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 2회차 승자조2라+패자조2,3라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 2회차 승자조2라+패자조2,3라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BetBoom Dacha Dubai 2024 본선1일차

스포주의! 긴한데 betboomd dacha가뭔지 알고오신건맞으려나 지난이야기 뭔짤이여? 주술회전 가져와~ 이곳은 두바이 x밥들을 걸러내는 예선이 있었는데요 스포...주의라고 mena가뭐냐 Middle East Northasi

rlawkrrk.tistory.com

아무리 중소대회라도 본선이 아무래도 재미는있네요 지난이야기올리긴했는데 딱히..보라고 

올린건아닙니다 저도 양심이있죠 ㅎㅎ 20만~50만유튜버도 장편올리면 조회수박살나는

이세상 숏츠?감성으로 빠르게 가면좋겠지만 늙고 병든김작가 고봉밥한번 드셔보시죠 

7팀초청 5팀 지역예선인데 지역분배가좀 이상하죠?

보자 상금이 총100만불에 장소가...아하! 이런이유로 

Mena=Middle Eastasia North afirca즉 무슬림 문화권에 새로운 지역시드가 올해부터 추가된거죠 

사실 중동쪽선수가 대부분이고 모로코 터키만가도 선수를 많이못보긴한듯  사우디 riyadh에서

거의 ti급으로 1500만불상금걸고 대회열어줬던 작년의사례도그렇고 중동이 나름 도타대회를

관심가지고있는것같긴하네요 아무튼 잡소리가길었는데 mena시드의 패왕 falcon이 동유럽

혹은 서유럽과 붙었어도 쉽게 밀리지않았을것처럼 보이는 상황이므로 불만은없는데 

초청 7팀중에 북미/남미팀 하나도없어서 좀 서글프긴할듯

 

첫번째 스테이지에서 지역예선팀 5팀중 4팀이탈락하면서 ㅋㅋ 아쉬운모습이군요 

첫날 모든경기들이 원사이드했는데요 azure ray vs teamliquid조차 그냥 1,3경기 압살당하고 

.liquid가 2경기만 한번 재미본느낌 LGD는 참..마음이 안타까워지는경기력에 가장재밌게본

xtreme vs liquid는 이게 새로 로스터바꾼팀이랑 합을 오래맞춘 팀간의간극을볼수있었던 

경기같네요 오늘 목표는 패자조 3라까지 보는건데 맥시멈으로 잡아도 15세트정도라서 크게 부담되진

않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2대떡해주시고 2대1경기 한2개?정도나왔으면 아근데 오늘이 11일이니까...

많이남았네요 푹쉬고 경기나오면 완성해볼께요잉 


승자조 2라운드

얘내에 대한평가는 늘똑같음 솔랭잘하고 거의 00년대생어린친구들에 5번서폿 toronto만 97인가 그렇죠

뭐그래도 우승하셨던경력도있고 좋은팀인데 pure나가고 평균나이는 쪼끔올랐지만 그래도 좋은팀임

top6정도가어울리는팀 갓롤의 8강따리보단 조금 더쌘급인데 좀아쉽긴하죠 장기전전문가 

하필상대가 작년 메이져 3연속우승 1라보니까 폼도 날카롭더라구요 5인도타를 빠르게잘굴리는

팀으로 어설프게 레인전하면 걍개털림 강팀답게 2345번이 다짜임새좋고 dyracho군 조끔아쉽다

그정도? 음해할선수가 한명뿐인것부터가 강팀인거임 

헉... BB이제..진짜강팀이된거야? 이건좀 큰전환점이네요 

용기사 요즘  많이쓰죠 그냥 무난한 앞라인이기도하고 레인전상성만 안터지면 딱무난한캐릭임 

루빅,에니그마도 팀저격?에 가까운듯 복수혼령 2연속상향으로 떡상하고 아직도 안내려가는중

약간 초등학생스러운게 안나온다싶으면 대책없이 2연속 3연속 버프하고 나중에 한번터지면 

그냥 그대로놔뒀다가 확정밴아닌 공방만 개박살나는거임 라이온 크메 라이온이 정말핫하더라구요

후드윙크도쓰지만 라이온이 더잘나가는듯 데프디럽? 약간 힙스터짓하긴했네요 

데프자체는 포퐁령같은 메이지?류 캐릭과도 침묵이있어서 상성이 나쁘지않고 오프전환도가능

한데 이건또 버젼마다 맛이다르긴하죠 스벤 네프로는 카운터못친다 템포빠른캐리중에 단단하면서

딜도[궁]폭발적인 캐릭이죠 츄럴 테블등 맞딜할만한 캐리제거 x플링 루나등이열려있긴한데 비마 

사이드관리도 잘하고 여러모로 쓸모있는녀석인데 최근 주춤하네요 지표까지 ㄷㄷ.. 

