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1,2일차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1,2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2월4일날했는ㄷ ㅔ개빠지셨네요 일리가있는말이야~... 

eslone이 올해 주류인느낌이라 얘내는 약간 곁다리느낌이죠 

7팀이나 초청한대회고 5지역으로 진행했는데 조금 잔인하게 묶어버리셨다 이번대회도그렇고 로스터가

자주자주바뀌기때문에 초청팀[GG liquid xtreme teamspirit]을 제외하면 로스터보는재미도있을듯 

제가..늙어버려서 더이상 지역예선은 보기힘들것같네요 더늙으면 대회예선도 못볼듯 

아무튼 a조

현재폼이 대충보이는팀은 GG,Azureray 저번우승팀로스터에 캐리랑 5번을업그레이드?한느낌

의 Azureray 디펜딩챔피언으로써 좋은모습을보여줄지 teamspirit ti우승 최고의팀의귀환 나머지는

그냥뭐..모르겠네요 LGD도 nts나가고 더안좋아진느낌이고... planet대체로온 pyw도 글세다 


A조

로스터유지를 통해 그럭저럭 괜찮은팀을유지한친구들 엄청쌔진않고 1인분?은하나

미드가 마음에안들었니? mikoto도 마이컸는데 Armel이 검증된 미드긴하죠 미드빵도자랗고 

쌜줄알았는데 안쌔더라

패치가딱히없었죠 보이드 네프 팀버라 보통 귀찮은 서폿을 많이자르는데 팀버도 자를만하죠 네프

여전히띠겁다는거겠죠 보이드?.,.는이유가필요한가요 이러고 설치다 두버젼쯤뒤에 조져져있는것

마르스도 이번에 상향많이받았습니다 반성실에 좀있었던덕분이죠 타헌급으로 무난한캐릭에좀더

공격적인 느낌? 알케도 쓸만은한느낌 공속캐리느낌으로 쓰죠 예전만큼 골드사기는못치는데 

그래도 잘써먹었죠 윈런 캐리오프미드다쓰는데 저는 1대1캐릭이라는 기분이라별로안좋아함 

서폿이 오히려 전투컨츄롤을 잘하는듯 x티x이지 시바의은총충들이 설치는 환경에서 우리 안메 

이젠 어리진않고 젊죠 잘해봐라 분산검쳐내

미포 띠겁게 깝치고있죠 아가님 파편 둘다 효과가좋아서  물린애를 아가님으로 합체해서 살리고 

뒤질것같으면 35퍼 리젠하는 버로우[파편]박아버리고 신나게 즐길생각이죠..으으..죽어 퍽은

포퐁령상대로 무난하게 강하기도하고 원래 퍽이 어지간한 미드랑 다버틸만함 

퍽/포퐁령같은 평타섞는애들은 이번버젼에나온 파라스마 많이달리죠 원래 마녀의검 상위템이던 

혼령의브로치는 마나를소모하면서 평타에 마뎀을 추가하고 에테리얼뚫는템으로 바뀌었죠 

요술사 둠을 잘라줍니다 둠도 약간 분기?깡패죠 힘없으니까 약간 마음이 아팠는지 오래전부터

가능했던 둠궁에 걸린적디나이!를 못하게막았죠 엄청큽니다 이젠 mute[아이템정지]대신 리젠을

정지하니까 tp타고 본진에서 디나이기다리던걸 못하는것도있죠 시바의은총원래가던템인데 개편?

매그쳐내 강팀의 상징같은거죠 쳐내! 빛수도 띠겁죠 서폿도쓰고 라이온 이번버젼핫한친구입니다

기분탓인지 비슷한시기핫했던 후드윙크도 돌아왔네요 루빅도띠겁죠 원시야수박고 x플링 언다잉

피닉스 박쥐 마르스상대라 언다잉 나쁘지않을지도 안메 십새 허... x플링잘잡긴하지 팡고 용기사

용기사도 이번에 변신폼패시브를 본체에 적용해주는 상향이있었죠 컨카미드/오프둘다갑니다

태양의문장 이번버젼의 핵심아이템[서폿] 저번버젼에도 그랬는데 용기의메달이 삭제당하면서

장방패[provise]로 재료가바뀜 그에따라 방어막+버프를 주는 흉악한물건이죠 분위기보니까

provise대신 태양의문장을 삭제하고 다른템으로 바뀔듯! 

