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4편 동남아/중국 하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4편 동남아/중국 하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겸 억텐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3편 동남아/중국 상편

이야 이새끼 아무도안보니까 두개뭉쳐서하네?..->x 2023은뭐지? 작년에도있었나 아무튼 두바이에서 대회가열리신다 두바이는 중동이죠 그렇다면 총6팀이 활동하는 mena=middle east asia+north afica 즉 무

rlawkrrk.tistory.com

예선도 별로지만 초기라운드는 더 의미가없는경우가많죠 이번대회는 7팀초청+5팀예선이라 좀빡셉니다 

근데..동유럽서유럽합치기라도 했음 어케 5지역이나옴? 아니다 북미남미를 합쳤구나!ㅋㅋ

소카... dubai에서열렸으니

6팀출전하는 mena=Middle Eastasia+ North Africa지역에서 한자리 예선만 40팀넘게나오는 

북미/남미 1자리 역시 예선만 그정도 참가하는 중국/동남아에서 1자리 억울하다?

다행히?

7팀중3팀이 이지역에서 초청받아서 슈퍼세이브가 가능하다!

왼쪽4팀중에 결승팀나올듯 ㅋㅋ 중국 [전]드림팀 G2,IG 필리핀드림팀 Black Internationalㅋㅋㅋ 이건못막지

????????


패자조 준결승

talon친구들이 ti끝나자말자 팀버리고 빤스런 그자리를 새로 차지한건 Talon친구들 힘내봐!!!

애매한 선수같겠지만 adroit등 여러팀에서 뛰었던 친구들 은근히 잘하던데

새-끼 ㅋㅋㅋ  열심히해라 

팀버돌아왓구나 둠궁을 이젠 디나이 못하게 편의성패치해주면서 이런건 잘안뺏기기도하고 좋죠 

피닉스 여전히좋아요 쳐내고 론드루 자신있게박아줍니다 나익스 마르스쓸생각도있어서 밴했나봄

비마도 무난히좋은캐릭인데 b버젼에서도 큰선물받았죠 넌 다음에보자 마르스 라이언에바헌미드!인가요

히익 퍽 템어제거하고 아바돈 가봅시다 아바돈캐리도있긴한데 이번엔 서폿인가봐요 

캐리력 상향먹긴했음

지난버젼의 첸/네프 둘다 잘굴리는애들이죠 쳐내고 빛수 박쥐지웁니다 박쥐는 다들 싫어하죠 

오늘내내 보실테니 7.35버젼이긴하지만 첨부해드릴께요 

얘도 비슷한이유로 7.35b에는 패치가없지만 올려봄

자이로 1픽박아줍니다 궁이 이젠 그냥3연속[직선]으로 나가는대신 한구멍?에 한발이나갑니다 서폿자이로 

의식해둬야죠 여러모로 귀찮은 쉐데자르고 복수혼령 난세이브할테야 나가 원시야수 걍지난버젼인데요 ?

그림스트록 좆플링쳐내! 둘다지난버젼에도 나오던애라 할말없음 바헌때문에 헷깔린듯 ㅋ 아바돈이네 

바헌이 바이퍼를 이겨서 되겠냐고 ㅋㅋ 

2경기 Talon 다이어선픽

앗...이정도 힘이라면!! Azure Ray어르신들 이길수있을지도? IHC? 걔낸뭐 이겨야지 ㅋ

비슷하게밴합니다 자이로박고 복수혼령은 2픽을 저쪽[후픽]이먼저가져가니 걍밴한듯 그림역시

고평가중이네요 나가 바헌[압수] 서폿으로 써도되긴하죠 퍽일단 박읍시다 상성크게안타고 좋죠

용기사 불꼬치등 다른용도로 잘나가는 미드들제거해줍시다 타헌갈께 방깎즐겨보자구 

1경기는 거품이었나봐?

여기도비슷하게 밴하네요 팀버는 무서워요잉.. 론드루박고! 원시야수밴 우리도 안쓸거야.. 삐졌어...

