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 마지막날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 마지막날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는 사실안보셔도될듯

올해 첫대회인데

eslone이 주최하는 대회들이랑은 조금다른 가벼운느낌인듯 아마 이번글을 마지막으로 언급안할건데 

7초청 5지역예선통과팀으로 진행했는데 지역예선이 뭔가이상하죠 ㅋㅋ 딱6팀있는 mena지역이 

아.... mena 가 middle east asia +north afirca 라고? 말되네...오케이 

그나마 중국2 동남아 1초청받은 동남아+중국과달리 북미/남미는 초청도없이쓸쓸하네요 

라고말해주고있었는데 이번에 하는거보니... 나가리긴한듯 서유럽도 이제는 GG/liquid

밑에 3위팀은 세계에 통하는급팀이 없는것같네요... 동유럽도 1위 teamspirit과2위

betbooms빼면 비슷하긴한듯 오히려 중국이 이번에 재도약을 노리면서 중견급팀이 늘었는데요


제가 매일캡쳐하는걸깜빡했는데요 사실상 구도는 나왔읍니다 

2승6패의 Aurora vp 5승3패의 4팀으로 사실상 확정된모습입니다 

작년을 지배한팀 이었죠 ti까지먹어야 지배라고할수있지만 메이져3번 별로안중요한대회까지

4연속우승이었던걸로 아무튼 좋은팀의특징인데 3,4,5번라인 다든든하고 quinn군도 북미

떠나니까 사람이 달라졌음 dy군이 그나마약점인데얘탓하기에는 벌써 우승도많이쌓았고

그냥 yatoro만큼 못한다가 맞는표현일지도  

팀이 젊기도하고 동유럽 2탑이 너무쌔서그렇지 다른지역 예선팀이랑 비교하면 괜찮..을지도?

오..라곤하지만 사실.. vp는 이겨도상관없죠 GG가 빡겜해서 조1위하는각을볼수도있었는데 

네프깔짝충늘띠겁죠 요즘은 거의서폿임 언다잉 잘싸우는애고 지금 보니까 혈귀말곤 묘비깨기\

애매한 녀석들이네요 보이드는뭐..이유가있나 매그 자신있따이거죠 미드가도되지만 오프도가는?

느낌인데 아무튼 용기사 x플링등 지난버젼과 엄청난차이는없네요 q에 이제 변신안해도 부가효과가

적용되는 꿀패치도받았고 굴리기도좋죠 나가! 크메 무난한 난전캐릭이죠 요술사 죽어 ㅋ 박쥐는

언제나돌아오는거죠 타이니 박쥐 둠 이런애들은 걍 수치만 조금높으면 계속나옴 팡고 무난허긴하죠

온힛캐릭이라서 마법학살자를 먼저가는걸 꽤봤는데 아닌가? 분산기도 좋은물건이죠 

퍽 포퐁령 둘다 워낙무난한캐릭들이죠 퍽은 상성도 거의안타고 레인전도 무난하게 가능함

히익.. 이런 quinn군을 6~7년동안 x신만들어놓은 북미놈들은 뭐하는놈들임?

둠 팀버 자르고 복수혼령 상향2연속먹여서 쓸만하다는?느낌 첸도 굴릴줄아는애들이니까 

잘라두고 루빅 걍박아요 요술사 나도 레인전 잘괴롭힙니다 후드윙크도돌아왔죠 시바의은총으로

방어를 올린다면 내가 나서야겠지? 매그면 프리팜일테니 걱정도 없음 ㅋㅋ 슬랔 ㄱ 무난한타헌

박고 루나 알케제거 둘다 슬랔은 할만한데 저력있는 캐리라서 5대5쌈에서밀릴지도 혈귀... 

고전적인 슬랔카운터죠 빛수미드로  조율하면서 흘려볼께요! 

15킬해야이기신다고 아시겠어요?