얘내가 운영하면서 복구할틈없게 몰아치는 스타일인데 결국 힘쌘애들이 GG를 이기는건가

 

bb의 밴은 오프3밴이네요 ace도 저는 핵심이라고봅니다 dy군말곤 전부 깔끔하게 잘해요 매그는

레인전에서 우위를 점하긴힘들지만 다들 그 한방?을기대하는거겠죠 포퐁령 gpk의 시그니쳐픽이죠

ti에서도 거의혼자만쓰면서 결국 ti승률100퍼픽으로만들었고 퍽 잘라줍니다 포퐁령하려면자르는게

맘이편해요  테-키 상향먹었죠 서폿으로 여기저기흔들어줄 네프에 켄타 레인전쌔고 기동성좋죠

거-미잘라줍시다 이것도 승률x박았는데 ace한테 x롤식 칼챔같은거 쥐어주고도 운영잘하거든요

던브도 뭐 대세까진아닌데 괜찮은 옵션정도는 되는것같음 메두사 그냥 말뚝딜하겠다 

 rtz가 1~2년전쯤에 누가제일 잘하는캐리냐고했을때 nightfall을 언급한적이있거든요 오호.,,

 

마법학살자 좋아요

문제가있다는 느낌은 별로들지않았음 근데 많이 어설퍼진느낌 15분한타에서 0대5허접교환으로

불안감을 보이기시작 테-키의 맹활약에 계속흔들렸고 gpk의 포퐁령은 전승할만한자격이있는

수준이었다 메두사뚫기도실패하면서 승리는 요원해져만갔고... 예상과다르지않은 결말이었다

파라스마 두건->시바의은총 분산기 대세템들을 볼수있겠네요 

2경기 Betbooms 다이어선픽

오프3밴으로봐도 될까요 팡고,용기사는 오프도가고 미드도갑니다 매그는 미드..잘모르겠네요 팀버

무난하게 좋은카드죠 어설프게체력낮은 캐리뽑으면 초반에 못막음 슬랔쳐내 초반은이기는데

템나오면 슬랔귀찮죠 팀적인것도있고 리나 캐리도잇긴한데 미드로 함잘라본듯 무난한카드긴함

라이온박고 피닉스 전부무난한카드네요 라이온 잘하는팀4번 5번들은 예술로 해주죠 나가무난한

셋업카드네요 분신캐리라 바이퍼한테 털려도 비교적할게있다 스벤...은좀힘들긴한데 어둠현자

언더로드 둘다 무난한 오프카드긴한데 티어캐릭은 아니죠 퍽 

1시간겜 전문가들 ㅋㅋ 얘내가 게임이 길어지는 주범이죠

포퐁령잘라야지 ㅋㅋ귀엽네요 첸/요술사는 맛은다르지만 둘다 굴리는캐릭이죠 첸이 유리한게임에서

궁켜고 버티는거보면 어질어질해짐 예전에 토템나오는 블라디상위템잇을땐 어우..지금도 쉴드겜이라

힘듬 크메? 1픽감인가 저는 아마추어다보니 1픽이 좀많이신경쓰이더라구요 그정돈가 보이드

잘라주고 타이니 바이퍼 바이퍼가 좀 이니시는 아쉬운 픽이긴한데 레인전우위잡긴 확실하니까

스벤다시믿어봅니다 나가상대로좋잖아 팀버?...끝까지가면 내가이겨 윈런캐리도하고 미드도하고

걍다함 귀찮은캐릭인데 저는 그닥안좋아합니다 1대1캐릭에 가깝기도하고 보커컷하면서 대즐미드 

바이퍼로 퍽x나팰생각 이었나보네요 팀버나 나가맞라인가서 x나팰줄알았는데 미드바이퍼입니다 

BB친구들ㅇ느 잘해도 잘한다는 기분이안드네요 아까랑달리 GG친구들 슬슬감을 찾은듯 엄청잘하진

않지만 그래도 BBㅅ아ㅣ대로 압박을 잘넣네요 바이퍼로 미드지면 사람이냐는 분들! 그러시면안돼요!

