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Game of the Future 2024 3편 바로본선시작

Game of the Future 2024 3편 바로본선시작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역예선은 아예 누가올라왔나만보기로 마음먹었고 이런?규모의 대회는 예선도 대충

봐도될덧  본인들도 대회참가팀 별로인거 알았는지 팀당 2번씩만 붙게만들어놨음 이긴애들끼리붙이고 

진애들끼리붙여서 순위결정전만하고 끝내는느낌? 덕분에저도 태업시원하게했죠 

위에서 밑밥깐이유도 러시아대회라 눈치안보는 중동,남미이런쪽에서만 잔뜩왔고 핵심지역인 서유럽이

대회를 제끼면서 대회가 약간 머쓱 falcon애들도 사실상 유럽권애들인지라 그냥 거른듯 그덕분?에 

중동의 2위 PSG Quest가올수있었고 사실상 중국애들이 다먹어버린예선에서 

혼자 자존심을 세우셨다 

근데 GG,TEAMLiquid,Falcon은 그렇다치고 정작 러시아 토착팀?들은 왜안온걸까요 흠..

오히려 그런애들이 더민감한건가 BB,Teamspirit 그밑에 애매한 Na'vi 9Pandas도 안왔음

한줄요약 할까마다고민하다 c버젼 맛보기라 하는거고 큰의미는없다 


하위조시작

애들은 착해 전부애매한선수들이긴함

근데 냉정하게 얘내도 중동시드 3개까지안가면 못나올급이긴한데 nigma가 얘내한테 

털리는거보면 괜찮은팀일지도?

.. 넌동남아와도 못나가 라고 말하는것같네요

마르스 용기사 교환하는거 귀엽네요 b버젼의 흉흉한 픽들이 보이네요 신기한픽은없고 알케 스벤

나익스등 중간티어 캐릭들도 나와준모습이네요 열심히하셨네요 

이런애들도 강팀만나면 고장난단말이죠 

동남아산 매물들이 캐리/오프는 별로고 미드/서폿은 좀쓸만한것같음 

태세우스의 배같은느낌 좋았을때 추억은 서폿둘만남았고 애매한 매물들이 계속모이는중 

bc/ta가 동시에 터지면서 새로운팀들이 등장해서 그자리를 메워주면좋을텐데 남미에서 제일 

잘하는애들이 흩어지면서 걍 지역자체가 무너짐 

쉽지않네 entity는 리빌딩은아니고 미드만바꾼정도라 억울?할순있지만 bc아쉽네요 

다양한맛이준비되어있네요 혈귀는 환경바뀌면서 시원하게 망해버린픽이죠 무에르타도 요즘

뜸해지게되었는데요 상대는 정석충?의모습을보여줬네요 몽키는 서폿으로 내리면서 미포를박고

박쥐벤지를 서폿으로 같이쓰면서 박쥐카운터하나배제하는 이득?얘내들 동유럽오면 3번째시드정돈

먹을수있을것같기도한데 생각해보면 서유럽도 GG/liquid둘 고정초청되면 걍 꿀지역이긴함

이러네 저러네해도 절대안망하신다고

이름값은 제일높은팀이긴함 근데 그이름값이 젊을때 쌓아놓은거라... 95년생미드 94서폿흠...

