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1회차[1,2일]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1회차[1,2일]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스포주의! 긴한데 betboomd dacha가뭔지 알고오신건맞으려나 

지난이야기

뭔짤이여? 주술회전 가져와~  이곳은 두바이 x밥들을 걸러내는 예선이 있었는데요 스포...주의라고

mena가뭐냐 Middle East Northasia North africa 대충 중동과 북아프리카 무슬림문화권지역입니다 호주도

그렇고 중,남아프리카선수들도별로없는거보니 더이상확장?할지역은없는것같네요 

소꿉놀이를 하면서 마치짠것처럼 6대4로 스코어통일 타이브레이커가있었는데요 

미드빵좋아

옆집도 크게 다르진않은데요 조금 의욕적인 Xtreme 친구들이 열일하셨네요 

nouns는 북미?니까그렇다쳐도 OG까지맛간거보니 이제 서유럽은 GG/liquid두팀만남았고 

동유럽도 teamspirit이후론 팀이없고 흠... 오히려 중국이 이번에 좋은팀이 여럿나와서다시 

전세계가 좋은경쟁을 벌였으면 싶네요 falcon이 tundra출신+ 각종 좋은선수가 모여서 기대중 


승자조1라운드[시작]

ti3위팀인데 nts친구가 계약을 안하고 lgd랑손절했고 pyw군 정도면 나쁘진않죠 xinQ내보내고

데려온게 그친구한테 서열정리당한 pyw인건 좀아쉽네요 나머지는그래도2년차니까뭐 애매한팀

emo군이랑 함께해보려고했는데 생각이상의토물이라 어리지도않은 setsu로 일단 땜빵을했는데?

은 약간 top6가 딱어울리는 약팀판독기 얘내한테지면 로스터 어케할지생각좀해봐야함 물론 선수개개인만

보면 크게 1티어급선수들이랑 안밀리는 친구들인데 문제?..는없을지도 아무튼 힘내보시고~ 근데왜못하지?

1시간겜전문가들 

미드가문제가아닌것같은데? LGD리빌딩까지 2주일정도남은듯 ㅋㅋ 이젠 중국예선도 개빡세서 

원시야수는 좀주춤하는것같지만 여전히 건재하고 팀버는 돌아왔네요 매그는 약간 다들 불이붙은것

그냥강팀의상징같은놈 ㅋㅋ 나가셋업에좋은 분신캐리죠 자체셋업도하니까 브벡?niu가좋아하긴

하지만 지금버전에선 조금 시들시들해지긴했죠 첸도 강팀의자신감이죠 굴릴줄안다 즐겨볼께 

용기사 라이언 후드윙크가 라이언자리에 들어가기도함 슬랔박쥐상대하기도좋고 루나정도는뭐

마르스 컨카제거 우리도 팡고 오프갈것같다는 망상을 하고있다 보커 팡고정돈버틴다는생각


에니그마 유럽친구들이 많이하는것같더라구요 gpk하면 포퐁령이죠 아무도안하던 그때도 혼자

7승인가?쌓아서 포퐁령이ti전승임 쳐내야겠죠? 둠 박쥐이런애들은 그냥 살아있는 도타의역사임

쪼끔만 쓸만하면 서폿으로까지 끄집어내서씀 레인전능력좋고 궁억까로 코어하나지울수있고

유틸템올려도 위화감없는캐릭 지겹도록나올거임 x플링보이드는 왜?라고 생각하기도귀찮네요 

버젼이 길어질수록 마법학살자를 잘안가는느낌이네요 워낙무난한애라할말이없음 미드인거스포

해드리구요 복수혼령 2연속버프받으면서 유틸성많이받았음 세이브도가능 루나 무난한캐리긴한데 

루나가 슬랔상대로좋..나? 물론 저쪽이 궁없으면 각이나오긴하는데 어둠현자 퍽제거 둘다무난한

카드죠 용기사 때문에 흔들렸나봄 옴니! 오..거의안나왔었죠 얘도 궁쿨줄여주면서 1인궁으로바뀐

LGD묘하게 아쉽기는한데 본선올 정도는되는팀이네요 초반에좀 어설펐던거빼곤 생각보단나쁘지

않네요 저는 최악을 상상했거든요 흠... 결국 슬라크를 넘지못했다 보커도 많이잡아내고 힘냈는데 

용기사와 슬라크를 앞세운 전투에서 연이어패배 아쉬웠...나?

