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Game of the Future 2024 1편 A,B조 예선

Game of the Future 2024 1편 A,B조 예선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참가팀들보면 별건아닌데

이딴대회가 100만불이나준다고? 싶네요 

남미는 새로운팀들이 등장하지못했고[bc,ta급로스터가 아직자리잡지못함] PSG Questfkd winter bear둘다

Falcon이라는 거대한 벽에 막혀 대회에 참가조차못한모습 근데 걔내가 너무쌔잖어 동유럽애들은 아무나

온느낌이네요 ㅋㅋ 사실상 중국팀들 용돈주는 대회느낌 top6에 들만한팀이 중국말곤안보임 IG가왜?

라고생각했는데 대회장소가 러시아라서 북미,서유럽계팀은 많이 기권한모습이고 G2도약간 부담을

느껴서 그냥 IG이름달고나온게아닌가 근거는없어요잉~ 4팀씩묶어놔서 예선빠르겠네요 


A조

작년이 오프찾기대모험이면 올해는 미드인가? pyw군도 엄청임팩트있는건 못보여주긴했따만

오케이 행복하자 

예선은 진빼고싶지않네요잉 Betboom dacha때 진을 너무뺀듯 신기한밴없네요 od를 저격했는데

x플링,팀버도 잡을만한 폭딜러죠 팀버미드같죠 나스 잘라줬네요 

팀버상대하기편하면서 티어캐릭 1라운드에 바로가져왔네요 특이한밴없고 entity 에니그마 좋아했죠

타이니상대하기편한 크메 박쥐 중국팀이 유난히 좋아했죠 팡고박고! 상대도 오프밴2개안하네 흠

포퐁령등장 

2경기 도 양팀다 신기한픽이없죠 양쪽다 잘싸우는 난전조합으로 궁쿨짧은애들만 돌아도 싸울수있죠

onemove상대로 이정도로 고전하는게맞나?

falcon때문에 못올라왔다기엔 psg quest도 못뚫은애들이라...재밌게하고가라  

이로스터로 광탈후

한명도망침 ㅋ 전성기때멤버는 이제 서폿둘만남았네요 전성기때도 뭐 리그털어먹던건아님

그냥 깔끔하게 실력없어서 세계대회 못오는거였넹

크게신기한픽은 없네요 슬라크가 스벤은 못뚫을거라고 생각한거죠 초반엔 못뚫으니까 

2경기!!! 

우르사까지! 우르사 거의안나오던데 스벤타헌이니까 못참아버린듯  몽키도나쁘진않은데 서폿으로

너무쉬워~


탈락팀결정전

쟤보난내가낫지~

대등하네~

용기사크메성애자 vs 첸 라이온 마르스성애자 지진미드 퇴물아닌가요? 

1경기는 그래도 큰물에서 놀아본 mikey군이 활약했고

2경기 신념을 증명해버렸잖아

3경기  onemove 다이어선픽 

팀버슬랔상대로 레이저가 나오네요? 흠.. 츄럴은 복수혼령이 좀만잘하면 힘내봅시다 허스카자르고 

매그츄럴에 레이저?맞아?