우승한뒤에 선수3명이 형제팀인 xtreme로 이적하면서 노인정이 되어버렸는데 그래도 한가닥하던

그나마 상태가좀괜찮은팀일지도 adroit ver2.0같기도하고  아무튼 이급중에서는 군계일학인데

그래봤자 구우면 새라는말이죠  학은 고기가 무슨맛이려나 

3판2선은 인정이지 

티탄 오랜만이네요 간간히 나오긴했는데 미포가 살짝기세가 죽으면서 같이 덜나오더라구요 

그탓은아니고 허스카승부수던지고 템어한테 진것같은데 좀많이 쪽팔릴듯 ㅋㅋ

한2~3렙차나이내면서 개같이굴려아하는데 

3경기 또한 geekfam의 래디언트선픽 

이것저것비슷하게잘랐구요 빛수보이드 윈런 어? 누가오프야? 퍽나오니까 약간 궁금하네요잉 

오프윈런이라 흠..세상이 말세구나 다시돌아오는거보니 

여기는 타이니미드 츄럴 오프아바돈인가요 아바돈이 캐리력있는쪽이 상향받았죠 

윈런은 재미봤는데 경기는 AR이 이기셨다네요 이정도차이면 아쉽긴하네요 

여기가 괜찮아보였는데 그건 제착각이더라구요 pakazs말곤 네임드급없긴함

여기가 좀더 쌔보이긴하네요 TA의의지를 이어받겠다! darkmago작년에 주범이긴했는데 

어허...이거 남미는 다들 고만고만한것같은데 누가잘하나 이제 혼란스럽네요 

비룡도 좋은녀석인데 c버젼에서도 나오면 좋겠네요잉  픽들은 새로운게별로없어요 론드루오프

도 약간 x롤칼챔마냥 기어나오던카드고 힘올라오는 템포가 비교적빠르고 원래 솔로 오프도 서던

캐릭이라 잘?만하면 괜찮긴함 2경기는 슬랔 불꼬치가 흔들면서 나머지가 받쳐주는느낌인데 

오케이 다음라운드기대해볼께요 


조1위가기다리는 2라운드

dreamleague못나가는게 확정나버렸다지...유감이야..  중국이 올해 다들 리빌딩 잘해버렸으니까 

setsu랑은 계속가려나? 얘도 보여준게없는친구라

야.. 너희 거품낀거안다 이제 절대로 중국시드못뚫을걸? ㅋㅋㅋ 우리가차라리 

어렵지않네 ㅋㅋ수고했다

새로운맛은 아직없네요 미라나도 슬슬나오고있었고 나가랑 연계하기도편하죠  나가상대도편한

편에 마르스궁에서도나올수있는 나익스군이 나와줬는데요 

다음경기 퍽을 템어로 패고 얼폭으로 박쥐궁세이브 매그 상대해보겠다 슬랔은 박쥐상대로 편하긴하죠

슬랔을 상대로 나익스를 뽑다니 죽어! 근데 진짜왜지? 다른거 상대하기편해서인가 

g2가 스폰서 숨기고 가라그랬나? 나름드림팀같았는데 Azureray가 우승하고 둘로 갈라서면서 

어..아직 중국내에서는 경쟁력이있는것같음 nts가 결승까지는 잘하니까!

타지역강팀과 붙어보는건 좋은기회죠 

미묘한승부 IG너 ...강팀후보에서 제명이다!

악몽 쉐데가지금환경에선 좀쓰기편하긴한듯 켄타에 어둠현자? 켄타서폿이네요 어허...

아쉬워요

매그박고 타이니미드인가요 악몽을 또뽑았군요 카나 보이드./원시야수에게 안당한다는생각인가요!

보이드가그래도 체면은 챙겼네요

마법학살자도 이번대회로 끝이려나요 후후.. 지들이 상향하고 바로너프하긴애매할텐데

3경기 Entity 다이어선픽

 욕심많네요잉 팡고미드까지// 서폿2개박아놓고 슬랔 팀버상대로 괜찮긴한데 초반엔 아프고 

나가상대론 또엄청좋은픽은아니라서 타이니 불꼬치등 2개자르면 누가봐도 팡고나오는거죠 비마

비마로 에니그마저격만해도 1인분일지도? 아무튼 이젠 사이드도는 지배군주의투구안가네요

우승한뒹 ㅔ둘로 갈라선사람들이 있다던데 

뭘봐십새야 ㅋㅋ 똥차버리고 갈아탄건데 눈치없네 날 우승한뒤에 외롭게 만들었잖아!! 니잘못이야 

패자조없이 깔끔하게 가는대회거든요! 서로 간보는건가

od를 만난 츄럴은 어떻게했을지!!! 연금이 츄럴상대로 힘으로는 못이길지몰라도 팀원이 조리돌림각

내주면서 파밍열심히해서 공속좀올리면 할만할지도!

어...어! lou넌 버려질만했다라는 댓글 삭제했습니다 공개전에 삭제를 어케했냐구요?..흠....쉿

드로우! 둠이 들어와서 날죽인다는건 불가능하다 그림+둠 그림궁걸리면 모든타게팅기술이 엮인

두녀석에게 다들어가니 가장편해보이는 조합이죠 연금캐리 다시해주구 

두원딜?들이 힘내줬네요 알케 들어오면 죽는다 ㅋㅋ

버려질만했다라는 악플 싹다지워

3경기

크..근데 무리하게 옮길만했네요 자기들나름대로는 드림팀이맞았네요 데프미드인척한이유는 모르겠네요

ame xinQ //nts/ faith bian/ y로 흩어졌는데 21년도준우승멤버중 누가가장먼저 우승할까요! ㅋㅋ

타이니미라나던져놓고 켄타 아크워든 야심차네요 어? 아크워든캐리군요 뭐이상할건없는데

6-6-6데스 공평하게 못했네요 

네임드기준으론 상위조애들이랑 비비기힘든 애매한로스터긴함 

위에서도말했듯 꽤 괜찮은팀이긴함 

와 BOOM괜찮은폼인데요? 남미가X망이라 타지역과 비교해야하는데 Falcon이랑비빈 psg를 컷ㄷ

첸나가고정밴하고 빛수까진 잘라둘까요 밴자체는 뻔해서 할말이없네요 b버젼 큰대회들 보시는게

조금더 도움이되실정도 테블도 약간 주춤해서 오랜만이네요 미포승부수군요 타이니미드는왜?

2경기 

x플링날먹?성공 캐리친구 꾸준히 성적내주는걸보니 역시 강팀출신이 잘하긴해 

빠르게 넘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