작살이네요 흠..

2경기 LGD 다이어선픽

비슷하게밴하네요 라이온자른거살짝귀엽네요 원시야수로 흔들면서! 하려면 쉐데밴이 더맞...았나

뭐 1대1겜은아니니까 네프로 흔들고 후드윙크 묶어줄께 얘도 라이언과 연계 궁누킹은 겹치?죠

무에르타 이건캐리같은데 흠..보커쳐내고 용기사 어딘지모르겟으니 켄타컷 불꼬치 해볼까?

비통한마음

여기도비슷한밴 후픽이라 첸자름 용기사 박고 생각해 너무쉽죠 걍세워놓고 타워치게해도되니까 

나가자르고 쉐데 원시야수죽일께요 크메로 네프까지견제 후드윙크?할라면해라 ㅋㅋ 스벤할께

어? 맞아? 빛수 od등 깔짝거릴수있는 나쁜녀석들잘라줬네요 쉐데견제?할겸 od도나쁘지않을지도

오프취권이었다네요 평이한 픽인데 궁쿨이 좀긴것치고 화끈한맛은없죠 걍 흔들어주는역할 

lgd가 레인전으로 털어먹는팀은아니었지만 1경기에 이어 역시 많이 부족해보이는 초반 스벤도그냥

무난하게 컸고 불꽃령은 역할을 아예 잃어버린 상황 크메 쉐데가 걍 들어오려는각만보이면 조져버림

그렇게 흘러가니까 걍 용기사 스벤이 하고싶은대로 밀고들어가도 저항을 못함 ㅋㅋ 

크게말할것이없는 빌드

세계최강! 미드빼곤 자기포지션  세손가락안에 드는선수들인데 larl군도 음해할만큼못하진않음 단순 

미드티어만보면 최상위가아니다정도? 나머지가 너무잘해서 그런가 작년우승팀이죠 

을상대로했던...준우승팀 GG시다 23년도내내 우승하다가 박살나버렸죠 이팀의 약점은 캐리위팀도

그런데 엄청못하는폐급선수는 당연히없음 세계최강과 비교했을때 가능하냐?라는거죠 굳이억가

하자면 top4급팀  캐리들과 비교해도 아쉬울때도 있다라는거죠  이정도매치업이면 사실상!!! 

어? 사실상의결승이라며 김작가 날속인거니? 아니 속이려다 말안했는데요 아무튼..흠

요술사 레인전귀찮은녀석이고 중반부턴 어지간한 딜러보다 딜이잘나옴 팀버잘라주고 쉐데컷 

그러고뽑은건용기사 아우지겨워 아무튼 우직하니까 슬랔은 방어력과무관하게 딜을 박죠스탯을

뺏으면 방어력도의미가없어지니까 피닉스 용기사를 녹일수있는 딜/힐 광역궁까지 불쾌하죠 쳐내

그림 용기사랑많이쓰기도하고 그냥 무난하게 연계도좋고 다평이한능력치 테-키도 상향먹은김에

박아주구요 라이온이 e공중에서 헥스거는 상상함 ㄷㄷ 아니지? 몽키 캐리일듯 몇몇팀은 서폿으로

 내리기도하는데 흠.. 일단 근접캐릭은 다잘패는 레인전상성에 스벤정도는 팰수있다는자신감

던브 취권 잘싸우는 오프카드들이죠 큰거한방?은없지만요 비마 에니그마견제도 겸한것같네요잉 

뭔가 쓸데없이긴데 하나설명하는데 한줄만써도 12줄임 ㅜㅜ 설명?...

