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포테토 칩 먹태 청양마요/잭슨 페퍼로니맛

포테토 칩 먹태 청양마요/잭슨 페퍼로니맛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마트에서 2+1하길래 제값주곤 사기싫은걸로 두개업어왔네요 

뭐임사진퍼옴? 아무튼 먹태깡도 농심 포페토칩도 농심? 맛이비슷하겠죠?

한줄평-마요네즈의 새콤한맛이 감도는 불향? 탄향 비스무리한 고소한맛이감돔

전체적으로 준수하긴한데 매일먹고싶냐?하면 그건또아니네요 대학생들이 정말돈없어서 안주로 

몇개산다고하면 이해할정도? 저도 돈은 대학생들정도밖에없지만 그러고싶진않긴하네요 후후..

총평 나쁘진않은데 결국오리지날인가?

이제보니 피자라는 말은없네요?....속았네? 피자맛과자[벌집핏자]등도 그렇지만 뭔가아쉬운건사실

어... 파스타소스맛같기도한데 치즈맛같은 맛이 감돌아서 전체적으로 먹을만하긴합니다 둘다 

산미가있는 새콤한? 과자인데 다들 과자먹으면서 새콤한맛크게 신경을 안쓰셨을겁니다 그렇게

못먹을 맛은아닌데 파스타소스와 피자과자 중간쯤되는맛을 계속먹다보면 묘하긴하네요 

총평 먹을만한 과자 피자맛?같기도하고 파스타소스맛같기도함 토마토맛강함

결국은 오리지날인가?

아? 아직안없어졌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