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6편 동유럽 하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6편 동유럽 하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스포대잔치

단한자리만 나가는 요즘 지역예선 추세상 힘들것같기도하지만 무려 7팀이나 초청받아버린 이번대회 

그 7팀중에는 세계1위 teamspirit과 동유럽2위 Betbooms도 포함되어있었죠 3위급인 9pandas의주요

멤버들이 Liga로 탈주하면서 결국 이번대회는 미궁속으로 흘러가는군요  새로운강팀도좋지만 남미의 

새로운 얼굴[wawitas]이 eslone에서 x박은거보니... 그게맞나싶기도하네요 그래도 힘내봐라 

힘내봤자 별일없긴하네요 현재로써는 Klim sani4랑 chimera중누가쌘지가 그나마 궁금할정도 ㅋㅋ 

VP vs 9pandas출신+TSM출신선수가뭉친 Liga의 결승이 유력해보이는군요 아님말고!!! 


패자조 3라[준결승]

네임드급선수는없긴함 swedenstrong?...농담도 ㅎㅎ

이곳도마친가지 reibl이 네임드로보일것같은팀 하지만 누구나 시작은 미약했으니... 이것이그 

첫출사표일수도있는거죠 그런것치고도 경기력은 아쉽긴한데 해봐 

강한..가?

팀버 요즘다시올라왔죠 시바의은총이 메타의핵심아이템중하나인데 너무시너지가 좋죠 레이저도 

여러상향이 누적되어있는상황 나올때가되었죠 박쥐도 요즘 잘나가더라구요 레인전도 준수하고

서폿으로 내려도 쓸수있다는걸 몇년동안 보여줬죠 피닉스 여전히 좋고 저거넛 연속상향했으니 

믿어볼만한카드죠 나가는 여전히 건재합니다 사이드관리도편하고 셋업도 가능한분신캐리죠 

마방템+마법딜러들의 마뎀을 낮추는 핏빛가시재료에서 독립하면서 굉장히 많이밀어줬던템이죠 

온힛판정이있는 팡고/불꼬치가 가장즐기고있는 아이템중하나죠 거기에 시바의은총시너지도좋음

스레메 퍼그나터트리고 애매한애들 침묵걸고 연쇄로 터트리겠다 미드도 유리하게 가져갈수

있겠죠 첫경기라말이 많은거지 뒤로갈수록 줄어들거임 매그박았네요 레인전도 애매하고 대거전엔

영향력이 아쉬운캐릭이긴하지만 강팀?의자존심 같은거죠 퍼지?..그정둔가? x티x이지도 정말 싫어하는

캐릭인데 자체스펙보다는 환경변화로 나오..기보단 밴으로 주로나오고있네요 x플링도 안메가 쉽게

쉽게잡아먹는픽이죠 

스크롤올리면 마우스닳어~ 제가 대신 추가로 올려드렸습니다 미포 요즘 설치고있죠 아가님/파편

둘다 시너지가좋은 물건이라 선 아가님박아버리는중이죠 이게 물린애도 본체만 안물리면 머리에

얹거나 파편으로 빼버리니까 안정성이 높아짐 둠도 수치만좀 밀어주면 계속나오는애니까 그냥

이유를 물으면 원래쌨는데 좀패서 잠깐쉬었어가 오히려 맞는느낌이네요 네프띠겁죠 라이온이

이번버젼의 핵심 카드중하나인듯 켄타로 레인전이겨줄께 마르스를?참네요 둘다 마르스도대놓고

모든스킬[궁빼고?]다상향먹었는데 보이드지우고 퍼그나갑시다 힐넣어줄께요 깔짝거려주겠습니다

팡고무난하죠 위에서말했듯 온힛판정있으면 참기힘들죠 그림스트록 연계좋고 침묵있으니까

한번 개인적으론 비룡도좋아하는데 스레메한테 e가 어느정도 카운터되는것도잇고 그랬나봐요

나익스 몽키 우직한 캐리잘랐는데 x플링이네요 오케이..나 딱알았어 원딜은 팔긴쪽이이기지?

김작가의 증오선동...무섭네요 후후 

2경기 Chimera 래디언트선픽 

밴은 슬슬?비슷하네요 피닉스박고 알잘깨고 상향먹어서띠거운 저거넛 다시잘라주나가도 다시흠..

확줄어들죠 보이드박아줍니다 매그혼자서 나견제 절대못하죠? ㅋㅋ 프리팜할께 요술사가 뭐

몇대쳐도 죽일각은 안나올것 테-키로 한번재미볼까요 이분도 좀쉬다와서 그런지 상향좀먹었죠

허스카 불꽃령보면 못참죠 바이퍼도 요즘 나오고 불꽃령보면 화나는유저들이많습니다! x플링몽키

지우고 이번에 궁쿨을줄이는등 메커니즘변경이있었던 

전능기사네 흠..

