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22 미리보기 상 서,동유럽예선

DreamLeague S22 미리보기 상 서,동유럽예선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예선경기 세세하게보면 제가 퍼지기때문에..걍 푸욱쉬기로했습니다 막상..옛날글 다세이브하고 

정리하다보니 29일까지 계속 다른글보강했던건 좀유감스러운 부분이네요 아무튼 힘?내볼까요 

얘내는 매번테마가 비슷해서 이런거 하나 받아놓고 매시즌 써먹어도 똑같음 약간 소파에 앉아서 가볍게

즐기는 컨셉의 리그가..이거였나? 딴거였나 아무튼 eslone의 여러가지 대회시리즈중하나죠 자기네들이름

걸고하는 대회보단 쪼끔더 가벼운느낌이긴한데 

상금은 도타 중견급?대회기준은 100만불규모의 대회입니다 본일정은 20일이상남았는데요 

 

7초청 5예선이라는 기묘한 가짜대회 betboom dacha랑 달리 진짜대회의 구색을 갖추고있죠 

ept는 자체 대회포인트시스템으로 저번[eslone대회]우승팀인 AzureRay의 로스터를 3명계승하고 

같은 구단?주인가 아무튼 그래서 xtreme가 azureray대신 자리를 차지 얘내가왜이렇게 

팀이름갈이에 칩착했나모르겠네요 포인트많이잃었던데 뭐 길게보면 맞긴하죠 강팀이긴함 

GG,liquid는 작년부터 우승/준우승을 나눠먹던애들이고 liquid는 최근 betboomdacha에서도...

여기까지 BB는 젊은팀답게 잘싸우고 하긴하는데 1시간겜이 많은거보니 팀적문제가있긴한듯 

북미/남미 중국/동남아를 합쳐 5예선으로 깎아버린 betboomdacha랑달리 화끈하죠?

동유럽도 teamspirit bb빼면 아무것도없긴한데 그래도 ti우승팀있는지역이라고  3자리나줬네요 

중국...쪽이 오히려 예선시드는 더많이받았으면하는게 ig랑 azureray[우승멤버나간뒤]로스터리빌딩이

제법맛깔나게되었고 중국3위[정확히는 4위죠 한팀은 초청으로 빠지니까]의 저력도 궁금하긴함 

타지역은뭐..큰기대가 안되긴하죠 ㅎㅎ 동남아도 약간시들하고 이야 근데 서유럽/동유럽시드 

다른지역에 조금만빼주지 6팀밖에없고 심심하면 기권하는 Middle Eastaisa [중동]North Africa[북아프리카]

MENA지역이랑 같은 1자리받는애들 약간섭섭하긴할듯 ㅋㅋ 근데 거기1짱인 falcon이 남은3지역애들보다

쌔니까 결과만보면..큰상관은없긴하죠 ㅎㅎ

서유럽

이중에 무려 3명이나 진출한다는거지? Tundra는 올해 로스터가 몇번바뀔지 후후 지켜볼까요 

야 검증된팀인데 wisper로 DM을 대체하고 Ari[작년 TSM]랑 기어코돌아온 ceb 다시코치로내려간 

misha bzm말곤 믿을만한팀은 아니지만그래도 잘하는듯

아쉬운팀이죠 adfinem시절에 멈춰있는 2명이랑 spream 국적도버린 otaker군..

생각보다 비볐네요?

걍 dendi[89년생 1세대도타프로]말년보내는팀인데 어린친구들 경험쌓고 가는곳느낌 근데

엄청폐급팀이 아닌게 웃기네요 한국은선수가 이런식으로 운영?하기힘들어서 아쉽네요 

GG가 이팀에서 성공해서 다른팀으로 옮겼죠 얘내도 올해 각성?하고 내년에 새팀가면 만개하려나요 

선수들만보면 무명선수긴합니다 사실 제작년 GG[당시tickles소속]도 이정도로 클줄은 기대를못했거든요 

이거하나만 이기면 바로진출확정 ㅋ 2대떡으로 크리어 근데 OG는 넘기힘들어보이는데요 

뭐 7.35b버젼이죠 얘내 근데 4월까지 7.36안내려는것같은데요 ㅋㅋ...아무튼... 신기한픽은 없죠 

왜냐면 betboom dacha때 벼려온 픽들을 다보기도했고 그거보고나면 대충 견적이나오는 밴픽이네요

김작가가 음해하는 yuragi도 잘하는친구긴하죠~

**2월22일 yuragi가 로스터에서 비활성화되면서 본선진출못한 xx팀의 xx선수가 대체로뛰게되었네요 

아쉽게 진출못했던 teamsecret 애매한 로스터를 계속만드는중 동남아 선수도 많이기용하네요 

Boom이 돌아왓고 저는 cry어쩌고가 하..물론 걔만 못하는건아닌데 쟤있는한 우승은 절대못할듯

분명히 의미있는 로스터죠 pure군은 betbooms가 답없다고생각했는지 작별 topson 약간 

퇴물냄새나긴하지만 여전히 경쟁력있고 mc는 확실히 강팀에서도 불러주는거보면 이제

nigma족쇄때고 날아오를일만 남았죠 whitemon은 증명된친구고 9class이름 힙하잖아

2대떡은 예상못했는데?

