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5편 동유럽 상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5편 동유럽 상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7팀초청 5팀 예선의 애매한규모의 대회 dreamleauge 22전에 몸푼다고 생각하죠 2월에도 대회는해야지..

어? 근데... 이거 5팀이면 ㅋㅋ 서유럽동유럽합친거임 아니면 북미 남미합친거임? 북/남미인가?

그래 두바이에서열린다고?

MENA=Middle Eastasia+ North Africa 새로생긴 지역이죠 흠... 중동/북아프리카 6지역중에 하나가날먹

얘내가 꽁짜로 지역먹는사이  다른지역은 피해?를 받을수밖에없었죠 북/남미 중국/동남아가 합체당해서

조금서운하거든요 그와중에!   

동유럽은 3강체제 3위포지션이던 9pandas가 맛탱이가 가서 사실상 이번 동유럽예선은 ...꿀통일지도?

오픈예선[개나소나참가가능]

이런팀들이 초청받는세계관?.,...  그렇다면 개나소나참가가능한 오픈예선은?

끄아아악 옐로 서브마린 오랜만이네요 21년도 teamspirit의전신이죠 그질병터졌을때쯤 제법잘하는팀이라

기억에 남았었는데 21년도에 우승해버릴줄은 아무도몰랐다죠 지금이야 아무상관없지만

오?

아는선수하나도없네요 ~


오픈예선2

다양하고 새로운팀들이네요! 비꼬지 말라구요?.. 티남?

결과적으로

ㅋㅋㅋ 다처음보는선수급이네요 7jesu한명정도?

얘내도 싹엎었네요 당혹스럽습니다


예선

ramzes가 꼬신건지 RodjER가 꼬신건지 TSM=Tundra터지면서 immersion,kasane도 Liga에 합류 

생각보다 괜찮아보이는데요 지금 vp말고는 괜찮은 팀이없어요 

의상대!

