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 S22 미리보기 하 상편?내용스포포함

DreamLeague S22 미리보기 하 상편?내용스포포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예선은 아예 안보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또...안좋은습관이 경기는 안볼거같고 그냥 상황만봅시다 

스포방지용 마지노선 

우승하고 3명을 xtreme라는 형제팀으로 굳이굳이옮기면서 순위는 밀렸지만 운좋게 초청권에 들어가셨고 

이번대회는  25일날 예정되어있습니다 100만불규모의 준수한급의 대회죠 7.36나오려나요!!!

**

결국 7.35c가 나와버렸네요 갱신했읍니다

16자리중에 4자리는 초청 12자리남는데요 

그중6자리를 얘내두지역이 나누어먹었죠 ㅋㅋㅋ 6팀밖에없는 mena[중동+북아프리카]는 그렇다쳐도

나머지는 억울할수도있겠다싶은데요 어떻게 분배했는지 일단보실까요잉 

슬프게 나눠가졌구나 

맛없는거부터 먹읍시다 북미 ㄱ

TSM도 터져서 사실상 SR아니면 nouns 중 한팀가는거죠 

노골적인 배치네요 SR과 nouns첫격돌볼까요 nouns랑 sr둘다 로스터 리빌딩했거든요!!

그래도 dacha갈예정인 nouns yuma에 stormstomer 서유럽에서 수입해왓고 fly가

SR친구들 배신?하고 여기왔네요 

푹쉬고온 shopify Crit은 falcon에서 행복해보이고 흠..4,5번아쉽긴하네요 미드는 abed

보다 막 어리고 젊고 그렇진...않은데 그래도 한시즌은 보여준게있는애니까 

신기한픽없죠 레이저도 나왔었고 자이로도 상향해줫으니까 우르사에 박쥐 아바돈도 상향했죠 

막을팀이없지~

밑에서도 같은결과

ㅜㅜ  dubu사마...

단한자리다보니가 bo5로 5판3선진행중이네요 

신기한픽은 없네요 저거넛상향먹었으니까 

신기한픽..보다는 흉흉한픽이 알케오프 하는애들있던데 바헌미드도 흉흉한픽이긴하네요 

다소 아쉬운결과 1시간겜 계속하는거보니 얘내도 크게 기대되는 로스터는아니네요 nouns가 경쟁력

있는거아님?...그럴려나?...betboom dacha때하는거보면 얘내도견적나올듯 

비슷하게 맛없는 남미

아무래도좋을것같아보이네요 어질어질합니다 

등이 걸출해보이는데요 TA가 제일괜찮아보였고 BOOM도 준수한로스터로 새출발 Madkings도

괜찮아보이네요 다들 검증된선수들이고 heroic은 기묘한짬뽕이네요 여기저기서 만든누더기골렘

빠르게걸러지는 거름망

가 생각보다 건재하다싶어서보니 chris luck말곤 네임드가없는데 신기하네요 mnz도 오래하시긴했는데 

이정도면 남미의 새로운 희망이될지도?

betbooms dacha는 아쉽게도 nouns한테 아메리카[북미+남미]시드결정전에서 졌다고하네요 

Middle Eastasia North Africa 대충 중동문화권 

6팀이긴한데 조금만 있으면 아니네? 7팀이네 ㅋㅋ 근데 윗줄빼곤 의미없긴함 기권하는애들도잇고 

22년도우승선수skiter sneyking에 그친구? aui도 불렀고 05년생 핫스타 ATF 아직검증된

Crit군 미드만잘하면될듯 근데 거의 대등하긴함

7팀이라 ~ 그냥 부전승이라네요 

잔반만 모았다니!! 그런나쁜말은 그만하세요 rmN예전에 잘나갈때는 멤버한명아프면

그냥땜빵으로 썼거든요 흠.... 근데 Ghost얘도 원래 캐리하던애거든요

는이겨야겠죠 빨간색=위키문서도없음

다음엔 붙어볼까요 

ㅅㄱ링

문서가없는

\

도문서가없음

신입들이 많네요

시즌중반부터 폼이 좀괜찮았던애들인데요 wuiter가도망가면서 오프가 비었음 그자리에 

누굴끼울까하다가 ATF랑재밌게 한판했음 근데 또 흠... 계약문제가있어서 렌탈로 그냥

ti까지 치뤄도될것같은데 심술났는지 야! 제대로 계약안하면 너랑안해선언 압박넣으면서

Malik을 빌려서 잠깐 대회를 땜빵했음 ti자체는 tobi랑하긴했는데.. ATF도 대회못나갔고

서로 욕심부려서 슬픈결과로남은듯 그이후 ATF가속한 falcon에게 계속저지당하는중

근데뭐 크게 변수?가없긴하죠 

\

새끼야!! betboomdacha나 하고오라고!!! 저번에도 지역예선결승에서 5꽉갔거든요~ 

빛수미드 윈런캐리인가요 뭐 신기한건..없죠? 박쥐서폿도많이하고 레이저 미드 레이저오프 다하죠

이번에도 결승에서 다시만나겠죠?

다시만날?테니 여기까지만보고 패자조를 훑고오면 

nigma는이제 무명선수모인 팀도 못뚫는구나... 

와..필사적으로 붙어야하네? 다시붙으면 지는거아니야?

놀아주니 친구인줄알았냐니...너무무섭잖아

제우스평타딜러..나빠요  비마도 했고 레이저 ATF군이 많이좋아하네요 

marline군 괜찮네요? 오..

