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Game of the Future 2024 2편 C/D조예선

Game of the Future 2024 2편 C/D조예선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러시아에서열린 애매한대회로 상금규모는 100만불인데 서유럽/북미애들은 눈치보느라안온듯

신기한건 동유럽 1티어팀들도 용돈벌러안왔다는점 그래서 대회수준도 높지않고무난?함

지역재건중인 남미애들이나 서유럽유일참가팀 entity 동남아/중동들 눈치안보는애들에 마지막줄은 

동유럽2~3티어 팀들이네요 다들 행복하시잖아..그냥 1티어팀이 온 중국이 1위먹고가더라 

C조

굳이 우승멤버 셋을 형제팀이자 1팀인 xtreme로 옮겼죠 우승후보

빈집에 들어온?줄알았는데 ramzes는 남았네요 ㅎㅎ

1경기 대등했는데? 2경기에 정신이들었나봐 

마르스좋아 아직 b버젼이신가봐 언제 부터 c인지모르겠네요 스벤으로 윈런잡기? 그냥퍽으로 

승부?였는데 ame이쉑 퇴물인줄알았는데 x밥은 잘패네요

2경기츄럴이 od를 보고도 나온거보면 서로 x으로보나본데요? 거-미?도퇴물인데 우습게보였구나xg 

꽤괜찮아보이는 남미팀

약간 adroit 느낌나는 팀이네요 나름 지역내에선 괜찮았던것같기도하고 아닌가

재밌는이슈네요 

첸네프론드루재밌는밴이네요 예전엔 boom구단도 동남아에있었는데 뭘당했길래 더안좋은곳으로?

제우스요즘 평타딜러로쓰죠 메두사 연금이 털리셨다 흠.. 2경기도 뭐 크게 신기한건없는데 던브

크메팡고보고도 자신잇게나왓거든요 

3경기 Boom 다이어선픽

메두사로 이기겠다 에니그마 하고 어..둠뭐 나못뚫는다!//둠걸고 후드윙크 w로 억까하면서 언다잉

묘비박고 루나궁 팡고궁박아가면서 일내봅시다 

그래도 1티어팀 출신답네요 


꼴지결정전

우리그정돈?아니지않나

재밌게하시는구나 

혈귀도하고 재미나게하는구나 결국 17분컷당하셨고 어...뭐 그럴만한픽들이네요 신기한픽을 

보고싶은정도 애초에 지금 중국말고 자기네 지역기준으로 잡아도 1티어팀이 하나도없음 

썩은물에도 위아래는있군요 Liga ㅋㅋ 답이없구나! 홈그라운드에서도 이정도라니! 신기한픽없어요~


1,2위결정전

새로운 남미의 왕이되것다

우린 세계의왕이될건데 비켜라

파멸로 달려가는 boom 나약하네

xg가 쌔긴한데 이정도밖에못하면 세계에서 아무것도못하죠 

 


D조

1군3명도망가고데려온 어르신들 어? 나쁘지않은데 심지어 betboom때도 xtreme랑 비교해도 

차이가없었고 순위만보면 잘했죠 어르신들 화이팅 

행복한거지?

엌케이 3경기가자..azureray이새끼들...글러먹었네 일너팀한테 비겨?

어라?3경기도 데이터가있는데 날아갔네요 뭐 아무래도좋겠죠 포퐁령 하나만잘하던 Ori옹 그걸로마져

져버린 슬픈1경기가되겠습니다 1경기 우르사가 딱먹기좋은 픽인데 이걸또 잡아냈네요 3경기는 

아무튼 3경기 포퐁령 빼앗기고도 25분컷하셨구나

하... falcon못뚫어서 세계무대 절대못가겠네 이런거라도 나오자 근데 어...어?

그렇게되었다네요 로스터를 떠난 상태는 아니었는데 말이죠 러시아 이시기에 오긴 이상하긴하네요 

꽤괜찮아보이는로스터긴한데 지금 남미자체가 힘이없어서 

그래도 falcon이랑 비비는 팀이 x으로보여?

재밌는 미포 즐겨보셨다 

 


꼴지결정전 

사나이눈물 약하다욕하지마

죽을장소정돈 정하게해줘야지 오케이 내가이긴다 

지옥..그곳에도 바닥은있는걸까

주제도모르게 재밌는퍼지를 골랐네요 //다시등장한 던브 그만들어가라 


1,2위결정전 

거.. falcon이 세계 최상위권팀인데 걔내랑 비비는나는 어느정도겠냐고 

그래서 ㅋㅋ 올해 eslone이랑 그외 100만불급대회 성적이? ㅋㅋㅋ 아 국제전 경험이없으셔?

올해 푸우우욱쉬셨구나 이것도 푸우욱쉬고가셔 ~

동유럽 1자리뺏어서 quest 줘야겠는데?

물론 본선도 봐야알겠지만말이죠 사실 중국애들폼이랑 PSG Quest 리빌딩한 남미팀의 힘이보고

싶었는데 예선은 좋은 지점이 아니라고 생각했거든요 태업의 장이기도하고 근데 이렇게 담백하게

이긴애들 진애들 한번씩 붙으니까 꽤나 명확해보이긴하네요 켄타복수혼령으로 2연속으로증명했고

이제 아무리 의미없는대회라지만 100만불급대회니까 한번지텨볼까요 

4위는탈락 2,3위는 하위라운드시작 

가 LGD/IG/XTRENE,,,, AZURERAY?너희만아니네 ㅋㅋPSG Quest

마지막으로 태업한?이번리뷰를 마치면서 아무리생각해도 그냥 러시아아니면 팀라인업들이

조금더 나았을것같은 대회임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