피닉스 첸 지난버젼의 흉물스러운 잔재죠 보커 아직좋아? 근데 다른지역에선 많이안하더라고 팀버

다시돌아왔죠 애매한 캐릭하면 못뚫고 갈려버림 아가님개편도있었고 윈런 귀찮은녀석이죠 저는

그정도?라고 판단하진않는데 비사지도 대놓고 상향받았으니까 크메로 요술사도 혼내주고 흑버들 

혼내주고 루빅은 루빅이죠 퍽 어지간하면 상성안발리고 공속딜러만큼은아니지만 딜도 꽤박죠 

우르사.템어자르고 츄럴할께요 템어 q방어막 w방깎 e레인전딜교 궁파편강화로 침묵까지 크.,.,나가

빛수상향먹은것빼곤 크게 달라진게없긴함 요술사 레인전도강해서 라이온 리나 쳐낼께요 지난버젼

부터꿈틀거렸죠 흑버들에 비마 아크워든 악령 보이드 귀찮고 나쁜녀석들 루나 무난한 캐리에요잉 

누구야? chu영감말곤 모르겠는데

애매하다 애매해 

미포타임! 아가님/파편으로 재미좀보고있죠 네프 루빅 띠겁긴하죠 라이온박고  x플링죽어 템어 

q방어막 w방깎 e레인전  궁파편침묵 외워! 엄청너프안하는이상계속나올듯 박쥐이번에 상향받고 

재미좀보죠 원시야수 바로박아줄께요 윈런이네? 흠... 걍 테블로힘쌈하면 이기지않을까? 퍼지 보이드

퍼지 너무고평가인듯 ㅋ

팀버 쳐내! 레이져 귀찮긴하죠 츄럴/컨카/나익스 이런거하려면 막화납니다 피닉스지우고 둠! 이제디나이

못하지! 바이퍼로 템어할생각?을 어느정도 보여준건가요 후픽이 2픽을 먼저하죠 흑버들박고 윈런

살짝재미봅시다 오프/캐리/미드 셋다하고있죠 복수혼령 잘싸우는녀석이죠 7.34때 대놓고 상향했죠 

켄타/마르스강력한? 오프죠 쳐냅시다마르스는 상향먹기도했고 퀸오페 박쥐미드올래? 그카운터죠 

태양의문장= 용기의메달이랑 같이 상향했다가 감당못해서 용기의메달삭제 장방패[provise]를 

재료로쓰게하면서 방어막부여 이번에도 너무좋아서 1차너프했는데 대격변나오면 삭제할듯

로스터그대로  전원유지! 무족건 가야지

빨간닉=전부 위키충들조차 문서를 만들지않을정도 

1라운드는 전반적으로 이런분위기죠

얼폭도 밴했네요잉 태엽도 비슷한?용도인듯 타이니도 버프받긴했는데 일부지역말곤 거의안뜨는듯

팀버 일단박고 쉐데 윈런+박쥐면 쉐데 참기힘들죠 나무 여전히 귀찮긴한데 예전만큼은 안나오더라

템어로 혼내줄께요 미드박쥐/윈런 아무나와봐! 빛수 퍽 좀귀찮은미드나오고 윈런캐리할듯 팡고 ㄱ

 미포 아가님/파편으로 재미많이봤죠 보이드지우고 윈런일단박아볼께요잉 서폿내려도 가능은 합니다

좆플링도 요즘역겹죠 박쥐 켄타 박쥐도 빈도가 올라왔습니다 7.35에서 소소하게 받았습니다 언다잉

무난하긴해요잉 지금템어말고 묘비잘깨는애가딱히없죠 마르스상향 둠 둠도 궁상향먹었죠 따로 

엄청추가받은건아니고 디나이를 못치게해줒ㄴ정도 루나 팀버상대하기 괜찮은 캐리죠 

체급차이~ 

swedenstrong말곤 아는선수가별로없음

dp어쩌고가 새로운 팀으로 이적했네요 힘내봐! 

이것저것잘랐는데 신기한건없죠 팀버일단박고 자이로 이거 서폿으로도 잘씁니다 나쁜놈이죠 

이번에 궁개편받으면서 정면으로 3방날아가게만들어줌 헉! 이퀄라이져! 까진아니고 이제 1발만쏴서 

예전 25렙특이랑은 다름 루빅박고 불꼬치도돌아왔는데 오늘첨보네요 데프 너미드아니지? OD자를께

라고말은했지만 그림스트록+둠나오면 무섭달까... 몽키로 적당히 힘더해주면서 패줄께 

첸빛수쳐내! 매그도 요즘좋더라 퍼지? 띠겁긴하더라 라이온에 둠박고 좆플링 쳐내! 저거넛2연속상향 

받았다는소식 x티x이지 포퐁령하려고 지워버렸고 나가도 셋업이좋죠 나가라~ 근데 욕심너무부린거아님?

둠서폿이구나?

시바의은총-팀버/레슈락이랑 좋겠다싶었는데 걍 몸으로좀 들어가는애들 다가더라구요 크흑..

방어1너프먹기도했고 반성..했니? 근데 대격변나와봐야알듯 


패자조1라

단판제는 좀맛없다그지?

뭐 니가 잘해봤자 크게 다를까?

서로 명승부하는거보니 둘다결승은 못가겠네요 

빛수원시야수라이온컷x플링에 보이드 신기한건 없죠 비사지도 이번에 상향먹어서 나올만은함

레이저일단박고 타이니 코어도쓰는데 서폿도씁니다 피닉스에 혈귀 혈귀 예전만큼은아니지만 간간히

나오더라구요 윈런같은애들 기동성억제도 가능하겠죠 용기사도 요즘꽤나옵디다 7.35에서 소소하게

선물받으셨...끼에엑! 

