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1편 북/남미 상편

BetBoom Dacha Dubai 2024예선 1편 북/남미 상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슬프다슬퍼 묶여버렸다이말이야...예전에로 돌아간기분이네요 꼽긴한데 

물주님이 x까시라잖아~..... 지난이갸기겸 스포 

무려 7팀이나 초청받았는데 Aurora랑 LGD는... 흠...초청주는게맞나싶은데 지들맘이죠  12팀채우려면 5자리

서유럽은 당당하게 1자리

23년도우승지역 동유럽도 당당하게 한자리 심지어 teamspirit BetBooms[어라 대회제목이?]빠져서 자리

낭낭한편임 mena?? middle east asia+north africa죠 왜 쟤낸 한자리임?

아니 정치유튜버도아니고 무슨빨간줄을....아..Dubai... riyadh[사우디수도]때도 있었던일인데 

꼬우면 뭐..자기나라에서 개최하면되죠 실제로 동남아도 이런식으로 작은 대회에서는 자국팀자리

하나줬음 막꼬울?정도는 아닌듯 여기서 최악의 피해자는 얘내 1자리주느라 통합?리그가 

되어버린 북,남미/중국,동남아인데 그래도 3자리[중국2,동남아1]빠진 얘내와달리 이곳은...


지옥의 오픈예선#1

 참고로 mena지역은 6팀참가해서 예선도안하고 시작했는데 33.....팀ㅜㅜ

절반걷어낸 팀들을 보니까... 그래도되겠는데요?... 쿠바팀있길래 신기해서 눌러봤음 ㅋ

어? 아직있네

대신 영국놈은 도망갔음 ㅋㅋ 근성이없네 adzan...저친구도 나름?네임드인데 

어...fart가방구죠? 89년생캐리에.... 난모르겠다~ jenkins군도 방송패널로 더익숙한친구죠 아쉽네 

이두팀을 보면 거의남미팀에 정체불명의 팀도있네요 ㅋㅋ 북미 다뒤졌네 

비유가아니고 진짜 다뒤져버린거임 ㄷㄷ.... 16강에서 8강까지 단판제진행화끈하네요 

아무리 오픈예선[개나소나참가가능]이라지만 칭찬해줘야죠 뭐야~ dubu팀 쌘팀에 진거였네 네임드?

는없긴한데 그래도 문서가 있을정도의 인지도는 되는선수단이네요 

 Mnz랑 slad1n Yadomi 애매한맛인데....통하는건가?


지옥2 오픈예선#2

꿀동이라고소문났는지 42팀으로 늘었네요?

쿠바팀은 다시못오셨네요 볼리비아팀도 있고 어?/ 어? wawitas 해체된거아니었음? 근데 Dubu는뭐임?

숨어있던 K고수팀인가!! 

저번남미 예선1위팀 wawitas를 꺾어버리고[로스터도거의비슷했음] 진출한 의문의고수 DuBu는

??

두부가인기가많구나?

위쪽에서 승리를 쟁취한 다른팀은  Madkings parker에 이적전문가 Alone도있고 Frank이정도면 양호한데요

기존로스터랑은 겹치는게 하나도없는 새팀이네요 이로스터 


본선?시작

kitrak여기저기서 불러주긴하네요 fly나갔고 Crit나갔고 그자리를 대체한선수들보니까 약간아쉬운저니맨들 

부지런하시긴한데 흠..rtz똥닦?아줄미드는 yopaj 캐리력은있는친구인데 과연 ?

어? fly lelis 면 서폿은 괜찮은데요 stormstormer도망친거아니었니? Gunnar군의 포변이눈에 띄네요 

진작광탈하면서 안좋은 폼을보여줬죠 

sacred는튀었고 maathew mjz다튀었네요 더애매해진것같은데?

K1 4nalog kj scofiled 이미검증된선수들이긴하네요 Davai Lama군은 약팀만뛰었던 선수라아직폼을 잘

모르겠네요 흠... 일단 이렇게 초청2팀씩줘서 

통합리그하면 북미가 손해겠는데요 3북미 5남미네요 ㅋㅋ


제기억이 왜곡되었네요 이정도면 괜찮은 팀이맞습니다만 북미/남미는 초청받기 힘들어보이는게 ept도

이미 많이 밀려버렸고 얘내가 직접초청받는건 당연히 힘들지만 SR이나 구 Tundra로스터둘다 초청각이

전혀 안나오기때문에 1년내내 고생할예정 근데뭐 작년에도그랬으니까 의문부호는 Yuma의폼정도?

