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3,4일차

BetBoom Dacha Dubai 2024 예선3,4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예선은 대충보자..라는주의인게 BO2[문법상으로는 best of2가아니지만 아무튼]라서 

무승부가있는 대충하는 매치들이많거든요대표적으로 1경기 48대11로 이기고 난다음 

2경기는 실험픽하면서 2대 24로 20분컷당한다던지 흠... 아무튼 음모론은많지만

선수들의 양심을 믿을뿐이죠

2월말에 eslone주관의 dreamleague23..이었나 22였나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얘내도 돈부은것

치고는 조금 성의없어 보이?기도하고 근데 돈100만불[총액]쓰고해주는데 그런말하면안되죠 

아무튼 7팀초청 5팀 예선인데 ㅋㅋ... mena=두바이에서열려서 MiddleEastasia North Afirca 즉 무슬림

문화권시드를 한장을 따로빼줬쬬 ㅋㅋ 그나비효과로 남미+북미가 중/동남아 합체되어버렸고 그나마

중국,동남아에서 2/1팀초청을 받아서 확실히 1팀은 참가확정되었던반면 남미는못왔네요

 지난이야기...솔직히 안보셔도될듯 

작년말에 열렸던 이거재활용해볼까요 여기서 퇴물되어서 아예못쓰는픽..?없긴하네요 어...패치한거맞니

A조에서는 GG가 liquid를잡으면서 비정한출발 B조는 전경기가 2대떡으로 끝나면서 우린달라선언 

이게 재밌는게 한쪽은 무승부엄청하고 다른조는 2대떡많이나오는상황이 제법있더라구요 


A조

매일매일 안찍어놨다이말이야 미안하진않고 3경기하는데 매일찍어야해!!! 첫날만찍고 까먹으셨다

talon친구들 잔당이죠 mikoto->armel로바뀐것빼곤 다유지되었는데 oli도검증된친구고 q도

여기서 완벽히 검증되었죠 jabz도 포변에 성공하면서 떡상했던건데 23savage빼면 1티어?

인가싶었던애들로 만든팀치곤 잘하긴했음 근데...이젠모르겠다 ti때부터 맛이갔음

nts가 계약이끝나고 떠났습니다 뭐어쩌겠어 planet정돈 잡아볼만하진않을까 싶었는데 pyw군

vg시절 잘했던친구들이고 niu는 작년에 잘써먹었죠 shiro군 1년더보고 미드보강만해볼까

작년에 캐리/서폿/오프바꾸고도 힘을유지할수있었던게 지금보면 nts군덕이 컸던것같네요

근데 걔가[이번에못와서 뒷담하는거아님] 결승까진 잘가는데 한번지면 너무처참하게져서 

setsu군...99년생이라틀딱은아닌데 아직까지보여준게없거든요 너무 급조같은데 

aurora는 끝장이네요 LGD도 직전대회[eslone 쿠알라룸프루]에서 x박았는데 걔내한테발린다?

물론 setsu영입이 업그레이드였을순있는데 이게...글쎄요... 적어도 대등하게 졌어야하는데 

첸 잘굴리는 자신감의상징이죠 피닉스 e로지지고 궁박아주고 뒤에나온 비룡상대로 편하죠 원시야수

들이박아주고 흔들어주고 미드/오프다되는 좋은카드죠 이번버젼핵심아이템인 시바의은총과도좋죠

팀버또한 시바의은총과좋습니다 아시다시피 본체주변으로 퍼지는 아이템이니까 들어가는픽에좋죠 

??작가야 사기치지마라 영원의수의 너프먹었죠 체크 

위버 귀찮긴?한데 엄청좋은느낌은아니네요 귀찮긴하죠 비룡 박아줄께요 궁e만봐도 좋은픽이고 

q로 괴롭힙시다 루빅이다 템어 q방어막 w방깎 e레인전강세 궁파편 침묵걸어둡시다 x플링메두사

메두사도 띠겁기는한데 너프여러번먹어서 전성기만큼은 아님 루나..루나테블메두사지겹다..

템어로...굴리지못하는구나?

