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 3회차 대회끝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 3회차 대회끝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꽤나 질질끌어버렸네요 

생각보다 ti랑 큰차이가없는 메타이다보니 특정캐릭이 추가된정도? 이제 걸러질팀들은 다걸러졌는데

결과만 보면 예선팀은 다x밥이고 mena의 새로운황제 falcon군과 베테랑들이 모인 Azureray등이 

충분히 좋은모습을 보였습니다 7팀의 초청팀은 늘그렇듯 괜히 초청한것아닌가하는생각이들었는데

이러네저러네해도 초청2/예선1이 남았다는 마지막날 소식입니다 

승자조결승

젊고 강한피지컬 teamspirit이그랬듯 GG를무너뜨린 강한힘을 가진팀 제가 top6라고음해하니

이번엔 잘해주네요 분명 각포지션에서도 손에꼽히는 피지컬고수긴한데 1시간겜이많은거보니

뭔가 문제가있긴한듯 흠..뭔가 경기도 재미없고 어설픈느낌 근거는없음 

질때는 뭐 모든팀이 그렇지만 그정둔가싶은데 굴릴때보면 Tundra ver2느낌이남 오히려

나아진건 Crit이 saka보다 어리긴하고 22년도우승했던 skiter sneyking그때느김나게잘해줌

ATF도 33보다 훨씬어린 05년생이고 malr1ne이 nine역할만 맞춰준다면  

ㅋㅋㅋ 우리음해하더니 니가빨던 falcon 개박살냈다

에니그마 그래도한방이있죠 상위라운드에선 보여준게없긴함 1인궁쓰는것도 일한거긴하지 

포퐁령 조심해야죠 gpk의 시그니쳐 Ori는 포퐁령없으니까 맛이가더라구요 ㅋㅋ 더어린 gpk는

다를런지? 쉐데 요즘핫하죠 세이브도잘하고 용기사 일단박어 얘하나박으면 운영은편함  슬랔

피닉스 둘다 피통크던 방어높던 상관없는애들이죠 얼폭 들어가서 라이온 패주겠다 크메 무난한

친구들로 잘구성했네요 마르스 얘도 상향먹어서 미드보내도되고 일단은 지켜봅시다 보커템어 

보커는 뭐 늘그렇듯 보커일하고있고 템어도 q방어막 w방깎 e레인전우위잡기로 일내는거죠 퍽

은 딱히 상성안타고 무난한 미드라서 좋습니다 필요한기능은 다있구요 이동기 침묵 속박 회피기 

첸 나쁜서폿 그정돈가싶지만 강팀끼린견제하는게맞죠 둠 팀버 레이저 ATF저격밴일지도 후후 

둠박쥐는 그냥 걍 수치만 올라오면 쓸수잇는 적폐죠 박쥐는 두팀다안쓰나봐? 라이온걍박고 나가컷 

켄타걍박고 레인전이겨봅시다 언다잉 묘비잘깨는애가 딱히없죠 윈런 캐리가능하죠 미드도가고

팡고 보이드 얘내도 용기사캐리할것같긴한데 설마하는 의심이보이네요 메두사 nightfall의메두사

거의대등한 초중반구도 퍽이..좀아쉽네 용기사 왜 목숨걸고뽑는지는알겠네요 단단하고 편하게

밀어넣을수있는데 w박고 서폿+a로 3인갱가면 거의확정킬이고 후드윙크같은애랑은 2인이서도

다잘라낼수있음 로샨빼먹기쇼도 인상깊었고 한데 켄타 진짜 잘하네 nightfall도 rtz가 물빨한

이유를알겠음 확실히 잘하긴함 저는 켄타mvp주고싶네요 

2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밴은 슬슬보이셔야해요 라고 많이말했는데 벌써 보이네? 두팀간의 대결이라 더그런듯 압축밴을