오..요매치업종 궁금하긴하네요 네임드급은 MoOz군말고없는데 그래도 ?뭘좀보여줄수있으시려나 

....어이 겜알못...적당히해라

라이온 윈런 팀버 지워주네요 새버젼이 어떤느낌이다 체크하는 느낌으로 봐주세요 팀버의경우는

딱히 상향없어도 7.34e부터 나오더라구요 슬슬..인거죠 켄타박고 템어 그림 ?크게 달라진게없네요

박쥐다시많이나오는군요 서폿으로도  많이쓰더라 크메 네프/원시야수둘다상대하기편하죠 불꼬치

도 다시돌아왔더라구요 를 보니까 상대편도 심술이 났나봐요? 데프/od지웠지만 허스카각은 못보셨다

사실 데프는 최근에 너프먹었는데 다들 리스펙해주네요 

미포자르고 ...만빼면뭐 지난 7.34랑큰차이없네요 몽키도 상향했던것같은데 네프 태엽원시야수 다같이

밀어넣고 루나로 쓸어먹으면서 허스카가 불꼬치 개털고 어케..우르사 크기전에 힘좀써볼생각

아쉽다

1경기에서 너무진빼지마라 이몸등장 근데전... 영 다운그레이드같네요 작년이 마지막 패권도전기간이

아니었을까.. yopaj는 armel과 비슷한 케이스같긴합니다 잘..하려나? 둘다 abed처럼되야할텐데 

하x발..어차피 만날팀이긴한데 1라에서 만나네  서폿은 베테랑이고 좋은 선수들인데 나머지는 

ㅜㅜ

바이퍼도 상향/조정먹었죠 좆플링여전히 x같이 기어나오고있고 비룡도 요즘많이나오더라구요 

언제나 좋아 들떠길쌈꾼 살짝던져놓고 서폿으로 그냥 바로내리네요 츄럴뽑고 OD/쉐데는안잘랐음 

불꽃령을캐리로쓰거나 얼폭을 미드로 쓸리가없다고생각한듯 5픽은 먼저가져올수있기도하고 

피닉스 론드루로 파워있게 받아치려는생각인데 비룡가지고있어도 피닉스가e주면 버틸거라는마음일까요

얼폭세이브도 가능하겠죠 불꼬치vs컨카는 정말 지겨운매처업이죠 아바돈 상향먹었으니 캐리로잘랐는데

OD미드였네요 리나 캐리할까?..것도 신기한건아니지만 

첫시즌 나름 괜찮은 로스터인데 실패해서..끝이구나 근데 지금보니까 왤케 저혼자 올려쳤는지모르겠네요

bc/EG가한번에 터져서 저도 별생각없었네요잉 

여기도 애매하네요 비슷한 수준이라 누가이겨도이상할건없지만 BOOM이 대기업?이니믿어볼까요

쉽네요 신기한픽..없긴하죠 저거넛은 7.35,7.35b둘다상향을받았죠 를 츄럴로 부숴버리려고했던마음 

매그츄럴시너지는 뭐검증된카드고 매그/컨카는 스왑이 가능한데요 둘다 불꼬치정도는 할만하죠 하지만..

로스터괜찮아보이는데요?  개털수있을지

어? Davai lama빼곤 괜찮은데 4nalog도 보여준게없긴하지만 이정도레벨에서는 통하지않으려나? 

1킬차이대등한승부  아바돈미리잘랐고 둠박쥐가져왔는데 둠한테 작은선물[궁디나이불가능]줫죠

작지만 중요한 보따리였다 네프에 츄럴 팡고 신기한건없네요 츄럴이 슬슬나오는군요 

유효한대상이없어도 없으면?으로봤는데  뭐 아무튼 편의성?위주로받으셨다 yatoro는 ti때도썼으니까

빛수미드인가요? 원래도 많이했는데 수치만 좀 상향받으면 바로나올친구죠 군단에 테블 군단좀힙하네 

미묘하네요 

비슷해보였지만 실상은 달랐다 경기내내 리드하면서 배럭한개도 안밀리는 차이였다네요 


패자조1라

대충견적나왔으니 빠르게갑시다

vs

두팀다 1라 상대 팀들이 나름 북미의 강자들이었쬬 !!! 억울했다 

안돼...