오프캐릭이나 서폿티어캐릭이 초반에 많이잘리죠 둠박쥐는 그런놈들임 막을수없는 흐름이랄까 

보이드테블루나메두사x플링도 그냥 계절따라 부는바람같은거임 다만 몇놈은 계절풍인데 x플링은

1년내내 부는 바람이라는거...죽어 팡고 박고 라이온 스킵많이했죠? 위에서말한건 줄이면서갑시다 

스벤박아주고 우리도 팀탱키하게 가보겠다에니그마로 딱받아치면서 팡고카운터혈귀와 츄럴

츄럴정도면 다부수죠 몽키서폿을 상정한듯 그리고 오..개건방지네요 ㅋㅋ 이것이자신감?

x롤식칼챔정도되는녀석이죠 흠.. 

그냥 중반부터 뭉쳐다니면서 밀어붙이니까 어.,.teamspirit이 딱히뭘하질못하는군요 이거기묘하네요

왜 용기사 몽키가 밀려날까싶을정도로 크게 보여주는건없는데 그냥 론드루랑같이 밀어넣으면서

한타계속이겼고 깔끔하게 굴렸음 이상하다 에니그마궁 하나도 큰거없었음ㅋㅋ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마르스도 이번에상향많이받았죠 억지비교하자면 공격적인?타헌 걔도 뭐 딜템올리기도하는데 얘는

요즘 대놓고 유리하면 공템두르더라구요 루빅...도참애매한애죠 메타일때는있지만 걍쓰고싶음쓰는 

슥보시면알겠지만 단순 매그카운터[돌격캐릭은 루빅q가거의 즉발이라취약]만으로도 의미가있는데

슬랔빼곤 저새끼랑 붙어서 기분좋을게없는조합 aa는 슬랔,비룡도 생각해서 잘라준듯 에니그마

팡고 quinn의팡고는 막을수없다 물론 ti에선 ㅋ... 퍽 대즐 대즐미드도 보여준적있죠 방깎미드로

최근에썼으니까 비룡갈게요 코어로도 쓰는데 오늘은 자리가없는듯 

흠 스포ㄴㄴ

매그궁안당하면 이론상안죽음! 아니네 슬라크 에니그마궁 매그궁만조심하자..... 샤먼 일단박어 

론드루 ㅋㅋ 밴한거 귀엽네요 컨카 무난한 단단충인데 조금 빡세보이긴하죠 그래도 탱키하게해보죠

지들이 워터파크열면 bkb까지어쩔겨 크메 무난하긴한데 이번판좀힘들긴할듯 쉐데 후드윙크 

쉐데는 컨카도쓸거니 자르는게맞죠 퀸오페vs팡고구도 quinn도좋아하는구도죠 궁으로 팡고를

밀어낼수도있고  

분산기 시바의은총 북 블라디미르 이번버젼을 잘보여주는 빌드들이네요 1경기랑비슷하게

그냥 쭉밀리는데요 teamspirit이 어설프고 전략없는애들이 하는팀도아니고 에니그마궁

rp가 대박으로 터진것도아님 그냥 덜절실해서 진거아닐까? dyracho가 각성한것도아니고

보이드궁포함 대박궁이 거의없었던것같음 에니그마는 1,2인궁위주로 쓰면서 확실하게굴렸음

보이드가 슬라크궁맞췄는데 비룡궁+에니그마연계로 녹으면서 렘페이지대주고 경기끝~

xtreme에 굳이 선수를 옮긴?이유를 모르겠네요 dy군이랑 ame군만 계약해두고 있었던느낌인데 ame는 

중최캐리죠 그리고 azureray=xtreme2팀이 직전시즌 우승하면서 분위기좋았는데 굳이 핵심선수다빼와서

포인트감점당하고 새팀구성 당연히 우승해야겠지? 적어도 top4

mena=이슬람문화권 지역이 딱6팀나옴 한두팀은 기권하기도하고  그래도 quest랑 falcon은 나름

세계에도 통할만한팀이아닌가 22년도우승캐리 skiter 서폿 sneyking 우승커리어는 없지만 Crit군

정도면 괜찮은친구죠 ATF도 05년생상위권 오프고 공격적인 역할도수행가느앟죠 marline군이 

잘해준다면 우승은몰라도 위로갈만한듯 

오...이거 xtreme에 우승멤버가 셋있거는데도.. 오늘 3경기다 원사이드하게가네요 이거 오...