2경기

?? bo2따윈 믿는게아니라니까 뭐 문법충?아니 그 문법신사들이 나올수있지만 양놈들도 문법을 

못배워서인지 그냥인지 best of 2를 쓰더라구요 저는 그냥 반골이라 씁니다 

비슷하게밴하네요 마르스열어주니 박아야죠 밴도 x플링 지들이 밴하는정도 악령 무난한정도고슬랔

이번버젼좋다고했죠 쉐데 원시야수상대하기괜찮죠 미라나랑 연계도되고 미라나가 엄청인기있는

친구는 아니지만 열심히 살고계시니까 용기사 아까말했듯 좋은편이라고했죠 단단한친구기도하고

앞라인서기도 편함 스벤오랜만이다? 라고생각했는ㄷ ㅔ힐끔보니 꽤유의미하게나왔네요 

나쁜카드 순서만바꿔서 밴했네요 라이온 박고 원시야수 박! 았는데 쉐데...띠겁네..템어도 좋아요 

q방어막 w방깎 e로 당구?쳐서 레인전하고 궁파편강화해서 침묵걸었으니까 레인전도 잘하는편

미드/캐리둘다하니까 잘굴리기도하고 퍼그나 무난한 캐릭이죠 굉장히 핫한물건입니다 루나메두사 

이십새들도 메타를 안타죠 사실타긴하는데 한버젼 한대회정도 쉬고다시기어나옴 나익스스벤

죽여버/.. 흠... 원래 근데 스벤q도 흘릴수있고 나익스가 퍼뎀있어서 나쁘지않은 상성인데 

막상 파밍속도가 느려서그런지 매번 발리는것만본듯 

메이져우승3회 자잘한대회도 1회우승하고 ti준우승 하..teamspirit이 각성하니까 망해버렸지뭐야 

아무튼 쌘팀맞음 선수유출없고 3회연속우승은 메타를안탄다는 뜻이죠 

한테 3번연속대주고 자잘한대회때도 대줬던것같은데 ㅋㅋ ti준우승가는길목에서도 조용히서있다

비켜주는 눈물겨운모습 결국 zai가 현타와서 떠났고 다시한번 미리보는결승이라고호들갑!!!

이정도면 약점잡혔네요 

에니그마 박쥐윈런 용기사 어둠현자고정밴 어둠현자도 괜찮은 옵션이죠 복수혼령 1픽 연이은

상향으로너무쌔지니까 당황해서 계속너프중 유틸퍼주면서 q지속시간도 늘려버렸고 그냥

지가 재앙을 자초했죠 알케 공속캐리 GG의유일한 약점?이라면 dy군이 yatoro급이아니란건데

그밑에급이라도 충분히 캐리롤을 잘해주고잇긴함 버젼마다 잘하는캐리가 2~3개는있어서

음해할정도는 아닌데 지금은 연금 위버 혈귀신가? 후드윙크박고 거=미? 너돌아옴? 

아닌데?... 아무튼 x롤식으로 말하면 사이드잘도는 탑칼챔느낌이죠 미드도 기어가신다고?

복합충들설칠때 같이설치다 반성실들어가신.. 몽키 스벤제거 몽키도 힘좋은캐리라 영역전개?