비슷한밴이죠 매그박았으니 켄타자를께요 요술사로 레인전유리하게 가면서 불꼬치박을께요 타헌마르스

무난한오프자르니 재밌는게 튀어나오네요 스레메로 침묵하고 터트려볼께요 츄럴 힘도좋고 한번해보죠

요즘 불쾌한 태양의문장[방어막]이 대세템이되면서 이런흉폭한캐리들이 선택받고있죠 

너무역겨운 사기템이라 용기의메달을 삭제하고 장방패=provise로 재료를 바꾸면서 방어막템이

되었는데 이제 방어막도씌우고 공속도 올려주고 흉포한물건이되었죠 요술사가 갈정도다? 

3경기 Chimera 래디언트선픽 

밴은 비슷하죠 불꼬치하려면 od밴할까요 팡고도귀찮다 빛수도 워낙 유틸성이좋은애라 스탯만조금

좋으면 미드로도 기어나오죠 얘도 스킬구성이 많이바뀌어서 한 5년전에 접으신분은 헷깔리실듯

핵심컨셉은 안바뀌어서 저도 참좋아합니다 당하는건싫고 ㅎㅎ.. 우르사로 알도깨고 퍼지도패고 

베퓨는 이제 정식입니다 그냥인정하세요 마나/체력리젠도올리고 우르사의애매한부분인 파밍력도 

올려주면서 깡딜도 높은편임 안갈이유가없죠 팔색구 우르사가유행했지만 결국 원점?이군요 

츄럴밴추가된정도? 스레메나눠갖기귀엽네요 스레메가진쪽이 이겼던가? 퍼지?흠...박아요 제가 

싫어해서그렇지 스택잘쌓으면 좋기도하고 훅이라는게 한방에 터트릴수있으니까 딜넣어줄 

좋은서폿/캐리를 가져왓꼬말이죠 궁으로 잘만물어도! 타이니미드 타이니도 상향대놓고 

타이니는 w때문에 시대?만따라준다면 나올수있죠 

오늘은 아닌가봐


승자조 결승 

klyotaka는 gpk처럼 세계에서도 통하는미드 다만...뭔가 한걸음이 부족한듯 더내딛어야 멀리갈수있을텐데

팀탓인가? 라는생각을 본인도한걸까요 ramzes폼은 좋다곤못하겠지만 폐급까진아닌듯 그래도 한때

세계최정상급선수였으니까 kasnae immersion등 TSM에서 충분히 강한팀을 만들었던 서폿에 rodjer 

그에반해 fng말고는 애송이?투성이인느낌도있는데 noticed나 kasane둘은 뭐 비슷한것같고 나머지가 

약간 보여준게없긴하죠 그래도 vp의강점은 작년부터 로스터를 유지중이라는점 

피닉스박고 보이드매그컷 비마 흑버들 잘싸우는조합에 팀버랑 붙을캐리!...악령? 불꼬치공허령컷

이겼나?

미포잘러 윈런자르고 네프일단박어 팀버로 다갈아버리지 크메로 비마도 혼내고 힘내볼까요 알케로 

악령빨리 녹여버리고 이기겠다! 포퐁령 보커자르고 타이니미드인가

헉..

혼의항아리하나정도섞을수있자너~ 사실 악령이 궁쿨더짧아져서 항아리스택먹기 굉장히 편하죠

2경기 virtuspro 다이어선픽

어이..근본없는 새팀만들지말고 열심히해라 

얼폭자를께~ 박쥐일단박고 피닉스네 흠... 팀버로 혼내줄까요 퍼그나로 견제하면서  윈런캐리간다

미드인가? 포퐁령 불꼬치자르고 팡고 흠..

ezpz

신기한밴픽없죠 피닉스켄타 루나 비사지 비사지가상향먹었으니까 어..서폿켄타니? 퍽보커자르고 

!!!! solo형... 내DM봐줄래? 아니..그...잠깐놀러온거야

3경기Liga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팀버한테 맞더니 정신이 확들었나봐요 퍼그나도 자르고 박쥐 흑버들 크메 무난허네요

다시악령꺼내고 알케한테 한번이겼으니 안쫄린다는거죠 퍽불꼬치자르고 리나갑시다 다이긴다는

형!!!! 형!! 내가잘못했어 아직 로스터자리있지? 나돌아가면 방청소도 내가다할께 

아크워든 기억하고 스윗하게 밴해준것말고는 다데이터?에 있는거죠 켄타오프구요 박쥐서폿이겠죠 컨카

작년ti때 강팀오프들이 카나로 적오프를 많이부쉈는데 켄타도 나쁘지않았죠  강력한녀석

신규로스터로 재미보긴 쉽지않죠 


패자조결승

아무것도 모르는놈이 우릴음해하네 ㅋ

맞는말했구만 무슨 ㅋㅋ 비키쇼

컷! 컷!