falcon은 괜찮아보였는데 진짜로괜찮네요  직전경기 teamspirit처럼 갑자기박으면 그게더놀라울듯 

몽키서폿좋아하지? 쳐낼께 데프도 1페이즈[1~4밴]에 밴나올줄은 몰랐는데 팀버박고 보이드라이온

크메 원시야수상대도 쉐데만큼은아니지만 할만하죠 타이니 qw둘다상향먹었죠 코어도생각은해

볼만하지만 오늘은 아니셨구나 나가 무난하죠 분신캐리라 슬라크상대도 비교적할만한 매그불꼬치

잘라주면서 팡고 매그미드도있긴한데 뭐..오프로밴한걸지도 아무튼 팡고 ㄱ

! 캐리할때도 팀버하던놈 우직하네

첸 용기사둠 레이져 레이져는 atf의시그니쳐카드기도하죠 마르스열어? 팀버구나 흠... 퍼그나 qw로

깔짝거리고 힐해주고 쉐데 우리도싫어 퍼그나괴롭히기좋죠 원시야수로 박아줄께요 슬랔 ㄱ

초반엔 팀버한테좀줘터질듯 ㅋ 그래도회피기있어서 다른뚜벅이보단 괜찮을지도 악몽 쉐데자르고

악몽 흠..퍽 후드윙크밴 타이니미드상상해버렸구나 퍽은뭐 상성을거의안타고 이니시도좋아서 제우스!

걍깔금하게 잘하네요 팀버힘좋을때 로밍다니면서 풀고 나가도 합류 계속해주면서 굴렸음 ame가

조금..아쉽긴했음 팀버가 신나게굴리면서 결국 팀버를 못막아서진것도있는듯 타이니역시좋아 

파편의추가로 평타빌드 악질 제우스가 늘고있죠 평타에q가묻어나니 기존 박쥐파편나왔을때도

나왔던 빌드?죠 나가를위해 분신제거 흠... 오케이 파라스마좋아 

2경기 Xtreme다이어선픽

밴은 비슷하죠 팀버밴 ㅋㅋ 해야겠지? 테키선픽박고 비룡 라이언제거 슬슬보이셔야해요잉 매그가

비룡상대하는것도 좀 귀찮죠 궁으로 실컷모았는데 솔랭에서만나셨으면 아군 비룡이 rp위에 ㅋㅋ

하..슬픈기억이네요 마르시도 상향먹었는데 약간취향타는듯 스킬팩이좋아서 스탯만좀더올려주면

기어나올듯 저거넛 마르스궁도 흘릴수있고 무난한 딜러죠 상향연속으로 먹기도했고 팡고 허스카 

불꼬치각?인가했는데 상대가이미잘랐네요 그럼뭐 남은거해야지 

중최캐리긴해요 약간 던져서그렇지 옆집 재키러브....보단 안정감있는듯 

신기한밴없죠 마르스 루빅 나가 오 미라나 간간히 나오고있죠 나가w로 확정 화살맞추는것도 나름

매력포인트입니다 코어들이 셋업하는 느낌이네요 불꼬치 공허령자르고 원시야수 우직하게가자 

아까랑 달리좀 비벼지는 분위기긴했습니다 만 포퐁령좀아쉽네요 나가한테 당한것도크지만

ATF+Crit둘다 폼미쳤는데요 ㄷㄷ xtreme도 폐급까진아니고 준비는 좀필요할듯 아쉽네요 

22년도 skiter의우승에는 무패에가까웠던 카나/나가 콤보가있었죠 무패였나? 아무튼... 마르스까지

줘버렸죠 이러네저러네해도 탑급선수들에게 시그니쳐카드를 쥐어주는건 서늘하긴하네요 

 