 32분대에 기분내면서 3차압박하다가 나가한테 울트라킬=4연속킬[쿼드라] 둘다그냥 순수

5인한타 실력쌈으로 흘러갔는데 팀버,피닉스,나가가 스벤바이퍼대즐보다 해줄게많았다

정도로 요약할까요 흠..순수체급쌈은 GG가 생각보다 압도적인 모습을 못보여주는군요 

얘내가 mena시드먹으면서 지배를 공고히하는중 quest도 나쁜팀은아닌데 비빌수준은아닌듯 

이번에 5꽊갔던가? 근데 본선와서하는거보면 폼미쳤죠 quest 서유럽으로 도망치고싶어질지도?

22년도우승 skiter sneyking이 자기포지션에 들어와있고 Crit도 어제보니 폼이 발딱섰더라구요 

우승한팀에서 다도망가버리고 lou랑 tianming[천명]만 남았습니다 아니 x발 왜? 그것은...xtreme가

같은 형제팀이기때문 원래 xtreme2팀이었던 ybb가 마크까지바꾸면서 azureray로독립했지만

서운하네요 우승한팀에남겨진 둘을 찾아온건...노인정? 95 98 94 흠... 98햄은그렇다쳐도 미드

95년생은 맞나?... 근데 또웃긴건 95,98둘다은퇴선언했떤영감들인데 전라운드보니까둘다폼이

오..근데 falcon도 기세가좋거든요 이대로면 betboom falcon azureray중하나가결승가지않을까요!

데프를 미리잘러? Ori가글케잘하나 팀버박고 복수혼령자릅시다 라이온까지 자르고 쉐데 선택 

루나랑상성도좋고 세이브도가능하고 뚜벅이억제도가능 미라나 sneyking시그니쳐기도하고 쉐데랑

시너지도좋죠  용기사 무난한카드죠 앞라인세우기도편함 슬라다 방깎 타헌 무난한 오프기도하고

방깎달려잇긴하네요 아무튼 나가~ 알케 캐리군요 무난한 공속캐리고 파밍속도도 흠..해봐라 

첸자를께 둠싫어 둠박쥐는 걍.. 조질수가없음 한두버젼주춤하고 불쌍해서 살짝버프하면올라옴 

타이니 qw상향먹었죠 강팀에선다잘함 퍽자름 루나박고 skiter의 시그니쳐 나가견제 포퐁령ㄱ다

네프서폿할께요 스벤.슬랔자르고 켄타해볼께요 무난한한타조합이네요 난전해보자구!

Ori가 어린애들보다 폼이좋더라구 

fy의첫로테이션은 기분이좋았습니다만 용기사합류하면서 거의대등해진듯 13~14분쯤벌어진 

소규모한타에서 묠니르를 1코어로뽑은 알케가 당당하게 등장 한건없지만..잘먹고갔습니다 

30분까지만보면 거의대등하지않았나 ori옹과 faithbian둘다 폼이괜찮았고 louna는그냥뭐

무난한정도 잘한편인것같긴함 궁도잘박았고 덜 뒤지고 계속 굴렸던거보면  ATF팀버가

두번정도 녹아버린게 ㅋㅋ 포인트가아니었나 

2경기 falcon다이어선픽 

밴은 얼추보이셔야합니다잉 포퐁령리스펙했고 팀버박고 복수혼령밴 얼폭 괜찮은돌격병이죠 

대지령,닉스,태엽,얼폭,타이니,지진,얼폭,영파  이런애들은 주기적으로 2개쯤티어내에서돌거든요 

미라나는 써볼법하면 걍나올수잇는픽이죠 sneyking의 우승시즌시그니쳐기도하고말이죠 레이저

ATF의자신감잇는픽이고 루나,자이로같은 팔짧은 뚜벅이들 혼내줄법합니다 데프 od제거 이걸

두개묶어서많이자르더라구요 용기사할께요 무난하긴하네요 

첸자르고 퍽자르고 루나박어 나가쳐내 크메 팀버견제해볼께요 원시야수 무난한카드죠 미드도가능

하고 오프도갑니다 후드윙크로 라이언?보다 조금빠른?템포로 즐겨볼께요 대거의존도가낮긴한데

임페일이랑 w랑은 또맛이다르니까 스벤보이드자르고 바이퍼갑시다 레이저 용기사 둘중하난죽어 !