마르스 매그둠 옆집에나온 팀버 원시야수까지 무난한 오프카드들인듯 마르스는 상향대놓거먹었죠 

원래 타헌급무난함이라 매그는 자신감?에가까울듯 둠은 디나이편의성패치로 많이컸음 아무튼 보이드

는제가 언급안했는데 굳이?말할게있나요 라이온 이번버젼의 가장상징적인 5번카드죠 후드윙크도

비슷한?역할인데 몸을 좀더 밀어넣어야하는 대거서폿인 라이온과 깔짝거리는 후드윙크정도의 

차이죠 아무튼 스벤 얘도 방어력높고 파밍속도를 앞세워 궁파워로 짓뭉개는 거죠 팡고 aa 불꼬치 

aa는 엄청인기있는픽은아닌데 전투구도잡기도괜찮고 리젠으로 버티는 비룡/퍼그나이런애보면 

화나서박을만하죠 팡고/불꼬치는 둘다 온힛판정[q/w]가있어서 요즘유행하는 

시바의은총 마법학살자 7.35b의상징이죠 

미포도 아가님 파편 둘다좋아서 재미많이보고있고 x티x이지도 시바의은총이설치는 지금환경에서 

은근히 딜을 잘박아넣는녀석이죠 아무튼... 무에르타캐리라고

는 빌드가뻔하니 요즘 메타인 태양의문장 빌드를 보여드림 방깎+버프템이었던 태양의문장 너무폭력적인

아이템이다보니 방템으로 바꿔버렸는데 용기의메달은 삭제되고.. provise=장방패로 재료가바뀌면서

방어막템이되었죠 아무튼 이친구  7.36에서 삭제될것같은데?

2경기 LGD 래디언트 선픽

라이온자를까? 아까본밴이 슬쩍보이긴하죠 팀버뺏고! 루나 x플링 역겨운 지겨운얼굴들컷 공방에선 

슬랔이 잘나갔는데 대회에선 그닥이네요 박쥐 얘내가좋아하긴함 요술사 견제도쉽고 무난한 크메

괜찮아요 박쥐,둠은 메타이야기를 하기애매하네요 얘낸 궁이랑 스킬구성때문에 스킬3개이상

안바꾸면 무조건돌아옴 근데...또바꾸기엔 잘만들어진캐릭이라 그렇게되면 좀슬플것같긴함 퍽

 그렇지만 슬랔잘라주고 또에르타캐리 ㄷㄷ 퍽은 어지간한 애들이랑 상성에서 밀릴일이없어서 

팡고미드같긴하죠? 매그가와도되긴함 매그가 오프에서 사실..크게 막이기는애는 아니니까 둠피닉스

첸원시야수 신기한거없으시죠 외우시고 나가 귀찮은 분신캐리죠 w셋업에 사이드관리 궁으로 끊고

걍귀찮음 대부분 사기라서도있지만 전투구도를 복잡하게만드는 이런캐릭잘라두는게좋죠 요술사

레인전깡패고 서폿인데 템나오면 딜도 강함 매그 후드윙크 나와줬네요 매그는 자신감 알케츄럴 

둘다 공속캐리인데 츄럴은 좀더 인자강?느낌이라면 알케는 돈좀발라놔야딜이나오죠 메두사인데쫄려?

원딜은 아무래도..팔길이 차이가있을수밖에없는데 무에르타도 팔긴녀석이아니고 이속이느린편이라

[궁을켜야 제대로된 무에르타의화력이나오니까 이속이 더느리죠 ] 해볼만하다! 

아님말고~

이미검증된 친구들이죠 1년차에 적당히잘하면서 시즌을마친후 Boom이 나가고 Quinn이 들어온 작년

대각성 더이상 GG를막을팀은없어보였죠 liquid는 무려 3번[비공식포함4번]이나 우승을 헌납하면서

ti까지먹나싶었는데 패자조로떨어지더니...끝..이아니고 왜 또올라옴? liquid는 왜또대줌?ㅋㅋ 

LGD도 진짜 숨도못쉬게 털어버리고 teamspirit이랑 결승갔는데....상대가안되더라 아쉬운마무리

22년우승 캐리/5번에 이미검증된 Crit 커리어자체는 아직부족하지만 나이도 어린 05년생 슈퍼스타

[솔랭하다삐지면 입털고 아이템 부수는걸로 더유명한]ATF 미드만 잘하면 떡상이지

ATF의 시그니쳐 3개를 저격하면서 시작 슬라다도 제법하던..흠.,.바로나오네 그래도 용기사미드나오니 

밴해둘까요 알케 1픽은 좀힙하네요 저같아도 슬라다못참았을듯 알케가 템빨이긴하지만 공속캐리라서

템두르면 또  후드윙크도 라이온과 함께 날뛰는중 둘은 전투스타일은 다른데 속박과 누킹궁이라는 

미묘한공통점이있어서 그런지 같이메타에 돌아오는것같기도 자키로?는 메타가아닌데 

아..승부사시구나? 50퍼면 걸어볼만하지 레인전무난히강하고 광역기있는 서폿들이죠 테키는 정품?