하고 잘싸워주겠죠 데프 어... 너프먹었던데 아닌가? 쓰던애들은쓰더라구요 미드무난한편이기

도하고 굴리기도좋죠 궁만잘쓰면되는거지 셋다 잘미는애라 두어번진다음에 힘으로쭉밀린듯

변함이없는빌드들

첸요술사도 굴리기좋은 캐릭이라 배제했는데 어쩔수없었죠 라이온박고 슬랔제거 취권여전히 

괜찮은녀석인가 분탕충?이죠 템어퍼그나 보니까 퍼그나로 템어카운터치던 topson이...아

이렇게숭배하는거아니라고? 불꼬치 리나제거하고 팡고 요즘 마법학살자가뜨면서 평타에

마법학살자묻어나는 온힛캐릭들이 재미좀봤었는데 팡고불꼬치가 그것들이죠 리나는그냥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비슷하게 밴하네요 ㅋㅋ 스벤 맛있나본데요 나만못먹었나봐 무에르타 여전히 제법나오죠  캐리보단

맛있는 w뿌리기 q공포 혼내주기 같은역할로 열일하고있죠 팡고 열심히 굴러줄께요 내가...팡고의

신..quinn이다 진짜 이런애가 북미 xxx들때문에 썩고있었던게 저도 그것도모르고음해를 던브오.

역시..팡고의신 

비슷한밴이죠 당해봤던 알케 거미잘라야지 라이온박고 후드윙크까지 누킹으로 일낸다! 비마좋아 

워낙무난한캐릭이라 지배자의투구랑 전부다 너프해야 죽을듯 아가님가서 드럼치시겠다고 ? 흠

보커로 분탕질하고 메두사 여전히 좋다는뜻이겠죠  그만좀...나와라 루나메두사테블지겹다지겨워

x티x이지가 설치는버젼인데도 나오고있다는건 흉흉하긴하네요 

mena로 꿀빨러갔다기엔 너무강한팀 덕분에 Quest는 PSG스폰받고도 대회한번못올예정 ㅋㅋ

22년도우승멤버 skiter sneyking에 여전히 강팀에서의미있는 Crit 05년생 야수같은 오프ATF

마르스팀버충인데 두개다 잘나가고있죠 미드만잘하면 성적낼듯 

*Middle Eastasia North Africa=mena 무슬림문화권 딱6팀있는데 falcon이너무쌤 

로 3위하고

nts계약끝났는지 IG로이적 드림팀만들어지나했는데 딴팀들이 죽은자의소생?을썼지뭐야

emo도 3~4년전엔 좋았는데 지금은 지켜봐야겠네요 얘내가 오락가락이긴한데 묘하게 흠..

잘하는지못하는지모르겠음 컨텐더급아닌건 확실한데 말이죠 예선뚫을수있냐? ㅋㅋ

그새바꿧다고?  setsu군 애매한팀에서 활약하던선수죠 흠... 통하나?

교체의 효과일까요 이거..의심스럽네요 falcon이 실험?픽해버린거아닌가

밴은 비슷하죠 마르스테키 연계해볼까요 테-키도 대놓고 상향먹었죠 죽어.. 박쥐절대안망하죠 츄럴

파워도있고 방어가쌔던말던 줘패고 다닐수있죠 나가도 죽여줄게용 OD는 좀싫달가 레이저는

저쪽이 밴해줬으니까 타이니도 대놓고 상향받았으니까 리나미드강한편이죠 

레이저도 요즘괜찮죠 w파편강화로 적을 끌어당기게되었죠 띠거우니까 죽어! 첸은 잘굴리는강팀의

상징이죠 원시야수 박아줄께요 오프미드둘다가능하고 크메 요즘괜찮죠 네프 라이온이딴불쾌한 

서폿하려면 조심해야죠 돌격충?은조심해야죠 나가로 분탕치면서 흔들어줄께요 나가가셋업도되고

궁으로한번끊어주는게 또크거든요 사이드관리도쉬운편이고 용기사 팡고자르고 불꼬치로 재밌게

사기템이뭔지 이번버젼안한분도 눈치챘을듯 개편받은 핏빛가시 마법학살자 시바의은총 좋아요 

2경기 LGD다이어선픽

비슷하게잘랐죠 허스카깜짝픽요즘 많이나오는게 불꼬치같은 건방진놈이 설치니까 정의로운 

일을 하는 사람도 생겨야죠 공허령도자르고 퍽을밀어줍시다 빛수도 나왔네요 알케로 재미도봅시다 

아까나온건 많이잘랐네요 마르스 라이온 위버 방깎도바르고 서폿으로도쓸수있으니까 힘내봐라 얼폭

열심히 세이브 펀치로 서폿혼내주겠다는거죠 몽키미드인가요 마르스미드도가능하긴함 

마르스...안막았제?