헉 바이퍼로 지면 좀슬프지 

엄근진하자면 여러원인이있겠지만 걍 바이퍼가 한게없음 상대는 용기사밀어넣으면서 그냥

하고싶은대로 다했음 바이퍼는 걍 뭐해보려다 죽고 끝ㄴ초반부터 그랬으니 걍터진거죠 

3경기 falcon 다이어선픽 

31분컷이면 개같이털린거거든요 누가이겼던 새시대를 여는 강팀이 되지않을지!!! 매그쳐내 포퐁령

레이저박고 크메컷 후드윙크 라이온 둘다 화끈한궁맛보여줄께요잉 스벤 나가넌죽는다! 퍽od등

화력셋업둘다되는 미드쳐냅시다 언더로드 오.. 단! 한!번 등장했네요 

타이니얼폭쳐내! 네프서폿일단박아놨고 마르시 상향좀먹긴했는데 많이안나오고있긴합니다 나가

용기사 무난하긴하네요 원시야수 팡고쳐내고 제우스로 서폿죽이고 레이져혼내줄께요 평타제우스

tianming괜찮은데 왜버렸지? 애가 괜찮은데요 얼추비슷하게 흘러가는데 스벤 합류하면서부터는

슬슬 이상해지네요 쉽게녹을 코어도 없고 제우스가 생각보다영향력은 적으면서 죽기는또잘죽음 

용기사도 레이저한테 완전히 마크당하면서 끔살 

빠른 아가님달리면서 걍 대거대신 사버림 ㅋㅋ 플렉스 저시점부턴 걍먹을수가없었음 레이저도 

제법단단한 코어에속해서 bkb만있으면 뚫기쉽지않죠 아쉽다 Azure Ray돌아올수있니?


패자조 2라운드 

조금아쉬웠네 돌아갈게

LGD 보약먹고 배가빵빵헤졌습니다 꺼억..... larl군이 약점일정도로 강한팀이긴한데 얘내들 

생각보다 열심히 안?하는건지 아쉽긴하더라 21,23년도우승팀이죠 

1경기 Azureray 래디언트선픽

아쉽게도 1경기가 누락되었네요잉~  teamspirit다이어후픽

신기한밴은없죠 라이온박고 슬랔 피닉스제거한다음 팀버 타이니군요 퍼그나가 코어타이니는카운터긴한데

qw만갈기는 서폿은 큰상관없을지...도? 포퐁령박아주고 퍽불꼬치잘라줍니다 포퐁령하려면 퍽은뭐..츄럴 !

뻔한것들자르고 마르스 ㄱ 캡쳐이상하게됬지만 이름적혀있죠 mars 나가 자르고 퍼그나 상대캐리는몰것고

아크워든갈까 캐리인지 미드인지모르겠죠 포퐁령이네 흠.. 루빅걍함해볼까 그래? 마르스를믿는건가 약간은

아쉬울수도 x티x이지는 마르스를위해 스벤은 힘좋으니 걍자른것같은데 퍼그나로 초중반에 견제될것같은데

어..츄럴이네 뭐 포퐁령미드확정이니 용기사미드해서 스턴더하고 같이 우직하게 굴려보자 

폐급은아닌데 Ori이영감이 폼이 미쳤음 약간 0.5상혁느낌? 얘는 커리어에 우승이없어서 비교대상으로는

약하긴한데 커리어내내 못한적이 거의없고 95년생이라는 도타에서도 노장축에속하는선수인데 폼이발딱섬 

참고로 그지같은 저마크때문에 가려진거 BKB=칠흑왕의지팡이임 

2경기 Azureray 래디언트선픽

이번에도 밴은신기한게없죠 예의상 마르스밴해줬고 테-키 열어주니 바로가져옴 이젠 뭐..쓸만한애라욕은

못하겠네요 q슬로우 e스턴까지 알차요 요술사 용기사자르고 루빅 또빅이 저는혐오하지만 죄는없는녀석이죠

츄럴 템어 이번에도 물리데미지산더미네요 퍼그나이젠없으니까 ㅎ 나가에 스벤도 힘좋다 츄럴이 방어높은 

애들도 잘패서 이번버젼에 매력이있는녀석이라고 생각허는데 스벤을 리스펙했군요 마무리는 취권 무난해

신기한밴없죠 팀버박았고 슬랔자르면서 타이니 퍽 무난하죠 포퐁령하지마라 aa무난한 셋업서폿이기도

하면서 리젠위주로 굴리려면 잘라두는게 맘편한 켄타 원시야수등 좋은 돌격오프잘라주면서 x플링 

x플링도 리젠이중요한캐릭이죠 민첩모프로 체력낮은채로 풀딜넣다가 물리면 체력으로돌려서 튀는

운동선수로 비유하자면 약간 시즌전이라서 20kg쯤 살을 덜렁거리면서 다니는 그런느낌이네요

열심히안해?  근데 AR이친구들 지금 이늙은이들 낀로스터가 더쌘것같은데 ㄷㄷ Ori영감폼뭐야

lou군이 약간 아쉽고[츄럴궁특성상 어쩔순없다만] 로샨한타 한번 말린것빼고는 괜찮았네요 

teamspirit...의심스러운녀석들.. 태업하는거아니지?