맞습니다 불꼬치박고 마법학살자로 파바박긁어볼께요 슬랔 막상 나오는건 몇번못본듯하지만 알케 

불꼬치 둘다 카운터치는카드니까 자르고 보이드..는보이드죠 나스?

제가늘 음해하던 dy군이 또!! 조져버렸네요 야yatoro선배좀 닮아봐라 물론 그친구가 1탑캐리긴한데..

첸강팀의 상징이죠 복수혼령 2연속버프...해놓고 놀라서 너프하지만 어림없지 둠 궁이제는 디나이

못합니다 mute가아니라서 tp타고 집가는케이스도많았고 걍디나이쳐서 많이울었죠 이젠웃어 

둠/박쥐는 걍계속기어나옴  루나테블x플링같은거임 알케는 슬라다로 부순다 리치?를 자르네요 

저는좋아합니다만 사실 그렇게 사랑받던카드는아니거든요 예선데이터만봐도 크메가조금더 

1~2월중 이카드들을 애용했다면 본인을 조금더 의심해봐야할지도 0픽1밴 ㅋㅋ 

루빅 무난한카드긴하죠 퍽 상성크게안타고 속박침묵 평타딜도 은근히 아프다고? 안할이유가없죠

타헌무난하니자르고 던브...많이안하던데? 나가박읍시다 분신캐리+w속박 궁재우기까지 좋아요

이정도면 상상속의공포같은데 그래도 잘싸우니까 

ti우승할때 다잘하긴했지만 나가/카나는거의 통곡의 벽이었죠 skiter!

파라스마 이번버젼퍽/포퐁령은 백퍼센트간다고보셔도될듯 퀸오페까지? 

흥겹긴하네 

2경기 falcon 다이어선픽

밴은 슬슬보이셔야합니다  요술사 레인전귀찮은녀석이고 복수혼령은 전투구도가좋죠 네프도

귀찮은녀석들 서폿위주로 많이자릅니다 후픽이 오프쫄려서좀자르는듯 레이저열어? ㅋㅋ ㄱ

후드윙크자르고 윈런캐리도 하는애들꽤있지? 미드오프도 나오고 귀찮은놈 비룡도 이번에상향

먹었죠 무조건좋은녀석이니까 q로견제하고 e로 세이브 궁으로 빡 좋아요 마르시도 상향먹긴

했던데 루빅 매그 피닉스인데 힘쓸수있나요? 물론 피닉스는 못보고뽑긴했음 서폿이시겠죠?

퍽박고 용기사 공허령제거 습네할께 우린 힘으로 부순다 파밍도 빠르고 방어버프도주고 

약간 캐리가 늙고 안정감있는 teamspirit느낌나네요 ATF가 collapse보다 어리고 조금더공격적이니 

비슷한걸로 할까요 억지쓰지말라구요? 흠... 비슷한밴 매그박고 보이드자른후 루빅 피닉스루빅이 

돌격캐릭카운터잘쳐서 [q로 반응하면그만]매그카운터격이죠 카운터를 팀에서 가져와주는것도 

하나의전략 리나 캐리도하긴하는데 글쎄요 레이저가 이속이빨라서 원딜도 안심하긴힘들지도?

그래서 슬랔우르사자르고 뽑은게 컨카? 레이저를 너무 x으로본거아닌가요? 슬랔우르사보단 스벤이

할만한것같긴한데 이렇게 처참하게 발리면 앞으로도 흠..

그./.우승대준놈이나다.. 물론 ti땐 결승못감 다검증된 결승까진갈만한 로스터인데 이번.첫경기가

GG와의대결이었죠 후...x팔리네 zai나가고 들어온 33도 22년도우승선수라서 옆그레이드는될거임

커가는친구들을 Fng가 베테랑으로써 보좌하는 느낌이죠 뭐 제기분탓일지도 teamspirit이너무강해서

이런애들은 조명받기힘들긴하지만 매번 cis시드뚫는거보니 약팀은절대아님 세계에서는? 

 

네프흔들어주기좋은 서폿으로 많이쓰죠 라이온 계속나올거임 지금은 라이온 루빅 테키 등등많이

나옴 마르스자르고 첸 자신있나? GG한테2대떡나던데 x플링 보이드자르고 퍽박습니다 팡고미드와

얼른 타이니 서폿 qw상향이라 서폿으로 써도 손해없죠 어둠현자 원시야수자르고 박쥐 오!

에니그마 유럽팀들이 좀쓰긴하더라구 늘그렇듯 레인전무난하고 서폿내려도 쓸수있고 둠쟝이랑

팀버같이잘라줍니다 시바의은총시너지좋은 돌격병?들 쳐냈고 팡고박음 데프도 잘라둘까요?