디레양학쇼 ㄷㄷ.. 위에서말한 황혼브로치 ㄷㄷ...나쁜빌드네요 평타치는놈들은 다마법학살자

즐기는것같네요잉  일단 무승부 열심히하네요~... 조작이라고안했습니다 걍 ...모르겠네요

하루 3경기씩이라 끊기  애매하네요 3경기 리필갑시다

좋았어

나사실 준수한팀인것같음 ㅎㅎ

포퐁령 팀버고정밴할께요 사일어떨까 딱한번에 끊고조져버리는거지 피닉스 지져볼까요 켄타

복수혼령 무난한친구들이네요 매그 자신있나? 하긴우승팀이니까 후드윙크에 x티x이지 박쥐랑

원시야수정도면 버틸만할것같은데? 에니그마 유럽에선꽤나더라구요 레인전도 무난하니까 

미포위에서보셨죠 퍽 무난해

애매한데? 근데 xinQ ame 둘다 확실히 검증된애들이긴하네요 

요술사첸쳐내! 다들귀찮으니까 둠 용기사 무난한카드자르고 박쥐일단박어 거-미 신경쓸만한픽이긴

한가봐요 라이온 좋아 원시야수 오프도 하고 미드도하고 보이드 x메십새야 너뒤진다 팡고불꼬치

띠거운 마법학살자 온힛으로 재미보는거죠 템어 안메도 방깎으로 터트리고 퍽도 조져볼까요 

어허...

2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밴은 슬슬 비슷하죠 원시야수 뺏어오고 그카운터격인 쉐데도 가져오고 그쉐데가카운터칠수있는

나가도 가져옵니다 퍼지도 나가의카운터고 타헌은 뚫기쉽지않죠 리나 무난한미드죠 용기사나와!

리나상대로 용기사가 많이나오긴함 걍 레인전 긁는거 다버티고 굴릴슁ㅆ으니까 

자식아 오타는수정해라 ㅡㅡ ㅈㅅ 비슷하게밴하네요 거미다시밴하고 요술사연김에 겟 용기사도

괜찮죠 x플링이 비교적?쉐데영향 덜받긴하죠 후드윙크박고 제우스 팡고자릅시다 제우스가 평타

에 q가묻어나는 파편이 생기면서 이상한?운영도 가능해졌죠 어둠현자로 갑시다 용기사미드 ㄱ

구 유럽1위vs구 중국1위매치업인데개같이털렸다네요 

거품인지 아닌지 확인할 좋은기회다

거품인지아닌지 확인할좋은...복붙아닙니다 둘다 x거품같아서 둘중하나이겼으면 

LGD가 힘숨찐..인척 한다기엔 저번대회[esleone kualalumpur]에서 너무형편없었거든요 흠...

밴은 고만고만하죠 마지막에 미드2밴하고 매그 쉐데 윈런으로살짝간보고 퍽 퍼지는 어..글쎄요 

블랙홀 끊는건 너무상상같고 앞라인에서 나가괴롭히면서 힘써보려고한듯 

LGD를 너무우습게본거아닌가?

밴은 비슷하죠 원시야수 박쥐 나가 박고 에니그마! 오늘 첫등장인가요? x티x이지도 좋은밴이었네요 

츄럴은 힘이좋죠 퍼지?..흠... OD할께요 퍽이랑 좀투닥투닥하면될덧 퍼지도 뚫을수있고 sd도 같이

뚫고 뭐 해봅시다 setsu군 교체하고 떡상가나?

오 이미본대로 찢어버렸군요

파라스마 좋아 

2경기 LGD 래디언트 

밴은 컨카! 가등장했네요 별건아니고 걍 그런일이있었다 라이온에 좋아하던 피닉스 무난한퍽얹고

x플링 마르스언다잉 조질 승부수로 미포?