박쥐첸지우고 팡고까지 둠박고 포퐁령하려고 x티x이지 마르시도 이번에 반성많이하고왔더니 상향좀

해줬죠 인간적으로 한 5~6개월은 쉬고와야지 윈런 일단박어 캐리하던지 오프할거여 요술사 가자

얘가 잘크면 서폿인데 딜이 그냥나옴 대놓고 걍 딜템올림 포퐁령박고 퍽지워줍시다 클링츠...나오긴

하던데 오바같기도하고 흑버들 윈런캐리가보자 

2경기 sibe 다이어선픽

슬슬 보이네요 팀버루나가 우르사를 못이기니까 밴해준정도 근데 쉐데있어서 조리돌림하면 이겼을

지도 디럽은 오랜만이네요 나머지는 뭐 늘보던얼굴이죠 퍼지도 팀버랑 쉐데가 알아서할테고 레이저

만 쉐데가억제...?..

신기한밴없죠 테블도 이번에 w상향먹어서 레이저일단박고 생각하자 윈런압수하고 퍼지박아줍시다 

그정도픽인가? 사일로 딱끊고 싸우겠다 디럽/사일둘다 광역침묵기라 한번 봐야겠네요 저거넛상향

분산검상위템한국명이 뭐더라 분산기?였나 저거 광역 이속증가버프 정말좋더라구요  

3경기 sibe 래디언트선픽

레이저잘라야지 ㅋㅋ 이젠알수가없는경기양상으로 가네요 x티x이지자르고 퍼지 윈런 ㅋㅋ당해보니

사기라고느꼈나요 어이가없네요 요술사에 루빅 불꼬치 어허... 일단 퍼지가 1대1캐릭이고 일단은

앞라인으로 몸을 쳐박아줘야겠?죠 물론 훅각이쁘게볼수도있지만서도 기분?은 이쪽이졌을듯 

요술사의 흉포한점

밴은뭐 신기할게없네요 피닉스 마르시에 퍽 퍼지 피닉스e로지지고 마르시 템없어도 얼추딜이나오죠 

바이퍼로 패시브벗기면서 혼내줄께요 오프갈까요 x플링 나가자르고 저거넛아까재미봤죠?

아 나가밴이아니라 나가죽으라고?... 그런심한말은... 

모두 잠수준비... 다음에 올라올곳은 teamspirit이 상륙한 그곳이다 

김작가또 억텐하네?

다시는...상승기동하지마라 

미포첸쉐데고정밴 x플링죽어 보이드도죽고 5밴까지 고정했네요 1경기하고 깨달아버린건가 박쥐

일단박어 불꼬치도 박어! 테키도 박어 뭐 이견나올만한픽은엇ㅂ네요 마르스를 안가져오고 그냥 

준다음 x거넛으로 힘내봅시다 2연속상향 귀하잖아 슬랔은 잡기좀힘들죠 x티x이지도 다들밴하는데

지금까지본 모든지역에서 활약한경기 하나도없음 비마도상향좀받았죠 

포근하네

팀버요술사자르고 네프도자르고 타이니? 피닉스로지져줄께 리나도 여전히쓸만하죠 라이온박고 

불꼬치네? 포퐁령으로자존심승부가자테-키야? 기술단십새왜 상향함? 하... 마르스라도뺏자 

x거넛있는데? 둠타헌자르고 위버 타헌은 타헌이죠 이유가있나? 무난한캐리기도하고  

배를버려라!!!! 

2경기 Next up다이어선픽 

신기한밴이제안보이시죠 네프 불꼬치박고 스냅 알도 잘깨고 무난한 서폿이기도하죠 나익스도 그게

가능하것죠 비마까지 

여기도 큰문제는없었던것같네요 타이니자르고 데프도잘라봤네요 얼폭에 팡고 켄타까지 다같이 

들이박아줄수있고 피닉스가 같이들어가도좋고 안들어가도 뒤에서 e나 궁으로 지원가능했겠죠 

마르스타헌다시자르고 츄럴갈께요 힘좋으니까 


승자조2라

나좀 쌘듯

뭐라는거야 ㅋㅋ 2대떡간다 

냉정하게 이멤버면 압도적으로 이겨야하는데 흠.. 그러려고 있던팀에서 나온거아님?