dyracho군이 제일아쉽긴한데 그래도 좋은팀이긴함 근데 첫라운드에서 생각보다쉽게털려서 기대가

좀떨어진것같음 근데 업그레이드할방법이 안떠오르긴함 

여기도 업그레이드하기애매한팀 다좋은코어들이고 검증된 애들이긴한데 우승은못하는애들 그중요한 

기점[메이져결승]에서 GG한테 계속해서 털렸고 가장중요했던 ti는 결승도못가고 얘내한테 털렸죠

결국 GG가 준우승했으니 사실상 3위팀이라고 봐도될듯 

영혼의 라이벌 ㅋㅋ GG한테 패승승으로 대주는거 익숙하니까..

밴은 뻔하죠 에니그마도 이젠 별로 눈에안차네요 팀버박고 루나 몽키 잘라줍시다 팀버도 둘은싫어잉

흑버들 무난한카드긴하죠 박쥐견제하긴 나쁘지않음 바로 쉐데까지 가져와서 2중견제 ㄱ 이오?

너 박쥐..너..코어인거야? 라고말은했지만 복수혼령오프일지도 츄럴 쉐데/od열고하긴애매하죠 

근데 열고하네? od는 열고 리나 공허령 지우면서 무난한퍽 

무난한밴 복수혼령박고 박쥐코어?일수도있겠나 슬랔잘라주고 이오갑시다 여기까진그러려니했는데 

마르시코어! 와힙하다..이건힙하네 물론 복수혼령 오프 박쥐미드 마르시서폿도가능은함 ㅎㅎ 포퐁령

거-미 거미는 약간상상속의 공포같은거죠 막픽 오.,..

신기하게굴리고 신기하게 던지는 liquid친구들 츄럴궁vs 마르시궁 좀궁금하긴하네 누가이김?

정답은 친구가많은 마르시였습니다 ㅋㅋ 트롤친구들은 다 언덕밑에 있네요 마르시e는 약간 

x롤 칼리가생각나는데 심심하면 계약을 바꿀수있으니 훨씬쉽죠 e선마군요 ㄷㄷ 

걍스나앞세우고미는데 어쩔 마르시랑 저쩔 복수혼령이 앞에서 숨어서보좌중 ㅋㅋ ㅅㄱ

2경기 Gaimin Gladiators 래디언트선픽

밴은뻔하죠 에니그마박고 이오컷 1경기감명받았잖아 타이니자르고 알케 공속캐리죠 파밍템포

나름빼르고 dy군이 그럭저럭하는캐리 얼폭눈덩이 세이브해볼까! 퀸오페로 박쥐미드 오면팰생각

마르시캐리 박쥐미드 위버오프 흠..맞나? 퍽 템어자르고 슬라다 방깎으로 요술사 터트리고 위버

계속견제해줄께요 엄청좋은건모르겠고 좋아보이긴하네요 

박쥐 박고 슬랔컷 요술사에 위버 위버서폿도가능은한데 굳이 그러려나요 마르시보니 위버코어할듯

거-미? 론드루야 뭐 최근에도 잘했으니까 ace론드루 무섭더라 박쥐미드하겠냐고 ㅋㅋ 

할걸그랬나? 변명이라도할걸

둘다 패자조팀치곤 아쉬울정도로 잘하네요 근데 둘다 엄청잘한다기보다는 한쪽이 바보짓하면 그때

반대편이 살짝정신차려서 ㅋㅋ 범인찾기하자면 요술사보다 무색무취였떤 위버랑...아크워든도뭐..

