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Game of the Future 2024 4편빠른마무리

Game of the Future 2024 4편빠른마무리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요약

러시아에서 열린대회라그런지100만불급규모임에도 서유럽/동유럽 1티어팀이 대회를 걸렀고 중동팀인 

Falcon도 실제멤버는 유럽쪽애들이 많아서 인가? 불참했구요 중국팀만 1티어전원참가했었는데요 

예선은 한팀이 2경기만 치뤘는데요 이긴애들끼리 붙이고 진애들끼리 붙여서 담백하게 총4경기로 끝

그래서 D조의 최약체? 를 제외하곤 전부 자존심을 채웠는데요 

더블일리미네이션도 아니네요 담.백.하.다


4강 

g2이름때고 오셨다는 뒷이야기 중국드림팀이될줄알았는데 azure ray xtreme둘다 강팀이되어버려서 

머쓱한 3위팀정도?

ti3위에서 지역4위정도가 되어버린녀석들 그래서 시드를 절대못뚫을듯 ㅜㅜ 작년엔 오프찾기라면 

올해는 미드찾기의해가될듯 4번도..pyw검증된친구긴한데 아쉽네요 

오...진작열심히해서 예선뚫지....

마르스 박쥐 슬랔자릅시다 뭐 뻔한밴들이긴하네요 매그1픽은 좀 자신감픽이네요 레인전이기기가

힘들어서 차라리 미드보내는게 나을까싶기도하고 에니그마 라이온 아직건재하군요 요술사에 후드윙크

어라..패치한다음일텐데? 자이로 팀버상대로 적당히버티면서 힘내보려는걸까요 컨카,템어제거하고 

?? 개판이구만아주 

용기사 둠 첸 빛수 어..밴이 안바뀌네요 역시 얼마안되어서 그냥 편한대로가는듯 나가 박고 루나밴

팀버하려고 살짝견제한듯 혈귀..는아직때가아닌가봐? 타이니 미드일까요? 미라나나가 화살확정

연계 신나게해주고 비마 원시야수 비마가 엄청인기있는픽은아니었는데요  마무리는 od 어무난하게

세이브도하고 궁박아서 슬랔 방심할때 터트려버리죠 

2경기 IG[잠깐 G2랑모른척하는] 다이어선픽 

다시 슬랔제거하고 매그선픽 피닉스 미라나 크게바뀐건없네요 라이온 요술사 x플링 박아줍니다

그냥 x플링 나가,루나는 계속생각없이박으니까 제우스 평타캐리로 깝치네요잉... 죽어 퀸오페자르고

흠..nts또너야? 어이털리는게 퍽 vs od상성바꿔서 붙었는데 또져버렸네요 퍽이 어지간하면 크게

말리는 상성은 아니고 마법의존도큰애들은 퍽이 레인전에서 유리하게 갈수도있음 신기한밴없죠

슬라다도 나오던애고 보이드박고 팀버 타이니 퍼그나 이번에도 타이니서폿이네요 

쉽네 저번에 한번경기를보니 완전폐급까진아닌데 약간 어설프긴하더라구요 

중국1위후보 우승한 azure ray에서 형제팀인 xtreme로이적 이미 구해놓은 전 중국체고의캐리

1년쉬고온 ame 생각보다 폼이괜찮네요 dreamleague22가 기대되네요 

pakazs군 폼괜찮더라구 아무튼 다른멤버는 그렇게 네임드가아닌데 PSG Quest꺾고 온것보면 

좋은팀인건맞음 

크..boom이 이길리가없잖아 ㅜㅜ

신기한밴은 딱히없죠 od는 중국팀상대로 많이저격하네요잉 용기사 보이드 복수혼령 매그 지겹네

스냅파이어군요 x티x이지는 그냥 스턴연계랑 보이드궁으로 잡는다는건가요잉 

마르스일단박어  미포자르고 뭐 신기한밴없죠  미라나 x티x이지 크메 크메도 무난한카드죠 속박이 

이동기있는애들상대도괜찮고 q가 레인전견제도 좋은편이라 퍼그나마무리군요

한때 세계체고의 캐리 근처까지갔던남자 

13분베퓨실망인데 

2경기 BOOM 다이어선픽

신기한픽없죠 넘어갈까요 상대편도 신기한픽이없네요 c버젼나온거맞나? 불꼬치도 계속나오고 

쉽네~ 버젼차이를 느낄수없네요 넘어갑시다 


3,4위전

3,4위전은 의미가없다곤생각하지만 돈차이나니까 5만불차이니까 총액 6천이상차이네요 

흠..IG너...G2때서 제명당한거니?

신기한픽밴 없네.. 아니 3,4위전에 5만불을 태울순없지...재밌게하시잖아 마지막경기만 볼까요

3경기 Boom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픽은없네요 다들 연구가 안된모양...실망스럽네요 BOOM은 X플링으로 날먹시도 

신기한밴없죠 아직연구가 아예 안됬거나 다생까는듯 큰패치는아닌데 새로운게없네요 컨카박고

테-키 마르시 마르시도 b버젼에 이미 상향했으니까 쓰는팀이있었죠 윈런박고 아무곳이나 보내볼까요 


담백한 최종결승 3판2선제를한다고?0

이거라도 이기면 체면은 챙기는거고

이겨야본전 당연히 이겨야하는승부 

거의19만불차이니까 2억5천만원차이 ㄷㄷ 

dreamleague못나가는 팀치곤 잘했지만..xg의기세가 좋긴하네요 근데 얘내 betboom dacha때

보니까 그정돈?아니던데 이번엔 합좀맞추고 좋아졌을려나요 

팀버좀치더라 에니그마 타이니자르고 미라나 박쥐 까지 고정밴했네요 크메 후드윙크박아줄게요 

취권 후드윙크 난전귀재들을 모았군요 스벤으로 나가부술생각 포퐁령퍽자르고리나미드 ㄱ다 

용기사 마르스 쉐데 첸고정밴할께요 원시야수,불꼬치까지도 고정밴 나가 고정으로 박고 라이온

팡고 뻔하디뻔한픽이네요 디럽 상향먹긴했는데 무난하긴하네요 흠..od 요즘좋은느낌이긴하네요 브벡ㄱ

브벡이 스벤파워에 밀리긴하겠죠잉 아무튼...결말이 나셨으니까 

2경기 Xtreme 래디언트선픽 

이번엔 공허령잘라볼까? 이번엔 x티x이지제거 어둠현자 각인가? 켄타박고 메두사 나가가 각을 

볼수있을까요잉 x티x이지 밴할만하네요 퍽 스나로 패고 승리간다! 

쉽네

이쪽도뭐 뻔한픽이죠 얼폭이 세이브각좀 이쁘게봐주고 뒷라인물어줄수있을까요 막픽뭐하지...스나를 

덮치러 들어갈 상남자 오프누굽니까!

쉽지않네 

결국 1팀빼곤 중국이 다먹었네요 Boom은 대진빨핑계도 못대겠네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