무승부 5번하면 본선가냐? 진짜실력을 알수가없네요 빡겜충 강팀이 털어주면 알것같기도하고

밴신기한거없으시죠 알케 루나 나가잘랐고 마르스 후드윙크 x플링에 언다잉이군요 묘비깰캐릭이 

마땅히없죠 퍽이 들어와서 저거치고있다 ㅋㅋ 오히려 좋아 타이니상향먹었으니 미드갈게요 미포죽어 

크게새로운맛은없네요 타이니는 타이니인가

첫경기가나빳어..2

LGD랑은 놀아준거임 ㅋ

레이저 마르스 팀버 전부 티어캐릭이기도하지만 4밴까지 전부 ATF저격밴인것같기도하네요 ㄷㄷ

05년생 오프무섭죠 복수혼령박고 바이퍼 슬랔제거해둡시다 알케박고! 테-키 무난하긴하죠 타헌

까지얹고 방깎즐기면서 공속캐리인 알케의 파워를 즐겨보겠다 용기사 방...앗... 슬라다좀무섭네

ATF가잘하는픽중하나죠 위버 츄럴제거 방깎추가및 생존력좋은 위버에 그냥힘쌘츄럴제거 데프!

미묘한데 

시바의은총 용기사 뚫어보겠따! 

첸둠 에니그마!에 윈런자르고 네프시작 박쥐쳐내 후드윙크 용기사 박읍시다 용기사나

후드윙크나 w한명만맞추면 지독한 원콤이나오겠죠 슬라다 ATF알아서잘할거지? 우리도방깎

할줄안다 알케뒤져라 포퐁령 팡고자르고 스나 ㄱ ㅋㅋ...스나죽어

흠... 미드스나 캐리 용기사 도망친거니?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 또 1년내내 GG가해먹겠는데 두팀차이뭐냐고 ㄷㄷ 

4밴고정하고 아무튼이기더라니까 흠..슬랔은 풀어볼까 나가 자르는게 마음이 더편할듯 하지마라

제발....휴... 위버 슬랔밴할게요 츄럴은뭐..어쩔수없지 복수혼령 네프로 난전위주로 갈듯?알케

박고 퍽! 포퐁령상대로 좋기도하고 크게 상성타는애도아님 용기사걍할까?

에니그마 둠자르고 타이니 일단박네요 서폿으로 내려도되고 자신있으면 미드가는거죠크메에 포퐁령

아.. 타이니는 서폿이군요 테키박고 타헌제거 상대 오프남은거 대충보이죠 취권도 자릅시다 이놈이

귀찮긴함 공허전사도 공짜로받은뒤로 좀더띠거워진듯 자이로 어..궁이 바뀐건아시죠 위에서 

ㅋㅋㅋ 저는 예선이 큰의미없다고보긴하는데 이렇게 패배를쌓는건좀 후후 

2승팀GG 2패팀 0 밸런스괜찮은것같다


B조

좋은 팀...이긴합니다만 최고의팀이되기엔 teamspirit이 같은지역이고 뭔가 아쉬운팀 흠..vp출신이라 

그런지 중요한순간에 퍼지는것도비슷하네요 top6가딱이야! pure나가고 miero영입 해보자구

작년마지막대회에서 우승하고 굳이 팀을 옮긴케이스  xtreme가 1팀이고 Azure Ray는 2팀이라서그런가 

이상한 집착이네요 Ame라는 중최캐리 출신친구가 1년쉬고돌아왔고 Dy는 vg시절좋았던 5번이죠 우승

멤버 3명이니까 우승후보인거지? 업그레이드같기도하고 

포퐁령1밴 오..gpk리스펙인가요 사일도 잘랐군요 피닉스1픽 음.. 켄타자르고 복수혼령잘싸우는애들 

대충잘랐고 매그 후드윙크 x티x이지 박아줍니다 왜어디서본것같지?실수로 딴경기때올렸나 에니그마

미포자르고 깜짝쇼없는상황에서 신나는 퍽등장 

첸요술사쳐내 둠 용기사 다양하게잘랐네요 박쥐1픽박고 거-미 가끔나오긴했는데 흠..원시야수박고

보이드 안메너 잡히면 죽는거야! 라이언 궁바로장전 팡고 불꼬치자르고 퍽?...메이지잘패는건 

빌드가 고만고만해서 빌드는 이렇게 엉망진창으로 올렸다네요 그래서 누가이긴거야?