2경기 virtus pro 다이어선픽

후픽이꼬우면 잘라야죠 비슷하게가네요 박쥐박았으니 슬랔잘라줄께요 아까말까먹었는데 박쥐가

슬랔상대로 할게없음 q로 대부분풀리기도하고 w로 묶고 튀어버리고 언다잉 박아볼께 묘비못깨지?

x플링박고 마르스 상향먹었으니 무족건?박아볼께요잉 ㅋ 나가 x티x이지 x플링상대로좋기도하고

마르스상대하기편한애들이라 자른듯 퀸오페 무난한녀석이니까 

퀸오페궁이 팡고밀어낼수있어서 밴카드낭비?안하고 하지마라고 협박하는 효과 

비슷하게잘랐네요 미드남았으니 미드자른정도 매그일단박고 흑버들 무난한카드긴하죠 

한번들어오는거 밀어낼수도있고 q깔거나 e박아서 좀 밀어낼수있을지도 궁좋아요 론드루 

자신있다는거죠 건방진?x롤식 탑칼챔느낌이죠 크메 박쥐상대하기괜찮은듯 퍽 비춧자릅시다

매그미드각인가?했는데 아니었네요  무적은 아니셨다 

mena를 깔수가없는게 얘내가있어서임 22년도우승캐리/5번서폿에 젊은미드 가장핫했던 

[공방에서의 행실등 나쁜의미로도 실력적으로도]05년생 오프 ATF 여전히 건재한1티어

서폿 Crit 저는 Crit이맛간줄알았는데 걍 SR이뒤진거였네요 ㅋㅋ 

작년 Talon로스터인데 mikoto->Armel로 바뀐정도 옆그레이드혹은 업그레이드라고봤는데 그냥

작년에보여준 좋은모습하나도없어짐 선수들은 다좋은데 왜그럴까 전부 검증된선수들인데 

마지막날 태업이군요  어차피 4팀은 결정되었으니 1위한다고 진빼지않겠다? 

마르스그냥 박자 ATF가 제일좋아하는픽중하나인듯 밴은 비슷하죠 템어 q방어막 w방깎e등으로

레인전도 우위를잡기쉽고 궁파편강화로 침묵넣으면 서폿들좋아죽죠 나가 x플링자르고 라이온 ㄱ

네프 우리가깔짝쇼보여줌 포퐁령으로 기동성up 퍽 포퐁령을위해 자르고 슬라다 컷왜? 아스벤 

쉐데있는데 스벤하는게맞나?

ATF전용밴2개하고 둠 첸까지밴한다음 용기사 바이퍼잘라둘까요 캐리살.인.마니까 미드도잘가고 

쉐데로 마르스궁흘려볼께요 론드루 재밌게해볼께요잉 테-키도상향먹었죠 알케위버제거 던브다시

생각보다 근소한차이네요 

2경기 Falcon 다이어선픽

밴은 3경기만에 고만고만해지네요 마르스박고 얼폭으로 뒷라인 흔들..어주나? 팡고 어케막지? 크메

리나 팡고팰께요 보커 에니그마제거 팡고 미드안할수도있긴하네요 론드루캐리라던지 나익스가자 

붙기만하면 다죽일수있다는 마인드 

밴은신기한게없죠 요술사팡고론드루 흑버들 보던애들이고 막픽으로 새캐리를하느냐! 매그캐리니?

걍 유럽은 GG랑 liquid둘만남은듯 나머지는 다퍼짐 ㅋㅋ 다1티어급코어들이고 22년도우승

오프가 zai대신 합류했죠 이정도면뭐 쌘건확실하죠 첫대회에서도 폼은 얼추인증했고 

3위팀이었는데 미드/4번이랑 재계약안한듯 흠... nts야 그럴수있다치고 planet은 그냥 

써도될것같았는데 pyw군 그렇게 잘하진않는폼인듯 전성기좋은기억은 있는데말이죠 

xinQ한테 서열정리당한애를 데려오다니 후후.. 미드는 emo써보려다가 setsu로교체

둘다 어린?선수는아니고 준베테랑인데 LGD가 냈던성적을 생각하면아쉽긴하네요 

1경기 간신히이긴 LGD친구들을 털어버린게아닐까 망상해봅시다 

원시야수도 귀찮죠 위에서 밴안한게 신기할지도

에니그마 복수혼령자르고 첸까지 라이온박고 템어제거 마르스좋아 마르스가 잘하는애가잡으면 딜러느낌

나게 쓸수도있어서 좋죠 레인전도 약한편은아님 위버우린 좋아해요 방깎도있고 마르시 이번에 상향한번

먹었는데 워낙다재다능하고 슬쩍딜템올리면 딜이 산더미죠 서폿주제에  알케x플링자르고 퀸오페

팡고vs퀸오페 매치업에서 quinn[퀸오페]한테 줘털려서 광탈했으니까 기억..하고있구나 

2경기 LGD래디언트선픽

다양하게밴했네요 에니그마자르고 템어도 잘라둘까요 막상뽑진않던데 마르스뽑았으니 몽키조심할게요 

테-키박아줄까요 보이드박고 빛수우리도 즐겨볼께요 퍽불꼬치자릅니다 저주 보이드궁안에쏴줄께요 

아쉬워요 이래도 본선은가신다

오프3밴에 박쥐박기 LGD도박쥐좋아하더라구요 나가자르고 라이온 라이온이 분신잘지우지만 궁극

적으로 겜은 1대1이아니니까 x플링 용기사 x플링을위해 aa피닉스잘라줄께요  아크워든?