동남아

이지역도 슬픈게 talon맛가고나서는 흠..새로운 팀이없네요 현talon은아니고 23년도 talon애들말하는거임

걔내는 mikoto버리고 aurora로갔는데 걍..맛이갔던데요? 그나마 black어쩌고가 체면을지키는중이죠 

black어쩌고 필리핀드림팀이죠 어허 carlo빼고 다들 한가닥했던양반들

어디서본듯한 애매한선수들 미드가좀 늙긴했네 

여기도 흠...아쉽네요 여기도 미드늙어서

헉? 남아프리카선수는 저친구말고 거의못보긴한듯 애매하다애매해 ken군은 어디있다가 버려진?

선수였떤걸로기억하는데

1라운드는 이렇게되었고

어? 2대1도 아니고 개털리셨는데?

도뭐 늘보던 그맛이네요  안헤어지셨다고?

palos에 kuku흠... 둘다 많이아쉽던데

올해내내 x박는중 그래도 작년에 했던게 있으니 믿어볼까요 mikoto랑 작별하고 데려온 

Armel군 검증된미드긴한데 올해는 결과를못내는군요

dubu햄내가고는 관심없는팀이죠 mikoto복수를위해 힘내고싶을지도 근데 로스터자체는 

코어들이 작년보다 좋아진것같기도함 masaros jackky mikoto정도면좋은데요 

neon이 이러면 얘내한테 진애들은 뭐가되는거지?

퍼지?를 하고도이겨버리네요 퍼지캐리임? 리나캐리겠죠? 후..나쁘네  

black어쩌고 왤케못함?

neon은 

아니.. 얘내가 이겼네요? palos kuku 썩어도 준치인가 사실 yowe 랑 palos는 추락할만큼올라간적도없어서

미끄러진정도? 자! 마지막경기 함볼까요 bo5ㄱ

미포!도 많이나았떤픽이죠 아가님/파편둘다꿀이라재미좀봤었죠 스나충...쳐내!

4경기 감을 잡은걸까요 아니면 darleng이 이제 각성하는건가!

신기한픽은없죠 빠르게갑시다

미포로 마무리~ 이야.. aurora오랜만에 돌아왔는데요 이번에..한번 도전해보고 동남아패권굳히기

갈수있을런지? 의외로 이런애들이 대회함터지면 헤어지기도해서 올해는 패널티도 적으니까 

애초에 성적못낸애들이 패널티가 없는수준이긴했지만 ㅋ

중국

친중?은아닌데 그나마 성적내는 아시아인이 중국팀밖에없었음 16년도이후로는 우승과 멀어졌지만 

그래도 강팀1~2개는 매년만들어내고 대회 상위권밀어넣는중 AzureRay가 직전대회우승팀이긴한데 

무려 3명이 xtreme라는 형제팀[1팀]으로 이적하면서 노인정이 되어버린상황 betboom dacha는 저들이

올라갔는데 과연... 리빌딩한 ig.g2도강하고 LGD가 nts나가고 맛이갔더라구요 흠... 

G2가앞에 오네요 갓롤에 유명한 그팀맞음 새로 팀꾸리긴싫었나봄 여기도 드림팀꾸렸는데 동시기에

등장한 azureray에게 밀렸고 그친구들이 우승이후 xtreme에 새로운 드림팀이 생기면서 약간머쓱해짐

ame다음가는 monet 결승은 잘가는 nts군 결승근처만가면 심각하게 박더라구 jt에 boboka xnova전부

검증된 베테랑들이죠 

flyfly에 setsu oldeleven 이름은 있는애들인데 보여준게없는친구들의 모임이네요 

늙고병든 cty군이 캐리인걸보면 알수있겠죠 16년도 우승선수 iceice군까지 힘내봐라 

1위로스터는 xm,xxs,xinQ였는데 굳이굳이 새팀으로 옮기면서 ept포인트 땅바닥에버림 

그결과 버려진 lou와 tianming[천명] 어르신들과합류 그중 2명은 은퇴선언했던행님들 

Ori어르신은 95인데 잘하련지 근데 betboom dacha 1자리밖에없는데 뚫은거보면 

미리보는결승?

ㅋㅋㅋ 이거이기면 끝난거지 좀고생은 하셨네요 

메두사가 다시기어나오는데 기분이좋지않네요 아크워든도약간 재미보려고나오는듯

\

장기전도 잘하신다

이정도면 azure ray이길팀이없어서 ㅋㅋ 확정이긴한듯 

가뭔데 씹덕아 fade erika등 이제는 패배의기운들이죠 

redpanda irving등 아쉬운선수들의모임 누가이겨도 놀랍진않은듯 

작년 3위후.. 흩어졌죠 근데 planet은 왜버림? 이러고 시즌말에 돌아올수도있는데 nts군나가고 

걍맛이가긴함 emo군 20~21년도 폼이 돌아오질않는데 

phx출신애들이몇명보이고 jangyu[한자닉]군은 LGD가작년에 버린 오프죠 

키워쓰는게 쉽진않으셨다 

개털진못했네요 또꽃령에 메두사라... 미포,바이퍼이긴거보면 나쁘진않은데요?

흑흑..1경기 쪼끔대등했던것같은데요 

2경기 또두사 실패 클링츠저거진지하게미는건가요 다른지역에서도 못본것같은데 거미도그렇고

아무튼 이기셨으니까 

혹시나했는데 다른애들은 G2,IG를 못막네요 

서로한방씩먹였네요 오프나가 오프컨카 둘다가능한데요 보이드..랑 놀까 제우스도 할만한편이고

ㅋㅋ 결승의 nts가 컨카를 맡으면 결과는 뻔한거였죠 

아 중요하지않은 대회는 또 잘하셔?...그건맞지 상위권미드는 맞음 자..LGD어쩔테냐.. betboomdacha는

초청받아서 어케가긴할텐데 다음부터 지역예선 뚫을수있겠니?

 

로스터변경은 없겠죠잉~ 

예선에 진빼지않기!.,..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