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대구신세계 살바토레 쿠오모->더키친 일포노 초간단리뷰

대구신세계 살바토레 쿠오모->더키친 일포노 초간단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살바토레 쿠오모는 뭐고 더키친 일뽀르노?는뭔데

대충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일본인 쉐프가 운영하는 식당 

아무튼 유명하시다네요 위치는 대구신세계정문[터미널쪽문말고]에스컬레이터 타고 쭉올라오면 있는데 

??? 내 이럴줄알았지 블로그 소개글에 mlb 도타붙어있길래 사기꾼인줄알았음 

 

 

매일유업, 12년만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 접는다

매일유업, 12년만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 접는다

biz.chosun.com

많은 일이있으셨다....  로얄티도 부담스럽고 본인들주장에 따르면 리뉴얼을 위한것이었다 

 

 

“여기가 나폴리”…‘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매장 가보니 - 이코노믹리뷰

매일홀딩스(267980) 자회사 엠즈씨드가 서울 강남구 역삼역 부근에 ‘더 키친 일뽀르노’ 여섯 번째 매장 문을 연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매일유업 1세대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모오’

www.econovill.com

그이후로 나폴리풍 새로운 레스토랑을 런칭하는데 그게 더키친 일뽀르노

들어가면 화덕//뜨거운요리하는주방 혼자 독립된곳에서 음료/물을 만들고 계신것같네요잉  하시는걸보니

화덕은 혼자 처리하시는것같고 요리코너에는 많이계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20분내로 셋다 나온것같음

뭔가 양식집가면 샐러드하나시켜야할것같잖아요 로메인샐러드나 부라타치즈들어간것을 고르고 

피자코너 마리나라피자빼곤 2만원이넘네요 어쩔수없지~ 요즘물가니까 마리나라에 모짜렐라가없다는

이야기를 들은것같은데 사실인가요? ...하고 구글링해보니 없는게 오리지날같긴하네요 아무튼 

파스타메뉴도 2만원이상이군요 허허.. 이정돈 뭐 중견급레스토랑에선 이정도받으니까 중욯나건양이죠 

를 조금더 싸게즐기고싶다면 평일런치 앗....평일만 되는거야? 구성이 좋긴하네요 파스타2개 피자+샐러드

음료2잔까지 크...화려하네요 아..평일날 안가셨어? 그래..그래서 시킨건?...못찍었다고 하...

살시차 소시지와 파프리카가 올라간 시즌한정 피자 23000원

다소아쉬운?사이즈의 트러플뇨끼 24000원 

+위에나온 시저샐러드+2잔을 2인세트로 71000원 흠.... 가격대가좀 있긴하네요 어쩔수없지 아웃백도 할인

안멕이면  이정도나오니까 불만은? 없습니다 요즘물가상으로도+백화점매장이라 크게비싼게 아니긴하죠 

한줄요약 피자+뇨끼+샐러드+음료[뚱캔]2잔 71000원 

재밌는?점 물을 서버분들이 들고다니면서 따라주심 

피자 평범하게맛있는 화덕피자 불향?나고 고소하네 뇨끼 쫀득하네 

샐러드..를좋아하지않는편인데 햄/크루통등이 올라간 평범한 맛의 샐러드 트러플맛도 크게

호불호갈릴수준이아닌 은은하고 준수한맛결론만보자면 

화덕피자 땡기면 나쁘지않을듯

 

 

AVPN - Members of Associazione Verace Pizza Napoletana

Our members in Italy and worldwide, pizzerias who makes true neapolitan pizza

www.pizzanapoletana.org

대구에 나폴리피자협회의 공식인증피자집이 

2곳이나 있으니 궁금하시면 그곳을 들려보시는것도 서울4대구2대전1동해시1있다는군요~ 

저도못가봐서 ~ 맛은몰라요잉~ 기회가잘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