팡고는 뭐 마법학살자들고 q로 푹푹찔러주겠죠 불꼬치도 이런맛으로 잘쓰고있음 테키 크메 둘다

많이나올것 크메가 돌격캐릭견제도쉽고 테-키도 견제에 능한 서폿으로 리워크당했죠 알케 ㄱ다 

타헌 용기사단단한 오프배제 박쥐오프니? 던브로 다 휘저어줄게 

끄아악..도와줘 

뭐여 누가이긴겨? 근데 저정도스탯이면 vp가이기긴했..

어?? 

두팀서폿이 다 요즘 서폿템의 정석을 다모아주셨네요 지구력의 북은 우선순위가 좀낮긴함 상향먹은 

블라디공물,태양의문장 알차다알차 한타한번에 무너져내린것같은데요 vp젊은친구들 멘탈괜찮나?

2경기 teamliquid래디언트선픽

ㅋㅋㅋ 넋이 나가부렀네

알케밴해야것네 ㅋ 박쥐우리가 오프로쓸만큼 좋아함 밴해야지~ 첸다시박고 템어 굴리기좋은 

픽들이 계속나오네요 micke의 템어일수도있고 미드갈수도있음 팡고미드지? 아무거나해도

될것같은데 ㅋ 루빅박고 타헌 무난한힘싸움가겠네요 보이드 x플링자르고 윈런 어! 얘도 캐리가는데

여기도밴은비슷하네요 2연속상향으로 날뛰던 복수혼령 아직도 열일중이군요 쳐내! 데프죽어

팡고 다시박았고 테키도 다시가져옴 루빅뺏겼죠? 그럼 얼폭으로 들어가서 첸 루빅패자고 근데왜

따로 싸우다가 전멸할거같지? ㅋㅋ 퍽 불꼬치잘라줍니다 무난한루나네요 어..맞어? 

아쉬워요~

 

승리로 기분좋아졌어

아쉽네 ㅋㅋ 근데 보약왔잖아? 더약해졌다고? ㅋㅋㅋ

미묘한스코어 혹시 뒤로? 흠... 대등해보여도 본선가면 한쪽이본색드러내고 양학할듯 ㅋㅋ

나가 원시야수매그 잘라줍시다 매그잘해? 요술사 레인전강한 나쁜캐릭이죠 용기사팡고 자릅시다 

셋업좋고 든든한?캐릭들이죠 알케 dy군이 좋아합니다 퍽 박쥐미드?..는아닐테지만 다이길듯 

공허령 컨카지워주면 박쥐미드진짜할지도? 거-미 ㅋㅋㅋ 

밴은 슬슬보이셔야하죠 박쥐일단박어 보이드쳐내 크메 요술사 넌뒤졌다 알케..구나? 브벡할게 그냥

레인전에서 터트려줌 너프먹긴했지만 ti에선 14~15분대에 돌격방패+아가님으로 템포올리면서 혈석

러쉬하는 오프브벡을 잘썼죠 알케보다 더빠르게강해진다 루나 무난한 보좌관이고 알케=연금술사

bkb가도 이젠 딜이박히기때문에 바이퍼 론드루쳐내  바이퍼궁에는 여전히 패시브무력화가있고

론드루는 잘굴리는 팀이기도하니까 잘라줬네요오... 슬라다미드?

2경기  LGD 다이어선픽 

쳐내! 뻔하다뻔해 원시야수박고 무에르타제거 얘낸고평가중이네요 거품좀빠졌던데 w장판도귀찮고

ti흐름 그대로라는생각? 쉐데는 돌격캐릭의 카운터죠 원시야수 카운터죠 같이써줍시다 용기사너도

죽어임마 ㅋㅋ 용기사 라이온에게서 벗어날수있을지 루나 무난하긴하죠 얼폭으로 뭐든 끄집어내고

가두고 혼내주겠다 사실 끄집어내는건 제상상이고 36분겜이라 아가님은 못갔을듯 퍽 템어제거

뭔가아쉬운스코어 리나가 q메커니즘이바뀌었는데요 기본뎀+도트딜이라 템어견제도어느정도가능은

합니다 용기사는 리나같은 메이지?미드상대로 많이나왔었던카드죠요즘 편의성[q궁강화가 기본적용]

아무대가없이 상향먹은거라 유의미한패치였죠 그림스트록도 연계잘하는 서폿입니다 라이온할끄니까

후드윙크 용기사도 좋은 누킹 콤보지만 라이온도 할수있죠 이속은 좀느리고 대거의존도는있지만 그래도

헥스가있으니까 론드루박고 자키로 어? 위에서본것같은데 빛수제우스 깔짝?메이지제거하니 리나군요 

곰도 오래전?에패치한거긴한데 이제 영웅판정[q곰]이라 저런템들 갈수있는겁니다잉 작살좋아 

GG를 이긴거보면 이제..얘내이길놈거의없는것같긴해요 

혹시젊음의패기로?

