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너무잦은 이별 2024 도타2 로스터셔플 1/5~2/13+2/20

너무잦은 이별 2024 도타2 로스터셔플 1/5~2/13+2/20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가며칠 남지않아서 사실 큰소식은없을거임 그냥 올해초부터 2월중순까지의 일정을 정리해볼까요 

를 마지막으로 썼는데요 쓴다음에도 쿨찐아니 hfn군이 팀에서 나왔네요 남미는 정말어두운상황입니다

mena[중동북아프리카지역]은 falcon이라는 거목이 지켜주는데...아닌가 통제중인건가 아무튼 망함

새팀만드셨데?...축하해! 이미저희는 예선결과를 봐버렸죠 ㅎㅎ

어? secret선수들인데 pld 너설마! 

는 다른소식이었구요 코치구직하셨다네요 나머지선수이적은 사실..제가 리뷰를 미뤄서 다알고계셨겠죠?

아! 도타2 로스터셔플관심있는거 너뿐이라구요 흠...맞긴해... 심지어 midone secret복귀한줄도몰랐던

분도많았을듯 너무많은 감정?은 쓰지마시고 그냥이런일들이 있었구나 하고생각하시면 좋을듯 

뭐야 새로운 팀! 

인건아니고 그냥 하나만 자르기 머쓱해서 Tundra는 TSM로스터와 작별했죠 한 1달같이있엇나?

돼지코 저친구들... 지역예선에서 보여준모습기억하시나요? 아 인상적이진않았던가요 후후 

화법이상하시네~ bleed e 이정도면 업글인듯 Talon도 올초에 좋지않았는데 그이유가 mikoto랑

이별해서그런게 아닐까!!! 아님말고~

뭐야 9pandas 요즘안좋더니 새로스터꾸린거야? 라기엔 지역예선을 제가이미 다리뷰했죠 ㅋㅋ

여러 걸출한 선수들이 모이고있네요 

Tundra 친구들 새로운 로스터를 모으고있군요 제리뷰를 보셨다면 아시겠죠 

그결과 완성된 로스터입니다 BetBoom과 이별한 pure군 다시 캐리로 돌아왔네요 애초에 데뷔가 캐리

였으니까 새로운시작은 아니죠 퍼지같은거좋아해서 오프도 나쁘지않았던것같은데 ㅎㅎ

를버린 betboom은 miero랑 새출발 나쁘지않은 로스터다싶었는데 betboom dacha자기네회사에서

스폰하는대회에서 그럭저럭 잘했었죠 궁금하시면 김작가 대회리뷰를 찾아보시고~

그냥같은날이길래 같이묶음 ㅋㅋ 오케이 TA새로로스터 모으셨잖아! Aui2000은 기존 

Tundra[skiter,sneyking]쪽과 친분이있어서 함께 하기로했나보네요 그결과는 아시죠!

많은이별들 madkings로스터 괜찮아보였는데 깔끔하게 작별했네요 무엇을 상징하는것이지?

여러분에게는 불과 몇분전일이지만... 

젊은이들은 팀에서 나왔네요 ㅋㅋ rmN은 안될줄알았던게 Nigma코치로뛰면서 선수한명아프면 땜빵

뛰었는데 걍 서폿1개정도만 고정플레이하고 그랬던아저씨라 흠... 아무튼 모르겠네요잉 걍안녕~

moonmeander랑 kiyotaka복귀 보려고 올린거임 어...LIga에서 대회한번해보고 실패하니 다시돌아가는

kiyotaka솔로영감품이 뜨끈한가봐 moonmeander는 누구랑 친분이있었던거지? 원래 

TSM친구들이랑 x목하던양반인데 선수에서 코치로 물러나면서 TSM->Tundra->해산

까지 모두함께했던 undying=TSM x목의 핵심멤버인데 아무튼..코치를 하신다네요 

블랙어쩌고 결과를 아시겠나요잉 나름 드림팀인데 결국..이정도구나 아쉽다 

nigma새로운선수꼴보니까 어질어질하네요 fbz는 못했던것같은 기억밖에없네요잉 secret도

그렇고 더이상 좋은선수들이 오지않는 우울한팀이되어버린느낌?

dubu햄 구직소식

흠...krish군도 보여준게없는데 그래 열심히하고 

bc에 새로스터인데요 기대가 전혀안되죠? moOz가 제일유명한팀수준 ㅋㅋ 

얘내도 지역예선 못뚫고 흑화해버렸죠 그질병시기가 emo에겐 제일중요한 시기였는데 아쉽게됬네요

그러게왜 flyfly랑 함께했냐고 ㅋㅋㅋㅋㅋ 중국예선이 빡세지긴했음 작년엔 xx였는데 ㅋㅋ

시원하게 방빼는 rodjer사단

잘놀다갑니다[사실잘못놀았음]

한국인의 구직소식

taiga은퇴?했네요 흠... 한30까진해먹을법한데 내년초쯤이나 ti때슬쩍돌아올듯

3월어느날

...??? 아니 임마 한달은 채웠네 그래도 

두근두근 초청받았으니까 새팀으로 통째로 옮겼다네요~ 신난다!!! 

마지막추가

어허... 이시기가 betboomdacha가끝난이후라서 아름답지않은 이별이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