1시간겜을 많이만드는걸보면 BB친구들이 마무리가 깔끔한스타일은 아닌듯허죠

2경기 xtreme다이어선픽

그래도 우승팀이라는건가 후후

비슷하게가네요 사일은 열어둘까? 박쥐다시박고 보이드 라이온 아까나왔던애들이죠 쳐내고 원시

야수도 한번 뺏어볼까요 용기사를 이미줘버렸으니..밴할필요없겠고 쉐데 용기사 w박고 조지는거 

q로숨겨줄수도있겠죠 억제도가능하겠죠 x플링이라..그냥 분신캐리로가자 그러기위해서 퍼지

잘랐고 타헌 무난한 카드죠 제거합시다 용기사 오프할거면하고 난리나할께 용기사vs리나 

지겹게 붙는매치업이죠 

매그를잘라야지 피닉스도자르고 거미를 또잘러? 요술사 박고 용기사열었으니 박아줄까요 x플링

쉐데영향 덜받고 링켄가도 크게 손해보는수준까진아니죠 후드윙크박아서 w두개박고 후드윙크궁

박아서 사이드돌면서 깝치는애 xx리 깰수도있겠죠 제우스 팡고자르고 어둠현자하자 무난하죠 

이친구들..곧헤어지려나?

버려진 lou tianming[천명]조금섭섭할지도 그래도 들어온 형들이 중최4번출신 fy와 16년도우승

하고 꾸준히 폼유지한 faithbian 우승은없지만 최상위권미드를 은퇴직전시즌까지유지한  Ori

과거의 추억이라기엔 좋은선수들이긴함 ㅋㅋ xtreme랑 붙을건데 조편성 악질이야!

서유럽개털고온애들인데 뭔가아쉽긴함 wisper가 애매하던 DM자리에 오고 1년내내 고생했던 5번자리엔

ceb이또돌아왔고 Ari라는 TSM에서 그래도 성공한 친구데려옴   서유럽예선은 개털던데

밴은 슬슬보이시죠 박쥐싫어 요술사박고 뻔한서폿자르고 라이온 뻔하다뻔해 원시야수 에 제우스 

제우스가 파편덕에 평타딜[q가묻어남]도꽤나오는데 포퐁령 불꼬치같은 돌진?미드는 무섭죠 루나ㄱ

미묘한스코어 어르신...힘좀내세요 lou군 살짝버려진?느낌으로 새로스터와 함께하는데 잘해야지 

밴은뻔하죠 켄타박고 마르시갑니다 오..너도돌아왔니 크메 123픽 다견제하기좋죠 무난하네요 알케

공속캐리죠 박아두고 보이드 츄럴x나쌔니까 제거 공허령 무난하네요 

실력은 절망적이다 같은 악플은 안됩니다 

어휴...형님...  