원시야수를 두경기모두지웟던친구들 퍼지 론드루 빛수라.. 뭐 자잘한이니시는 많으니까요 윈런은

연계잘하면 잡긴했....헉... 걍 레인전편한쪽으로 돌린것같고 오프 윈런으로 봐도될것같네요 퍽은 

크게활약을 못해주셨지만 체급차를 보여줬네요 2경기도 마르스피닉스라는 전통적인 무난한조합에 

복수혼령잘라줬고 스레메 아직퇴물아니다!..하니까 아바돈 아이디어는 좋네요 저거넛도준수한데 

윈런안막아? 이번엔 미드로보여줌 근데 애들닉이 왜다 한자죠? 흠....

아쉽네 아무튼미드탓인듯 스레메/슬라크만 조금조심하면 공허령..그래 아바돈을믿었던거지?

이정도면괜찮아보이는데 착각인가

님이 빠니까 팀이 가라앉는듯 억빠 ㄴㄴ해 

참아쉬운게 이런팀들이 작년같은 리그체제였으면 한자리노려볼만한데 지금은 두지역합쳐서 1자리니까 

찢겨버렸으니 가볍게 한번볼까요 자이로서폿도 많이하니까 아바돈캐리?했을것같기도하네요 

허스카로 템어상대하기 ezpz 물론 템어도 반격의 챈스는있지만 초반 핵심메커니즘인 q가 무력화되어서

e랑 w로 킬각볼정도면 걍 실력차가많이나는거니까 그런건 가정하면안되겠죠 레슈락으로 미드바꾸고

대신죽어주셨다 매그도 레인전 이기기는 힘든캐릭이라 약간..아쉬운경기가나오지않았나 

2경기 los 어쩌고 다이어선픽 

자이로 뺏어왔고 아바돈잘랐고 얼폭에 마르스 네프 퍽 밴픽은 죄가없긴해요 

유죄!! 스냅박으면 피닉스열려도 하기 부담스럽죠 라이온에 원시야수 스벤...이제 네프안무서워하죠 

불꼬치팡고자르고 타이니선택 퍽? 뭐 서로 할만하다는생각이겠죠 

비슷한기량이면 타이니가 막타디나이쌈은 나쁘지않죠 e덕분에 괜찮긴함  e는 보통 1개찍죠?

말나온김에 말하는데 타이니가 공격력이 높은캐릭이고 e덕분에 막타디나이관리가 쉬운데 스벤/타이니둘다 

디나이10개쳤습니다 디나이때문에 도타가  x같다는분은 어디서 양학파티만 만나신듯 얘내가 양학당했냐

하시면 같은프론데 39대13으로 29분컷당하는것보다 비참한경기가 또있을까요 

타이니안나오면 불안하고 그런가봄 ㅎㅎ 주기적으로 살려주려고하긴하네요 


승자조 2라운드

사실상결승?이라고 밀고싶은듯

사실상이 어딨냐 임마 ㅋㅋ

쉽네

미포쳐내! 나머지는 오프밴을 많이하네요 팀버뽑고 나가없는데도 퍼지를 자른다고? 오...난해하네요

어렵다 첸라이온팀버박고 대놓고상향해준 저거넛  군단이라 

불꽃령 상대라 미드갈수도있다고봤는데 아니었네요 혈귀 레인전에선 이기는데 쫄?

마르스 데프 뭐 신기한밴은없죠 od도 뭐 od고 불꼬치1픽으로박는군요 ㄷㄷ 위버던져보고 크메박고

혈귀로 팀버견제도하고 저거넛도 견제가능하겠죠 궁이 면역관통이니까 매그 자신있니? 

매그가 나머지랑 시너지도좋아서 괜찮은 녀석이죠 다만 난이도?가있는것같다는생각 레인전도쉽지않고

히익!! 

2경기 Nouns 다이어선픽 

밴은신기한게없죠 매그자신있게박아주네요 후드윙크 다시한번써봅시다 w판정으로 재미봅시다 루나

무난한캐릭이죠 윈런캐리니? 흠... 팡고박아줄께요 

미묘하네요

신기한밴없죠 비사지도 대놓고 상향받았고 바이퍼도 개편받아서 미드개털던 예전모습을 다시보여줄수

있을?지 윈런 캐리/오프가능한데 퀸오페나왔네요 팡고혼내주려고 

3경기 Nouns  다이어선픽

켄타를 먼저박겠다 매그잘리니까 켄타로가네요 오프좋은거?가져오고 불꼬치템어자릅시다 요술사후드윙크 

선호하는 서폿은 비슷하네요 피닉스<->요술사 서로교환했다 우르사로 알도깨고할께요 우르사도상향먹었죠

스벤?... 내가우습니? 타이니미드하려나?생각했던건 저뿐이고 용기사 바이퍼밴하면서 데프미드하던가선언

후련하게 압도는 못했네요 

밴신기한거없죠 매그 당해봤으니까 잘랐고 데프일단 박고 타이니 미드..갈수도있지만 최선까진아닌듯?