해봅니다 팀버박고 테-키 샹향먹었죠 즐겨봅시다 박쥐 제가안나온다고 음해?하니까 바로가져옴

타이니미드일수도있지만 서폿일가능성도있긴하죠 4번서폿의 기본기같은것 마르스에 바이퍼도 요즘

나쁜미드로 나오더라구요 퍽있으니까 오프바이퍼로 밴한듯 츄럴...오케이 힘좋은 츄럴해봐 박쥐

미드일리가없죠 휴.,, 들킬뻔 

밴은뭐 흔한것들이죠 크메 라이온에 위버 위버오프도잇긴한데 캐리같음 팀버영향덜받는캐리로다가

레인전버티고 퍽 무난하게 타이니던 박쥐던 버틸수있는건데 여기는 얼추 알고는있었을듯 x 플링

스벤 잘라줬는데요  스벤은 방어력이 높고 파밍속도가빠르며 궁타이밍에 힘이좋은캐리죠 아무튼

역겨운 x플링잘라줬으니 츄럴? 타헌으로버틸수있을거같은데 

초반난전은 BB가 좋네요 타이니 미드 증명하는삶 그래서일까요 falcon도 전략을 바꿔 그냥 안싸워줌

받아치면서 싸우고 서폿자르면 우리가 이길것같은데 1경기에 신나게 잘싸웠는데 2경기그냥 

안싸워주면서 핑퐁하니까 miero의 팀버..오..많이아쉬운데요 

마법학살자 파라스마 시바의은총 이번버젼의 꿀템들

태양의문장보다 북이 우선순위?가 높은가봐요 

3경기 Falcon다이어선픽

와 근데 liquid가 못막으면 얘내 못막을지도?

밴은2경기만에대충읽?히셨죠 나가는 슬랔하려고생각했다면 잘라두는게 편하긴하죠 포퐁령바로박고

자신있는 승부수 크메쳐내 퍼그나할거니까 살려낼테니까 빛수 미드도쓰는데 오늘은 서폿인가봐

슬랔 팀버상대로 초반만넘기면 w회피도 가능하고 방어높은애 상대로는 e스택빨아서 결국슬랔이

이김 ㅋ 시바의은총 사시던가 미라나 네프 귀찮은 서폿잘랐네요 sneyking의 시그니쳐죠 미라나!

22년도 우승픽입니다 켄타박아서 무난하게 속도도 올리고 스벤 역으로 패줄께요 

뻔한밴에 메두사on 팀버일단박고 샤먼함해볼까 헥스있고 착한애니까 타이니 미드.,.하려나?스벤

박아줍니다 이게 슬랔이 초반엔 못뚫긴하거든요 흠.. 스벤조리돌림각이보이는데 매그 슬라다

매그는 걍 자신감?픽같음 승률자체는 높지않음 밴으로 더많이나온듯 슬라다 방어높은캐릭이 많으니까

나올만하다고본듯 허스카!도있구나 미드너 죽인다! 

10분대 수입1,2,3위를 다먹은 falcon 포퐁령과 수입2배이상차이내는데성공 팀버보다 레벨이낮은

미드라니 허스카샤먼답게 20분대에 3차철거 완료 배럭치는데 어케막음?ㅋㅋ 스벤도 벌써 

3신기[공명의군도 bkb 광기의가면]다준비되어있는상황 22분대 벌써 샤먼궁돌았어? ㅜㅜ 

팀의운명을건 한타를 걸지만 걍 빼면서 무리해서 들어온 켄타만 정리 슬랔 아직힘이

덜올라왔는데 템별로못뽑은 포퐁령 켄타랑 들어가봤자 소용없었죠 두번의저항이실패로

돌아가자 사실상 운명은 결정되었죠 샤먼은 궁깔고 죽긴했지만 아이기스먹은 허스카를

앞세워 그냥 들이박으니까 막질못함 게임끝 


패자조결승

아니 이스코어로 1시간겜을 한다고?

복수혼령 2연속버프로 날아올랐는데 이제 패치로 막고싶어하는중 무슨 자캐상향하듯이 ㅋㅋ

알케 공속캐리죠 밀어붙이기좋음 용기사 무난한 앞라인 에니그마 박아보고 네프 요술사 띠거운

서폿잘라줍니다 라이온무난한 카드죠 원시야수 흔들어줘야죠 위버 비교적 타겟팅에서 자유로운

캐리죠 보이드 스벤 그래도 팀을위해 잘라야죠 어지간하면 괜찮은 퍽으로 마무리할게요 

포퐁령자르고 gpk봉인해준다음 슬랔까지 잘라둡시다 슬랔이 막상승률보면 그저그런데 다들 

당해본?기억이있어서 인지 밴을 하더라구요 지금 시바의은총이 활발한메타에서 잘나가기도하고 

템어박아줄께요 나가자르고 타이니 코어일수도?있지만 저는 서폿이더맛있는기분 비룡 에니그마

궁끊기도좋고 무난하게 좋은 서폿 취권으로 흔들면서 사이클론등으로 띄우고 혼내줄께요 

데프 하긴하니까 윈런 캐리도하고 미드도하고 불쾌한녀석들이죠 퍽이니? ㅋㅋ 스나갈께 

스나재밌게했음 이제 뒤져야지? ㅋㅋㅋ 템어가 에니그마 터트려야하는데 블랙홀맞을까봐

사이클론써준 33이실수는 몇초뒤 1인블랙홀에 템어가 정리당하면서 ㅜㅜ 템어가물리고 시작된

한타라 이해는되는군요

 연이은패배로 원시야수,라이온이주도하는 전투를 막을 힘이없음... 안돼 근데또 스나가

있고 저력은있어서 쉽게 마무리는 못짓고있는데요 gpk가 템어노리다가 녹아없어지면서

이상해지는분위기 

열심히 하셨으니까~

liquid가 저력있는것도있는데 BB왤케 불안하죠 3만골드이상리드하는데도 전혀안정감이 

안느껴지는 게임이었음 

와..talon전성기때잡아낸것도그렇고 걍 젊은피?들은 기가멕히게잡네요 

2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비슷하게밴하네요 위버잘라야지 에니그마박고 취권괜찮아보이네 샤먼 뭐 좋아요 헥스걸고 힘내봐요