GG가 메이져 3번우승할동안 3번다대준애들 ㅋㅋ 대단하긴하지 거기까지 갔다는것자체가 

강팀이라는 뜻이기도하고 zai가현타와서 튀었지만 33군도22년도우승멤버니까 힘내보자구요

그 xtreme로 다튀어버리고 남겨진 lou군과 tianming[천명] 마음에 분노가 차오르겠죠그리고

데려온게 Ori 95년생 틀딱미드 은퇴번복하고 복귀 faithbian 98이긴한데 은퇴한다고 구라?

치고 1년쉬었음 fy94틀딱 근데 팀이 건재함 ㅋㅋ 누가이겨도 놀랍진않을듯 사실 밑에쪽이

이기면 약간 놀라울지도? 

xm.... xxs 너희들 그게 무슨꼴이냐..xinQ데리고도 그것밖에못한다면...우리가 회.수.하겠다 

매그잘러 박쥐도 좋아하더라 신기한밴거의없죠 피닉스 마르스상대?도나쁘지않고 괜찮음 뒤에서 

e로지져도좋고 후반가면 걍 피닉스가 메인딜러임 ㄷㄷ od 데프쳐내! 둘다 약간 유틸성?이있는ㄷ

딜러/탱커역할도 수행가능한 친구들이라 x플링은 언급도안하시네요 하..루나도 언급할이유가

없는것같음 포퐁령갈께요 뒷라인 부술수있나?

아닌가 벅벅

에니그마자르고 테키마르스 마르시 어디서본것같기도하고 템어 오랜만에 잘랐네요 q방어막w방깎

e레인견제 어우길다 길어궁 파편강화로 침묵까지 루나 x플링도 팔짧으니까괜찮을지도 퍽불꼬치

GG경기봤을때랑 비슷한느낌이네요 압도적으로 계속해서 조여가면서 마무리하는모습 이것이베테랑?

tianiming[천명]도 깔끔한데요? 오..뭐 일단 잘봤습니다 

2경기 Azure ray 래디언트선픽 

1경기 기분좋게이기고 선픽가져왔는데요 복수혼령 박쥐 얼폭까지잘랐어? 용기사보고 못참고

방깎쇼준비했구요 클링츠?다음에 바로슬랔이나오면 미드라고상상해야하나요 서폿클링츠도

잇긴했는데 팡고 자르고 비사지까지 얘도 상향먹긴했거든요 오프 비사지각본듯 아크워든 낫베드

윈런코어는 그닥생각안한것같기도 

윈런빼곤 크게말할게없기낳죠 몽키 무난한 인파이트인데 슬랔상대로 맞나싶엇거든요 오...서폿몽키 

캐리윈런어때 하면서 생각하는데 od데프 Ori전용패키지인가요 후후.,..공허령 어 무난허네요 

지긴했지만 Ori영감 폼이 발딱섰는데요? 재밌는 클링츠서폿이랑 lou의슬라크력이 

집중력있는 돌파력에 무너졌다 라고평가할까요  슬라크 클링츠둘다아쉽네요 

3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밴은 거의예상범위네요 큰재미본 용기사박고 서폿몽키다시박은것같죠? 박쥐랑 용기사가 억까하면