밴은 뭐 이제신기할게없죠 라이온박고 비마 퍼그나 포퐁령 예전엔 퍼그나가 궁으로마나엄청쉽게 줬는데

지금도 줄수는 있으니까 퍽불꼬치잘라주고 테블 할말이크게없네요 레이저영향 덜받는 힘쌘캐리 

ramzes의폼이 궁금하긴하네요 팀질땐 얘탓같은데 ti마지막경기는 얘잘못이아니었음 99면아직젊은데?

미포자르고~ 레이저박습니다 흑버들에 이오 이오간간히 보이긴하던데 아직은 아닌가봄 시바의은총도

너무많아서 쉽지만은 않을듯 켄타박고 x플링 보이드지워줍니다 그리고 회심의! 

OD레이저캐리로 다소아쉬울수도있는 딜도챙겨주고 아군세이브도 가능하지만 상대는 kiyotaka Larl이

gpk 랑 kiyotaka보다 압도적이라곤 생각하지않으니 아마... 동유럽 미드는 거의비슷하거나 조금차이날듯

Larl이 우승팀 teamspirit미드인건 아시죠? 모른다고?....나섭섭해.. 

2경기 chimera 래디언트선픽 

앗!..

밴은 신기한게..아크워든? 정도 허스카는 뭘해도 불쾌한 미드긴하죠 퍼지박고 미포에 클링츠 미포도 

아가님/파편재미봐서 기세는 좋습니다 물리면 아가님으로 본체위로 태워버려도되고말이죠 클링츠?

야...물음표안펴냐?

신기한밴없죠 퍼그나1픽박고 피닉스상대라... 비마일단박어 퍼지네? 개인적인 취향은 쉐데인데 지금

구도에선 쉐데보단 타워철거도 돕고 헥스랑 e로 물어줄기능이많은 샤먼이낫다고판단한듯 윈런 ㄱ

미드임? 오프2밴했는데 새캐리 클링츠등장 퍼지캐리가 확정이었나요? 왜이런판단을 했죠? 띵귀 

\

LGD가완성도가낮은팀이라[새오프구하느라 헤맸고 캐리가 경험치좀부족했던것같음]teamspirit을 

이기지는 못했겠지만 1경기에 시그니쳐픽 띵귀=땜장이 박고 nts가 진후에 2경기도 형편없이졌거든요?

시바의은총들어줄놈 

3경기  chimera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고 퍼지열어주는데 저기서밴하네요 ㅋㅋ 라이칸밴! 좀힙한가? 팀버편하게하려고 혈귀

우르사자르고 루나박았네요 티탄도 미포의 카운터로 좋죠 e가 물방/마방둘다 깎고 w묻히면 평타로

퍽퍽패는데 q랑 궁도 미포견제에 당연히?좋죠 허스카미드로 미포오면 혼내줄께요 안올거지?루나ㄱ

돌아온다..

이겨도 감흥이없긴하네요 '당연히'가져야할것인데.. 그런용도의 팀이라 지면 한둘은 도망칠듯 

퍼지자체밴 ㅋㅋ 정신이 들었구나 미포일단박어! 미포때문에 퍼지밴한거아니지? 팀버주고 얼폭 ㄱ

얼폭이 얼음서폿?[크메,리치,aa]랑 많이나오는기분이네요 크메 돌격캐릭을 조금억제할수도 

있겠지만 궁극적으로는 팀버=벌목꾼을 확실히막아낼..? 비사지? 상향먹긴했는데 팀버 허스카를 

억제할수있는픽이나올줄알았는데 비룡오프?도 저혼자망상했는데 나가보이드자르고 위버 

비교적 벌목꾼/허스카 레인전 상대할만한 캐리긴하죠 도망치는쪽으로  이번버젼엔 미포할줄알아야할듯

미포빌드는 아가님,파편은 꼭간다고보면되고 점멸의단검은취향인듯 분산검상위템이 범위이속주는데 이게 

미포처럼 여러캐릭굴리는애한텐 특히좋죠 스탯도 마침민첩이 많이붙도록 재료가바뀌었죠 고맙다... 

우리가 먹는게 정베간하지?