03....02...03....97?

05년생 귀요미 ATF선에서 컷컷 

템어를 빨리밴한정도 신기한밴 ! 둠박고 메두사밴? 정도 뭐나오긴했죠 리나자르고 윈런갑시다 

미드도가고 오프 서폿 캐리 뭐 다하네요 귀찮은녀석이죠 크메 qw로 억제가가능할지 무난하긴함

퍽도 무난하죠 윈런빼곤 다무난하긴함 ㅎㅎ 용기사 타이니 미드밴이네요 포퐁령같은건안무셔

이상하게 러시아애들이랑하면 1시간겜이 많네요 뭐 깔금하게 컷못할만큼 저력이있다는거겠죠

신기해본인다면 그것은 ATF저격밴이기때문 레이져 자를만은하죠 언다잉박고 어이것도힙해

난전에능한캐릭이긴한데 스턴속박이없다는게 아쉬울수도있죠 나가자르고 후드윙크켄타

아크워든! skiter가 보여줫던가? 보이드스벤자르고 퍽..윈런이면 공허령가자  

흑흑 

2경기 Falcon 래디언트선픽 

ATF전용밴으로 꿀좀빠네요 물론 다밴당할만한 티어긴함 메두사또자르고 둠크메 후드윙크 오케이

fun하네요 테블메두사루나는 분기마다돌아오는 것같아요 팡고 무난한 미드캐릭이죠 퍽켄타 

상대의 용기사가 어디갈지모른다 리나미드 리나캐리 용기사 미드 용기사오프 다가능하다 슬랔 ㄱ

슬랔보고도 딱히 슬라크조질타점을 안만들었네요 

전용밴까진아님 첸자르고 복수혼령  나가자르고 리나 용기사 그림 연계 신나게해줄께 지금 기술들이 

전부 타겟팅하나씩있죠 알케 스벤자르고 타이니? 캐리야?

쉽다..한없이..쉽다 

ㅋㅋ 보약먹고와서 신나서해보자 

나보약아니다~

힘숨찐..맞니?

밴은 뻔하죠 팀버박고 크메 요술사 박쥐둘다 견제가능하죠 윈런 캐리할거야? od 컨카도견제하고 

딜도 산더미고 박쥐,컨카둘다카운터가능 슬랔도 녹일수있는데? 건방져! 영파?

이런픽들은 내부평가가 어떻게되었던걸까요?

밴은 뒤죽박죽?이긴한데많이보던얼굴들이죠 박쥐요술사박고 컨카보니까 바로 od가나오네요 흠..

슬랔 팀버,od한테 녹는거아님? 혈귀가 슬랔상대잘하는편이긴하죠 윈런캐리는 아예배제인가 테키 

자르고 데프할께 데프좋냐고? ㅎㅎ..침묵넣고 다조져볼께 시바의은총 나도좋아해 

w침묵걸고 시바의은총 더넘어서 파라스마까지 크... 못참지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그래도퇴물은 아닌가오해할뻔했던 저에게 무시당할만?했다라고 가르쳐주시네요밴은비슷하긴하죠

데프안자르는 모습! 컨카미드해라! 팀버로 갈아버리게 몽키로 부술까? 아니다걍팡고로하자 위버?

캐리바꿨네! 츄럴,라이온,aa,컨카까지 bkb전까지 몽키가붙으면 부담될거라고본걸까요 

상대도 몽키내릴거 알고있었네요 내린다는표현도이상한가? 아무튼 메두사루나등 적폐자르면서 

마무리 에니그마도 잘라줬는데 얘도뭐 궁하나만봐도 확실하니까 라이온 컨카에 강력한츄럴 원거리

공격으로 팀버들어오는거 버텨지나요? 초반엔 많이터질듯 aa랑 라이온 둘이붙는것까지생각은

너무갔나? 불꼬치로 미드바꾸기 

츄럴군 ㅜㅜ

aurora군...4일차일정종료 

아니새끼야 ㅋㅋㅋ.. 그림판에도 텍스트박스있잖아 너무하네 라고 생각해주셨다면오케이 아니

근데 어떻게 다들 간을 x나게봐서그런지 vp랑 aurora빼고 5승3패로 통일이네요? 99퍼확정이긴함

4팀 5승3패[세트]동률 aurora vp두팀 2승6패[세트]


B조

DM이 뭔가아쉽긴함 wisper군도 남미에서 날고기던놈인데 세계가 너무넓었을뿐이죠 

첫날성적이 별로좋진않았음 2패한것만봐도아시겠죠잉

북미의 새로운자랑 SR이 뽀록날까봐그런지 자꾸안나오더라 ㅋㅋ 확실히 쌔긴함 ㅋ

gunnar포변하고 stormstomer yuma등 유럽에서성공?한애들 받아옴 한번가보자

OG친구들 x밥은아니네요 하긴 secret이런애들 개패듯팼으니까 그러면 북미는뭐가되는거지?