쉽네 아크워든도 간간히 나오더라구요 

x플링이랑 저..성구함인가?가 시너지가좋다는 평가도많았죠 이제 마딜[eblade=혼령의검]빌드는 

이걸로정했다~ 오케이 진행시켜~ 

타이브레이커는 미드빵 nisha기권뭐냐고 ㅋㅋ


 

이쪽도 꽤명확한데요 7승1패로 선두를 달리는 직전우승팀 Xtreme 그뒤를 소소하게 쫒는

 teamspirit 5승3패 4승4패팀이 둘있긴한데 nouns OG둘다 2승6패로 거의확정된분위기 

굳이굳이 직전대회 우승로스터에서 캐리/5번서폿만 구해놓은 xtreme로 팀을 옮겼음 어?

Azure ray에서 우승멤버 3명이 옮기고 캐리/5번 서폿을 저쪽에 남김 

리빌딩잘하고 SR이 이번대회까지 2번쉬면서 덕분?에오긴했지만 남미도 지금 공백이고 북미도 

약간 공백상태 TSM도 터지고 해서 당분간 얘내아니면 SR이 북미대표로 나올듯 세계레벨에서

보면 조금아쉽긴함 흠..

2경기에 그냥 드러눕기로 작정한듯~! 저정도로 털릴팀은아닌데

밴은 비슷하죠 둠박고 메두사밴 ㅋㅋ 악질이야 복수혼령자르고 원시야수카운터칠 쉐데 태엽일단

흔들어줄께요 츄럴정도면ㄷ ㅏ죽일듯 x티x이지..하...몽키서폿예상은했는데 띠겁네 감히츄럴님

앞에서 날파리캐리가나와? od 바헌 미드 ㅋㅋ 상상에서만나오는게아닌가봐 팡고 ㄱ다 

내탓이아니야 상대가나빳어

비슷하게잘랐네요 원시야수박고 몽키 일단 간봅시다 위에서 답안지를 봐버렸지만뭐 ㅋ 테키박고 

어..쉐데면 비교적영향덜받게 블링크로 튈수있는 x티x이지 퍽자르고 비사지도 상향받았죠 퀸오페 

12분 베퓨? 신발도샀는데 ㄷㄷ.. 이것이 프로  시바의은총 블라디 분산기 파라스마 이번경기에

사기템?들이 잘보여지고있네요 좋아요잉 체크합시다 예선마지막날이니까 

2경기 Nouns 래디언트선픽

픽장난질은 안했는데 켄타 티탄 미포하려면 잘랐어야죠 티탄이 미포잡기좋음 나중에 나오면말해

볼까요 아가님/파편둘다 즐거우니까 팀버 매그 자른다음 타이니 얘도qw상향받았죠 비룡도 상향

받았죠 츄럴 dont go쇼라면 쉐데뽑을수도있는데 아무튼 불꼬치 팡고 많이나옫는구도죠 바이퍼 

미드바꾸기나 강한오프 배제하고 바헌미드도하던데? 정말? aa로좀 조져볼까요 

아하 이런맛? 타이니코어아닐것같긴했는데 비룡오프 아예못보던건아닌데 오랜만에돌아왔네요 

밴은말할게거의없죠 츄럴1픽? 캐리를먼저박어? 쉐데안자르고 라이온밴 저주술사일단 박고 팡고

스냅좀 상향먹긴했는데 궁으로 흔들어줄께요잉 에니그마에 데프!도있군요 잘라요 od함해볼까 

w로 비룡궁 가두고 마..그... 미포혼내주고해볼까요 

아니 형들 이럴꺼야?

?????