보이드는 보이드고 퍽 자르고 팡고도 자를까요 보커하면 이제 ㅋ 아..템어미드걍하네?

 비슷하게밴하네요 템어일단박어 우리는 ...틀리지않았어 고집인가 신념인가 지켜봅시다 나가자르고

루빅 타이니 타이니무난한카서폿..미드?카드죠 박쥐박아줍니다어..진짜미드가나 포퐁령불꼬치

기동성좋은 미드자르고 루나갈게요 무난하니까 에니그마 bkb전엔 궁도끊어줄께요 

nisha가 한건해줬네요 

바텀다이브치려고 기분내던 취권샤먼에니그마 에니그마는 타워에맞아죽고 취권도? 물론 타워만맞아서

죽은건아니지만 타워에 마무리 3명다정리했음 타이니는 정말 아름다운서폿이네요 박쥐와 템어가

끊임없이 몰아치면서 압박을넣고 몰아치면서 템어힘이 올라왔고 26대5에서 gg를선언합니다 

3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밴은비슷한데요 용기사로 확실히 처치하겠다는마인드 용기사픽으로 재미좀봤죠 쉐데 잘라놨음 ㄱ다

타이니박쥐 ㅋㅋ 당해봤으니까 맛을아는거겠죠 요술사로 흔들어줄께요 피닉스로 여차하면 힐주고

궁써서 에니그마궁버텨낸다는마인드 메두사 nightfall다운 마무리?였네요 팡고 컨카등단단한

셋업미드잘라주면서 우린.... 윈런으로 바꿀게 

밴은 이제 다보이셔야합니다! 용기사 어디갈지모르니 켄타 퍽둘다 밴했네요 에니그마 일단뺏고

루빅도 에니그마의카운터죠 루나 요술사 터트려줄께! 타헌 무난한카드긴하죠 메두사정도면 버틸듯 

마지막은 무난한공허령

우리도 잘싸운다 계속싸우면서 각을주지말자가 liquid가 내린결론인가요 열심히 치고받습니다 

이번판은 루나궁이 너무아름답게 들어갔는데요 타헌궁이 매번적중하면서 기분좋은 한타 

계속해서 불리한가운데 바이백까지하면서 막아보려했던 BB친구들 

궁못쓰고 루빅q에들려서 끔살 1인블랙홀로 용기사 정리하면 할게없죠? ㅋㅋ 수고했다 

블라디는 타헌도올려준다구~ 시바의은총 ㄱ

나..micke야 덤비지마


최종결승

창단첫우승간다

azure ray에게 떨어졌지만 그들을 부수고올라온 나..liquid가 널단죄?하겠다

 

밴은 뻔?한느낌이죠 atf저격밴으로 레이저잘라야하고 나가는 skiter의 시그니쳐니까 잘라둘께요 

마지막은 용기사미드..할려면해라 캐리용기사도했던녀석들인데 퍽리나 자를게요 복수혼령에 

이오 마르시!다시나왔네요 코어마르시일확률이높죠 캐리마르시였나 용기사 상대까지 상정한듯

데프나와주고 에니그마 쉐데가 뭐 카운터칠수있겠!!!  저놈은 

해치웠나?

밴은뻔하죠 첸! 지워줍시다 리스펙 템어까지자르고 용기사 ㄱ 방깎충쳐낸뒤 네프까지 쳐냄 쉐데 ㄱ

용기사 상대하기좋은픽이기도하고 걍무난한 세이브캐릭임 궁은 억제력도좋죠 복수혼령 x까 

나ATF야 미라나 sneyking의시그니쳐죠 취권 타헌등 귀찮은 오프자르니까어... 에니그마오프구나 

에니그마상대하기좋은 자이로등장이오 e로 소환수잘지우고 w로 궁끊기도쉽고 궁도 에니그마는 싫죠

같은 대결이 싫어서 세이프로 33을 보내놨더니... 자이로가 따라왔네요 독하다독해 마르시이오는 마르시

e의 흡혈과 데미지증폭을 즐기면서 이겨보려했는데 쉽지않네  liquid는 33과 micke둘다 혼자 어정쩡한

포지션잡다가 용기사한테 물려서 이해할수없는 쓰로잉 둘이 같은시간대에 2번에나눠서 저지랄을함

둘다 팀이 500~1000거리이상 멀어져있었고 복수혼령궁은없었음 그래도 꽤나 대등한 승부네요 

근데참 모든게 상대적이라지만 그렇게 강하던 liquid가 이렇게 어수선하고 형편없어보일줄이야

데프는 한게없고 마르시는 계쏙 포지셔닝미스로 죽었음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밴은 대충비슷하죠 나고정밴느낌? 캐리남으니까 스벤 슬랔까지 지운정도 복수혼령 루나 라이온