kataomi fishman만남고 애매한선수들로 계속교체중 이렇게봐도 괜찮긴한데 약간 테세우스?의배느낌이네요 

이젠 누군가 사랑했던 entity의모습은 없는걸지도 꽤괜찮아보이긴하는데

노인정 잔반팀이라니 그런악플 삭제합니다 에? 2달째 블로그 댓글은 커녕 방문자도 줄고있다고?

흠... 올해는 좀 바쁘긴했어 아무튼~경기보실까요 

휴..이런거 리뷰했으면 저 말라죽었을듯 아무도 안보고 아무도 기대안하는데 혼자 슬퍼하면서 

아무튼 알케오프는아니겠죠? 흉흉하다 흉흉해 바이퍼도 꽤나오고있죠 c버젼이라도내려나요?

7.36나오고 대회치루는게 최선이긴한데 아무튼 밴픽 자키로조차 이젠 예상범위입니다  

이정도면 entity가 올라갈수도있겠는데?

건재하시네!

마지막자리는 이제 dont go쇼네요 ㅋㅋ 6팀이서 1자리노리고 싸우는거죠 

그냥 위에서 내려온entity가 올라갈것같기도하고 1라에서 tundra만나서 떨어진? teamsecret이이기려나 

준우승한 22년도부터 악연이 이어지고있죠 그악연을 끊고 진출하는건!

제가음해해도 잘하는애들이긴하네요 ㅋ 픽은 뭐 뻔하죠 x티x이지조차...후 안봤으면 x플링카운터

치려고뽑았는데 큰활약못하고 나가리된것같죠 20분파밍멕여야하는캐릭많긴한데 유난히 쟤가싫네요

탱키한맛이 떨어지는 캐릭이라 그런가요 아무튼... 서유럽 3자리 

확정  

동유럽

참가한 팀 teamspirit은 확정같고 vp랑 9pandas...잠깐 9pandas는 로스터그대론가? 이렇게보긴하는데

혹시모르죠 반전이 있을지도  가보자구~

우승하고 첫대회죠 

얘내도 팀은 많이들어본애들이죠 swedenstrong말곤 네임드?급이없음 

 흑흑 세상이미워

어디선가 들어본것같은 애매한선수를 잘모았네요 na'vi의영광은 끝난지오래죠

애매한친구들..그래도 젊기에 

1라운드는 어쩔수없나봐 

공기가..이상한데?

빛수나오고 퍼지?..퍼지한테 졌다고 흠... 드로우나오긴하는것같고 오케이 데이터흡수

라고 궁시렁거리니까 바로 이겨버리네요 퍼지건방지게 또뽑았고 위버+슬라다 2중방깎에 바이퍼가

그냥 레인전 이기고 얼폭이 들어가고 세이브하고!  사실걍체급으로 이긴듯 

한자리 찼고 이제 나머지 친구들이 열심히하는거 볼까요

애매한?로스터긴하죠 그래도 이미 보여준게있으니까 이지역에선 먹어주는친구들이다 

잠깐 kiyotaka도망갔잖아?   잘했던 흔적만남아있는로스터네요 새로운팀이라고보는게맞을듯 solo옹이

얘내를 이렇게 키워?낼수있을지!

예 ㅋㅋ

그도망간 kiyotaka여기있습니다 9pandas에서 같이도망친 ramzes랑 선동한듯한 rodjer군 ㅋㅋ

아님말고~ TSM에서 잘한 kasane 이미검증된..아닌가 yamich군 아무튼 나름 네임드죠 

오케이~ 아무나이겨라

 

라고말은했지만 Liga 야심차게 모인 베테랑들인데 기껏낸결과가? vp vs nemiga라 여긴 쉽네요 

1경기 비등한거보니까 대회결과도 대충보이네요?

우르사 betboom dacha에서도 볼수있을지?  아크워든은 근근히 보였었던픽이죠 

한자리 먹으셨네요 자 이제 

Liga ㅋㅋㅋㅋ 본가?에 숙청당했네요 저기가 로스터훨씬안좋아보이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니 그럼 9pandas도 미드버린거야?

의 dont go 쇼네요! 마 함해보자 

왼쪽이 이겼는지 오른쪽이 이겼는지 궁금하시지않나요?[작성자조차 안궁금하다는뜻]

?? 그렇게 되었단다... 

2월10일 새로운팀으로 이적했다는소식입니다 

무려 6자리나 차지한 두지역의 모든 팀이밝혀졌는데요 위팀들은 좀..의심스럽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