥 

둠매그리나고정밴할께요 컨카는 여유생기면 자르는걸로 박쥐 일단박고 보이드자름 복수혼령으로 

적당히세이브도하면서 이겨볼께요 마르스 좋아 나익스 어! 좆플링이 나익스변신해서 개꿀빠는거아님?

퍽비마자름 원시야수는 멀티포지션가능하니까 윈런이니까 바헌미드함보여줄께 

2경기 6밴까진 똑같습니다 박쥐일단박고 복수혼령..안해도될거같은데 빛수박고 비마도해보자 

바헌미드다시하고 윈런오프도가능하니 미드밴할께요 퀸오페 자릅시다 옴니 오..

신기한밴없죠 요술사 박고 윈런으로 살짝간봄 윈런은 캐리x밥이면 걍오프가도되거든요 어? 캐리왜

아직안나옴? 루나마르스 무난한조합에 상대는 아직미드밴을 하죠 맞췄습니다 포퐁령으로 미드교체 

어어!... 너희실력은 오답이다같은 댓글은 다시면안됩니다 예?니블로그 3달째 댓글 2개라구요?...,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