자자 빠르게갑시다 윈런박쥐고정밴할께요 요술사자르고 복수혼령 매그 켄타자르고 팡고 자이로

서폿도 많이쓰죠 궁이 직관적으로 상향?이라고봐야겠죠 테블로 바꿔주고 어둠현자 나가자르고 

근데 용기사캐리생각한거임? 어둠현자는왜자름 마르스 ㄱ

팀버첸미포둠고정밴할께요 미포도 아가님,파편으로 재미좀봤죠 쳐내! 루빅 스벤자르고 용기사 불꼬치 

슬슬..고만고만하죠 그림나오고 데프자릅니다 비사지도 상향좀받았죠 보이드는 보이드 가보자구 

보이드vs테블구도는 걍 서로 궁[정확히는 테블e]있냐없냐쌈인데 둘다있으면 보이드가이기긴하는듯

2경기 nouns 다이어선픽 

27분컷은 마음이아프네요 윈런1밴빼곤 뭐 언급할거리도없죠 요술사박고그림뺏어오고 원시야수에 

데프함해봅시다 미드무난하게 버티고 흔들어볼께요 루나츄럴자르고 용기사 팡고면 우르사로부술듯

고정밴+보이드밴 팡고박아뒀고 용기사 에 이오 오랜만이다 마르시까지 흡혈넣어주면 캐리가누군지

몰라도 잘버티겠네요 테블 슬랔자르더니 어...레이저캐리라고 우르사가 대처?는 못하겠죠 

용기사 오프도생각은 했을건데 우르사만나면 x되니까 그냥 캐리로 쓴것같음 둘다 오프/캐리가능해서 

위용기사 아래 레이저  모두가즐기는 마법학살자

얘내를 잘모르겠음 분명잘하는애들이고 솔랭고수?인만큼 검증된선수들이긴함 nightfall은 

캐리선수들도 많이리스펙하는친구고 miero torontotokyo등 vp출신은아니지만 검증된

친구들을 모아왔음 이팀의특징은 1시간겜이많이나옴 묘하게 아쉬운팀 

이제 우승이 2개시다 우승2회미드는 topson뿐이네요 후후 모든포지션이 강하다보니 

larl이 제일부족해보이는건사실임 상대적인부분이고 잘할땐 할말이없죠  최고의캐리

yatoro를 보유한팀이시다 

teamspirit은 음흉한애들이라 흠... 진심을 모르겠네요 1시간겜뭐야 

에니그마 고정밴 해줄께요 나머지는뭐 둠박고 위버자른다음 디럽!도오랜만이다 스냅으로 묘비

신나게 깨줄게요 메두사네 흠... 팡고로 흔들어놓고 불꼬치 퍽같은 들어오는 무난한 픽들잘라줌 

몽키로 영역전개해가면서

픽3 밴0 ㅋㅋㅋ 어디서 x같은거만가져왔네요 두캐릭합쳐서 6번출전 1승인거 어이가없네요 

언다잉박고 x티x이지자르면서 메두사할거라고 아예 선언을했네요 라이온 박고 눈좀굴리다가

메두사 켄타 이러면 메두사도 나름안정감있게?버틸수있겠죠 아크워든은 원거리딜러상대로 

할만한게w가 원거리100퍼회피니까 보이드는 보이드라잘랐고 오케이 템어 니가 힘내줘라 

xreme한테 2대떡당하길래 끝장난줄알았는데 OG보약먹고 정신찾은듯 top6까진 갈수있는팀이죠 

2경기 BetBooms래디언트선픽

밴은 말할게없는정도죠 빛수오랜만에등장 적이 들이닥치고싶어할것같네요 거-미 힙하게박아주고

제기억이 맞는지모르겠는데 다나온거아닌가요? 예선에만쓰고버린것같은데 아크워든이라 그냥 

들어가서 내가혼내줌 퍼지 쉐데 쉐샤...좀빡세긴하네요 후드윙크서폿으로 마무리하고 빛수가 

근데궁금하긴하네요 거-미에 용기사면 누가 들어가서 딜하는거죠? 물론딜이야 둘다 충분한데 

샤먼 퍼지 요술사랑 후드윙크로 조질수있따고본건가 상대는 퍼지1픽 또즐겜인가싶을때쯤 언다잉

자르고 샤먼등장 얘도 많이못본것같은데 쉐데는 언제나좋아요 아크워든이 흔들어줄생각인가보네요

x티x이지 템어 자르고 포퐁령마무리 설마 용기사캐리함?이라고물은건데 설마가맞았네요 