우리기세좀좋은듯 

Liga가 해내지못한다면 vp가아닐까? 킬이동률이라고? 흠...의심스럽네 

퍼지를 고평가하는거보니 불쾌한메타네요 네프박고 몽키 타이니제거 타이니도 대놓고 상향해서 

안나올이유가없죠 근데 다들간보고있는듯 윈런 박고 포지션헷깔리게하기 복수혼령 켄타박고 

나가/알케 등 띠거운캐리제거 나가는 셋업도좋고 체력과데미지를 같이챙길수있는 분신캐리라서

귀찮죠 루나로 레이저 무섭지않은거니?

라이온 첸 팀버 박쥐등제거 시바의은총이 좋은건 다들아시죠! 아무캐릭으로나 올려도 적절한물건이죠

레이저일단 박고 생각헐께요 루나/자이로같은거 하기무섭지? 컨카가좀 죽긴했어도 못할테고 태엽

일단 네프랑 뒷라인좀박아줄께 복수혼령이라...윈런..난 그냥 불꽃령할게 테키박고 x플링테블컷 

제가미드/캐리빌드는 잘안짚는게 거의비슷해서그럼 근데 이번에 메이지슬레이어...번역이뭐더라

그냥 뇌끄고 템사다보니 신규템은 한국어 이름을 모르네요아무튼 마법학살자?인가 저친구를 

대놓고 밀어줬죠 그래서인지 긁어줄수있는 온힛?캐릭인 불꼬치로 가고있는모습 

2경기볼까요잉~

2경기는klim4..어쩌고의 래디언트선픽 빠르게 정리하고 갈것인가!!!

언성을...언성을 높히지마라.... ㄷㄷ.. vp가올라가겠는데요? 아니면 Liga?

밴은 크게신기할게없죠 둠/박쥐는 계속해서 너프해도 나오는데 레인전능력도 준수하고 상성따라

그냥프리팜각도나옴 최근에보여준게 걍 돌격방패가서 드러눕는데 못일으켜세우죠.,..이제궁이 

mute[아이템정지]대신 리젠을 막아버리는 기능이라 양상이달라짐 bkb+tp로 집에가도죽을수도있음 

라이온박고 타이니/얼폭잘라줍니다 불꼬치박고 그림으로 연계 나가로 셋업도 해줄께 네크로허스카

불꼬치의 레인전을 터트릴수있는캐릭이죠 네크로도 뚫기피곤함 마르스로 무난한마무리 

흠..이걸길게 쓰네 우틀않?느낌이죠 피닉스잘랐고 레이저일단박습니다 x플링은 레이저한테 벗어나기도

쉬운캐릭이고 띠겁기도하죠 지진에 요술사 지진미드가 좀줄어든것같긴하네요 패치의미가있긴한듯

지진너프보다는 환경이 좀 바뀌어서그런것같은데 사실 불꽃령상대면 미드갈만함 요술사에보이드 

상대는 새미드를 걱정했고 이쪽은 명확하게 오프를 견제했죠 용기사요즘 기세가좋아 팡고 무난충!