qw딜올라간건 서폿으로도 누릴수있으니까 피닉스로 지지고 스벤 ..좋나? 상대가 딱조리돌림조합인데

요술사한두방에 터트릴순있겠죠 컨카할께요 둘다 우르사밥인데?

saberlight liquid[잠깐 스탠딘뛰어봤던]가 그리워지는중~ 

콩깍지벗겨지고나니 별거아닌것같네요 로스터 평범한듯

여기도 팀이름이 첨들어보는곳이라그렇지 k1 4nalog면 못봐줄정도는 아님... 아무나이겨라 

이제보니 북미팀을 위에 모아놨네요 북미vs북미 남미vs남미구도네요 

오,.,,

위에서 대충나왔던밴들이네요 바이퍼 1픽과감하게 박고 태엽으로 뒷라인 얼폭이네 흠.,..오케이 복수혼령 

니가구해내고 다해라 팀버박아보자 얼폭 요술사  안무섭다 비사지? 상향먹긴했제 보이드할께 나가궁 

이게참 재밌는게 팀버는 못할정도까진아닌데 보이드는 나가때문에 약간 찝찝할수도있다고생각했거든요

근데 전혀아니었다 나만?신경스는거였어? 아바돈 츄럴 위버지우고 나가 비사지에 퍽 난전조합이죠 

서로 난전을 궁의존도 적은?조합이죠 미드궁은 쿨이짧아서 서로 계속박을수있을것같은데 

pakazs k1둘다 오랫동안 남미체고의캐리로 군림했었는데요 이경기는 k1이  버스타셨다 

2경기 Boom 다이어선픽

신기한밴 그닥없다 팀버자르고 매그가져오긔 그림 언다잉 비룡? 쓰읍... 빛수야 니가좀 조율해줘! 

컨카퍽자르고 자이로갈께요 적당히 중간?라인쯤에서 싸워주겠죠 앞대쉬?는 힘들지도 

오..

첸자르고 박쥐자르고 복수혼령 타이니 비룡 타이니미드일까요!  빛수 제일띠거운놈인듯 혈귀해볼께요 

매그도좀억제하고 이동막아가면서 들어가서 싹정리할께요 타이니스턴이쁘게넣어봐라 팡고도밀어넣자

메두사 좆플링죽어 ㅗㅗ

비룡오프구나

3경 기 Boom 다이어선픽

오..2

신기한밴은 없죠 비룡도 아까당해봤으니가 아바돈자르고 우르사에 과감하게 에니그마 가볼께요 

보이드 과감하게 1픽박습니다 킬안먹어도 가치가있다 매그지우고 템어지우고 라이온 팀버 피닉스 

자주보던얼굴들이네요 론드루 켄타제거 약간 x롤식칼챔예상했나보네요 원시야수미드확신했었고 

에니그마군요 오케이 빛수미드하고 보이드 피닉스가 잘마크해주자  

heroic 다른팀에게 선언합니다 야..팀버막아 아님뒤진다 시바의은총 방어너프먹었죠 아무튼 담경기가자구~


패자조2라운드

사연이많어 우리...잘했다니까 

여기오면 다 똑같은겨 

뭐야 dubu사마 당할만했잖아~ 강팀이네

일단봅시다 매그원시야수쉐데? 쳐내고 윈런일단박어 오프로보내도되고 캐리도가능 피닉스얼폭 

늘보던그얼굴이네요 마르스혼내줄생각으로 나익스등장 대충 다흘리고 싸워주겠죠 자이로?죽인다

보커 불꼬치쳐내고 퍽가봅시다 퍽이 어지간하면 안털림  

눈깔어 확씨 

네프 둠 팀버 보이드잘라줍니다 다들 지난버젼에도 잘나가긴했는데 오케이 마르스1픽박고 언다잉밴

스냅뽑을생각인데 왜쫄? 복수혼령으로 적당히 살리고 밀어넣고 해볼까요 자이로 걍박을께! 스냅으로

피닉스알 한번에 깨줄게 팡고 빛수자르고 템어선택 

템어미드 자이로캐리아니라고? 스냅미드가 다시돌어왔네요 20렙특일땐 평타빌드의미가있었는데

지금은 45~50분보고 가기엔 좀애매하지않나요?  

2경기 Boom 래디언트선픽 

x새끼야! 니가 x같이하면 우리 dubu님이 뭐가돼! 