아몰라 막판이야 ~ 한없이누워~ 8승2패 사실상 1위확정~ 

분명좋은팀인데 늘 top6정도에서 멈추는팀 선수들은 좋은선수들이고 5번도 베테랑?이자 

21년도우승[그땐미드였던]선수를 데려온거라 뭐가문젠지모를정도 1시간겜이 잦은팀

도타좀오래보신분은 아실16년도우승 오프 faithbian 은퇴한다더니 1년쉬고복귀 그위에 

95년생 Ori햄?도 슬쩍은퇴번복했고 fy95년생 주요선수들이 늙긴했찌만 직전시즌우승을

경험한 젊은 캐리랑 함께 가봅시다 

2경기 아쉽긴한데 그래도 잘하셨으니까 BB많이아쉽네요 

에니그마쳐내 밴은 이제신기할게없죠 데프,원시야수 도 위에서 답안지가 나오셨으니까 후드윙크 

박고 포퐁령 슬랔 x플링상대도괜찮고 q로 스킬풀고 불꼬치?도상대하기쉬운데 어라 ?

밴은 뭐 대충보이죠 캐리안나온것같으니 캐리밴 마무리한거고 

요술사 루빅 x플링 뭐이유가있나 자신있으신거지 매그니까 프리팜이라는생각인가 후후 슬라다 

방깎해주면서 전투열어줄께요 불꼬치vs포퐁령 뻔한매치업이죠 근데 슬랔본건데?

아쉽긴해~ 

2경기 BetBooms 다이어선픽

슬랔자르는귀여운모습 박쥐소중해 근데 초중반 팀버랑 중후반 x티x이지가 슬랔상대하기괜찮은데 

쫄이군요 ㅎㅎ 팀버로 용기사갈아버리고 샤먼이라도 가져옵니다 od 세이브?기술도있고힘도쌔죠

슬라다자릅시다 방깎에 취약?한친구들이 있죠 비마 어?

에니그마자르고 나머지는뭐 빛수 데프미드남았다고생각해서 잘랐는데 팀버가 미드오네요 

용기사 라이온 그림 2배로즐겨요 보이드는 보이드 안메도 잡히면 죽는다이말이야 템어미드보여줄께

왜이김?

우승팀인데 뭐말할게있나 억지로 약점을 찾자면 Larl이 세계최정상급은아니다정도?근데 

뭐 젊은선수니까 좋아질듯 세계최고의캐리 yatoro에 top3안엔무조건들 3,4,5번 강하다 

난전 운영 1시간이상겜에서의 집중력까지 

서유럽애들이랑할땐 그럭저럭하던데 흠... 모르겠네요 결국 선수찾기에 실패하고 ceb이 은퇴를번복 

Ari는 TSM에서 잘했던친구인데 유럽으로 돌아왔고 Wisper군은 남미가 터질걸 눈치채고 탈출잘한듯

실제로 지금 남미에 강팀이 하나도없음 top6급말하는거임 아무튼 bzm이 에이스인팀인데 얼추

모양은 갖춰졌지만 nouns랑같은문제 세계에선 통하지않음...마무리잘하고 다음을 기약하자 

비슷한느낌이네요 다들 어차피 정해져있어서 조1위노리는거아니면뭐 노려도 차이없긴하지~

오늘의마지막이라고 지겹게해줬네요 아니 열심히해줫답니다 에니그마자르고 슬랔 슬라다 대즐

대즐미드군요 대즐미드 방깎도잇고 슬랔이나 슬라다 계속 burn burn히살려주면 좋겠죠 

밴은 대충다보이시죠 팀버 마르시 윈런오늘 첨나온것같으네요 전포지션다뛰는중 열일하고계십니다

팡고나온거보니 캐리아니면 서폿이네요 포퐁령 불꼬치자르고 츄럴해볼께요 슬랔 너 걸리면죽어 

장방패 태양의문장 이번에 용기의메달이 삭제당하면서 장방패=provise로 재료가바뀌었죠 

2경기 teamspirit 다이엇너픽 

오프밴이 저쪽에서 과하게 많이때리긴했네요 먼저용기사 쏙뽑아먹고뭐할래선언 쉐데 복수혼령으로

난전세이브각 둘다대충잘보겠죠 퍼지를 가져오면서 오프결정한?건가요 나가가 퍼지상대로좀

피곤하긴하죠 잘라주고 퍽포퐁령자른후 컨카 중후반가면 엄청단단하것는데요 

오프밴이 몇개여 ㄷㄷ 거의5개잘랐다고봐야겠죠 윈런일단박어 서폿내릴생각 하고있음 용기사 슬랔

오늘지겹게보셨죠 테키에 타이니 팡고자르고 타이니미드도 가능하죠 취권 사이클론으로 띄우고 

분신은 지우고[바람전사]로 혼내줄께요 

할만큼하셨네요 다음시즌을 기약하자 3승7패로 탈락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