무난한구성에 타헌까지 너무무난한데? 방깎2배 마지막은... 공허령으로 흔들어볼께요 퍽을빨리

가져오니까 그냥 포퐁령을 못하는데요 ㅋㅋ 뭐 원래 안좋아하긴했어

밴은 뻔하죠 방깎충보니까 템어잘자른듯 마르스일단박고 미라나까지 ㅋㅋ 어케막을래 얘내도 참 

tundra출신2명인데 맛이비슷하네요 우리시그니쳐 어떻게 막을래 멋있네요 퍽걍 박고 쉐데 다시 ㄱ

쉐데 미라나도 확정 화살연계 좋아요 미포 론드루 이제 궁지에몰린상대가 재밌는?장난질할까봐 둘을

견제했네요 그리고보면 막상상위라운드와선 미포가안잘렸네요 어..그냥 자이로해도이기겠는데?

이야..1경기도그렇지만 liquid가 개폐급은아님 근데 그렇게 보이게만듬 핑퐁도 개빡치게잘하고

배럭을 부수러 올라갈만큼 liquid도 반격에 성공했지만 마르스의 궁은 매번완벽에 가까웠고

깔끔한계산에 아이기스를 들고도 쉽게 마무리짓지못했다 타헌궁2번박고 마무리짓고 싶었을

테지만 당연히 돈부활이 준비되어있었고 마지막모습이었다 

2경기총평 이정도면 liquid도 강팀이긴하네 아쉽다 

아직모릅니다 끌어올려! 이거 인싸멘트맞지 5꽉 패패승승승가자!

....결과 다 알고이러는거 극혐이네 인싸...안하는걸로~

3경기 Falcon 래디언트선픽 

쉐데 우리가안쓸거니 자름 왜냐면 후픽이 2픽을 먼저가져가서 뺏길수도 있으니까 디테일하죠? 크메

박아줍시다 무난충 ㄱ다 미라나빼앗겼고 흠... 후드윙크 용기사랑 w+w박고 궁으로 터트려줄께요 

자이로 그냥 끝까지할게요 skiter이친구는 이런맛이있네요 상대도 호응?하면서 루나vs자이로 리매치성립

허스카 대즐 변칙미드잘라줄께요 어..퍽보단 컨카가 땡기네 약간 기세가죽긴했찌만 x마크연계나 아가님

파편으로 연계하는 광역 전투컨츄롤은 건재하다고봅니다 오프로 귀향보내도 상관없기도하고 포퐁령?

용기사 절대못뚫을거같은데?

신기한밴없죠용기사 오프/미드몰라서 마르스/퍽둘다 지웠죠 둘다 계속보여준카드기도하고 얘내도

미라나뺏어온거빼곤 거의똑같이가네요 컨카용기사라 x나단단하네...포퐁령으로 흔들어보자

후드윙크솔킬에도 실패한 nisha 지옥같은 확정기술연계에 모두가어질어질 타헌궁은 아까판처럼

공허한 메아리로 돌아오는데...킬은 안돌아온다는뜻..아무튼 22분대에 3차를 압박하는 falcon

25분초 타헌궁과함께 19대2에서 20대4로만드는데성공 다음한타에서도 컨카 한번자르고 

아이기스빼면서  1대2+a[아이기스]교환 하지만 부활한 자이로와 친구들에게 밀려나면서 

루나사망 타헌궁박고 들이닥치면서 컨카,용기사를 몰아붙이는....데 터질리가없잖아 ㅜㅜ

태양의문장...없이도 이긴다니까~

이제는 잘싸워도 의미가없는 수준 2만골드이상차이나는데 힘싸움으로 어케이기냐고 

새로운..황제를 맞이하라 falcon tundra가생각나는강팀이네요 

인당 8만불이면 세금때도 한 4천은 가져가겠네요 오케이~ 한탕잘하셨잖아 근데... 3유럽+

1미국인데 왜..mena시드를... 그래도 1명은 중동인이고 캠프를 거기차리셨으니까...아무튼 

Falcon이 쌜줄은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dreamleague까지 나머지 폼이올라올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