다들 밴카드빼긴싫어하는데 은근히 승률잘나오는 꿀통

우승한로스터를 포인트반납하면서까지 이쪽으로 옮김 그럴수있었던건 Azureray의

구명칭이 ybb이자 xtreme2팀이었기때문에 가능한게아니었을까싶은데 중국체고의

캐리였던[1년쉬어서지금은모름]ame와 vg출신 dy랑합침 버려진 애들은 어떻게해 

그버려진놈이 우리다 십새야.. 어디서 노인들을 데려옴 ㅋㅋfy는 은퇴는안했지만 18년도이후 

커리어는 미묘 그래도 여전히 좋은 서폿이죠 94년생 그리고 비슷한 Ori군 95년생 흠...일단

어제하는거보니까 나쁘진않더라구 의도치않은 검증의장이되엇꾼요  

아유 형님들  피곤하실텐데 푹쉬러가셔~ 우리가 2연속[팀바뀜]우승할께요 

라이온비룡후드윙크 서폿위주밴이네요 매그도잘랐고 첸박고 클링츠..?를밴했네요 서로데이터가

있는거겠죠 켄타에 몽키!는 바로 서폿으로 보이드 나가 우르사제거 켄타고생하실까봐  스윗하게

 바이퍼자르고 피닉스자르고 용기사 일단박어 쉐데 좀싫죠 세이브도하고 궁으로 억제도하고 그림

연계해줄께요 윈런도 서폿이 가능한데 미드갈지도 타이니네요 타이니가 qw버프받은거라 서폿써도

위화감은없어요잉 불꼬치 제우스제거 팀적으로 제거해준듯허구요잉 던브가 오프겠죠 미드

용기사보내고 윈런캐리하겠네요 타이니는 아직캐리쓰기애매할지도?

아쉬워요~ 

2경기 azure ray 래디언트선픽

밴은 1경기랑달라졌죠 몽키서폿...싫네 요술사컷하고 박쥐박자 w걸리면 막슬프잖어 후드윙크자르고 

보이드까지컷 복수혼령 박쥐의카운터기도하죠 팀버에 방깎템어 캐리도가능하죠 컨카미드같네요 

아쉬워요

여긴뭐 비슷하게가도괜찮겠죠 테-키박고 마르스자릅니다 켄타 슬랔 박쥐코어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할만하죠 라이온 무난하게좋은데 팀버 초반에좀 조심해야겠죠 팡고자르고 불현듯 OD가생각났나

본데 약간 중국팀트렌드같기도하고 괜찮은 카드라고생각하긴함 딜도산더미고 말이죠 불꼬치 

마법학살자 너무좋아~ 태양의문장 블라디 이야근데 라이온으로 블라디가는거보니 정말 

블라디최적화버젼이긴하네요 너...삭제당하는거아니지? 7.36무서워요!

슬슬승리가 마려운데 보약팀없나?

그딴눈깔로 날보지말라 너 지면어쩔려고 무승부만해도 넌 x되는거야! 

얘내는 한시간겜하는게 취미인가 nouns가 끝내?줘서 망정이지 

에니그마고정밴할게요 바이퍼 언다잉 취향확고하네요 둠박고 뻔한것들잘라줍니다 윈런싫어! 테키

디럽 디럽승률이 어땟더라... 팡고 메두사 켄타 복수혼령상대로 스벤? 조리돌림각이선한데 

제가모르는 신기한각이있나했는데 아닌것같죠?

미포자르고 흠..x티x이지 메두사니까 자른거고 신기한밴없죠 테블도뭐 적폐니까 복수혼령이랑 

메두사도 시너지가좋죠 기본적으로 메두사는 말뚝딜에 가까운데 켄타가 기동성도올려줄테고 

라이온  그냥보커 뭐 무난허네요 메두사아니더라도 상관없는조합인데 괜찮아보이네요 

2경기 BetBooms 래디언트선픽 

nouns가 힙스터라고소문났나요? 미포야그렇다치고 아크워든 비사지 퍼지가 한경기에 밴당하다니 데이터가

어떤..것일까요 픽은노잼이네요 데프까지 무난하긴하네요 

다잘러~ x플링에...신기한밴은없죠 빛수자를까요 용기사에 샤먼 건물은 잘밀것네 루나에 테키 흠..