2경기 OG래디언트선픽

1경기보고 견적나와버린거지 ㅋㅋ

서유럽 개털어먹고 온앤데 ㅋㅋㅋㅋ 원시야수켄타 둘다잘랐고 피닉스로 마르스혼내줄께 보이드

좋아..어둠현자로 딱싸먹을께 헉..나가...궁하나에 몇놈이 바보되는겨 포퐁령 리나제거하고 퀸오페

흠...이게 진심?인지모르겠지만 나가리같은데요 

밴은 뻔하죠 마지막엔 미드3밴해줬고 somnus스러운 픽이나와서 순간움찔했지만 ori미드죠 

박쥐,나가 둘다 견제가능하고 딜도강력하다 w가 지속적인 너프를먹긴했지만 잘만하면 

새끼야 형은 커리어내내 잘했어 

늘꾸준한 faithbian 16년도 우승자답네요 전전전전전전전우승자로할까요? 이런거좋아하시더라구

ti2회우승자 Larl이없는건 우승전에 찍어놓은거라 그럼 아무튼 분명최고의팀이고 매년 시즌말

되면 폼을 올리는친구 22년도엔 그걸실패했다이거지... 적당히 잘할듯 

SR이쉬면서 리빌딩?빈집털이느낌도좀나고 아무튼 힘내봐! stormstomer한번더하기로

했는데 마침 걔내가  터지기도했고 ㅋㅋ 공짜빈집인데? yuma는 nigma잠깐갔던캐리고 

gunnar는 유망한 미드였는데 오프가되었군요 좋은서폿들이긴한데 teamspirit비벼짐?

ti우승이후 첫복귀전 미포 자르고 서폿위주로밴하네요 비룡! 돌아왔다고봐야겠죠 복수혼령박고

퍽스냅슬라다 방깎3개 ㄷㄷ 퍽도 한평타딜하죠 테블나가등 분신캐리자르고 아크워든 음사실

아크워든이 테블 x랄할때카운터치려고 나왔던애거든요

뻔한밴ㄷ르이죠 츄럴 x플링자르고 팡고 네프용기사그림 용기사후드윙크도좋은데 그림도 뭐 아주

나쁜건아니죠 후드윙크는 결정력도있다는점정도 그림은 레인전이나 난전구도자체만보면할게더많음

스벤?... 팀 방어력을 높혀주는캐리죠 파편까지구매하면서 방깎지옥에서 팀을지켜줄까요 팡고가

방어력높히는기술은없지만 w에방어막도있고 괜찮

을줄알았는데 역시..방어력이높은 두힘캐와달리 많이죽었네요 ㅜㅜ

서폿이랑 오프템보면 뭐가사기템인지 나오죠 보통 공템은 개꿀템이 많이안나와서 그럼

마법학살자 태양의문장 블라디미르의공물 렛츠고 

2경기 nouns 래디언트선픽 

ㄷㄷ 강팀들 특징이 1경기 살짝보고 걍 털어버리네요 잔인해라 

아크워든 ㅋㅋ 잘랐죠 귀엽네요 이런카드밴해야하면 머리아프죠 매그1픽 collapse가좋아하기도

하고!...루빅이네 쩝..돌격캐릭은 루빅이 잘잡죠 라이온 피닉스 무난하게얹고 테블까지 원시야수

어둠현자자르면서 타이니 얘도 대놓고 상향받앗죠 렛츠고 

절망...

미포잘라주고 루빅매그잡기로결정 보이드불꼬치 aa 무난하긴하네요 퍽팡고자르고 샌킹 어?

지들도 아니다싶었는지 다시는 안뽑았네요 무서워라... 

상대가 우승후보였짢아

우리도 첫대진이 나빴어...

OG는끝났군요 ㅅㄱ 서유럽예선에선 잘하던데 이러면 서유럽의미래도 ㅜㅜ

뻔한것들자르고 오프4밴 거-미까지잘랐네요 얼폭은 안뻔한가? 지난버젼에 많이나오던애라 뭐

에니그마 1픽 ㄷㄷ 힙하네요 원시야수 샤먼 무난한카드긴하지만 요즘은 좀뜸했죠 보이드보커

요술사테키에 스벤 파밍속도로 승부보는친구죠 불꼬치 무난한미드 군단?흠... 뭐 물어주면좋을

군단5번할때부터 알아봤지!!! 군단충 쳐내! 

2경기 BetBooms다이어선픽 

밴은 슬슬..보이셔야해요잉 에니그마 다시박고! 타이니 상향먹었죠 각안나오면 서폿내려도그만

x플링 어케막을래 이오자이로? 오히려 좋은데 자이로e가 x플링이 써먹는게 엄청즐겁거든요 ㅋ

보커박고 어... 자이로 보니까 심술나는데 오프뭐하지 

복수혼령에 악몽!을잘라? 이오자이로도 오랜만이네요 이오자체가 누구랑써도좋죠 리젠도올려주고

이속공속 마뎀 다올려주니까 자이로도 이속시너지잘받고 여러명때리는 e도있고 아가님이있으니까 

흡혈도하고 공허령 흔들어줄께!