몽키가살짝 덮어?주는거어떨까요 보이드는 보이드 팀버기술흘리고슬랔이도 갇히면 죽어 od

더잘라야겠죠 보이드궁으로치는데 퀸오페궁이나 od w로 끊으면 좀빡칠지도 팡고 해볼까요 

그상대는 밴뻔하죠 보커잘랐다? 팀버 쉐데 슬랔 슬랔이 용기사 박쥐둘다 상대하기괜찮죠 몽키까지도

쉐데로 세이브각보기도좋죠 타이니미드는 아쉽게도 다음에봅시다 퍽 자른다음 포퐁령가봅시다 

BB는 사실...나가리될것같고 사실상 3파전으로좁혀진것같네요 xtreme liquid teamspirit셋다 

부활할만한 가능성이있는팀이라 LGD,BB빼곤 다우승가능성은 있다 라고보여집니다 

팀을구해내는건 노장 이야 Ori옹 오늘폼좋네요 fy도 타이니깔끔하게 잘했고 이거...돌파력

미쳤는데 어허..다음라운드에서 폼발딱선팀들끼리 붙는게 궁금하지네요 슬라크 개같이

못해서 질뻔한거 fy타이니랑 포퐁령=Ori가 진짜 이악물고 끄집어냄 lou더강해져라 

liquid 1라패배는 좀귀하네요


패자조 1라운드

그래도 패자조에선 올라갈수있을지도?

어 형이야 니 천적 ti21년도 22년도 마지막메이져결승엔 둘다 고마웠다 다시 우릴위해 힘내주겠니?

얘내...초청팀이라고?

복수혼령용기사고정밴할께요 크게말할게없긴하네요 마르스는 ㅋㅋ 21년도결승에서도 죽어도

못풀던카드죠 팀버 크메 그리고 퍼지?흠..건방지네 od궁으로 슬랔터트리고 퍼그나 끊고 오케이

슬라다 켄타 저돌적인 오프카드잘라주고 스벤 슬랔이 초반엔 스벤못뚫긴하는데 퍼그나에 !옴니까지

아쉬워요

비슷한거박고 라이온 나가잘러... 물론 분신견제는 되는데 팀적으론 즐겁지않죠 퍼그나 박고 

슬랔할게요 팀버랑 초반만 넘기면 퍼지고뭐고 다패...od라... 그냥 퍽으로 좀 견제하면 알아서할듯

루나 x티x이지는 슬랔이 좀귀찮기도하고 루나는 사실 1대1로는 할만한데 마뎀으로 방심하다

훅터질수있어서 초중반엔 조심해야죠 팀적인 의미가더큰것같긴함 스벤이면?

mushi mushi하네요 ㅜㅜ 옴니궁이 1인궁으로 바뀌면서 이제 빠르게 많이돌리는기술이되었죠 

퍼지좋은거맞음? 덩달아 개망한 벌목꾼 od도 퍽한테 아무것도 못하고 사실 퍼그나도 od카운터치기

완벽하거든요 e깔아놓고 w로 봉쇄하면 ㅋㅋ 할말이 없는게 한구간도 칭찬할구간이없음 shiro가 

혼자 분전해봤는데 어쩔수없네요 

2경기 teamspirit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으시죠슬슬? 취향차이 마르스열려있어? 그럼미리집을까 어차피 개털거같은데 ㅋㅋ

그림스트록 무난한카드죠 연계도좋고 타이니 리나 타이니는 뭐할려나봤는데 서폿인거바로공개

사실 캐리숨기는게편하긴하죠 켄타 매그 자르고 상대는 리나캐리 타이니미드각도봤네요 스벤 ㄱ

오늘경기내내 스벤을 음해하긴했지만 스벤정도의 파밍템포를 가지고있으면서 단단하고 약한구간짧은

캐리가 몇개안되긴하죠 

라이온박고 요술사밴 팡고 루나에악몽?  쉐데안잘렸는데요 어허.. 물론 팡고억제는 악몽이 편하긴한데

그렇게 많이나오고있진않거든요 루나쉐데 시너지도 있고  세이브는 쉐데 확실히물어주는건악몽

이런느낌?이라고해야할까요 슬랔대즐자르면서 너 캐리뭐하니 물어보는데요 스벤이라..