팀버에 그렇게 갈리고도 정신을 못차려? 강의들어간다 루빅박고 나머진뭐..퍽 포퐁령자르고 보커

켄타서폿이구나? 컨카는 팀버미드아닌거보고 웃으면서 나와줬네요 어둠현자 나쁘진않은데 

컨카로 미드 에서 못굴린건 아쉽네요 웩스보커가 연계에 어느정도 억제력이있긴한데 

2경기 Liga다이어선픽 

팀버..지워야겟찌? 정신이들었나봐요 둠일단 박어 레인전이기고만다 윈런박고 캐리할?려나요 얼폭

나마르스억제하고 팡고도 이겨볼께 팡고는 사실못봤는데 힘내볼께 메두사 드로우등나쁜원딜 자르고

해치웠나?

신기한밴없죠 첸 x까 네프 나무등 전버젼의서폿맛이네요 마르스도 상향먹었으니 신나게 데려옵시다

팡고박고 ㅍ퐁령 퍽자르면서 윈런미드할거니? 루나십새야 넌 테블로 부숴줄께 날우습게봤네 

해치우지못하신것같은데? Liga 지는거에요?

아니이겨!

3경기 Liga 래디언트선픽 

아니어르신 젊은이들 주술회전재밌게보는데 똥묻히지마시라고...네... 재미있는밴 픽없죠 약간

섞어찌개? 느낌이죠 누가이기는 지 붙어봅시다 상대편도 태엽으로 얼폭처럼 뒷라인 괴롭혀줄생각

꺾인쪽은누구지?

검증된팀에서 모인애들을 거의 이길뻔했다는점에서 klim 4sani한번정도는 더 기회를 얻을듯 


최종결승 BO5

앞선지역들은 5꽊[중국/동남아+MENA]도 두번나왔거든요 두근두근 북남미[NA+SA]도 3대1이었으니

일방적인 결승은 한번도없었던샘이겠죠!!! 자 기대할께 

어...어 아직입니다 5판3선이에요!! 

팀벜ㅋㅋㅋ 드디어지우네 나머지뭐 재밌는소스가없죠 레이저 1픽박고 윈런구경 흠...저거귀찮은데

저는 사실 윈런1대1캐릭이라 싫어하는데 서폿이 오히려 매력적인듯 아무튼! 실제론 잘통하고있다

타이니 박고 퍼그나/윈런견제할 쉐데선택 타이니코어인가요 라고하는사이 보커와 x플링등장 

이거보니까 ramzes가 혼자 눈물겹게 막던 LGD전이생각나네요 

미포자르고 그거말곤변수가있나? 연금을 잘러! ㅋㅋ 영감뭐할겨? x플링밖에없냐 ㅋㅋ 걍불꼬치할께

웩스보커로 불꽃령카운터친다고? ㅋㅋ 재밌네 윈런캐리에 매그박읍시다 

쉽넹

2경기 virtuspro 다이어선픽

밴은 신기할게없죠 보커예의상자르고 다시 불꼬치출격 알케? 좋아하셨지형님? ㅋㅋ 내가해줄께 

밴신기한거없죠 타이니자르고 보이드에..데프함해볼까?

패패승승승모르냐 !!! azure ray도그렇게 우승함!!

3경기 Liga 다이어선픽

아모른직다! 팀버자르고 어.. 네프 용기사 그림 함해봅시다 용기사 오프도가능하고 매그에 x플링

매그가 14킬 2데스했으면 모르는거잖아 벌써 포기하지마!! 남은글길이 보지마세요 !!

첸요술사자르고 미포 얼폭 신기할건없죠 윈런걍박자 ㅋㅋ 크메 타이니 무난하게하고 레이저에 빛수 

 유튜브보니까 너무빨리끝나면 10분 가짜영상넣던ㄷㅔ ㅋㅋ 빛수미드도 신기한건아니죠 윈런으로

그냥 다해치웠고 용기사는 레이저로 담당일진?할생각 x플링으로 레이저를 좀피해보려한것같은데 

많이아쉽네요 유의미한 매치업에서는 한번도 좋은경기를 못보여준듯 

예상범위긴하네요 LIga vs VP결승은 거의확정이었죠 

예선은 1월10일날 마감되었는데요 며칠뒤 조용히 원래팀으로 돌아가는 kiyotakaㅋㅋㅋ solo햄이 rodjer

보다 나은가보네요?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