무난한게 먹기편해~

팡고도 제가빌드를 잘안보다보니 말하는걸 까먹었는데 온힛캐릭이라 마법학살자 챙겨준모습 

3경기도 klim4..어쩌고의 래디언트선픽

밴이바뀌는게재밌는부분이죠 레이저막고 언다잉도막자 그럼 둠열릴듯 켄타랑나눠먹었네요 라이온흑버들 

잘나가는 서폿잘라주고 불꼬치박아줍니다 우틀않 마르스탓인듯! 오프보강하면 이김! 테키루나 팡고보커

지우고 복수혼령 크게신기할건없죠 웩스보커가 토네이도로 불꼬치견제잘해서 예전부터 잘랐었으니가 

루나+복수혼령이라 이기면 싹밀었을건데 그런일은없었죠

양팀다 밴에대해선 할말이없죠 퍼지밴..불쾌하네요 바이퍼는 레인전깡패라 오프로도 쓸텐데 둠서폿

내리면서 욕심부렸을까는 궁금하긴하네요 퍽 역시 무난해요 

퍽/포퐁령/고통의여왕=퀸오페같은애들은 카라스마[마녀의검의 새로운 상위템] 돌격캐릭은 시바의은총


패자조2라

하..어이가없네 

우리정도면 잘하는듯 ㅋ

나쁜캐릭 쳐내 퍼지1픽? 건방진데 나가리될만하네요 태엽도 꽤귀찮죠 궁으로 박아버리고 퍼지의

산통을 깰수도있고 뒷라인도괴롭힐수있겠죠 불꼬치 쳐내 요술사 윈런 퀸오페 윈런캐리가능? 우르사

윈런은 괜찮은데 다른애들이 좀아프겠죠 자이로 서폿퍼지오프인가요 그렇다면,,,넌나가라 

새끼야 그럼 퍼지랑 윈런이 왜나왔겠냐 겜보는 수준 ㅋㅋ...

빛수싫어 밴..은 힐끔보니별거없긴하네요 레이저박고 타이니상향먹긴했는데요 팡고 피닉스등 뻔한카드

로 1,2픽의 살짝?과감한맛을 덮어주구요 흑버들 루빅자른뒤에 상향2연속으로 먹은 저거넛 

안할이유가없제

2경기 sibe 래디언트선픽 

레이져아프네.. 퍼지 사기라고생각하나? 타이니뺏?고 포퐁령 허스카밴합니다 불꼬치하려고 그런것

같네요 aa로 리젠억제하고 강하게 해볼께요 복수혼령까지 타이니캐리니? 라이칸 마르스지우고 

라이칸 귀찮긴하겠네요 거의못보긴했지만 알케하려고 aa가져온건가요 후후...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템포제법빠르거든요 근데..이러면 복수혼령오프도생각 

해봤자네요 ame?....아..눈물이 아니고 비다..

밴은뭐신기할게없죠 라이온박고 첸 우리가 더잘해 첸은 좋은캐릭이긴한데 x밥팀에서 쓰긴힘든것같기도

보이드에 팡고 크게색깔은없는조합이네요 좆플링 테블 자르고 매그 우리가 더잘해2 매그가 한방이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그자체만으로 겜이터지는경우는 잘없고든요 옛날 혼토스[그땐 파편]이나 최근

작살에 e연계해서 한명씩 죽이는게 더무서울지도..물론 다한방이있는캐릭이긴한데 x밥팀이살리긴힘들다

매그의 단점으로는 레인전에서 우위를 점하기힘들다는 것이있죠 이건 21년도결승에 왜 매그밴안했음?

이라고하니까 충분히 xiao8도 말했던부분이고 마르스?같은애들이 더쓰기편한게 사실임 아무튼이김 

첸은 무지성 태양의문장보단 상향해준 블라디미르의 공물을 많이가는느낌?

nande?[어쩌서라는 일본어 ] 

누가올라가도 별생각없을듯

신기한밴 없죠? 첸 라이온매그 퍽 비사지 상향먹었으니밴해주고 데프도 좀마려우실듯 슬랔 ㄱ

매그첸 둘다나온건 우리가더잘해 라는느낌인듯 뭐 그건 제기분이기도하지만요 매그가 역전각보는

기적의 5인 rp dont go 쇼도좋지만 x밥들 말려죽이는데 더뛰어난듯 이라고말하는사이 x밥답게 퍼지

밴을 해주는모습 네프 까지자르고 요술사 템어 잘라주면서 얼폭 보이드 퀸오페 저거넛에 x티x이지 

제거하면서 레이저 슬랔인데 굳이? 퍽도뭐 괴롭힐수잇긴한데 굳이? 

컷컷컷~

2경기 Chimera 래디언트선픽 

비사지잘라주는모습 네프보이드에 피닉스 영파!오랜만이다야 크메가 w로묶고 수치플할듯 하지만 

쉐데는 밴해야지 근데 타이니미드맞음? 허스카밴한거보면 얘내도확신은없었을거임 윈런이네요 

영파미드?굳이안했을것같고 오프정도

너무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