윈런자르자..뒤늦은 깨달음 팀버일단박어 템어 혈귀등 팀버상대할만한 캐릭자르고 네프 벤지 ㄱㄱ 

포퐁령으로 혼내줄께 피닉스 몽키 안무섭다 난 팬랜할테야 그래?

오랜만이다~

비슷한밴이네요 좆플링까지자르고 그림일단 박고 팬어제거 흠..그정돈가? 피닉스뽑지만 스냅 개x이라서

걍무시하는모습 하던지 ㅋㅋ 몽키박고 슬라다 얼추 전투구도다나왔네요 포퐁령이라서 몽키미드는

안할지도? 근데갈려면 갈수도 츄럴 우르사등 힘좀쌘 캐리자르고 ?? 쳐돌았나 팬랜을해? 넌뒤졌다 

먼지가되어버린것은 나였고 

3경 Boom 래디언트선픽 

박쥐까지자르고 네프박긔 얼폭 템어잘러 라이온 걍뽑아 라이칸 가감하네요 과연? 증명해낼수있을지 

빛수미드깔짝쇼해줄께요 비룡에지진 나가 좀 빡센데.. 컨카 팡고잘라줍시다 데프오프도 가능하니까

지진미드해도상관없다는마인드 위버... 기동성으로일낸다 

해치웠나?

팀버자르자! 데프박고 테블까지 자릅니다 지진 박고 데프지진 시너지좋다고 xinQ가 말했었는데요잉 

그정도해야 좋은거아닐지? 비룡요즘다시나오죠 한번 들어오면 혼내줄께요 나가로 딱끊고패면 녹을듯

퍼지 나가힘드러 혈귀는 팀쌈에 좋을것같네요 불꼬치!

어? 누가이긴거지 

생각해보니 dubu님을 지게만든 코어들이 문제인듯 아무래도 좋아서 대충넘어갈께요잉~

북미자존심 다뒤졌네... 대충 새로들어온애 탓하면 되는거지?

어이... r씨 너도 슬슬 늙었잖아 parker alone같은 젊은애한테 자리비워둬라 

신기한밴은없죠 하루종일?보셨으니까 컨카는 레이저캐리할거라도 밴해야한다 서폿듦무난하고 

레이저는 자이로 캐리인거 확신한듯 바꿔보던가?같은의미였나요 박쥐미드는 대세가아니고 

새로운 미드가나올걸확신했네요 캐리로 쓸게 자이로밖에없긴하네요 이오자이로 시너지도있고 

rtz가 원래 레이저 꽤좋아했습니다 여행의장화,율,샌야 시절때도 좋아했던것같고 최근유행인 리프레셔

bkb 레이저시절에는...팀이별로힘이없었던것같아서 기억이없네요 w로 적을 당기는 기능이생겨서좋다 

무료능력은 아니고 파편이지만 있으면 좋자너 첸 피닉스 팀버에 데프 얘는 너프먹어도 계속나오네요 

퍽 보이드 메두사 크게 신기한건없죠 마나회복영향 제일크게받는캐릭을 생각안하고 큰패치한게놀랍다

여전히 혼의항아리->혼령단지까진 가주는군요 태양속박이 궁써야 쓸수있게 바뀌긴했지만 w도 

킬각보기괜찮으니까  자주나올테니 참고정도해볼까요

2경기 Madkings 다이어선픽 

 데프까지 미드밴으로 쳐주면 미드밴4장이나나왔네요 요술사 복수혼령 팀버 평범한 밴이죠 다만 

둠1픽을 가져오고 태엽그림까지 견제없이 가져왔습니다 그림둠 좋아요 2명무력화하고시작한다 

불꼬치에 자리오 무난허네요 켄타 박쥐상대로 어차피 버틸애별로없고 미드는..어쩔수없죠 

부끄러운 경기군요 

아바돈 템어 라이온 허스카 오케이 허스카를 얘내가잘랐군요 바이퍼?할생각이있었다면 쫄밴할이유가

없긴했는데 귀찮았나봐요 미포요즘 물오른건아닌데 걍꼴뵈기싫은가봄 메두사자르고 마무리 자이로

너무쉬운데? 첸켄타 둘다 잘굴리는애들이죠 켄타가 레인전 잘하면 크게 굴릴수있겠죠 박쥐군 저는 

서폿박쥐를 저평가중이지만 w와e로 연계되는 은근한맛의 킬각이있어요 보이드로 적당히 눈치보다 

바이퍼가 미드이긴걸 기반으로  누룽지까지 싹싹긁어먹을듯  

크게코멘트할말은 없네요 올라갈만한 애들은 다올라갔다 

정확했던 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