LGD 작년에도 시즌내내 골골거리면서 오프문제로 고생했는데요 올해는... 돌아올수있을지모르겟네요

블라디미르 챙겨줬구요 사실상 공템올려도 마르스는 문제없죠 2경기도 동일한느낌입니다 이걸

뭐 어떻게봐야할까 setsu는 절대 상위권가기위한 미드는 못될것같네요 아쉬운모습이많았다

LGD가 더높이 top6[개인적으로생각하는 강팀마지노선]에가려면 많이 개편해야겠다 

이렇게 형편없이 지니까 teamspirit의 다음라운드도 의심?의눈초리를 거둘순없겠네요 

ㅋㅋazureray한테 진놈이랑 붙는다고 ㅋㅋㅋㅋ

뭐... 중국팀다부수고 우승하는것도좀멋있긴할듯 올라가서 부수러가볼까나

아니 6경기중에 대등한경기가 딱하난데 그나마도 경기하나하나는 원사이드했음 쉽지않네 

직전시즌 우승팀이던 azureray출신선수 3명있는 xtreme침몰 LGD침몰은알았는데 이건좀 

중국이 최근2년동안 안좋았거든요 근데..이팀마져안통하면.. 에니그마유럽전용밴?해주고 나머진

뭐 서폿2개먼저가져왔고 원시야수 나가 퍽 허스카 이건 불꽃령하려면 꼭잘라야죠 nts,nisha같은

상위권팀 미드들도 동급미드상대론 할수있는게없음 10분전에 3렙이상차이난것도본것같음

신기한밴없죠 템어일단박어! 바이퍼...안하겠지?하다가 6밴엔잘랐네요 타이니미드일수도라고했는데

예지자! 오..얘내가 예지자 매니아긴했죠 비룡궁위에 예지자궁을 끼얹나? 알케 공속캐리에 가깝고

예전만큼은아니지만 템포가 빨리올라오긴하죠 파밍캐리치곤 빨라요 데프잘라줍니다 대즐 ㄱ!

오프알케 ㄷㄷ... 아예못본건아니지만 이건몰랐네요 슬쩍보니 걍 캐리템이랑 똑같이올렸음

오늘가장 대등했던매치업이아닐까 오늘느낀거지만 타이니는 진짜 4번기본소양이구나 이거

못하는 선수는 걍 4번으로 자리잡을수가없음 지진 타이니 대지령 얼폭 좋은녀석들이죠 아무튼

xtreme도 나쁘지 않았는데 템어한테 무적기몰아주면서 그냥 터틀링하고 기술좀빠지면 도로

덮치는식으로 계속전개 무리하게 들어와서 템어나 하나녹이려다가 실패하고 

게임내내 핑퐁당하면서 템어,알케한테 정리당해버렸다 

아이건 진짜 좋은매치네요 전략의 승리 강팀다운 핑퐁과 설계였습니다 xtreme제풀에 다운!

2경기 teamliquid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죠 위버도 나올만한밴이죠 요술사 먼저박고 템어 이걸안잘라줘? 나속땅해... 알아줘

루빅 무난한카드죠 원시야수들어오면 들어서 확.. 타이니코어일려나 아 바이퍼나온거보니 애매

하네요 아닐듯 캐리밴하고 퍽 깔끔하게가봅시다

에니그마자르고 원시야수 타이니가 어디갈려나요 코어는 약간 아직인것같기도하고  바이퍼 템어

있으면 안갈이유는 없죠 레인전에서 부숴줄께 피닉스 미드템어같진않으니 리나 아크워든 잘라줍시다

이러면 미드새로나오겠 퍽은 참..무난하죠 자르기도 애매할때도많고 악령해봅시다 안터지면 

어케각이.... 아... 이게 직전시즌우승팀?

바이퍼로 레인전을진다? 물론 미드개입이 ㅁ낳긴했지만 좀 슬프네요 경기는 1경기랑비슷했는데요

핑퐁에 흔들리면서 결국 제대로된 전투를 만들어내지못했다 

lou tianming한테 사과해라~... 아무튼 빌드도 뻔하니 넘어갈까요 만타 취권이네요 

포커싱...도뭐아쉬웟고 루빅도 x랄같이 잘흔들어줬고 오늘 진팀중엔 제일잘하긴했음

근데어쩌겠어..그래도 LGD랑 같은순위+탈락인데ㅋㅋㅋ

결국 azure ray만이 희망으로 남았네요 라이징스타 falcon과 노장의팀 azureray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