3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밴은뭐 뻔한데 용기사1밴 하면서 에니그마 ㄱ 이오 박쥐드디어 다잘랐네요 스벤 네프 알케파밍속도

비슷하게 가져가면서 부순다네프로 흔들고 어둠현자 에니그마 보라색두놈이 모아서 스벤이 싹

긁어먹겠다 론드루 ...저쪽도했던가?33이니까 하긴할듯  퍽 알케오프 ㅋㅋ 악질이야 하긴하죠 

알케오프로생각하고 미드견제하믄서 퀸오페마무리

3경기는 둘다 비슷하게 잘한듯  연계도 좋았고 블랙홀대박은 29분대까지도 없었습니다 ㅋㅋ

불안요소는 Quinn이좀 많이죽었다정도 아름다운 핑퐁으로 한차례 스벤을 능욕했지만 잘못된비룡궁 

사용으로 적을 녹이는데실패하고 윈런제외 4인모두 바이백을사용하는 극단적인수를사용한 lqiuid!!

이렇게 짤을 쓰긴했는데 엄청잘한선수도없고 다균일하게...에니그마 넌뭐했니?


저번우승팀 우리잖아 2명만 남고 3명은 떠났지만 우승 dna라는게 어디가겠어 그리고..

잊어버린건아니겠지? 니가왜 패자조에 떨어졌는지...ㅋㅋㅋ 

중국팀 3팀이나왔더라....돌려보내줄께 

중국의자랑 컷컷 ㅋㅋ 이제 아시아계팀은없제 me...na? 이런말하긴 좀 pureracist같지만 말이mena지

유럽놈3명에 미국인1명인데 그걸 중동북아프리카시드라고볼수있나? 캠프가거기라고? 그래한잔해~

매그포퐁령용기사슬랔고정밴할께요 뭐 뻔한밴이잖어 ㅋㅋ 복수혼령박고 또...보자 윈런이네

저거서폿일수도있음 알케갈께 타이니지웠구요 루빅 퍽일단 박죠 뭐 어케되것제 윈런와도 적당히

흘려낼수있고 이동기도있으니까 거의 완벽한 입문용+팀게임용 미드가아닌가 데프...그래도자를까

미묘한성적을 기록중입니다 선호도에 비해 과하게 밴되는케이스 불꼬치자르고 위버캐리?

3방깎[복수혼령 알케독 위버q]시너지로 잘패버린모양

신기한밴없죠 테-키박고 윈런 서폿이려나요? 츄럴 알케너죽는다! 퍽이라..일단 마르스하고생각해 

미드마르스도잇긴한데 일단봅시다 취권 루나 알케가 분탕충이라그렇죠 ㅋㅋ 캐리위버네요 공허령 ㄱ

퍽때문에 포퐁령 약간 고민한것같은데 흠..뭐 볼까요 

azure ray흔들리지만 쓰러지지는않는다 다만 공허령의 활약이 포퐁령을할때와 다른데 Ori 햄??

걍안절부절못하게해서 마르스궁 빼면 복수혼령이 스왑해서 죽던지 하고 난전유도하면 걍이김 ㅋ

20분대부터 계속해서 흔들리고 쫒기고있었다 어째서이런형편없는경기력을?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죠 복수혼령박고 네프로 이번에도 난전각봅시다 어..알케풀어? 해볼래 ㅋㅋ 근데막기도

애매하긴함 윈런열어주니 흠..뭘로쓰지 캐리 윈런괜찮을지도 퍽박으면 뭐 포퐁령못하것제? 쫄?

쉽노(자 여기서 설명들어갑니다 저는 대구사람이라 x베드립아 아닙니다 걔내는 경남사투리씀 ㄹㅇ루)

자 오해는 풀었고 경기도 풀어볼까요 대충밴하고 라이온박습니다 쉐데 복수혼령 상대로 나쁘지않죠 

스벤파워와 파밍속도를 믿어볼까 켄타로 이속늘리고 레인전 우위가져올께요 알케오프하면뒤진다 

팡고에..아크워든도 혹시모르지 공허령무난하니까박아봄

대회내내 좋은모습을 보였던 포퐁령을 결국못꺼내고 끝났네요 

분당1킬이상대주면서 우울한스타트 8분에 10대1 기록당한 Azureray 그래도 여기까지 온팀답게 30분대

에는 안정을 되찾으며 15대 12 ..오해였나 확실한 처치를 못한채 여기저기 흩어지면서 각개격파 

공허령이 적진을 흔드는것은 당연하지만 발느린 스벤과 몸약한서폿들이 전투판을 따라가지못했고 

faithbian은 두경기연속많이 아쉬운모습 

30분대한타를 이기면서 사실상 경기는끝낫고 천천히 가라앉은 AR최악의 경기력이었다 

거의끝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