대등한?승부네요 이렇게 되면 윗라운드가도 별일없겠네요 


1,2위결정전

누가이겨도 세계 대세엔 영향이없으시다

대떡못내는거보니 ㅋㅋ

여러가지 시도해보는모습이네요 디럽은 퇴물?인느낌 od로 다부수고 견제하겠다 팀버알케좋아

쉽네 

2경기 용기사 박으니까 레이저를 뽑았던그들의 마음 테블vs루나는 지겹게봤던상성이죠 좀더단단한 

entity와 유틸성?에서 조금앞서는 LGD

테블은 절대안망한다구~ 

3경기 LGD 다이어선픽

박쥐서폿은 그렇다치고 뭐 다양하게 가져왔네요 알케보고 화나서 스벤을 뽑았고 쉐데가있는데 

팡고선택 오케이 악몽이랑달리 완벽하게 억제는 불가능하니까 퍽은 어지간하면 안지기도하고 

미라나쉐데조합에 템어미드 켄타 스벤 템포도 빠르고 강한조합인데요 그냥 못하셨다~ 

여우굴에선 여우가왕이지~ 호랑이는 이곳에 오시면안되요잉


B조

G2스폰때고오긴했는데 우리알바아니죠 아무튼 IG임시팀도 로스터 똑같습니다 베테랑 3,4,5번에 

LGD를 준우승으로 이끈 잠깐 이거칭찬인가 아무튼 결승까지는 갈만한 미드 ame다음가는캐리

였던 monet 드림팀일줄알았는데 흠..

\

cooman쉬고있다며? 어?..그래? 그정도로 관심없는 무명팀 

신기한픽은없습니다 betboom의 복기느낌 아니 그렇게 말할거면 왜봄? 아니 본선은 재밌을수도

있잖아~ 컨카 오프도 나오고 윈런은 전포지션다하는중 그냥 순수하게 체급으로 찍어버린느낌

x티x이지가 x플링 카운터급이긴한데 흠...두놈다 꼴뵈기싫은데 

어..무명선수들인데 bc가급했나요 아니면안목이?

애매한 로스터긴한데 castway저분 동남아까지 날아갔네요 애매한팀이라고한게 다들 

보여준게없으니까..아무나이겨라 

그러시구나

비정한체급차이 재밌는밴픽없네요 비룡도 돌아왔고 나익스...를 슬랔상대로뽑길래 ?했는데 


탈락결정전

내가

쟤보단나을듯 ㅋ

대등하시네~ 

재밌는건없네요 알케사랑꾼 오프 알케까지뽑은것같은데요 미드타이니인가? 퍼지아크워든 과하네 

3경기 beast coast 다이어선픽

미포를 잘러~ 윈런캐리 컨카미드겠죠? //오른쪽도 정석적인 그림+용기사에 화끈한 템어캐리 

이게 프로팀들의 대결을 보면 용기사 스턴시간이면...거의녹아없어지거든요 

순수한 체급차이

윈런별로 안좋아하긴하는데 기동성이랑 q억까 궁억지킬각하나는 인정해줘야죠 캐리로도쓰신다 


1,2위결정전

스폰이 손절?한건아니고 다음부턴 G2로오더라구요 러시아대회라그런듯

거...중국쪽만 지역내 1티어팀들왔던데 러시아 제제때문인가? neon에겐 좋은기회죠 타지역

강팀과 만나볼일이 없거든요 두근두근 이기면 더좋고 

어?대등한데?

1경기 복수혼령 마르스에 메두사 시너지가좋?은편이죠 팡고도가져오면서 미드도 보강?

원시야수 좋아해! 다양하다다양해 스나?어허... 스나충죽어 미드줘패고 재미좀보겠다?

오케이~ 증명하셨네요 2경기는 위에서언급했듯 퍽을 빼앗기고 흑화해서 스나로갑니다 

못하진않았네요잉

이거왜함?

3경기 Invictus Gaming 래디언트선픽 

아크워든쇼?빼곤 무난한 픽이죠 루나 마르스 복수혼령 에게 거리안주고 혼내주겠다 아니오히려!

앞전멸을!..아 그건못사셨어? 다행이네 근데 상대편도 대단하네요 퍽은 검증된 포퐁령 견제카드 

상대도 크게 문제될픽은없는데 둘다 5픽이약간 관전?포인트인듯 

힘내셨잖아~..2경기까지의 IG는 뭐가진짜모습인지모르겠네요 

여기도 여우굴인가? 견제할팀이 아예 안보이네요 


2,3위가 하위라운드에서 시작하고 1위는 승자조에서 고고하게 대기합니다 

위쪽은 LGD 아랫쪽은 IG를 를만나게되는거죠

첫날경기본 소감 그냥 1티어팀온 중국이 돈나눠먹고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