아쉽네...

닿지않는 간격이있군요 

아...중국팀이랑 teamspirit말곤 우리막을팀없을지도 

북미남미...1자리받은거억울해 우리 열심히해서 살아남을께 

??? 아무리선수가 싹바뀌었지만 어째서..이런팀에게 지는것이지?

미포자르고 이것저것 기분나쁜서폿에 미드자릅니다 박쥐 켄타 루빅뻔한맛에 데프얹어줄께요 

쓰읍...어르신

아크워든쳐내고 복수혼령 용기사 스턴2개 스벤까지 3개! 자이로까지 4개 자이로서폿인가요 4픽이라

얼추 의심?이되긴하네요 약간 딜약한 이퀄라이져느낌으로 슬로우바를수도있겠죠 츄럴 나익스쳐내 

나익스가 막상 스벤한테 파밍으로 밀려서 개털어먹는건 거의못본듯 q씹고팰수있어서 좋긴한데 

괜찮긴하네요 난전?도 잘할것같고 

2경기 nouns 다이어선픽 

밴뻔하게해주고 복수혼령 스벤 이겨서신났는지 다시가져왔네요 용기사는 버렸고 팀버는잘랐음

자이로...안잘라주네 타이니박고 서폿바로내리면서 보커갑시다 퍽팡고자르고 론드루 오프칼챔?

론드루매니아 gunnar군..주제를 몰랐군요 ㅎ

미포자르고 비사지자르고 테-키! 마르스 연계하면서 루빅에 x플링 타헌 켄타자르면서 템어로개털어

버려진게아니라 남.은.거.야 그래?

니가 최강?.... 직전 최강팀이다 내녀석을 부숴주마 너희가없어서 꿀빨았다는 음해... 듣고싶지않으니까 

우린놀러왔는데 다들 진지하네 ㅋㅋ

이쉑들이 가을부터 열심히하니 이것만보곤 알수없겠네요 제가 제일싫어하는 스코어가 이런스코어

거든요 무슨 2배 3배스코어나는 킬스코어는 좋은데 이걸..주고받는다고? 서로..거리를재고있는건가 

밴은 뻔했죠 저격밴도없는것같고 매그일단 collapse의식한건아니고 xxs도 본인시그니쳐임 악몽

어.,. 보이드저격가능해? 후드윙크에 메두사 마지막은..?? 뭐지 어..베노 귀한픽이네요 

이딴게....전우승팀? 우승못하면 ame dy탓이구나 

밴은 뻔했죠 보이드박고 x티x이지쫄밴을해! 라곤하지만 나오는것들보니 그럴만하네요 용기사

그림스트록즐겨주고 불꼬치컨카자른뒤에 대즐미드할께 

최약체larl만 조금죽고 나머지는 잘살았군요

최약체라곤했지만 서폿둘이워낙건재하고 yatoro collapse가 거의 포지션1위급이라..

대회끝날때가지 바뀌는게 있으면 첨부할께요 ㅋㅋ 

2/18- x벌... 장난친거맞잖아! 대회끝날때까지 1번만나옴 지들도 안썼음

2경기 teamspirit다이어선픽 

몽키1밴하고 팀버박을게요 퍼그나 아직귀찮죠 쉐데도귀찮고 픽들은 뻔하네요 데프미드인줄알

았는지 상향먹은 닉스와 혹시모를 aa를 잘라줬네요 

베노미드논란?이있지만 나중에 증명해버릴지도? 데프미드인척 싹던지고 오프로바꿀생각인줄

알았지만 켄타오프였고 루나나오고 미드데프맞나 했는데 공허령이네요 억텐 힘들어요 

양팀다진심은 알수가없네요 본선에서 두팀만날것같은데 잘해봐! 

2승팀0 밸런스좋은건가 하는사이 OG2패팀 ㅋㅋ서유럽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