마르스는 죄가없음 자키로 한번 박아볼께요 스냅도 이번버젼부터 슬슬나오더라구요 

웃긴건 자키로는 너프다양하게먹었음 던브 비마자르고 몽키갈께요 타헌넌뒤졌따 

태양의문장이야기를 안할수없겠네요 

불쌍한 용기의메달이 삭제되고 

장방패=provise로 재료가바뀌면서 극한의 수비템이되었음  

오죽하면 다음버젼에 바로너프먹였을정도 적당히 써라 

3경기 Talon 다이어선픽

론드루죽어 빛수박어! 마르스 불꼬치쳐내고 퍼그나 w로 깔짝거리면서 살리고 추가딜넣어줄께요 

비마상향맛좀볼가 좆플링 여전히 좋다더라 x티x이지는 좆플링카운터기도하고 걍..불쾌한놈이죠

보이드자르고 용기사 무난하게 박아줄께요 

흑흑.. 비슷하게 잘랐죠 아바돈 본인들은 고평가중이시잖아 자이로 나가뺏어오고 컨카 아직좋다는판단

빛수정도는 개같이팰자신있으니까 근데오프갈수도있음 방심 ㄴㄴ 미라나박고 언다잉잘라줄께요

사실자를정도였나싶기도하고 빛수미드로 확신하고 이런밴을 한것같죠 나가캐리...안해야지~

ez

ez

좆플링의 뒷이야기 저...보석함이었나 성물함?도 스탯이 좆플링한테 좋은 아이템이라 평가가괜찮았는데 

wd둘다 터트릴수있어서 효과뽑아먹기도쉬웠고말이죠 칸다는 괜찮은 선택지일지도! 기본공격력도높아서


승자조 결승 

무려 Ori,Faith_bian이 은퇴를 번복하고 돌아온팀 베테랑3명이 합체되어버린 

몽골팀인데 생각보다 강력한친구들

ㅋㅋㅋ 김작가 이쉑 억지로 중국팀이라고 빨어주는거였어? 넌 안되겠다 

미포자르자! 요즘또귀찮더라고 아가님에 파편에 요즘보면 아가님/파편괜찮게받은애들이 돌아오는듯

네프역겹죠 캐리로도 다시쓰던데 일단은 서폿 밴이라고 보것음 테-키도 요즘많이하더라구 잘러

매그일단박어 그정둔가싶지만 w버프로 캐리력도 높히고 나쁘진않죠 아무튼 비룡 요술사 강력한녀석들

이죠 둘다 레인전도 괜찮고 비룡은 궁으로 한번 터트리고 재밌게?해볼수있죠 오프로도 다시쓰더라구요

마르시는 b버젼엔 받은게없고 7.35에서 작은선물많이받음 반성충분히 하셨으니까 서폿으로 주로나옴

루빅켄타견제가능? 못할거같은디 츄럴로 나가고 x랄이고 다조져버린다 그러려면 레이저잘라두고 

리나...잘라둘까요 팡고 무난한 미드죠 매그가미드갈수도있을듯 오프는 팡고가 더쌘것같네요 

첸피닉스 지난버젼의잔재들이죠 둠팀버 이번버젼 잘나가는친구들이죠 팀버는 ti끝나자말자 반성실

에서 기어나와서 메타로복귀함...흠..저는 이런나쁜캐릭들이 한 3달~6개월까지도 쉬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x플링 십새는 꾸준히 기어나오고있어서 아주불쾌하네요 둠은 이번에 작은 선물

받았죠 이젠 궁디나이못칩니다 복수혼령 무난한 전투요원이죠 7.34내내 오르락내리락했지만 대놓고

상향밀어준덕분에 아직쓸만함 템어쳐내! q방어막 w방깎  e레인전 궁파편강화로 침묵..너무하네 

켄타 나가 둘다 잘싸우는애들이죠 켄타는 레인전 리드할수도있는 강한 캐릭이죠 흑버들까지! 퍽

무난한상성이고 제우스 누적딜도좋고괜찮죠 쳐내~ 바헌미드하려고그런거니?