나가는 좀띠겁네 원시야수미드할까요?

분산기[분산검상위] 이속버프때문에 원거리캐릭도 고민할만한 물건인듯 칸다 타겟팅기술이있고 

평타데미지가높은캐릭이면 다고민할만하죠 고민만하라고!!! 

우승멤버가 더업그레이드라구~ xinQ약 6~7개월 쉬고 가을에 복귀했는데 건재하고 xxs xm도

우승팀 코어였던만큼 믿을만하죠 azure ray도 개같이털었고 

나보약아니다~ nouns개터는거봤제 

어? 대등한데요?

밴은뭐 뻔하죠 대즐 반갑다 마르시?정도 양팀합쳐도위에서 보던구도죠 사실 이런뻔한구도도 픽이랑

연걔해서 할말이있는데 대충?하는것같으니 저도 태업할까요 박쥐 마르스 루빅 메두사 공허령 

ame군빼곤 다잘하네요~ 

에니그마1픽 이거면 일낼수있다 원시야수 박아봅시다 박쥐마르스라... 보이드 박고 그림스트록

딱히 타겟팅기술은 증폭이안되지만 시너지있다! 아! x티x이지 하시려고 ㅋㅋ 미드밴하니까못참았네요

공허령 상대라 미드갈줄알았는데 메두사 레인전부터 패려고?갔네요

부식구슬 분산검 극한의 마나태우기 오프라 베퓨올리기도 애매하긴하죠

2경기 OG다이어선픽

밴은 거의비슷한데 그래도 특화밴 데프도자르셨다 몽키서폿 에니그마 팀버박고  후드윙크 이오?

이오는 좋죠 위버라 위버따라갈수있나 보커

바이퍼일단박어~ 쉐데가 카운터치는 마르시 악몽을 시원하게박아주네요 악몽 인기는좀줄었죠

쉐데가 물어주는 능력은 약하지만 악몽보다 안정감있어서 레인전도 더쌔고말이죠 슬랔박고 켄타

23시즌통으로쉬고온 ame 거의다쉬다가 23시즌말에 ti합류한 xinQ확실한건 두놈다 난놈들이긴하네요

대놓고공템올리네요 

분위기보니까 적당히놀다가 우승각나오면 빡겜할듯

일단은? 우승팀이긴하죠 ㅋㅋ 멤버가 2명남았고 3명이 xtreme가긴했는데 잘해보자구 

그렇다네 음흉하디음흉해라

밴은뻔하네요 자신있게 매그박고 후드윙크테키 좋은서폿들이죠 슬랔박아줍니다 박쥐니까 

용기사네? 캐리뭐하려나 일단 아크워든갈까 

아크워든갔던근거를 잘모르겠네요잉 

밴은 거의뻔한데 od밴은 ori저격밴인가보네요 저는 리나말곤 기억이없는데 베테랑이긴한가봐요잉 

마르스 라이온 박쥐용기사 뻔한것들박고 용기사캐리 굳이하려나싶었는데 x티x이지좋죠 

매그 e에 끌려가도 살아나올수잇고 슬랔카운터격이죠 아크워든도 뒤에있어봤자 가서패면되고 

2경기 Azure ray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죠 팀버 퍼그나혼내줄 쉐데 박쥐믿고 론드루함해볼까  퍽바이퍼자르고 Od등장정도 

그만볼까요?

퍼그나일단박고 마르스 슬랔 샤먼 무난하긴하네요 샤먼 퍼그나 둘다 쉐데의견제를 받을건데 골라봐라

원시야수컨카자르고 빛수깔짝쇼함보여주자 

개인적으론 빛수유틸기가 제일띠거운듯 

원혼의브로치가 이제 on/off로 평타에 마딜추가하는걸로 바뀌었죠 즐기는?아이템이시다 

이거x나게늙은거임 눈치가없는거임 그림판1절만하지 ㅡㅡ 같은생각이드셨다면 ㅈㅅ

사실 아닌거아는데 매일매일 캡쳐를안한제게으름을 탓해야겠죠 하루3경기라 좀..그렇더라구

1위 7승1패[세트]Xtreme 직전우승팀답네요 2위 teamspirit 5승3패

4승4패팀이 둘이고  2승6패팀둘있는거보니까 상위권/중위권/하위권이 명확하네요 

한줄평 빠른 로스터셔플 기대해봅니다 

그시절? 처럼 마음껏나가도 패널티가없는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