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tBoom Dacha Dubai 2024 번외 도타2 미드빵

BetBoom Dacha Dubai 2024 번외 도타2 미드빵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대회는 어떻게 마무리되었으니까~ 날먹 드가자~

1등하면 무려 6천만+ 이건 나눠가질필요없이 밥한끼 사면 되는거겠죠잉~ 오케이 

걍하고싶은애들 다받았나보네요 애초에 솔랭에선 미드 다하니까 규칙은 

금지요소

정글빼먹기금지 와드부수기금지? 돈때문인가요 다른레인에서 파밍빼먹기 금지 첫웨이브 블락금지

룬사용금지 물병,마법이깃든물방울=infused.. 이정도면 여러분도 미드빵할때 참고할만한룰이죠 

뭐? 도타를안해?.... 너무하네 

캐릭풀 기본규칙

둘다 같은 캐릭을 플레이하게됩니다 총10개를 사용가능한데 기본 캐릭은 퍼지,쉐핀,퍽,미라나네요

퍼지가..역겹긴한데 근본미드캐릭이긴하죠 그래서 여러캐릭들을 미드빵에서 맛볼수있게되었다 

밴/픽이니까 뭐 알아서하겠죠 같은캐릭으로붙는게 당연하긴한데 여긴명시를 안해놨네요?

승리조건

1차철거 2킬 항복 15분지나면 cs+킬*35해서 점수계산 굳이영어로 첨부한건 제가 오역하면 직접확인하라고

아무튼 미드선수가아닌 친구들도나왔고 blitz cooman같은 사실상현역에서 물러선양반들도 나왔다는것

1라운드에 떨어진 애들 규칙은 잘모르것네요잉 Armel은 미드빵은 잘한다는 기억이있었는데 

shiro LGD캐리죠 ㅋㅋ 밑에서는 오프친구들의 미드빵인데 더젊은 Miero가이겼네요 cooman이진건

놀랍지않네요잉 

그밑에서는 cy GG코치죠 05년생 ATF가 컷 ~ Larl군은 xxs에게 지는굴욕을 ㅋㅋ xxs잠깐이긴하지만

미드선수로 플레이한 경력도있죠  Quinn은 젊은피에게 컷 근데 Quinn도 99년생이라 나이차이는 그닥안남

\

fy군 33컷! tianming?은 서폿인데 기권했네요 

2라운드 

선수가많아서 패자부활은없네요 shiro?군이 emo setsu보다 미드잘하는거아니여??

Ori옹은 95년생인데 폼이죽질않네요 gpk군은 AR의 캐리 Lou를 컷해주면서 솔랭귀신

자존심을 챙긴모습이구요 jabz는 오프니까.. 질만했죠 

중요한대회가아니다보니 기권이많네요 가아닌데? 뭐야 

아니 ㅋㅋ 룬을 왜먹냐고 nisha가 ATF동생을 컷하고 iltw 요즘 쉬고있지않나요 오...그래도 

사람구실을 하네요 misha는 ㅋㅋ 기권 좀 아쉽네 

xm그래도 직전대회 우승미드죠 G영감컷하고 blitz가 이겼네요? 오... 다음라운드쯤부터 스코어도좀

볼까싶네요 Dy군은 OG의자존심 bzm에게 컷당했네요 서폿이 어딜! 밑에서도 대회는 조졌지만 

서폿한테 미드빵은이긴 setsu군 LGD가 얘랑 더가려나 궁금하긴하네요 작년엔오프찾기올해는

미드찾기인가요 아직 라운드가 더남았네요 

Torontotokyo ㅋㅋ 21년도우승미드긴한데 포변하고 서폿오프만한 sneyking한테 컷당하는굴욕 

save군 4번서폿미드빵에서 승리 젊은게 최고지 Ari tianming[천명]둘다 서폿이죠 이겼네 

밑에서도 4번 대결이벌어졌는데요 XinQ군 서폿으로는 걸출한데 이거..아쉽네요 


3라운드

cs로 계산은 좀 허무하네요 

캐릭무관 브레이서=전투팔찌 많이올리긴할듯 

퍽으로 근본매치 해줄께요잉

늙기싫다...

노근본 미라나 ㅡㅡ

위에서도말했듯 빗방울 사용금지라 스틱 +전투팔찌3개 망령의고리=레이스밴드1개가는게국룰

nisha가 미드빵'은' 이겼네요 무슨뜻이냐고 묻지는마세요잉 ㅋㅋ 

야인 iltw는 털어먹어야지 

그래도 불꼬치라서 부식의구슬을 모아준모습이네요잉 

쉬고있는애는이겨야지~ 근데 cooman현역이면 좀슬프긴할듯 관심이없어서 ㅋ

윗조결과


코치vs 지난대회 우승미드 

쫄리는쪽은 전투팔찌를 이기는 xm은 망령의고리를

cs는대등했네요 setsu...문제가아닌가 하다가도 bzm랑 OG성적박은거보면 ㅋ

퍼지미드...싫네요 둘다 서폿이라서

훅으로 이겼나? 빨리끝났네요 

미드빵이참 ㅋㅋ 서폿들이 많은게신기하네요 8강에 미드가몇명없는 ㅋ

boxi가 깔끔하게 컷~ OG보다 Liquid성적이 좋은 이유가있네요 


4라운드 4강 이제부터 bo3 3판2선

 

 

쉐핀빵 아쉽네요 

뭐임 다른거해도 되는거였어?

하고보니까 퍽이네요? 이거 오류인가봄 둘다 저거 픽OR밴했는데 경기가 날아간듯

퍼지빵 

nisha!!!!

미라나빵 가볍게 승리 퍼지같은 똥캐릭 누가해요 어르신! mz(44세~20대)들은그런거안함

근본미드빵

쉐핀이 깔끔해서좋아 이야 전투팔찌 1.66개띄우고 2킬하는거보셈 근본매치답네 

중국내전

근본미드빵답게 15분씩 골드파먹고 이런게없어서 좋네요 xm ㅋㅋ setsu컷!

더슬픈건 setsu가 5전투팔찌로 피통풀로채우고 했따는거임  

리나도 나름근본매치긴하네요 선수들이 둘다 서폿일뿐

근본미드답게 빠른마무리

영혼까지 털어버린 ㅋㅋ

얘내가 설정한거때문인지 한경기는 버그가나네요 흠... cs차이는 좀 그런데


5라운드=4강

이둘중하나가 우승하는게 맞긴해 

일단 미라나 기선제압성공

미드빵근본 쉐핀인데요 gpk군 솔랭귀신답네요 

빅매치인데 15분 cs계산은 좀아쉽네요 그와중에 디나이차이 ㄷㄷ 

미드빵은 전투팔찌~

nisha결승진출~

 

아...무슨 후드윙크미드빵이여 참

아무튼 내가이김 xm 이걸 15분겜가냐... 이럴거면 왜 후드윙크같은 노근본캐를..

미라나빵은 근본없어 아무튼 그럼

근본매치업

그래도 xm군 체면은 지켰네요 

강팀의 자존심 보여줄께! 

미드빵 이렇게 하는거야 어디 cs계산을 ㅋㅋ 

근본미드빵 

에서 이겼잖아 ! 이거 xm기세가져오나요 

x랄났네  마르시는뭐야 ㅋㅋ

흠... 

미포좋아 

실전에서는 nisha가 더많이쓰긴했죠 ㅎㅎ

올해짤이아니라 19살아니긴함~