나쁜바헌 얘가 25렙특이 w[추뎀+골드훔치기]쿨제거특이 생기긴했는데 평타빌드까진 안가신다 

2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미포쳐내! 밴은 비슷하죠 ㅋㅋ 테-키 미리박고 복수혼령에 역겨운 x플링죽어 나익스 마르스상대하기

괜찮고 기술흘리면서 싸우기괜찮죠 라이온은 주기마다오는 헥스?서폿이죠 q가좀더 맛나긴한데 

궁으로 딜지원도가능하고 좋습니다 취권으로 흔들어줄께요 슬랔 보이드제거 슬랔은 타점이 애매하죠

리나할께 템어가 미드따라와도 q에 이제 도트딜있어서 어케..비벼볼까 

저는 Ori하면 리나가 많이떠오르네요 리나로 좋은모습많이보여줬었거든요

똑같은밴하고 박쥐일단박어! 루나 무난한 캐리긴한데 이시점에선 왜잘랐나?싶긴하네요 마르스 박을

거면 저거넛[상향연속으로먹음]이나 나익스둘중하나잘랐어도좋을것같은데 흑버들까지 마르스와연계

나쁘지않죠 템어맛있게해줄께 그러려면 이번에 개편받은 바이퍼자르고 데프..너프먹었지만 쳐낼게 

해치웠나?

 

헉! 3경기간다 

3경기 IHC래디언트선픽 

윈런밴 갑자기? 오프카드로도 나오고 조심해야지 매그둠쳐내! 팀버열었으니 박아볼까요 리나좀치더라 

쳐내고 피닉스있으니 연계할 마르스까지 컷! 사일로 한번 딱끊고죽여줄께 흑버들 밀어내줄께요 

라이온같은 뚜벅이는 부담스럽겠죠 루나구나 나도 나가로 셋업하면서 싸워줌 퍽,제우스자르고 

어? 니가미드야?

첸테키자르고 켄타까지컷 박쥐도 좀 귀찮더라 자르자 박쥐는 망할수가없어 옆집 스카너는 계속망하던데 ㅋ

피닉스박고 네프컷! 라이온해줄께요 흑버들 사일이라..고생좀하것는데 루나 무난한 캐리죠 나가구나?

아바돈으로 방어막돌리면서 힘내보자 오프?겠죠? OD로 세이브도잘하고 딜도강한편이죠 팡고쳐내 빛수

아무튼 우리가이겼잖아 한잔해


패자조결승

우리가..동남아의희망이될께

진놈들이 다시간다고..좋은결말을낼수있겠냐 우리도 AR한테지긴했지만  우린 몸을 잘풀고왔다 

이제밴은보이셔야해요잉 복수혼령박고 비마에 바헌ㅋ밴해주고 닉스! w바뀌고 프로들도 다곤을 

가더라구요..불쾌해라 어둠현자 이런밀어넣기?좋은애들이랑쓰기편하죠 알케도 밀어넣기좋고

나가 나익스..둘다 이길수있니? 나가오프겠죠? 옴니 불꼬치잘라줍니다 의심하고있네요 리나 ㄱ

밴은 뻔하네요 나가일단박어! 미포깜짝쇼 조심하고 흑버들 나익스흘려내기좋네요 감히 알케?를?

자키로 불로 지져버려야지 퍽팡고쳐내! 마르스! 미드임?

뭐야 누가이긴거야?

ihc/geekfam이 이렇게 좋은팀이되었을줄이야..세상참 모를일이네요 

2경기..ihc래디언트선픽 .?!! 어

뭐야 아..IHC  'suffered a power cut ' 전기문제?가생겼다는데요 어허...

아쉽네 일단 뭐썼나만 체크하죠 ihc는 미포빼곤 많이나오던 형태죠 팡고/퀸오페 잘잘랐네요 

자이로서폿던져놓고 흑버들 마르스에 좆플링+론드루? 아쉽긴하네 열심히 잘했는데 유감스러운최후군요


최종결승

이기러왔지새끼야 ㅋㅋ 

어째서돌아왔냐고!!!! 다행히 BO5 5판3선이시라고~

밴은 슬슬?보여야죠 사실 안보여도상관없음 제가귀찮아서그럼 첸 일단박아봐 우리 강팀이야 굴릴줄

안다고~ 자키로 자르고 팀버박읍시다 테-키도 박아볼까요 츄럴 나가건 좆플링이건 갈아줄께 od

불꼬치쳐내 원시야수 오프/미드편한대로가면되니까 

매그지워줄께 예의상 박쥐루나지우고 나가일단박은후 오프로돌렸네요 라이온에 미라나군요 리나팡고

지우고 바헌미드 다시해볼께요 

ihc가 올라왓어야하네 

태양의문장은 모두가좋아해요 왜 우리랭겜팀은 안가냐고?...흠... 그러게 다음버젼빨리나와라 

2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신기한거없긴하죠 제우스미리쳐내! 테-키박아 불꼬치자르고 아바돈정화도돌리고 캐리로쓸 오프네 

라이온 나익스 무난한 힘쌈구도가나올텐데 마르스궁에서도 나올수있는 좋은캐리죠 팡고군요 

서폿은 좀힘들것네 ㅋㅋ 그래도 헥스걸고 연계해서녹여보자구 좆플링 슬랔 나쁜놈들 쳐내고! 우르사

츄럴은 열려있죠 후후.. 포퐁령 기동성으로 일내본다 

 

3경기 Azure Ray 다이어선픽

첸일단박어! 좆플링 나익스역겹죠 저도 멀미나네요 루나 흑버들 취권 지난버젼이라고해도믿겠네요

츄럴 x티x이지를 지우면서 그건 아님 이라네요 제우스하려면 x티x이지지울만하죠...죽어 

테-ㅣ키를 비롯한나쁜애들자릅시다 박쥐 일단박어 마르스 좋아요 빛수미드도좋고 서폿도 쓸만함 비마

퍽/포퐁령자르고 거-미까지? 욕심많네 

 

늙은이들 방빼!!!!!!!!!!!!!!!!

4경기 Azure Ray 래디언트선픽

밴은 고만고만하죠 거-미 지들이꿀빨고버렸네요 피닉스 일단박어 매그 우린좋아해 라이온박고 

레이저 컨카십새야 너뒤진다 미드갈거임? 퀸오페  리나로 미드바꾸기쳐내! 컨카오프가능하죠 

헉...  컨카오프인거 확인하고 간걸까요?

밴은뻔하죠 박쥐 복수 컨카 컨카 여전히 좋다 오프보내도괜찮고 나익스박고 x플링 지워줍니다 레이저라

제우스할께 

 

5경기 Geekfam 다이어선픽

마지막이다 밴은 뻔하죠 네프드디어열렸네 맛좀볼가 kill kill 퍼그나로 살리고 힘내볼께요 팀버구나 

루나할생각없어? 마르스가볼께요 바헌미드니? 흠..마지막이니 제일좋아하는거했구나 나가보이드

쳐내고 몽키해줄께요 불꼬치미드로가서패도괜찮고

팀버박고 미포자르고 ! 제우스도잘랐음 티탄?뽑을건데 미포를 잘러? 불꼬치 요즘 좋아요 그림이랑

연계도좋죠 나익스 템어자릅시다 템어가 불꼬치를 미드에서잘이기기도하고 바헌미드한다고? ㅋ 

오케이 나도 안쫄린다 츄럴갈께 

2가지가놀랍네요 G2,IG/Blacklist 두팀의광탈 Geekfam의 말도안되는 성장.,.. 새시대는 오는가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헌시대의 상징들이 Azure Ray를 이끌고있다는것 lou 무럭무럭자라라...새시대는오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